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선영

9762 posts

TOP POSTS

#연애담
#이현주 #이상희 #류선영

이제 전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꾸르르르르르를잼일듯
(출처 - @damdadi0915 )
#류선영 #류혜영 #류자매 #현실자매 #머리뜯고싸워라

마지막 분까지 모두 다 사인해주고 가시는 두 분의 뒷모습☺️💕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연애담 #이상희 #입덕영상 #류선영

#연애담 #류선영
선영이 인스타 보다가 발견..! 저기있네! '질척거리는언니'라고..😂😂
'71주전' 이라고 표시되어있다.. 우리 촬영한지 벌써 그만큼이 지났구나.. 기억을 더듬어 보면 아마도 트라이브에서 찍었던 날인거 같다.. 윤주♥지수


계속 오르락내리락하기도, 밝기도, 어둡기도 하는 게 저의 그동안의 삶이었던 것 같아요. 그 와중에 성숙해진 것들도 있지만 여전히 아이 같기도 하고요. 그런 콘트라스트들은 저에게 아주 중요해요.

@youngspirit_s

#엣눈북스 #사진집 #류선영 #switch

드디어 내일이면 본다!😭
.
.
.
(팬 맞습...)
지금은 보기만해도 더워보이는 흑곰코트
#부천판타스틱큐브 #연애담 #GV
#류선영 #이상희

#인디포럼2017 #우리아빠환갑잔치
#류연수 #류선영 #이지원

우아환 촬영을 감독님 집에서 한건데
선영이가 방에서 다영이 혼내는 장면 찍을 때 감독님 친언니가 퇴근하고 집으로 오셨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텝들 다 얼음되고 감독님은 언니분께 호출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 장면은 마지막에 다시 촬영하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필소리 #라이브
오늘 특히 더 힘들었던 날..
라이브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류선영
#drawing

근황을 들을 기회가 없어서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참 궁금한...
#류선영

MOST RECENT

근황을 들을 기회가 없어서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참 궁금한...
#류선영

드디어 내일이면 본다!😭
.
.
.
(팬 맞습...)
지금은 보기만해도 더워보이는 흑곰코트
#부천판타스틱큐브 #연애담 #GV
#류선영 #이상희

24天,哼。。。还是会想你 #류선영

2017유럽단편영화제 <류선영배우와함께보는유럽> C열 2매 양도 합니다. #유럽단편영화제 #류선영

#전주국제영화제 #토크클래스 #류선영

오늘 마무리는 우리 서녕으로

월요일엔 #우리_선영_예쁨_잔치 볼 수 있겠지 ㅠㅠㅠㅠㅜㅜㅜㅜㅜ 서녕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녕보싶

이 대사가 계속 머리 속에 맴돈다. 윤주가 지수를 향한 마음을 꾹꾹 담아두었다가 한번에 팡 터뜨린 듯한,, 진짜 사랑이 무엇인지 이제 막 알게된 윤주의 대사. #연애담 #이상희 #류선영 #오늘글씨왜이러지..;(

I don't Know when I will stop counting but will start counting from the day you are gone till u comeback to us .. ☀️DAY 24 ☀️ #류선영 #comeback @youngspirit_s #countingon #everyday Take care 😞💙 PLEASE SLEEP EARLIER EVERY NIGHT ! 💤💤 #Biggest #star #in #the #universe Its #sucks #being an #international #fan that #lives #far away from korea .. #Without #you being on #socialmedia #platform .. We the fan whom are living far away have a difficulties to meet u in person when there's activities .. But nothing is impossible ... 😊 So #please #comeback 🙏 #연애담 #연애담gv #이상희 #류선영

귀여우신 류연수 감독님, 이지원 배우님💕 감독님 언니분이 영화보시고 내가 더 잘할수 있었을것 같다하셨다고...🌚 너무나 무서운 분이실듯....ㄷㄷ 그나저나 지원배우님도 실물킬러....👍👍 #우리아빠환갑잔치 #류연수 #이지원 #류선영 #인디포럼2017

#이상희 #류선영 #연애담 Our love story will never end. We need to be with someone who closes to our souls.

#인디포럼2017 #우리아빠환갑잔치 #류연수 #류선영 #이지원

서녕시가 연기를 넘 리얼하게 해서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다는 지원배우님 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서녕 동생 다영 역 맡으신 지원 배우님
세상 존예..
없던 용기로 막..... 배우님 너무 예쁘세요👐👐 손흔들면서 예에
#인디포럼 #우리아빠환갑잔치 #류연수 #이지원 오진 않았지만 서녕 #류선영

내일도 오게 될 이곳ㅋㅋㅋㅋㅋ
티켓 양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__) 덕분에 영화 너무 잘봤어요ㅠ

#인디포럼2017 #우리아빠환갑잔치
#류연수 #류선영 #이지원

우아환 촬영을 감독님 집에서 한건데
선영이가 방에서 다영이 혼내는 장면 찍을 때 감독님 친언니가 퇴근하고 집으로 오셨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텝들 다 얼음되고 감독님은 언니분께 호출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 장면은 마지막에 다시 촬영하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인디포럼2017 #우리아빠환갑잔치
#이지원 #류연수 #류선영
우리 감독님 넘 유잼이신 분ㅋㅋㅋㅋㅋ
사인부탁하면서 '유럽영화제때 봬요'라고 했더니 갑자기 웃으시면서
.
. '아~~ 이제 알겠군요!!'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뭘 아시겠다는건지..........(먼산)
.
.
.

그래요 저는 서녕덕후예요........네....

-
📷

느낌적인 느낌!★
카페라 그런데 ㅇ.ㅇ... 막 사진을 제대로 보진 못...했다?;
/
#커피코 #엣눈북스 #switch
#사진전 #카페 #이상희 #류선영

-
🍺

드뎌, 마셔봄.
맛은 있즤만 넘늬 비싸ㅎ 거품짱♥
질보단 양이라...ㅋ 한번으로 됐어.
왜 라쇼페 였을까 궁금증 생김...왜죵.
왜 컵라면은 육개장이고 왜 맥주는?

#라쇼페 #홈플러스
#맥주 #벨기에 #연애담 #이현주 감독님
#윤주 #이상희 #지수 #류선영 #beer #lachouff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