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마스텀

612 posts

TOP POSTS

#마스텀 드디어 개시😵❣
@jihyeinspiresyou 님이 공유해주신 도안받아서
급하게 회사 프린터로 출력해서 넣어봣는데
졸예💓 다음엔 펄지로 인쇄해봐야겟다🤡

#마이스타벅스텀블러 #jihyeinspiresyou

별사냥하러 스벅옴ㅋㅋㅋ
.
마스텀 도안 500원 주고 인쇄했는데 집 프리터기로 인쇄한 것처럼 나왔다ㅠㅠ 이럴려고 돈주고 뽑은거 아닌데ㅠㅠ 예쁜도안 망쳐놓음!! 핑크색이아니라 흰색이야🤢 그래도 도안은 예쁘다ㅎㅎㅎ
.
#스타벅스 #스타벅스텀블러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엔돌핀그램
.
#마스텀
#스타벅스텀블러
.
@mivsoo 님덕에 스벅도안이
내게로~ 볼 수록 더 매력적~
이게 바로 소장각""
.
기존에 공유하셨던 도안까지 보내주셔서
감동의 도가니탕 한사발~
.
이쁜 펄지에 프린트했더니
더더더 이쁘다~👍👍👍
.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눈내리는 워터볼안에 엄지라이언♡ 2010년형 맥북프로랑 2012년에 수업용으로 산 10만원짜리 타블렛마우스로 잘도 이런다. 조만간 아이패드프로로 아이패드나 새로 사야겠다 :) 그리고 3주째 너무 잘 사용하고있는 #카카오미니
.
직접 그렸고 개인소장용입니다. 무단으로 옮겨가지마세요.
.
#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
#스벅 #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StarbucksKorea
#StarbucksTumbler
#StarbucksTumblers
#星巴克 #スターバックス#スタバ
#스타벅스배경 #스타벅스배경화면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라이언덕후
#워터볼 #스노우볼 #snowglobe #gif
#떡메 #떡메모지 #문덕 #다꾸

아 예뻐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진다는😙😙
뜻밖의 선물 감사함 가득❤❤ @jihyeinspiresyou #스타벅스#마스텀#장미대선🌹 #감사합니다💕

본격 #마스텀 대잔치 #마이스타벅스텀블러 가 주변 동네를 다 뒤져서 겨우 하나 발견하여 지인 보내주고 오늘 나갔다 최후의 보루 매장에 들렀는데 많더라능💕 세상세상 클스마스 이전버전도 하나 있어서 겟해왔다 #mystarbuckstumbler #starbucks #cristmas 메리크리티컬이었지만 인친님들은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myspring94 님의 반도2차 마스텀도안

늦은인증 정말 죄송해요..
여러가지로 정신없어서
이제야 올립니다
급하게 올리느라
사진도 배경도 엉망이지만
도안은 빛이 나네요😊
예쁜도안 감사합니다❤

#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스벅#스벅코#별다방#STARBUCKS# STARBUCKSKOREA
#마이스타벅스텀블러#마스텀#마스텀도안

@myspring94 사진 인화용지에 인쇄했는데 넘 이뻐요!! 정말 감사드립니당♡♡ #스타벅스 #마스텀 #마이스타벅스텀블러

@mivsoo 님의 깜짝도안

아들래미 데리고나갔다가 못뽑고ㅠㅠ
(메일비번이 기억안나서 폰으로 받아놨는데 케이블 안들고감....)
언능 집에 와서 재빨리 아가 재우고
다시 뽑으러갔다왔다ㅋㅋ

꼭 십자수같은 예쁜도안이예요❤
정말 금손이십니다👍👍👍
배경이 칙칙한 우리집식탁이라....
사진이 영ㅠㅠ

이번도안은 좀 작았나봐요ㅎㅎ
인증샷만 찍고 다시 뽑으러가야겠어요 허허
뒤가 벌어져있는건 안비밀😂

제대로 다시 뽑아서 예쁘게 찍어야지

#스타벅스#스타벅스텀블러#마이스타벅스텀블러#마스텀#마스텀도안

MOST RECENT

눈내리는 워터볼안에 엄지라이언♡ 2010년형 맥북프로랑 2012년에 수업용으로 산 10만원짜리 타블렛마우스로 잘도 이런다. 조만간 아이패드프로로 아이패드나 새로 사야겠다 :) 그리고 3주째 너무 잘 사용하고있는 #카카오미니
.
직접 그렸고 개인소장용입니다. 무단으로 옮겨가지마세요.
.
#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
#스벅 #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StarbucksKorea
#StarbucksTumbler
#StarbucksTumblers
#星巴克 #スターバックス#スタバ
#스타벅스배경 #스타벅스배경화면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라이언덕후
#워터볼 #스노우볼 #snowglobe #gif
#떡메 #떡메모지 #문덕 #다꾸

