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마레몬떼

56 posts

TOP POSTS

멀어서 직접 행사장에 오진못했지만 원격으로 주문해준 고마운 의리녀들👭👍🏼그리고 내사랑, 고마워~😘 물건은 순차적 발송예정입니다~!
📢구매의향있으신데 멀거나 혹은 바쁘신분들은 [카톡]이나 [다이렉트] 남겨주세요. 사진보고 구매 후 배송가능합니다. 홈쇼핑 판매상품을 원가에 10%도 안되는 가격에 파격할인중이니 좋은기회 놓치지마떼염🙌🏼 부모님,연인,지인분들께 추석선물로 제격^-^🛍 :
▪️행사기간 : ~9/27 (수) 오전10시-오후9시
▪️행사장위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덕천로76 다소곳

#속옷#다소곳 #마레몬떼 #MAREMONTE

마레몬떼의 내년 봄은 어떤 모습일까요? 오늘 공개한 17ss시즌의 제품들은 보다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이랍니다. 기대기대😍
#마레몬떼 #17ss

20160929
어떤 추억은 습관이 된다
다시 도돌이표

#마레몬떼 #식전빵 #eats

발마사지 가는길에 마레몬떼에 들리다~처녀귀신같으네ㅋㅋㅋ#마레몬떼 #MARE MONTE #MAREMONTE #수유마레몬떼 #발마사지

임산부일상~ㅎㅎ 매일같이 나오던가게 임신하고 간간히 나오는가게......
담주부터 행사진행합시다ㅋㅋㅋㅋ
꼼꼼아 엄마돈많이벌어서 울애기 동생 많이낳아줄께~♡ㅋㅋㅋㅋㅋㅋㅋ

#꼼꼼이네
#마레몬떼
#숙녀복
#임산부일상
#명절준비
#이벤트
#양가죽자켓
#60프로 할인
명절우리가족은 어디로 여행을가볼까?ㅎ

홈쇼핑속옷 정복기
#마레몬떼
#상콤플렉스
#로즈버드

심의상 박스만ㅎ

마레몬떼능 센스넘치는
컬러감에 편함♡
수영복대신해도 될판ㅎ
볼륨은 부족

상콤플렉스는
이쁜건이쁜데
걔중에 사이즈가 불편한게있다
날개는 라이크라라
부드러운데 나머진 쏘쏘

로즈버드는
소재는 너무 부드럽고
가벼운데 살려주고 모아주는
느낌이ㅜㅜ

#일스타그램 #잡스타그램 #워커홀릭 #플러스샵 #녹화중 #촬영
예쁜 #속옷브랜드 #언더웨어 #마레몬떼 😷 돌아서면 녹홧날이네~ 새로운세트에서 스타트! 난해하군...^^;

MOST RECENT

멀어서 직접 행사장에 오진못했지만 원격으로 주문해준 고마운 의리녀들👭👍🏼그리고 내사랑, 고마워~😘 물건은 순차적 발송예정입니다~!
📢구매의향있으신데 멀거나 혹은 바쁘신분들은 [카톡]이나 [다이렉트] 남겨주세요. 사진보고 구매 후 배송가능합니다. 홈쇼핑 판매상품을 원가에 10%도 안되는 가격에 파격할인중이니 좋은기회 놓치지마떼염🙌🏼 부모님,연인,지인분들께 추석선물로 제격^-^🛍 :
▪️행사기간 : ~9/27 (수) 오전10시-오후9시
▪️행사장위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덕천로76 다소곳

#속옷#다소곳 #마레몬떼 #MAREMONTE

마감긴박!!4일남았습니다!! #안양#명학#평촌#범계#산본#군포 이외 지역 사람들 모여랏~~~~!!! 추석을 맞이하여 홈쇼핑에서 판매중인 속옷들 할인대행사를 하고있습니다~! 고퀄리티와 착한가격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용~~~~~! 다양한 경품추첨도 있습니다~~*^^* 가족 지인 연인께 선물하세요~~~ 🎈❤️ #속옷#패션속옷#보정속옷#쉐이퍼#거들#드로즈#트렁크#브라#팬티 💕 #마레몬떼#라페어#피에르가르뎅#프로스펙스#키스피린 👍🏼 #추석#명절#선물#쇼핑#홍보

