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마리모

20722 posts

TOP POSTS

앨리스 전이라고 말 안 하면 앨리스 전시회인지 모를 사진^^....
그리고 이끼ㅎㅎㅎㅎㅎ이름은 뭐로 지어야하나ㅎㅎㅎㅎㅎㅎㅎㅎ
#서울숲 #앨리스전시회 #마리모 #잘지내보자 #🙋

#마리모 .
오늘 입양해온 두녀석
.
이름도 지어줌 ㅋㅋ
애비&캐리
.
이쁘게 자라그라 ^^

우리똥꼬 작년에 유치원 가을캠프에서 만들었던 토피어리는 새잎도 내밀며 아직두 잘크고 있다.
화분으로 갈아줘야할때가 온듯♡
올해 받은 마리모도 잘 키워야지
어떻게 키워야하는지 선생님한테 듣고선 고대로 나한테 말해줌 ㅋㅋ
너가 키우라구!!! ㅋㅋㅋ

#토피어리 #마리모

우린 멈추지 않는다 😳😳
사진 넘겨보면 여전히 넷이고
#야호구르메 @soyoonjo @blancheneige.ceo @reborn_sa
#마리모 #압구정이자카야
,
집에 오니 1키로 쪄있음
다 물(술)의 무게겠지 .....
내일 화장실 몇번 다녀오면 빠지겠지 .......... 🙏🏻

#🙃
마리모가 두둥실~ 떠올라서 사진을 막 찍는데!!!!
다시 까라앉음...😖
즐거웠던 잠깐의 시간은 참 빨리도 간다😭
#마리모 #기분좋아???


연휴 지나고 할 특강 수업🌱
나만의 마리모 키우기.
자 이제 일본 식물매장에 마리모를 직접 주문 넣어야 하는데
일본어 공부 해야하나 ㅎㅎㅎㅎㅎㅎ
멘붕.
미술학원하면서 별거 다 해본다.
#마리모 #귀욤귀욤

ㅠㅠㅠㅠㅠ덕가네 어무니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리모 ㅎㅎ 얼른 다시 모시러 갈께여..💕 #마리모 #생일 #친구 #애완식물 #잘키워야지

MOST RECENT

훈타클로스가 당진에서부터 대하 배달을 왔다 🤔 그래서 하트 허니버터갈릭새우구이를 했다 🍤 키우고 싶다던 #마리모 도 한어항씩 사이좋게 나눠갖구 부모님 건강검진 티켓까지 선물로 줬다 역시 일등신랑감인가부다😐 자랑해야짓!!!!!!!!

때깔곱고 색깔곱고><
.
.
오랜만에 등장하는 #타다끼 의 한컷
#불토 의 시작을 알려주는 #참치타다끼
#마리모 만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폰즈소스 와 어우러지는 #마구로타다끼
양파슬라이스와 함께 먹어야 제격 #세젤맛 💕
상콤함의 진리는 선보이는 때깔고운 #참치 보소.
어김없이 찾아온 불토 어김없이 시작하는 #불타는토요일
신나게 달리기 좋은 날씨 마리모도 신났어요^^
#신사동데이트맛집 ,#압구정데이트맛집 ,#청담데이트맛집
이지역 #데이트코스 ,#회식 ,친구들과의즐거운만남은 마리모가 #갑오브갑 세젤굳 자신감너무폭발했나?!? 폭발은 마리모 #일상
#침샘폭발💦 ,침샘고장 은 마리모가 진리
원조 #모찌리도후 ,크림치즈도후 맛집
#아까지고쿠나베 ,#모츠나베 나베전문점
한돈#네기부타샤브샤브 쌀쌀해진날씨에 맞는 #취향저격 인기메뉴 어디서도 맛볼수없는 마리모만의 #돼지고기샤브샤브
#사시미모리아와세 사시미는사랑이니까~
.
.
신당역 도보30초 마리모2호점 오픈!!!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46길 17,1층117호(흥인동,청계천두산위브더제니스)
이자카야에 이어 #돈코츠라멘 으로 찾아뵙는 마리모!
24시간 정성스레 우려낸 사골육수베이스로 시오라멘,소유라멘,미소라멘,카라라멘 각종라멘과 미니돈부리 간단한 안주거리 등을 준비하였습니다.
am11:00~pm11:00까지
손님이 많은 날에는 연장근무가능!!!하지만 조기퇴근은 없다는 점.
많은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
.
#선팔하면맞팔 선팔후언팔은맞언팔 #맞좋아요 #좋아요반사 #소통 #데일리

종류: 마리모
이름: 마리오
마롱이와 1일
#마리모#마리오#고양이#팔로우#집사스타그램

#친구 가 생겼다!!
#마리모 #marimo

조만간 우리 집에 들여놓는다 #마리모 #이끼

이름 추천 받음🤔 #애완식물 #마리모

ㅠㅠㅠㅠㅠ덕가네 어무니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리모 ㅎㅎ 얼른 다시 모시러 갈께여..💕 #마리모 #생일 #친구 #애완식물 #잘키워야지

🌿짱구와 마리모의 바다탐험!🏄🏻
소싯적 만들던 캔들을 #슬라임 으로 만들어 봤어요!
요즘 유행하는 #제주캔들 느낌의
#짱구 둥둥둥 떠있는 #마리모 #졸귀템

마리모를 소개합니다 :D
죠기 초록색 이끼가 주인공!
마리모 닮은 친구들도 입소!
100년을 넘게 산다고 하는데,
지금은 한 살인 마리모 아가~
둥실이가 태어나면 곧 두 살~
동갑내기 친구가 되겠징!! :D
'동실이'란 이름도 지어주었당,
둥실이랑 동실이 잘 지내봐용!! .
#마리모 #동실이 #반갑다친구야 #동고동락 #백년해로하길 #둥실둥실

매장에 오신 손님이 직접 고르신 재료로 만들어드린 너무나 사랑스러운 토토로 마리모 하우스💕👍 #커먼그라운드 #미니가든 #마리모 #마리모키우기 #무럭무럭자라라🌱

클 생각을 안 하는 나의 해씨... 물에 동동 뜨는거도 보고싶단말이야😭

#마리모 #스티치

170923

음, 조금 컸나?

기분 탓인가

#마리모 #애완식물 #다육이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