내가봐도 정말 예쁜 #오버액션곰 워터볼 :) & 레드컵!❤️ 내가 좋아하는 워터볼을 쓱쓱 그려서 미리 그려둔 오버액션곰을 담아주니 어찌나 귀여운지 크리스마스카드로 인쇄해볼까 스티커로 잔뜩 만들어볼까 키링으로 달고다닐지 진짜 예쁘다:) 동생이랑 주말 내내 얘기하면서 드라마보다 눈송이하나 찍고 오후나 되어 완성한…☆

.
.
사진첩 뒤적거리다가
예~전에 도쿄카드 이용해서 만들어 놓은 초초간단 도쿄 텀블러 도안사진 발견 😍 .
.
컴퓨터 고장나서 안켜지는 탓에 도안을 더이상 만들 수가 없네 😭 .
.
#스타벅스#스벅#starbucks#마이스타벅스텀블러#마스텀#마스텀꾸미기#마스텀도안#텀블러도안#도쿄텀블러#텀블러#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 #스타벅스 #스타벅스md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이스타벅스텀블러도안 #마스텀도안 #감사해요💕
#꽃무늬는사랑입니다

위안부 할머니가 하신 말씀이 떠오르는 밤.
🌌🌃⛼🌉🌘🌗🌖🌔🌕🌓🌒🌑🌌
"난 꽃이 좋아. 이렇게 꽃을 만지고 있으면 기분도 좋고 아무 걱정도 안하고 참 좋아."
🌺🌻🌼🌷⚘🥀🌹🌸💐
#금손 푸송님이 나눔해주신 귀한 도안
넘 이쁘고 맘에 들어요❤❤❤👍
특히 #마리몬드 로 마스텀을 만든 취지에 큰 박수를 짝짝짝👏👏👏
그 고운 마음을 받아 저도 귀하게 여기며 잘 쓰겠습니다🙆

⠀⠀⠀⠀⠀⠀⠀⠀⠀⠀⠀⠀⠀⠀⠀⠀
⠀⠀⠀⠀⠀⠀⠀⠀⠀⠀⠀⠀⠀⠀⠀⠀⠀
#2017스노우맨카드
오늘 새로 나온 카드도 충전하고, #카라멜푸딩 도 샀어요 ㅎ
#스벅코 ! 이번에도 왜 전용 카드봉투는 없는건가요?
그거 만들어 주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사진상엔 없지만 텀쿠로 리비시켜서 텀블러에 받고 종이컵 하나 받아왔어요 ㅎ
#마스텀 에 넣으니 더더욱 이쁩니당~ 😍
점심시간에 매장에 들린거라 베어리는 없더라구요 ㅋ 구경해보고 싶었는데 좀 아쉬워요~
⠀⠀⠀⠀⠀⠀⠀⠀⠀⠀⠀⠀⠀⠀⠀⠀⠀
#스타벅스카드 #스노우맨카드
#크리스마스스노우맨카드 #눈사람카드
#snowman_card

#첫줄🤗
#커피빈해피모닝
일부러 크로크무슈인 화욜이라 온건데 다떨어졋대..😢😢😢 아쉬운대로 치즈베이글로!
크림치즈도 주는데 1000원~짱짱😍

커피안땡겨서 #레몬캐모마일티 시켰는데~ 티는 컵을 2개 겹쳐준댄다
티는 원사이즌가? 라지컵에주넹

한개는 조심히빼서 #마스텀 에 끼워봐야지💕
.
.
.
.
#커피빈 #커피빈코리아 #커피빈모닝세트 #coffeebean #coffeebeenkorea #레몬캐모마일 #커피빈레몬캐모마일티

옷장속에 꼭꼭 숨겨놓았던 #마스텀 에 쓰려고
일부러 텀블러 할인 안받고 가져온 테이크아웃컵이
어라 ...
사이즈가 안맞네 ...
🙊🙊🙊
옷장속 마스텀은 #473ml #grande
종이컵은 #355ml #tall

#스타벅스 #스타벅스코리아 #starbucks #starbuckskorea

#첫줄🤗
임박한 #별쿠 쓰기
별쿠폰+사이즈업해서 #그린티프랍 💖

텀할인 안받고 그란데 핫컵하나 달라구 부탁드림.. 묻지두않으셨는데 #마스텀 에 끼우고싶어서요.. (쭈굴ㅜㅜ)😢
다행히 흔쾌히해주셨당

밖에서 햇빛받으면 진짜 이뿐도안😍
고맙습니당💕 오랜만에 마스텀 외출!

