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마마스템치발기

2631 posts

TOP POSTS

주먹고기 좋아하는 너희들을 위한 선물🎁
치발기 주제에 가격이 사악해서
양손에는 못 끼워주겠다 ㅋㅋㅋㅋ
-
#마마스템치발기

이모야한테 #잼잼몬스터#치발기 선물 받고도
언니 있을땐 써보지도 못 하는 둘째의 설움..😭
언니는 무조건 자기꺼라고 옆에 던져 놓기만 할거면서
동생 절대 안줌ㅋㅋㅋㅋㅋㅋ요즘 질투심 최고조😈
투윤이들 돌아가면서 감기에 바이러스발진에
가윤이는 언니한테 할큄 당해서 이마에 아주 그냥..
마냥 아이이쁘다만 하는게 아니었다.
눈 깜짝할새에..혼날것도 알면서 왜 그러는지
때리고는 무조건 도망.가윤이는 서럽게 울다가 안아주면
뚝 그치는 순디..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
-
#마마스템치발기#잼잼몬스터#딸둘맘#투윤이❣️

요즘 주먹을 넘나찹찹해주셔서
준비한#마마스템
백화점이더저렴하네요👏
#신생아치발기#마마스템치발기
#잼잼몬스터#육아템

#마마스템치발기
#착용샷
#손넘귀여워💜

양손다 꼽아놨는데 양손다 입으루ㅋㅋ앜ㅋㅋ귀요오💕

생후 101일❤️
우리 서희 첫 장난감 #마마스템치발기 #잼잼몬스터
아직은 #어색어색 이제 손빨지 말고 요거 촵촵 하쟈 딸~~

아빠 몰래 산 다원츄 아이템,👶
처음이라 똥씹은표정에 웩웩 거리지만 적응할꺼지
냠냠촵촵 주먹고기 빠빠이하쟈 (ㅋㅋㅋㅋ 강요)

#마마스템치발기 #아기용품 #95일아가 #다원츄 #육아맘

👶👶👶. 윤이 첫치발기.
비싸다. 거기에 배송료까지 붙고.. 어제 주문해서 오늘 옴!
열탕소독하고 바로 냠냠😀 잘먹네!!ㅋㅋ
#마마스템 #마마스템치발기 #잼잼몬스터

왤케귀엽니ㅋㅋㅋㅋ
도치맘아니랠까바 ㅎ

#162일 #카토지보행기 #마마스템치발기 #아기목베개

MOST RECENT

#잼잼몬스터 💙
요즘 나의 #효자템 ❣️ #이거슨 #신세계
친구 아니였음 유사상품 살뻔 😝 #그와중에내목소리극혐 😱
#마마스템 #마마스템치발기 #손가락빨기방지 👍🏻

#성장기록
2017. 09. 23. #생후72일 #마마스템치발기 🤤👍
부쩍 침도 많아지고 주먹고기 촵촵 드시길래 부랴부랴
주문한 잼잼몬스터 ! 🤔 잘 못써주면 어쩌나 했는데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겨주심 ㅋㅋ굳굳 돈이 안아깝구낭👍
어제도 밤 아홉시쯤 밤잠 자기 시작! 세상에 서프라이즈
아침 7시반에 기상하신 준서😴 무려 열시간 반 통잠을
잤다 ㅋㅋㅋ 어머 왠일이래 기분 짱좋 😙 엄마 넘 좋음 🤣
낮에 잠투정해도 봐줄게 ㅋㅋ 오늘저녁도 잘부탁한다 👏🏻💓

먹고 먹고 또 먹는다 😆
입으로 슝슝
세상편한자세로 자리잡고
열정적으로 치발기 뜯어먹는 소다밍 🍼
요즘 엄마손도 문어빨판저럼 쫙 흡입한다
쫙쫙 빨아주시는데 손에 느낌이 간질간질 오묘함 ㅋㅋㅋㅋ 소담이 문어니 🐙

