#마이리버

137 posts

TOP POSTS

늘 갈때마다 친절한곳
그리고 지우를 너무나 예뻐해주시는☺️
#대봉동 #봉리단길 #리틀블랙 #마이리버 #myriver

#마이리버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그분의 취향과 감성이 곳곳에 스며들어 있어서 참 근사했다. 고만고만 비슷비슷한 가게들 중에서 오랜만에 진짜를 만난 기분.💕

지우야 엄마는 힙시트가 필요가 없단다..
자체 힙시트가 있기때문이지..
#대봉동 #봉리단길 #리틀블랙 #마이리버 #myriver

대구에 살아서 좋은이유
리틀블랙 오프라인에 가서 옷살수있다!!ㅋㅋ
남편이 옷마니마니 사줬음 조케따~
그럼 맨날맨날 이뻐질수있는데...푸하하

#데일리룩 #부츠컷슬랙스
#스트라이프티
#리틀블랙#마이리버

-
예뿌다~~아줌마둘빼고😆
#대봉동#마이리버

MOST RECENT

#첫줄170618
세월이 변하고
세대가 바뀌어도
변함없이 아이들의 사진포즈는...
촌스러워!

우리아이들은 촌에서 사니까
괜찮은걸루~^^ #남매그램#귀욤새#마이리버
#펭귄가족

.
화요일아침 🌿
동생때문에
스트레스가많은 3살 ⛈
단둘이 데이트 💕
#대봉동#마이리버

_20170530

하원 후
은강이가 제일 먼저 챙기는 것은
할아버지댁 꼬꼬닭이 낳은 달걀 가져오기🐓🐣
그리고 꼬꼬들 모이주기

달걀 꺼내러 닭장에 들어가면 보통은 닭들이 우~ 달려들어 무섭기도한데.

은강이가 들어가면
달걀을 꺼내와도 모른척해주는
의리파 닭들
밥주는 사람 알아보는🐔🐓 #시골살이#아들그램
#33개월#마이리버

_20170529

둘이서 아기소파 하나를 가지고
치열하게! 싸우길래

둘 다 생각의자에 앉아서
뭘 잘못했는지 생각하고
반성했으면 엄마 부르라고 했더니

내가 그 말을 마치고 돌아서자마자
2호가

엄마. 나 알겠어요.
내가 누나 소파에 못 앉게 했어요.
근데 누나가 그냥 앉았어요.
나 괴롭혀서 좋다고 했어요.
죄송합니다.

반성 고자질을 넘나들며
속사포처럼 따다다닥😥

#33개월#마이리버
#인간이3년도안돼이리성장할수있나요🤤

_20170527

아이 셋 집에 둘째는 서럽다고
누가 그랬나

#언제나 시선집중
#아들그램#마이리버#33개월

_20170520

엄마
내가 꽃이랑 찰칵 찍어줄게
#꽃만보면따서엄마주는
#아들그램#33개월#마이리버

_20170515

할매할배 밭 한켠에 마련된
은방울 삼남매의 전용 텃밭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랑 딸기를 심어서
열심히 수확중 💕

일은 언니오빠가
먹는건 막내가 잘해요

#삼남매네#은방울삼남매
#귀욤새#마이리버#메이쏭
#시골살이

리틀블랙 #마이리버

_20170515

분위기 좋은 카페...
훈남베베...
검은 비닐봉다리 😓

#마이리버#33개월

_20170512

손에서 꼬리꼬리한 냄새가 나길래

아들. 꼬추 만졌어? 너 꼬추 자꾸 만지면 도깨비할부지가 가져가신다

했더니

그럼 내가 🌶 또 따오면 되~지~

하길래

먹는🌶말고 은강이 쉬하는 거 말이야

했더니

아~ 내꺼? 쪼끄만거?

했다ㅋㅋㅋㅋㅋㅋ

#어디가서그런소리말아
#아들그램#마이리버#32개월

_20170507

연이 슝 날아오르니
깡총깡총 너무 신나했다.

#의성세계연축제
#마이리버#32개월

리틀블랙쇼룸이 이렇게 예쁘다니
까페인줄😍
.
.
.
#마이리버 #리틀블랙 #myriver #대봉동

부는 바람까지 예쁘게 느껴지는 마이리버💗
#리틀블랙#마이리버#물까지맛있음

세상 진지한 너의 자세.눈빛!
정말 애정한다❤
#아들그램#마이리버#31개월
#릴리펏수성점
#잰잰스튜디오
#세라믹클래스

#첫줄
울아들 왤케 이뿌냐.
아구 귀욤귀욤열매드셨나
뽀뽀를 절로 부르는 생명체

#삼남매#모태애교#상남자#마이리버
#귀욤귀욤열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