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리트리버

455226 posts

TOP POSTS

러프웨어 Talon Clip™️ 은 가볍고 강하고 안전하며 아름답습니다.
.
1.8m 의 줄길이에 패딩처리된 손잡이를 가지고도 110g 의 가벼움을 자랑하는 러프웨어 Flat Out Leash 를 #요세미티펫 에서 만나보세요.
.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대형견 #목줄 #펫티켓 #러프웨어 #골든리트리버 #리트리버 #댕댕이 #반려견 #캠핑견 #개캠퍼 #강아지산책 #리쉬

우리 봉순이는 요즘 종종 낮잠을 저렇게 사람처럼 자요 ^^;
왜 그러는걸까요?
바닥이 차가워서 그럴까요?
아시는분 ??
.
#독스타그램#리트리버#골든리트리버 #봉순이#개스타그램 #인절미#애견#애견낮잠#강아지#4개월#멍스타그램 #멍멍이#출퇴근견#출근견의회사생활🐶 #출근견#아던#아던아카데미#반영구화장

솔 & 호수 데리고 스타필드 쇼핑 성공 ✌🏿

#아메리칸불리 필수품
#킹불리 게이너 프로틴 비타불리 퍼피네츄럴 절찬판매중입니다
문의주세요^^
2달~4달 급여가능하십니다😊😊 전견종급여가능합니다
근육량증가 벌크업 다이어트 면엽력강화 관절 피부 등에 효과있는 종합영양제 입니다^^ 사료에 뿌려주면 한그릇 뚝딱😊 ☎️010 8000 5871

#불리 #프렌치불독 #프불 #잉글리쉬불독 #로트바일러 #롯트와일러 #케인코르소 #핏불테리어 #도베르만 #오브차가 #리트리버 #웰시코기 #불독 #독스타 #멍스타
#bully #americanbully #exoticbully #billies #americanbullies #bullyz @bullyshock @bullystar_ @americanbully #강아지영양제 #게이너 #프로틴

카카오독 매장에도 있습니다^^

어썸이껀데 망고한테 뺏김ㅜㅜ
먹고픈데 무서워서 속상해하기,,
@Lumji_ < 어써미 언니 프로필에 있는 링크에서 어썸이 투표해주세요💓
#믹스코리아 #골든두들 #미니골든두들 #어썸
#어썸이믹스코리아투표해주세요

MOST RECENT

행복했던날 ❤️

.
.
#강아지 인줄아는 우리집 고양이는요~~
고양이 #마약간식 ?? 이런거 안먹어요....
온아언니가 먹는게 더 좋대요...🤣🤣
.
#오리젠 #오리간식
비싼건 알아가지고 야무지게도 먹네 👍
.
.
.
#래브라도리트리버 #리트리버 #온아
#골든리트리버
#고양이 #냥이 #삼순
#일상 #사랑해 #대형견 #행복해 #힐링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캣스타그램 #petstagram
#labradorretriever #goldenretriever #cat
#lovely #mywholelife

변트레이너님 2탄 💘
늦어서 뎨둉해여,, ㅎ 빨리갈겡 !!!!!

#Repost @veryverydog (@get_repost)
・・・
@veryverydog -
베리베리독 땡큐 애미가 쏩니다! .
🎁1.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5000 만오천!! (6만원이상 구입 시 사용 12월 31일까지 사용가능) .
🎁2 .본 이벤트 리그램 + 친구소환 댓글 시 (소환 댓글 완료하신 분들 아이디가 추첨대상입니다) .
✔15만원 상당 시크릿 크리스마스 박스 선물 ✔12월 24일 발표
.
.
펫페어 너무 멀어서 못가신 댕댕맘파,
사주고싶은 댕댕이 겨울 옷이 너무 비싸서 망설이는 댕댕맘파,
사주고싶던 하네스 눈팅만 하던 댕댕맘파
모두 모이세요~
땡큐 애미가 쏩니다~ .
기간: 17년 11월 25일부터 12월 25일까지 한 달 간
회원가입 시 마일리지 15000 자동적립
.
#소문내주세요 #출동베리베리독서포터즈 리그램 팍팍~~
(사실그런거없음 ㅋㅋㅋㅋ) -
-
-

#땡큐애미가미쳤어요 #우리사장님이미쳤어요

#베리베리독 #프리미엄펫용품 #펫팸족 #고급반려견용품점
#반려견 #땡큐네
#리트리버 #대형견 #중형견 #소형견 구분말고 사랑해요.
우리모두 #댕댕이가족 #펫티켓을지켜요
.
.
.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견 #땡큐 #땡큐네 #데일리 #셀피 #강아지 #리트리버 #진도리버 #믹스견도사랑해요

냥냥아,
언제입양가지?

