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직

MOST RECENT

#중간피드
작년과 올해 리로직을 풀고 해설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 점이 있다. 작년의 나는 선생님의 말을 이해하고 그걸 문제에 적용하기까지 정신없고 급했는데, 지금의 나는 수업 전 홀로 문제를 풀면서 선생님이 하시는 대로 나름 수월하게 공부한다는 것. 수업에서 말씀하시는 것들을 따라잡기에도 급급하던 내가 올해는 내가 푼 방식과 선생님의 방식이 맞는지, 무엇을 놓쳤는지 그냥 확인하는 수준만으로도 작년에 했던 그 모든 것들이 순식간에 이루어지더라. 그러고 나니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 작년엔 매일을 공부해도 들지 않던 확신.
-
나, 올해 할 수 있겠구나.
-
#공스타그램 #고3공스타그램 #재수공스타그램 #대입 #수능 #2019수능 #정시 #문과 #고3 #고4 #집독재 #독학재수 #재수 #재수생 #삼수 #삼수생 #반수 #반수생 #무휴학반수 #영어 #대성마이맥 #이명학쌤 #리로직 #한양대 #냥대 #합격기원

오전에 맨날 피곤해서 자고
일어나서 폰 좀 보다가
반나절쯤 날리면 의욕 떨어져서 하루를 버리는 악순환이 며칠째 반복됐는데
오늘은 오자마자 타임랩스 켜고 하기 싫은것들 순서로 공부해나갔다
결과는 대성공
덕분에 오늘 하루는 잘 산거 같다😊😊😊
#수능 #반수 #플래너 #공스타그램 #연세대 #한완수공부 #타임랩스 #리로직 #올어바웃

#20180902
드디어 #알고리즘 #완강 했어요!
-
이거 들을 때마다 #이명학 쌤 옷이 너무 두꺼워섴ㅋㅋㅋ #현타 왔는뎈ㅋㅋㅋ #종강 쯤 되니까 옷이 얇아지셨어욬ㅋㅋㅋ 복습 돌리고 이제 #리로직 으로 갑니당

#공스타그램 #고3 #이과 #현역 #정시 #수시 #9월 #영어

#20190810 #공부일기📑 -
.
학교에서 자기 수업시간에 다른 교재 꺼내서 자습하면 극도로 싫어하는 몇몇 쌤들시간 때문에 학교에서 공부를 많이는 못해따 😭 9시간동안 학교에 있다가 오는데 어떻게 쉬는시간 쪼개가며 내 공부해도 4시간이 채 안나올까 ,,, 미스테리 ,,
-
.
#이명학 #리로직 ғɪɴᴀʟ 4 다맞아써요💜💜💜 세상 뿌ㅡ듯 ㅠ ㅠ 맨날 챌린지 풀때마다 왜 내 답만 비켜가지 ,,; 왜 맨날 오답률 1위일까 자책 오졌는데 , , 넘 뿌듯하고 , , 명학 방법 체화 잘된것 같아서 스스로 칭찬 😊 명학쌤이 파이널4 다 맞은 사람들은 가족들한테 칭찬도 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돈있으면 맛있는것도 사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한 물로 샤워도 하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신난다..^^!
-
.
마지막은 오늘 마신 자몽 썬키스트 기염뽀짝 미니언들 🙃 너네 모하냐

#20180808 #공부일기📑 -
.
오늘 공시 생각보다 만족 🤓 그래도 안주하지 말자 ! ! 안들어도 되는 수업은 수업시간에 자습하고 싶다 ㅠ ㅠ ㅠ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학생들한테 눈치만 주는 꼰대 쌤들 제발 그만 ,,, 그만해주세여 ,,,, 이제 2학긴데,,,, 대학은 가야될거 아닙니까 ㅠ ㅠ ㅠ 수업을 잘해주시면 말도 안꺼내요 ,, -
.
오랜만에 들은 #리로직 역시나 넘 좋았다 😭😭 갓 띵 학 -! 189번 함정 안빠지고 완벽히 푼 것 같아서 뿌듯해따 ☺️ paraphrasing 중딩때 다니던 청담어학원에서 글쓰면서 배우던걸 수능공부에 써먹을 줄은 ㅋ ㅋ ㅋ ㅋ 명학쌤 수업은 늘 좋아서 만족스럽당 🙃
-
.
내일은 학교 수업 중에 국어 실전 모의고사 푸는 시간이 있으니까 한 회분 풀 수 있게따 🙃 신나 ! 요즘 국어공부 너무 재밌다 ㅠ 이게 다 승리쌤 덕 (?) -
.
인강 한 네시간 연속으로 듣다가 노트북 너무 뜨거워서 팬 돌아가는 소리도 짱크고 무서워서 개쫄ㄹ보인 나는 노트북을 닫았다구 한다 ,,,, 앞으론 인강과 인강 사이에 자습 텀을 둬야게따 😔 노트북 걱정돼서 일반언어학 못 들어버림 ,, ㅠ
-
.
뜬금없는 이과쌤이지만 훈구쌤ㅁ이 내신 시험기간 때 나오던 초인적인 집중력ㄱ을 우린 갖고 있으니까 남은 시간 매일 그렇게 살면 분명 다 할 수 있다고 해따 😤❣️ 화이티잉 학교 자습 분위기 아직도 개붕뜨고 시끄러워 죽고싶지만 ,, 난 나만 대학가면 되니까 괜찮아 ,,, 흑 ,,

