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루쥬코코샤인

MOST RECENT

今日のメイク💄

Eye➡️
NARS ウォンテッドアイシャドウパレットの上段左から2番目をアイホール全体にのせる。3057/kalahariの右をキワから二重幅を越える位置までブラシでくるくるとぼかし入れる。8002/mamboで目尻を締める。パレットの上段右端を目尻にふんわりとのせ、先の8002/mamboと一緒にぼかす。スマッジブラシでラインをなぞる。(シャドウをつけなくても肌にのっている余分なシャドウがラインになる)
下瞼2/3まで8002/mamboを引き、ぼかす。パレット上段右端を三角ゾーン中心に入れてブラシに余った分で目尻1/5くらいまで色を入れる。
Blush➡️
4014/sinを灰リスのブラシでふんわりと頬骨から楕円形に入れる。
Lip➡️
9400/rose cliffを口全体に塗り、CHANELルージュココシャイン61/ボヌールをリップラインより少し内側から重ねる。


今日は墓参りに行く予定があったので少し落ち着いたトーンでまとめました♫ と言いながらメイク好きの性か、パレット上段右端のレッドなんぞもしっかり使っております🙊カラハリに溶け込んだレッドは少ーしローズっぽさも出て女性らしい目元にしてくれましたー😍(と自分では感じた…😱😂)


오늘은 할아버지 성묘하러 가는 날이라 조끔 수수하게 메이크업하려고 했는데 .....역시 메이크업중독자의 기질이 나타나서 그런가...... 팔레트 상단맨오른쪽 레드에 자연스럽게 손이 가서 같이 사용했어요 ㅋㅋㅋ 근데 레드가 카라하리 부라운에 녹여지면 약한 찍찍한 로즈같은 색감이 나오고 너무 여성스러운 눈매가 완성되었답니다!!! ㅋㅋㅋㅋ (사실은 모르지만 ...제 눈엔 그렇게 보였다니깐요 ㅋㄱㅋㅋㅋㅋ )ㆍ



#NARS #NARSissist #cosmetics #makeup #wantedeyeshadowpalette #motd #fotd #chanelbeauty #makeupjunkie #ナーズ #シャネルコスメ #ルージュココシャイン #ウォンテッドアイシャドーパレット #今日のメイク #メイクレシピ備忘録 #メイクレシピ #春コレ #春メイク #나스 #샤넬 #루쥬코코샤인 #오늘의메이크업 #윈티드아이섀도우팔레트 #화장품

이번 스프링은 넘어갈랬더니 도저히 넘길수없는 루쥬코코샤인 136
네이밍도 의미심장한데 펄이 너무예뻐서 근래 산 펄 립중 단연 원탑임 한정 또르르
챙겨주신 향수들중에 샹스 4종 다 들어있는 샘플이 세상 귀여운듯
그와중에 팔찌도귀여움 ㅋㅋㅋㅋ😚😚😚😚😚 #샤넬 #코덕 #루쥬코코샤인 #립스타그램 #립스틱 #뷰스타그램 #cosmetics #beauty #chanel #lips

샤넬 고체 파운데이션의 쿨링효과로 피부에 닿는 느낌과 발색이 좋고 심지어spf50다ㅎㄷㄷ
글고 샤넬 하모니블러셔 색조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져왔다 볼터치도 되고 하이라이트도 되서 여러모로 굿 실용적인것같다 이건 바로 소장각👏👏
그나저나 이뻐서 쓰기 아까워
오빠 어머님생각이나서 루쥬알뤼르를 선물로 드렸다 💄💄
#샤넬고체파운데이션 #하모니블러셔#루쥬코코샤인#루쥬코코알뤼르#샤넬털기#chanel#샤넬#화장품#beauty #chanelcosmetics #foundation #cosmetics

바르던 립이 단종되어서 비슷한 색상을 찾던중 발견한 제품💄
색상도 예쁘고 발림성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아껴서 잘 발라야겠다.

#립스틱#샤넬뷰티#루쥬코코샤인#507#엥쑤미즈
#비싼만큼만족스러움
#그래도아껴써야지😂

昨日のメイク🎨

Eye➡️
NARS アイペイント8149/interstellar を指で手早くアイホールに広げる。その上にベルベットルースパウダーを柔らかいブレンディングブラシでふんわりとのせる。
2954/stradaを二重幅を少し越える位置まで広げる。
8001/black moonで上下のアイラインを引き、何もついていないブラシでぼかす。
再び2954/stradaを二重幅にのせ発色のバランスをとる。
Blush➡️
CLINIQUE/パンジーポップを頬骨の高いところからややシャープな楕円形にのせる。
Lip➡️
CHANEL ルージュココシャイン/61ボヌールを唇全体に塗る。



もう昨日じゃなくて…一昨日のメイク❗️ㆍ
家族から突然CHANELのルージュココシャイン 61/ボヌールを貰ったのでこのリップカラーに合わせてカラーチョイスをしました💄うちは私以外誰もメイクとコスメに興味が無いのでコスメを貰うこと自体がものすごーく貴重です😂逆にコスメをプレゼントにして欲しいとリクエストして充分に持ち過ぎだからあげたくないと断られた事さえありました🤣😢妹、冷静…笑