이모가. . 냥이입양은 딱한번보내줘봤는데. .
입양해주세요. ,사랑해주세요. 🎀봉사자의마음을 기억하시고, 지속적인 소식 들려주세요. 🎀새로운가족이 생기는일입니다. 신중하게 입양해주세요. 🍀콩구름맘 01091309192

#유기견#입양#개스타그램#사랑#안락사#안락사구조#사랑#푸들#미니푸들#입양하세요#인천#인천서구보호소#인천계양구#봉사자#콩구름맘#입양해주세요#01091309192#길고양이#샤모예드#스피츠#리트리버#푸들#믹스#소형견#대형견#사랑해주세요#임보#이동봉사

글케 신나?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구름을 보면 수 많은 동물들이 눈 앞에 그려지곤 했었는데..ㅎㅎ 지난 사진첩을 보다가 문득 떠올라 그려본 그림ㅋ 바닷속 고래와 거북이~~ㅋㅋ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운동 #운동하는남자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선팔 #맞팔 #댓글 #댓글환영 #소통 #인친 #반려견 #리트리버 #리트리버는사랑입니다 #천안 #불당동 #쌍용동 #통정지구 #하늘 #구름 #그림 #사진

같은 사람맞아요🤗
운동해서 빼지 않았어요.
굶고 빼지않았어요.
약먹고 빼지않았어요.
살이 빠진게 아니에요.
내 몸이 스스로 해독을 하면서, 스스로 지방을 태우는거에요.
스타벅스에서 라떼를 먹어도,
시럽을 넣어어 먹어도
예전에 내몸에 지방을
태우는 일꾼이 1명이었다면
해독을 하면
내몸에 일꾼이 6명 10명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먹어도 잘 찌지않아요😊
다시 우리몸이 스스로 해독할수있게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
.
1차만 진행시 평균 2~3kg
2차까지는 무려 2배!
3차까지는 무려 3배!
4차까지는 무려 4배!
5차까지는 무려 5배!
쭉쭉 10차 20차 원하는만큼 내성이없어서
무한반복가능!!!
.
.
❌세상에 안빠지는 살은 절대 없어요!!!
🚫독소가 원인이에요!!!
♦직접 감량하고 완벽한 바디로 만든 황제랑
🔴건강해지고 살빼고 행복해집시다!


진해문의 / 본업, 부업문의는
프로필하단 카톡바로가기 링크터치후 카톡주시거나
*
Tel : 010 5058 2828
Kakaotalk : hihi908
*
로 연락주시면 무료상담 도와드릴게요👍

#오리장각
뜾는 천사 레나😍
레나,써니견주님 께서
항상 맛있고 건강한 간식 감사하다고 하셨다..
넘넘 감사하고 감동이지만
제가더 고마워요🙃
늘 저희간식 찾아주시고
추운날도 잊지않고 찾아주시네요😭
.
레나,써니두 잘먹어주어서
이모가 고마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너무 잘먹는 모습에 심장이 아푸다...,,,,,,🍗 항상 맛있고 건강한 간식 감사해유 😍
#독베이커리 #오리통다리 #수제간식 @dogbakery2017
.
.
.
.
.
#후기는사랑입니다♥️
#반려동물바른먹거리#반려견#애견수제간식#강남애견수제간식#애견간식#리트리버#스피츠#보더콜리#dogbakery#초심#건강한간식#수제간식#단호박간식#애견수제간식전문점#논현동애견#오리간식#오리다리#대형견간식#중형견간식#소형견간식

시골똥개생활 힘들다 멍멍

저 나무 물고 신났길래 뺏어서 이빨 다친다고 혼내는데도 웃고 있음 ....ㅎ
아빠한테 혼나고 ㅋㅋㅋㅋ 엄마한테 혼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신났어 으휴 개구쟁이 !!!!!
.
.
.
.
.
.
.
.
.
.
.
.
.
.
.
#룽자그램 #상전베베 #룽지 #감자 #룽자 #룽자네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소통 #공감 #일상 #좋아요
#골든리트리버 #래브라도리트리버 #리트리버 #펫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셀카 #dog

엄마,,,,이제 이런것쫌 안씌워주면안돼?
어? 난 모자안써도 괜찮아 괜찮다고 씁..🐶
.
.
.
#골든리트리버 #대형견 #핸드메이드 #털모자 #소통

🐻샘플작업완료🐻.
.
.
뽀글이미키조끼입니다!!^^
와펜품절됐다가
딱 8ea들어왔습니다.
.
.
골지패딩에
양면으로 입힐수있어서
디자인 넘죠와요!!^^ 마지막사진. 로즈보아털
들어갑니다^^ .
. ..
🌵대형견 가능.
🌵모든의류맞춤제작
🌵문의는 톡이제일 빨라요^^.
.
🎪카톡아이디ㅡmsmj4444🎪.
.
🎪카스채널아이디ㅡlove1352🎪.
.
.
.
.
🎃4총사네 모든제품은 .
만들어져있는 옷&방석등이 아니에요. 그날그날 주문받아서 순서대루. 재단해서 보내드려요.기본 6ㅡ8일. 여유주세요.. 힘든작업이 많이 들어가는경우 보름도 한달도 밀리는경우마니 있어요 기다려주시는 언니들 넘 감사하구요.. 몇일되지도않았는데 재촉하실분들은 저도 넘넘 불편해용ㅠㅠ .
.
.
#반려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애견의류#4총사네애견핸드메이드#멍스타그램#dog#dogstagram #반려인#잉불#대형견#애견#개딸램#사랑해#맞팔#닥스훈트#좋아요#잉글리쉬불독#잉불#보스턴테리어#불독#프렌치불독#리트리버#코카스파니엘#보테동#애견핸드메이드#애견조끼#애견패딩

밥달라고 깽판치네

뭘 그렇게
열심히 보나 했다 ㅎㅎ
짠해라 😢
조만간 친구들 만나러 나가자
.
.
오늘 발톱이랑 발 털 깎을 때
얌전히 있어줘서 고마벙 💗
.
.