#폰타나수프 10개째ㅋㅋㅋ탕진잼 도박잼
오늘은 그래듀 귀여운거나왔당

혹시 우디나 팅커벨 구하시는분 있으면 댓글/DM 주세용
.
.
.
.
.
#GS25 #지에스 #디즈니컵수프 #디즈니썸썸 #디즈니교환 #디즈니피규어 #디즈니 #스타벅스 #스타벅스그램 #마이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
#starbuckskorea #starbucksgram

🎅🏻🎄아이폰 니가 뭔데 내가 고른 여리 핑크배경색 맘대로 어둡게 하는건데? 매번!!! 흥😑
.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kakaofriends #kakao #산타라이언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는 누가뭐래도 레드컵인데 올해 시즌컵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다. 크레파스 브러시로 쓱쓱 손그림☆ 라이센스 돈주고 산 펜슬브러시보다 왜 이게 더 예뻐보이는 지 알다가도 모르겠다.
❤️💚❤️💚❤️💚❤️
.
#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
#스벅 #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StarbucksKorea
#StarbucksTumbler
#StarbucksTumblers
#星巴克 #スターバックス#スタバ
#스타벅스배경 #스타벅스배경화면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스타벅스그램 #크리스마스md
#스타벅스크리스마스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

도안을 선물할때마다 여러매장 돌며 마스텀을 사오는 이분을 어쩌면 좋을지...... 선물할때마다 고생도 같이 드리는 그런 느낌!!!!!!😑
레드투고!!! ❤️ 오늘 왜이리 추운지. 그리고 어제 오늘 폰은 왜 자꾸 집에 두고나가는지...
.
#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
#스벅 #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StarbucksKorea
#StarbucksTumbler
#StarbucksTumblers
#星巴克 #スターバックス#スタバ
#스타벅스배경 #스타벅스배경화면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스타벅스그램 #스틸투고 #크리스마스md #스타벅스크리스마스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

도안은 그냥 컵으로 패스하려다가 오려서 넣었어요
도안을 위하여 희생양이 되어준 컵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배경화면을 바칩니다!!!
.
.
.
#스타벅스 #스타벅스크리스마스컵 #마스텀 #마스텀도안
#크리스마스배경화면 #스타벅스배경화면
#starbucks #mystarbuckstumbler #starbucksbackground

언제 출시 되었던 녀석이었는지 잘 모르겠어요
웹서핑중 발견한 녀석
조금씩 조금씩 따라 그리기 시작했던 녀석
내일 크리스마스 출시길래
부랴부랴 완성했어용
로고를 구로고로 한다는게 그만 ㅠ
내일 다시 수정해야겠네용 ㅋ
자꾸 이전 녀석들을 찾게 되네용
이렇게 또 하나 완성합니당
.
.
.
#스타벅스 #스타벅스도안 #스타벅스크리스마스
#마스텀 #마스텀도안
#starbucks #mystarbuckstumbler

이전부터 꼭 만들고싶던 녀석이예요
매번 다른거 한다고 이제야했네용
자세히 보면 엉성하지만
그래도 이리 넣은거에 만족할래요
근데 남에게 보여주기는 넘 창피해용
고로 이녀석도 나만의 도안으로!!! ㅋㅋ
.
.
.
#스타벅스 #스타벅스마스텀
#마스텀도안 #마스텀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비비안탐카드 #비비안탐도안
#starbucks #mystarbuckstumbler

봄이님의 예쁜 도안 인증합니다📷

일본 리워드 디자인 너무 예뻐서 쇼핑백이라도 챙겨야지 했는데....일본갔더니 일반 쇼핑백 주더라구요😢

봄이님 덕분에 멋진 텀블러 생겼습니다🤗
감사해요 봄이님 @myspring612

#일상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이스타벅스텀블러도안 #일본스타벅스 #일본스타벅스리워드 #도안나눔 #나눔인증 #리워드컵도안 #마스텀 #마스텀도안 #텀블러마스텀 #スタバ #スタバmd #スターバックス #タンブラー #starbucks #starbuckstumbler #sbux #mystarbuckstumbler #텀블러 #텀블러그램 #스타벅스md #스타벅스 #스벅스타그램