#NARS #NARSissist #makeup #makeupjunkie #cosmetics #motd #fotd #chanelbeauty #clinique #ナーズ #シャネル #ルージュココシャイン #クリニーク #パンジーポップ #今日のメイク #メイクレシピ #メイクレシピ備忘録 #나스 #샤넬 #크리니크 #메이크업 #오늘의메이크업 #화장품 #선물 #루쥬코코샤인

엄마한테 주는 선물 💍💄
.
.
.
#샤넬 #립스틱 #루쥬코코샤인 #114 #쉽셰이프 #생일선물 💗

⠀⠀⠀
🍹#망고의쇼핑
⠀⠀⠀
💡#샤넬 #르블랑퐁드뗑꽁빡뜨블랑쉬쌍에끌라롱뜨뉘꽁포르떼르미끄 (이하 고체파데) #프리미에르플뢰르 #루쥬코코샤인 134
:
나년....오늘 나스 출시일인거 까먹고 다 놓쳐서 하루종일 우울모드 타다가....마침 샤넬쿠션 다 썼는데 샤넬이나 구경가자해서...긁어버렸어요😭
고체파데는 일단 써봐야 장단점 알 수 있어서...써보고 장단점 후기 써보려구요🤔 매장에서 테스트받은걸로는 보통정도인거같아요 첫인상은☺️
무엇보다 블러셔....트위드라인은 눈에도 안들어올 정도로 독특하고 한국적이라 끌렸어요 음각도 엄청 이쁘구💕👍🏻
브러쉬가 따로 있는건 아쉽지만 어차피 내장브러쉬 잘 안 쓰니까😅
하이라이터 부분 펄도 완전 이쁘고 블러셔 자체 색감도 차분한듯 은은한게 고급지구 이뻐서 바로 주세요 시전😆
루쥬코코샤인도 좋아하는 라인이라 데일리로 무난한 색이길래 겟겟💚
이렇게 오늘도 탕진하고 왔네요...내 통장 눈감아....🤕✨
⠀⠀⠀
⠀⠀⠀
#코덕 #이렇게오늘도 #탕진잼 #지름샷 #cosmetics #위시털이

만 원이 넘는 립제품이 생긴 건 처음이에오. . .
넘 신기해 너란 립스틱:^) 고모 감사합니다❤
.
.
.
#선물_받아서_처음_써봄_기분_좋아
#샤넬 #루쥬코코샤인 #19 #19살 #고쓰리

자랑자랑해야지
부케받아줘서 고맙다며 요로코롬 립스틱 선물해준 지혜언니😊😊😊
너무고마워요오!
잘쓸게요 결혼축하해욥!!!
#선물자랑 #일상 #부케 #샤넬 #샤넬립스틱 #루쥬코코샤인 #91 #감사합니다 #립스틱 #daily #lip #chanel

#유월지름

어머니가 사주신...립스틱🎆👼 #샤넬 #루쥬코코샤인 #91호
.
.
.
#오늘의지름 #코덕 #롯백

립스틱 성애자의 사치!
진짜 미친거같다 샤넬은 흔해서 안사리라했는데
어느센가 이렇게 사진찍고있는 내자신이 넘 웃기다 ㅋㅋ
동생한테 선물받은 홀리데이도 한번도 안발랐는데
이건 언제 다 바르징?ㅎㅎ
.
.
.
#일상 #일상스타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소통 #소통해요 #선팔엔맞팔 #사치 #사치스타그램 #립스틱 #립스틱💄 #립스틱추천 #샤넬 #샤넬립스틱 #레드립 #코랄립스틱 #루쥬코코샤인 #루쥬코코샤인84 #루쥬알뤼르 #루쥬알뤼르136 #루쥬알뤼르182

올해는 화장의 고수가 되어보겠다는 마음으로
기본템을 하나씩하나씩.
색조는 MAC이니 확인된 베스트셀러들로만👍 립스틱은 샤넬 루즈코코샤인 44
금펄이 챠르르 들어간 코랄빛🍑취향저격😤

#chanel #rougecocoshine 507 X #rougeallurevelvet 46
.
.
.
촉촉이와 벨벳의 궁합..
아침에는 촉촉한 #루쥬코코샤인 으로 시작해서 저녁에는 부들한 #루쥬알뤼르벨벳 으로 마무으리💄
.
.
.
.
.
.
.
.
.
.
#yj_de_cosmetic #lipstick #beauty #colours #코덕 #샤넬 #샤넬립스틱 #뷰티스타그램


움하하핫!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 받고 완전 기분째짐~~^^😄😄😄 이쁜사람은 이쁜행동만 하는듯.

제대루 아껴주고싶은 사람을 만났는데
ㅋ 내가 더 받는거 같아서 항상 고맙고 미안하네요~~^^ 그럼에도 난! 언제나 고마움만 간직할께요~^^ 만날사람은 만나진다지만 내동생과 만나진
연지씨가 너무나 이쁘고 고맙네요~

고마워요~~^^♡♡



#연말 #선물 #기쁨 #이뿌니
#샤넬 #루쥬코코샤인 #립스틱
#완전내스타일 #고마워요
#손편지 #감동 #즉석셀카
#세자매 #각자선물 #센스만점
#센스쟁이 #맛난거먹자요💕 #부담일까
#돈으루줄께요 🤣🤣🤣🤣
#일상 #데일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