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마석복싱

77 posts

TOP POSTS

아직 어설프지만 진지합니다!중학생복서들

중간고사 끝나니 다같이 긴장빡뿔리지? 다시 긴장해라잉~연휴쉬고 기말고사간다~~~
#수해법학원#수해법수학#호평동수학학원#수학 #복싱하는여자 #머스트윈 #마석 #마석복싱

아침에 운동을 하니 개운합니다!

오늘의 저녁식단~~~^^
어우 배부르닷~~^^ 다이어트 화이팅이닷~~♡♡
보여주기♡♡ #허벌라이프
#마석복싱 2일차
#정통복싱 심석중앞
#다이어트코치

MOST RECENT

#병점복싱 #크로스핏 #마석 #마석복싱 #병점 #맞팔 #선팔 #복싱에어로빅 #화도읍 #화성시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431-9번지 신창프라자 501호 블랙앤화이트복싱클럽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로 51 5층 머스트윈

12. 8 아침 몸무게 82.5키로
11. 27 아침 몸무게 85.0 키로
11. 13 아침 몸무게 85.9 키로

그래 조금씩 돌아가자~~~~!!!! #허벌라이프
#herbalife
#마석복싱
#정통복싱
#맛있는다이어트카페
#마석

열심히 하기로했다
정말!!!
12월가기전 노력함 해보자
운동이란거 해본적 없는여자
살빼고 근육만들고 한번해보자
이여자 노력해볼테야
주위에서 꼭도와주길!!!!!
먹는거보면 욕좀해주세요
#마석
#마석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
#herbalife
#마석복싱
#다이어트복싱
#정통복싱

오늘의 저녁식단~~~^^
어우 배부르닷~~^^ 다이어트 화이팅이닷~~♡♡
보여주기♡♡ #허벌라이프
#마석복싱 2일차
#정통복싱 심석중앞
#다이어트코치

아직 어설프지만 진지합니다!중학생복서들

오늘은 필라테스 선생님과
커플스쿼트 50개 하기 ^^♡ 필라테스 동작 1시간반하구
스쿼트까지~~힘들지만서도
화이팅!!! 복근이 생기는 그날까지~~~^^♡ #마석복싱
#필라테스
#커플스쿼트

아침에 운동을 하니 개운합니다!

아들이 다니던 체육관~
이제 내일부터 엄마가접수할께~~~~♡
3개월동안 빡시게 해보자~~~ 아들~~!! 잘봐~~!!! #마석
#마석복싱
#필라테스
#허벌라이프
#운동

문산역 엘지전자 2층 머스트윈 복싱 크로스핏 뮤직복싱
타 체육관과 비교할수 없는 수업과 엘리트 체육인 지도자 복싱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관장이 지도합니다
머스트윈은 뮤직복싱 자체제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마석 2호점은 복싱 전국가대표 관장이 지도합니다

#문산 #파주 #화도 #마석 #문산복싱 #마석복싱 #마석크로스핏 #문산크로스핏 #마석뮤직복싱 #문산크로스핏

문산 머스트윈 복싱&크로스핏
크로스핏 수업 대형스크린 스톱워치에 와드 후덜덜 #문산크로스핏 #문산복싱 #문산뮤직복싱#문산 #파주 #당동리 ##문산맛집 #문산역 #데일리 #마석복싱 #맞팔 #화도 #마석 #어마어마 #머스트윈멀티짐

좌절...
너 모지? 또뺏어~~!
대박!!! 오늘도 엄마는 만원지출 ㅠㅠ
흑흑 벌써 5.5키로 감량하심
우리아들 멋지다

#마석복싱
#맛있는다이어트카페
#마석
#허벌라이프
#herbalife

5.26
마석복싱은 13일부터 다니기시작(주4회)
킥복싱은 학교 방과후 수업 (주1회)
허벌라이프는 엄마가 하니까~~~^^
인바디측정과 단백질식사중

체중은 2.5키로 빠지고
체지방은 1.1키로 빠지고
키는 더커보이는듯 ㅎㅎㅎ

영양과 운동이 함께~~~ 기대해볼게 ^^ #마석
#마석복싱
#킥복싱
#허벌라이프
#맛있는다이어트카페

다이어트시작
5월 13일~~~~~~
99.5키로

스타트~~~ #허벌라이프
#킥복싱
#마석복싱
#단백질식사

중간고사 끝나니 다같이 긴장빡뿔리지? 다시 긴장해라잉~연휴쉬고 기말고사간다~~~
#수해법학원#수해법수학#호평동수학학원#수학 #복싱하는여자 #머스트윈 #마석 #마석복싱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