새롭게 나올 엠디들로 정신없을때
저는 카드와 세트놀이에 빠졌어요
카페에서 이렇게 넣은걸 보시고 어케 넣었지?? 했는데
넣을수 있네용
ㅋㅋㅋㅋㅋ
*요건... 도안나눔 안할예정입니다*
.
.
.
#스타벅스 #스타벅스시티텀도안 #일본시티카드
#오사카카드 #스벅오사카카드 #스벅시티카드
#마스텀 #마스텀도안

미리보는 #스타벅스크리스마스
진짜 오랜만에 그려본 레나와 투고. 지난 봄처럼 키링을 못사거나 하진 않겠지…??? 감기기운때문에 일찍나갈자신없는데… 키링 못사면 난 산타레나키링 만들어서 달고다닐꺼다 흥흥 ㅠㅠ
.
저화질로 업로드함/
무단으로 사용 및 이동 금지합니다.
.
#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그램 #스벅 #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StarbucksKorea
#StarbucksTumbler
#StarbucksTumblers
#星巴克 #スターバックス#スタバ
#스타벅스배경 #스타벅스배경화면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떡메 #떡메모지 #인스 #드로잉 #그래픽디자인 #그래픽 #drawing #graphicdesign

#도안인증
일본리워드 정말 맘에 들어서 귀레기까지 얻었는데~
봄이님이 #마스텀도안 을 딱!! 만들어서 나눔을 해주셨어요~🌟
아까운 귀레기라 사용 못 하는데 마스텀으로 사용하면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프신거 같은데~ 약먹고 푹쉬고 언능 나으셔요~🙆
.
.
#마이스타벅스텀블러도안,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스타벅스마스텀, #도안나눔, #도안나눔후기, #봄이님도안, #mystarbuckstumbler, #텀블러도안, #리워드별, #스타벅스리워드, #스타벅스별카드, @myspring612

-
@sseungmi_park 님과 @myspring612 의 콜라보💕
#봄이님마스텀도안#홍삼파는처녀님 께선물받은
#스타벅스마스텀 안에 쏘옥~😍
아무도 없는 남편회사에 침입해서
#스타벅스마스텀도안 #포토용지 출력함 ✌🏻
너무너무 갖고싶던 #마스텀
마스텀에 넣고싶던 봄이님 #애니버서리도안
#안먹어도배부르다 하지만 #인증샷을위해
회사근처 #이디야 에서 뭔가를 막 먹고있네 🙈
스타벅스에선 못받아본 하트를 이디야에서 받아보네😊
#라떼하트 에 마음이 더 더 룰루랄라~ 💖

분토님이 맹글어주신 마스텀 도안~~♡♡
아주아주 이뽀이뽀♡♡
가을에 너무 잘어울림~~
아이스도 담을수 있고 핫도 담을수 있는 텀이라
다시 사용개시ㅋㅋ
.
.
#스타벅스#마스텀
#색감이 이쁨
#당분간 너를 애정해줄껭

18주년으로 떠들석한 오늘 하루
가지도 못하고 보지도 못한 오늘하루
저혼자 다른 녀석으로 위안 삼아요
일본 리워드기념으로 나온 일회용컵!!
왤케 이뻐보이는지~ 그냥 마스텀에 담아봅니다
나혼자만 이쁘나요
.
.
.
#스타벅스 #스타벅스마스텀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일본리워드컵
#starbucks #mystarbuckstumbler #mystarbuckstumblerdiy

“It’s no use going back to yesterday, because I was a different person then.”
,
중1때 처음으로 쓴 영어독후감 작품. 고등학교때 주석이 주렁주렁 달린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읽던 나. 대학교 1학년 학부시절 영개론 책에서 또다시 만난 Curiouser and curiouser. ENTP인 루이스캐롤의 본명은 찰스 루트위지 도지슨. 그리고 거울나라의 앨리스. :) 내가 좋아하는 앨리스에 좋아하는 핑크색 입혀주기.
,
#이상한나라의앨리스 #aliceinwonderland #不思議の国のアリス

#회시생 #공스타 #마스텀 #마이스타벅스텀블러
@jjiyeong_e 지영님이 공유해주신 도안! 프린터의 문제인지 컴퓨터의 문제인지 깨져서 인쇄되긴 했는데ㅠ 그래도 프린트하고 보니 넘나넘나예뻐요♡♡ 감사해요ㅠㅠㅠ 잘쓸게요!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빠지고있다아아😆😆
^_^
@jjiyeong_e 지영님 예쁜도안나눔 감사해용😍

@myspring612 #마스텀 #마스텀도안 봄님의 세이렌언니 도안! 펄지에 인쇄했는데 일반종이랑 크게 안달라보이긴 하네요ㅜ 잘 쓸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 #마스텀 #꽃라이언

#스틸투고 스벅MD 콜렉터분들 꽤 많아서 볼때마다 눈호강하는지라 이번엔 스틸투고를 그려보았다. :)
난 작년 여름3차, 겨울2차 연핑크 투고밖에없는데다가 보통 커피를 텀블러에 테이크아웃해서 가방에 넣는 경우가 많아서 아마 투고를 실사할 일은 없을듯……
.
무단으로 사용하지마세요.
.