#20180803 #공부일기📑 -
.
#리로직 강의 미루지말고 얼른 완강이나 해라 내 자신아 (-᷅_-᷄๑) 💦
-
.
확통빌런이라 개념원리 푸는거 무엇 ,, 미적분 푸는 속도만큼 따라잡을 정도로 익숙해지면 바로 자이 오답 다끝내구 한번 더 돌려야게따 😭 노답 확통러 ,, -
.
오늘 #신민우쌤 #신의한수 첫강 들었다 ! 역시 선생님은 수능형 수학에 최적화되신 분 같다는 생각이 💪🏻💪🏻 민우쌤을 처음 알게된건 3모 준비를 하려고 이것저것 찾아 듣다가 마주친 view+ 3월이었다. 작년 재작년것까지 듣고는 아. 이 선생님 킬러 강의를 들어야겠다. 그렇게 첫 수업에 다짐했었다. 신규런칭한 선생님이셨지만 강의를 들어보면 한 치의 의심없이 확신할 수 있었다. 그런 수학 풀이를 가지신 분이셨고, 나한테 체화가 정말 잘됐었다. (다행히도 .. 한읍읍 선생님관 달랐ㄷ..) 킬러문항 도움받을 선생님 한 분도 안계신 노답 공립여고에서 수학 잘하고싶은 나를 구제해주신 고마우신 분이다 😭💜❤️ 민우쌤 짱짱 ㅠ 앞으로도 열심히 듣고 만점맞아서 쌤 첫 런칭 학년도 제자로 만점수기 들고 찾아갈게욥 ㅎㅎ

리로직 아오오로오ㅗ👊🏻👊🏻👊🏻👊🏻👊🏻👊🏻🤬🤬🤬🤬🤬🤬🤬

#rnl #Read_n_logic #리로직 3#이명학쌤 #풀커리 #진행중 #신택스_알고리즘
( 7/33 ) 진행중 .
🔥 리로직 7강까지 수강! 확실히 3월에 갓 신택스1.0 체화 끝내고 바로 리로직 넘어왔을 때는 아직 내 수준이 아니겠거니~ 싶어서 R'gorythm 완강하고나서 리로직 듣기시작하니 확실히 편한 느낌이 있다
.
🔥 2등급이 안정적으로 뜨고 우주의 힘을 받아 가끔씩 1등급이 나오는 친구들은 시간이 허락해준다면 신택스1.0 라이트-리로직커리 or 신택스1.0-알고리즘커리 택1보단, 신택스1.0 - 알고리즘 - 리로직 쭉 타는게 단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강의진행하면서도 몸소 느낄 수 있을듯! 갠적으로 나는 신택스에서 가로읽기를, 알고리즘에서 세로읽기를, 리로직에서는 선지를 찾는 법을 알려주는 것 같다고 느낀다. 알고리즘과 리로직은 일부겹치지만, 강의 추구목적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자기가 약한 강의를 들으면 될 듯싶다
.
🔥 쌤이 별표치라는 문제에서 오답1위라면서 소개하는 선지에 내 답이 있으면 화면으로 보고있으면서도 뻘쭘함을 느끼는건 후... 오답1위야하면서 방긋 웃으시는데 속에서 열이날 때가 꽤 있다ㅋㅋㅋㅋ
.
🔥7월초까지 33강 완강하고나서 다시 완강후기 남겨야지! 신택스보단 알고리즘에서 알고리즘보다 리로직에서 감탄받고 있는 인강프렌드..
.
#공스타개편1일차 #공스타블로그화 #공스타 #공스타그램맞팔 #공스타맞팔환영 #재수타그램 #재수 #독학재수 #문과생 #20180529