가족회사홍보中 많이들 오세용😹 ㅋㅋㅋㅋㅋㅋㅋ 와서구경이라듀하구가여~~~~😎😎❤️👍🏼

이모님과교대ㅎㅎ 신랑밥해주러난 집으로가야징♡택배 100개싸고 체력바닦이지만 요구르트힘으로 밥하러가야지ㅎㅎ
#마레몬떼 #여성의류 #숙녀복 #주부스타그램 #밥하는여자 #소통해요 #인친환영 #인친해요 #선팔하면맞팔 #인스타그램

임산부일상~ㅎㅎ 매일같이 나오던가게 임신하고 간간히 나오는가게......
담주부터 행사진행합시다ㅋㅋㅋㅋ
꼼꼼아 엄마돈많이벌어서 울애기 동생 많이낳아줄께~♡ㅋㅋㅋㅋㅋㅋㅋ

#꼼꼼이네
#마레몬떼
#숙녀복
#임산부일상
#명절준비
#이벤트
#양가죽자켓
#60프로 할인
명절우리가족은 어디로 여행을가볼까?ㅎ

#불금 #가족과함께
여름 다 가서 뒤늦은 #휴가스타그램 🍹
챠니와 구마 데리고 간만에 세모녀 #여행

태어나서 첨 가본 #거제도
#구조라해수욕장 에서 씨원하게 #입수 🏊
챠니어멈과 난 신나게 #해수욕
머리는 물미역 ㅋㅋㅋㅋ
졸지에 베이비시터, 펫시터 되신 신여사 😂

숙소는 #거제 #펜션 #마레몬떼
생각했던 것보다 바다랑 거리가 좀 있었지만 방에서 보이는 풍경도 좋고 뒤가 산이라 공기도 좋다. 조카 챠니 때문에 청결면을 가장 신경썼는데 일단 여긴 세스코 👍 합리적인 가격에 시설도 깔끔하고 #애견동반펜션 이라 구마랑 함께 할 수 있어 더 좋았음 🐕

1차는 테라스에서 #삼겹살 #새우 #바베큐
2차는 방 안에서 #골뱅이 #비빔면

#조카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가족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요리스타그램 #쿡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난다그램

#마레몬떼 #다소곳 #다소곳쇼핑몰
#세일 #세일중 #50 %

지금 마레몬테 캐미솔 (#끈런닝 )
제품을 #할인판매 중이예요

지금 #지마켓 #옥션
그리고 다소곳 공식쇼핑몰에서
판매중 입니다😄

얼른 서두르세요!
(제품 소진시 조기종료 될수있습니다)

옥션 상품번호: B445975356
지마켓 상품번호: 999318284
(해당쇼핑몰 검색창에 입력하시면
상품 보실수 있습니다)

다소곳 쇼핑몰
www.dasokot.co.kr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친구 #팔로우 #데일리 #데일리룩
#속옷 #여성속옷 #끈티 #런닝

오늘 완전 땡잡았으~~😎😎😎
#홈쇼핑 속옷중 질이 #좋은것중하나~ 게다가 #디자인도 넘 이쁜 #마레몬떼
#작년 여름에도 넘 이뻐서 살려고했더니 #매진되서 못샀고 지나갔던기억이... #올해건 #사이즈도 #넉넉하고 완전 #편하고 #시원시원~ #색색이#이뻐 사려고 물어봤더니 #업체분이 #마지막 방송이라고 걍 #한세트 다 가져가란다.😃😃😃😃 이렇게 #세트로 선물받긴 첨이네😅😅 #감사합니다😄😄😄 #잘입을께요😊😊😊😉😉😉
#롯데홈쇼핑 #주부모델 #홈쇼핑모델 #마레몬떼 #선물 #속옷세트

