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스

MOST RECENT

.
[점심] 리나스 클럽샌드위치/ 우유
.
.
한강에서 돗자리깔고 먹는 한껏 여유부리면서 먹은 점심 ㅋㅋㅋ 여의도에서 과제 해결하고 운동장에서 점심 떼웠던거 생각나서 이번에 여의도 가는김에 한껏 줄기다 오자고ㅋㅋㅋㅋ 만만의 준비를 다함ㅋㅋ 블루투스 스피커 챙겼으면 말다함ㅎ 그나저나 오늘 미세먼지 오지는데 꾸역꾸역 노는 우리도 참 대단ㅎ
.
샌드위치 끌려서 검색해서 간 곳이였눈데 약간 섭웨이보다 맛있다•••ㅎ 일단 비줠 오지구요 샌드위치랑+음료=만원인 샌드위치 셋트도 있어서 고걸로 선택!! 샌드위치는 종류 상관없고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우유, 아이스티 중에 선택인데 샌드위치는 우유랑 먹어야 제맛이라고 한껏 밀어붙인 친구한테 영업당해서 우유 픽ㅋㅋㅋ
.
.
#금요일 #점심식단 #대학생다이어터 #대학생다이어트 #유지어터 #섭식장애 #식이장애 #식단일기 #식단조절 #폭식증극복 #거식증극복 #강박증극복 #긍정적마인드 #천천히 #꾸준히#여유롭게#리나스

한달 휴무끝에 내일 복직인데....,,,
한달동안 늦게자고 늦게일어나는 버릇이 들어서 잠이안옴ㅠ
눈 감고 1시간반째 뒤척거리다 짜증나서 그냥 일어남......
#리나스#컴백#일하기싫다#그래도출근해야겠지

⠀⠀⠀⠀⠀⠀⠀⠀⠀⠀⠀⠀⠀⠀⠀⠀
👉#잠실리나스 ⠀⠀⠀⠀⠀⠀⠀⠀⠀⠀⠀⠀⠀⠀⠀⠀
항상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하던 #리나스 드디어 가봤당! ⠀⠀⠀⠀⠀⠀⠀⠀⠀⠀⠀⠀⠀⠀⠀⠀
🥪#치킨샌드위치 : 진짜 맛있어요😋 빵도 고소하고 닭가슴살이 진짜 촉촉!! 왜 같은 재료인데 집에선 이런 맛이 안날까요 🤔
🥗#리코타치즈치킨샐러드 : 리코타치즈는 전혀 짜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는데, 소스는 너무 시큼했어요 ㅠㅠ ⠀⠀⠀⠀⠀⠀⠀⠀⠀⠀⠀⠀⠀⠀⠀⠀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계정 #샌드위치 #샌드위치맛집 #샐러드 #샐러드맛집 #다이어트맛집 #다이어터맛집 #일상 #먹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잠실맛집 #롯데월드맛집

3차는 #인사동 #리나스
시간은 재빨리 가버리고 아쉽지만 오늘은 여기가 마지막ㅋㅋㅋ
배터져도 먹고싶은거 다먹기
#토마토스프#라자냐 #딸기크레이프케익#딸기치즈타르트
셋다 두손에 #쇼핑 한가득
셋다 완전 #신남 한가득

항상 만나면 즐거운 밥계 👩‍👩‍👧가성비 별로지만 호텔같은 샌드위치🌯🥪 #샌드위치 #리나스 #서대문 #점심

.
예종 생활 #4년 만에
처음 알게된 예술의 전당 Cafeteria 💕
앞으로 이 곳을 자주 애용할 것 같은 기분
#secret #cafeteria #linas
.
.
.
#예술의전당 #샌드위치 #브런치 #리나스 #카페테리아 #남부터미널맛집 #맛집 #아지트 #sandwich #한예종 #음대생 #성악과 #daily #일상 #감성 #갬성 #follow #오페라하우스

오늘 점심은 #리나스 샌드위치

단 한시간이라도 나만의 시간이 절실한 요즘

샌드위치 먹으면서 #밥잘사주는예쁜누나 보면서 힐링 좀 해야지😍

오랜만에 나으 최애픽 샌디치 모음😊
예쁘게 만들어지는건 행보캐🥪🥪🥪
.
.
.
#리나스 #샌드위치 #인천공항맛집 #쿡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치킨아몬드 #햄에그 #그뤼에르치즈 #레귤러박스 #샌드위치맛집

복숭아아이스티 돈주고 처음 먹어보는데 뭔일 짱맛있당 씁쓸하니 짱맛....🐹띠용

한입에 💙왕💙 먹어야 맛있당 짱맛

샐러드뭔데 왜이렇게 귀여운뎅

여기 천국이당...... 건강건강st긴 하지만 건강건강 치고 맛있음!!!!!!! 일단 넘나리 이쁘니깐

.
디저트타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