#20180506 #공부일기📑 -
.
.
사랑니 나는 중이라 너무 아프고 입 헐고 난리도 아니다 😭 분명 교정 시작할때 사랑니 날 자리 감안해서 한건데 왤케 아프게 나는거니 너는 ,,
-
.
.
논술 드뎌 썼는데 너무 오랜만이라 감이고 실력이고 다 잃어서 개난장판으로 썼고 힘들었다 😖 원래 논술쓰는 100분, 120분 내 힐링타임 이었는데 오늘은 제시문 분석할때부터 버거웠고 머리아픈 느낌이었다 ,,, 얼른 다시 회복해야 할텐데. -
.
.
오늘부터 #이명학 #리로직 paraphrasing 들어가따 ㅋㅋㅋ 본격적인 리로직 시작 ㅎㅎ 인강 들으면서 만족도 제일 높은 인강이 리로직,, 그다음은 정환쌤 임팩트 💕

#20180314 #공부일기📑 -
.
.
요즘 컨디션 난조가 너무 심해서 ,, 오늘도 내ㅐ내 골골대느라 힘든하루여따 😶,, 얼른 건강부터 찾았음 젛겠다 ..(수능끝나면 건강해질ㄹ듯)
-
.
.
#리로직 듣기 시작하면서 내가 들어야할 강의가 맞는건가 약간은 불안했는데, 날이 갈수록 듣길 잘했다는걸 느끼게되는 강의 😂❣️ 최고 띵학쌤 ,,
-
.
.
몸이 아파서 잠을 좀 더 자야할듯 싶은데 공부는 줄질 않고 , 안하고 잘 수는 없는 노릇이라 미치게따 😭

#20180313 #공부일기📑 -
.
.
학교 다니기 힘들다 헉헉 😵
-
.
.
오늘은 #리로직 1강 듣구 .. 또 시간가는줄 모르고 홀라당 2강 다들은날 😂
-
.
.
[+]
독해력전 들어봤는데 너무 집약적이라고 해야하나 ... 애초에 제가 약한건 문학이었다는 생각에 독해력전을 마구 듣진 않고 풀거 다 풀고나서 설명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것만 찾아 들으려는데 (물론 독해력전이 단순한 지문해설강의가 아니고 긴 흐름 속에서 쌤의 독해법을 익혀보는게 중요한 강의란건 알지만 😭) 그래도 되려나 싶어요 ,, #팡일쌤 #독해력전 들어보신분들 도와주세오 T.T
-

#20180312 #공부일기📑 -
.
.
오늘은 #리로직 #독해력전 #훈련도감 다 배송온 날 😂❣️
-
.
.
이번 #3모 보고 국어 영어에서 큰 ,, 점수 실수가 ㅎㅎ,, 있었던 터라 늘 불안했던 실력을 다시 잡고자 #박광일쌤 이랑 #이명학쌤 커리 타기루 결정 😶
-
.
.
훈련도감 OT랑 1강 같이있는거 듣고 바로 기다릴거없이 2강도 들었다 👍🏻 첫 강부터 잘 맞는것 같아서 기분좋은날 ㅎㅎ

이번 겨울방학을 함께 한 띵학쌤과 SYNTAX!😁 들을 때마다 설레다는 게 바로 이런 건가ㅋㅋㅋㅋㅋ 이제 마지막 단원을 담겨둔 시점에서 OT때 SYNTAX는 All or Nothing이라는 말을 어느 정도 공감이 된다. 지문읽을 때 단어를 빠뜨리면서 읽는 습관을 가진 나한테는 많은 도움이 되었고, '왜 그렇게 쓰이는지' 영어의 토대를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좋았다🙌 이제 학기 시작하면 리로직이랑 알고리즘도 열심히 들어야지 ! 꼭 뵙고 싶지만 현강에서는 뵙지 않도록 하겠습니당 헤헤 .
.
.
#대성마이맥 #영어 #이명학 #띵학 #공감영어 #신택스 #알고리즘 #리로직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기록 #영어인강 #예비고2

리로직 띵학 쌤 땨랑해요 😶♥️ #대성마이맥 #영어 #이명학 #공감영어 #리드앤로직 #리로직

독서실 답답해.... 리로직 재밌당 문제 푸는 거 핵귀찮은데 신택스보다 명학쌤 유머가 폭팔한다ㅋㅋㅋㅋㅋ그리고 틀린거 촌철살인하는 거 ㄹㅇ 자괴감드는데 재밌음...(?) 빨리 집가서 떡국먹고싶다ㅠㅠㅠㅜ

#공스타그램 #예비고3 #고3 #고1 #고2 #공스타 #리로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