@o_rly92 마스텀 도안 너무 예뻐요ㅠㅠ 구석 토토로도 꺼내오고 노력했는데 똥손인지라...ㅠ 실물을 못담아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잘 쓰겠습니다♡♡♡♡
#마스텀 #마스텀도안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늘 예쁜 봄님의 #마스텀 도안 나눔! 오늘도 참여합니다~^^ @myspring612
이번건 정말 역대급 이뻐요

어제 잠들기전 마스텀 라벨지를 쓱쓱 그리고 내가 만들었던 도안 몇가지를 넣어보았더니 귀여움이 넘친다 넘쳐 :) 나혼자만 눈으로 보기 아까워서 우리같이 이렇게 예쁘게 보아요 ♥
.
작년 4월에 일본에서 구대한 마스텀을 큐빅으로 예쁘게 꾸민걸 시작으로 도안만 200개정도는 만들었던 것 같다. 앨리스 도안 때는 대만에서 기사가 두번이나 떴었고 수채화랑 장미 도안은 가장 인기가 많았던 도안으로 기억한다. 덕분에 고마운 분들도 많이 알게되고 응원도 듬뿍받았는데 항상 감사합니다 ♡
.
대충 며칠에서 일주일만 쓰고 바꾸는 그런 컨텐츠의 소모성을 줄이고자 ㅠㅠ 몇달전부터 도안은 가끔씩만 만들기로했다. 대신에 한번 만들면 제대로! 그림부터 색상 선택까지 하나하나 내 손으로 정성을 듬뿍 담아서 :)
.
😑개인소장용입니다. 무단으로 옮겨가지마세요😑
.
#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
#스벅 #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StarbucksKorea
#StarbucksTumbler
#StarbucksTumblers
#星巴克 #スターバックス#スタバ
#스타벅스배경 #스타벅스배경화면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루이비통 #루이비통전시회 #louisvuitton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리본라이언
#이상한나라의앨리스 #앨리스 #수채화

하나하나 내가 스케치해서 그림 그리고 패턴도 직접만들고 색상 역시 몇번이나 고심해서 만든 어젯밤의 녀석들❤️ 자세히보면 루이비통 캐리어에 라이언얼굴 그려져있담❤️
오늘 집에가서 패턴 쫌만 손보고 넌 꼭 ✨보게해줄게❤️
.
개인소장용입니다. 무단으로 옮겨가지마세요😑❌
.
#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
#스벅 #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StarbucksKorea
#StarbucksTumbler
#StarbucksTumblers
#星巴克 #スターバックス#スタバ
#스타벅스배경 #스타벅스배경화면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루이비통 #루이비통전시회 #louisvuitton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리본라이언

-
#마스텀 옷 입히기ㅎㅎ
그동안 #벚꽃컵 넣어놨었는데
우연히 본 #마스텀도안
넘 예뻐서 염치불구하고 도안 나눔안하시냐고
물어봤더니
흔쾌히 보내주셔서 요래 예쁜 옷 입혔어요
초면에 도안 나눔해주신 @o_rly92 님 넘 감사해요~♡
덕분에 마스텀 예쁜 옷 입었네요~
색감이 넘넘 예뻐요!!
.
.
#일상 #데일리
#스타벅스 #별다방
#starbucks #starbuckstumbler
#마이스타벅스텀블러 #커스텀텀블러
#스타벅스md #수집

마스텀!!
뭐 의도치 않게 나만의 느낌으로
#마스텀 #스타벅스 #열일 #하는스티커

일본 캐드키드슨 콜라보가 부러워
머그잔은 아쉽고 볼수도 없을테니
그냥 마스텀에 넣었어용
반도스타일처럼 만들어봤는데 이쁜가요?!
ㅋㅋㅋㅋㅋ
.
.
.
#스타벅스 #스타벅스텀블러 #마이스타벅스텀블러
#마스텀 #마스텀도안 #캐드키드슨콜라보 #캐드키드슨도안
#starbucks #mystarbuckstumbler #mystarbuckstumblerDI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