오늘컨디션 대박좋아서 오랜만에 두달만에........ㅜㅜ 가게나왔당~♡ 오랜만에 나왓더니 할게많구만^^;; 울서방님이 알면혼나는 오프숄더입고 나왓지ㅋㅋㅋ연애할때는 저런거좋아하더니ㅜㅜ 요즘은꽁꽁싸매고다니라하신다ㅜㅜ
휴가철이라 손님이없네ㅜㅜ
옆집가게언니들과 오랜만에 수다♡^^
#오랜만에 #마레몬떼 #가게 #옷가게 #심심 #휴가 #오프숄더 #데일리룩 #신상 #한여름 #꼼꼼맘 #컨디션 #최고다

7.31.월
.
.
#마레몬떼
#보정속옷
#택배
#득템
.
.
#보정속옷을 좋아하지않지만 티비보다가 #급땡겨서 산 마레몬떼ㅋㅋ
#신랑이 휴가비나온거 20마넌주길래
뭐하까했는데# 여름에 막입을수있겠다싶어 한번질러봄
#나쁘지않네 편해서 일단 합격😆😆😆
#6세트+상평품시2세트ㅋㅋ

#다소곳 #마레몬떼 #신제품 #업데이트
#시원한 #쿨 #캐미솔 #끈런닝 #끈티
#옥션 #지마켓 #다소곳쇼핑몰
에서 판매중입니다😄

구경하러 오세요

옥션,지마켓 : 마레몬떼 검색
다소곳쇼핑몰 : www.dasokot.co.kr
다소곳블로그 :
blog.naver.com/dasokot_underwear

다소곳 블로그를 포스팅 내용을
통해서도 정보를 얻으실수있습니다^^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친구해요 #auction #gmarket #shopping
#mall

홈쇼핑속옷 정복기
#마레몬떼
#상콤플렉스
#로즈버드

심의상 박스만ㅎ

마레몬떼능 센스넘치는
컬러감에 편함♡
수영복대신해도 될판ㅎ
볼륨은 부족

상콤플렉스는
이쁜건이쁜데
걔중에 사이즈가 불편한게있다
날개는 라이크라라
부드러운데 나머진 쏘쏘

로즈버드는
소재는 너무 부드럽고
가벼운데 살려주고 모아주는
느낌이ㅜㅜ

#다소곳 #마레몬떼 #신제품
#촬영 #모델 #바디쉐이퍼 #런칭
#첫방송#롯데홈쇼핑
#속옷 #여성속옷

드뎌! 오늘 첫 런칭생방송 중입니당^^ #본방사수 하세요!

#cool #summer #bodyshaper 6월 9일
22시45분~23시50분

#롯데홈쇼핑 에서
#방송 으로 만나보실수있어요! '다소곳'을 팔로우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바로 확인가능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dasokot.com
쇼핑몰 : http://www.dasokot.co.kr

#데일리 #데일리룩 #일상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친구해요

#다소곳 #마레몬떼 #신제품
#촬영 #모델 #바디쉐이퍼 #런칭
#첫방송#롯데홈쇼핑
#속옷 #여성속옷

드뎌! 오늘 첫 런칭생방송을 합니다^^ #본방사수
#cool #summer #bodyshaper 6월 9일
22시45분~23시50분

#롯데홈쇼핑 에서
#방송 으로 만나보실수있어요! '다소곳'을 팔로우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바로 확인가능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dasokot.com
쇼핑몰 : http://www.dasokot.co.kr

#데일리 #데일리룩 #일상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친구해요

은경 동생과의 만남^^
마음 편히 만나기까지 고생많았다.
#일상#데일리그램#이대맛집#브런치맛집
#비앤디스테이션#리코타샐러드
#찹스테이크#마레몬떼
#like4like #하루마감#좋아요
수다떠느라 마감시간인줄 모르고.
인테리어 괜찮은데 왜케 손님이 없지?하며
걱정했던 우리...마감시간이란걸 5분이 지난 후에야
알았다ㅋ ㅋ ㅋ ㅋ
역시 이대는 마감시간이 빨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