#골든리트리버 #리트리버 #귀요미 #티비시청중 #집엉망 #대형견 #천사견 #든든해 #내사랑 #내새끼 #예뻐 #goldenretriever #retriever

어제와 같은시간 ,어제와 같은 놀이 -오빠 꼬리 물고 잽싸게 사과 하고 다시 오빠 턱물기 #언제크냐😑#비글#비글스타그램#리트리버#골든리트리버#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

잘생긴 마루
우리집 남자중에 제일 인기많음
인정

요크셔 테리어 별이입니다. 별이는 겁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같이 사는 포메 꼬맹이 뭉치가 털을 물고 땡겨도 꼼짝을. 못하고 사람 음식을 먹어서 사료도 안먹습니다. 간단한 훈련을 통해 자신감도 갖게하고 뭉치로 인해 즐거운 기억도 만들어주고 에너지 소비를 해서 사료도 먹게 해야하고...할게 많네요ㅎㅎ
애견 방문훈련소 위드퍼피입니다.
디엠 문의 or 인스타전화하기
할인빵빵 들어갑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010 9108 8850
www.withpuppy.co.kr

#애견훈련 #배변훈련 #출장훈련 #방문훈련 #반려견 #짖음 #분리불안 #비숑 #비숑프리제 #애견방문훈련 #애견출장훈련 #비숑스타그램
#인스타독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일상 #주말 #맞팔 #선팔 #위드퍼피 #소통 #푸들 #치와와 #장모치와와 #프렌치불독 #리트리버 #포메라니안 #말티즈 #견스타그램

🐾 www.doubleb.kr
-
사이트 후기 펌펌펌🤘🏻
훈남미 폴폴💕 네이비 색상 정말 잘 어울린다🙊
이번에도 만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XL)
-
짜임이 예쁜 꽈배기 T
도톰한 짜임 속에 솜 누빔이 되어있어 보온성이 좋아요🤘🏻
색상은 와인, 네이비, 그레이 사이즈는 2XL~9XL까지💕
-
🔎 구매 및 문의사항은 DM 혹은 카카오톡 @퍼피즈더블비
🔎 맞춤 제작 및 중형견, 대형견 가능
-
#퍼피즈더블비 #봉별댁 #Puppies_doubleb #강아지옷 #애견의류 #스탠다드푸들 #보더콜리 #휘튼테리어 #리트리버 #허스키 #강아지단가라 #중형견의류 #대형견의류 #중형견옷 #대형견옷 #강아지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견 #instapet #dog #pet #dogstagram #petstagram #dogdaily #대형견 #중형견

+76일
수비니 애착인형이 될 토순이🐰
어제 빨아서 오늘 아침에 안겨줬는데 너무이쁘다 ㅋㅋㅋ😍 한개삿는디 같은걸로 두개살껄그랫넴.. 아직은 이게 뭔가 하겟지만 잘 안고 잤으면 좋겟다 흐흐 기요미
글고 어제 밤 9시30분 모유수유하고 새벽 4시쫌 안돼서 깨심😆 이것이 통잠인건가 ㅋㅋㅋ 이쁜것.. 사진첩 뒤져서 태어날때부터 찍은 영상이랑 사진보는데 이제 3갤도 안됐는데 어쩜이리 금방 컸는지 ㅋㅋ 지금도 작지만 더더 작앗구나 울 수비니.. 신기하다 신기해

#그림자 만 보면 늘씬하고 멋진 #늑대 인줄... 알고 보니 통통한 못나니 #개안타 !
#라브라도리트리버 #라브라도 #리트리버 #대형견

Every #dog has a bit of #wolf inside... nah, this one's just a dog. #shadows #labradorretriever #labrador #retriever

.
인스타의 베스트9을 돌려보니 제이모카 사고치는 사진들만 가득... 🤣🤣🤣🤣
그래서 내가 뽑아봤다!
2017년 제이모카 베스트 20!
2018년도 더 좋은 세상구경 마음껏 즐겨보자!!
.
아침부터 제이냔의 어이없는 실수로 혼이 나간엄마...
사진으로 달래보기... 😭😭😭😭
.
#gooutwithdogs #고아웃위드독스 #골든리트리버 #리트리버 #goldenretriever #retriever #골댕이 #모녀견 #반려견 #강사모 #반사모 #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통 #교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