#소담이애정템#마마스템치발기#바디필로우#유트러스
#딸스타그램#옷이또짝짝이네 😅 #급하면막입힘

손을 자꾸 빨기에 걱정되서
구매한 #마마스템
적응기간이 필요할꺼라 생각했던건
괜히한 생각....
바로 적응해버림ㅋㅋㅋ
난 니가 그저 신기하구나ㅎ
하나 더 사야하나 고민중
.
.
.
.
.
.
#생후74일 #딸바보 #딸래미그램 #육아스타그램
#닭띠맘🐔 #닭띠 #럽스타그램💕
#무럭무럭자라라 #꿀조합
#수아 #안수아 #사랑해#마마스템치발기
#마마스템 #육아템 #육아는아이템빨
#육아 #미소 #미소천사 #딸랑구 #딸

앙쥬로 시작해서 오볼, 윈켈까지 다 잘썼지만 자꾸 떨어지고 너무 딱딱한가 싶기도하고
그래서 구입한 마마스템👐🏻
.
.
.
#마마스템#마마스템치발기#잼잼몬스터#앙쥬#앙쥬치발기#오볼#윈켈치발기#치발기#육아소통#닭띠아기#닭띠맘#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도치맘

#첫줄 .
.
마마스템치발기!! 드뎌삿네 ㅎㅎ
요즘들어 부쩍 보빈이가 손가락을 마니빨아서 바나나 치발기를 사줫는데 아직 잘못잡아서 놓친다 ㅠㅠ 근데 마마스템치발기는 팔을집어넣고 잡을수잇어서 좋을꺼같아 구입!! 끓는물에 20분 환기 2시간 해야되니 좀만 기댕겻다가 보비니줘봐야지 잘 가지고 놀아줘 ㅎㅎ
.
.
#육아 #마마스템치발기 #존예 #가볍다 #분홍 #젊줌마 #베이비 #베이비그램 #딹띠아기 #예쁜아기 #잼잼 #바나나치발기 #빠빠이 #보비나 #사랑해 #다사줄게 #사치 #엄마 #😁

#쇼핑데이
#표정부자
아들 낳으면 꼭 입히고 싶었던 #아디다스츄리닝 꼬까옷 사고
난 편한 맨투맨티 사고 ㅋㅋㅋ
수막구균 예방접종 맞추고~~
.
.
#바쁜하루 #친정엄마랑함께
#엄마랑살고싶다 🤣🤣
#생후144일
#마마스템치발기 #닭띠아기 #남자아기
#shoppingday #lottedepartmentstore #instadaily

요즘 너무너무 잘웃어주는 우리딸♡
소리내고 웃을땐 어찌나더 귀여운지👍
힘들고 지치다가도 웃음한방에 모든게 사르르😍
요즘 그거보는맛에 헬육아를 버틴다ㅠㅠㅠ
내일이면 벌써 80일!!
앞으로 또 어떤애교를 보여줄지 엄만 기대되요~
오늘도 사랑한당 내새끼💕
.
.
#79days #우리딸 #사랑해 #딸맘 #딸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닭띠아기 #닭띠맘 #도치맘 #맞팔 #선팔 #육아소통 #잼잼몬스터 #마마스템치발기

.
.
손똑똑 +92
.
.
#마마스템잼잼몬스터치발기
가격은 사악하지만...😈
야무지게 두손으로 잡고
오물오물 물고 빨고...ㅎㅎㅎ
덕분에 엄마는 집안일🙃
.
.
역시 육아는 아템빨....
.
.
.
#92일아기 #3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템 #마마스템치발기 #잼잼몬스터 #치발기 #국민치발기 #치발기추천 #너의사랑나의사랑치발기

#육아는템빨 #ㅇㅈ
야무지게 잡고 뜯는다 챱챱챱챱
자꾸 치발기를 던져서 새로 사줬는데
가벼워서 좋은데 그만큼 말랑해서
손가락 먹는건 식은 죽 먹기ㅎㅎ
이쁘지만 가격은 나쁘다.사악해ㅜㅜ


#치발기셔틀이젠안녕🖐
#양손치발기사줘야하나 #뭐든두배로드는 _문엔젤
#마마스템치발기 #나쁜가격이지만 #핑쿠핑쿠 #치발기사랑 #5개월 #여자아기 #닭띠 #명지 #비니맘 #166daysol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