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루비우

15546 posts

TOP POSTS

어제 퇴소한다고 나름 렌즈도 끼고 루즈도 발랐는데
집와서 연서덕에 땀범벅 눈물범벅
피...땀....눈물....... 진짜육아헬
수유콜에 보던 천사같은 연서는 없고
등센서 오지는 손 탄 장연서뿐ㅠㅡㅠ
다시 조리원 가고싶댜
다시 #임산부 시절을 즐기고싶댜🤰🏻🤰🏻🤰🏻🤰🏻🤰🏻
.
.
.
#연서야애미힘들다 #허리아프다그램 #육아 #조리원천국 #돌아가고싶다 #맥 #루비우 #워너비 #카멜브라운 ㅋㅋㅋㅋ #줌마스타그램 #일상 #소통 #팔로우 #맞팔 #데일리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육아소통 #젊줌마 #미역국 #개싫다 #친정에서도_미역국은_계속된다

2번쓴 립스틱 잃어버리고 맥 공홈 세일하는김에 3개 직구했더니 배송도착날에 잃어버린 립스틱 찾았어요😭
올해 더이상 립스틱은 안사는걸로 ..ㅠㅠ
.
#맥립스틱#래비싱#루비우#데인저러스#코덕의길

내 인생 립스틱 #맥#루비우 입술도 바르고 음냐 음냐 (오글거려두! ㅎㅎ)

오랜만에 #루비우 + #패션레거시
전 붉은 계열과 핫자주핑크가 잘어울려요
젤 안 어울리는 색은 금펄들어간 주황...
혹은 딸기우유핑크 💦💦
다녀오겠슴니다아아 🙌🏻🙌🏻🙌🏻
#출근#어느세월에가나

어제 립 💄 #나스#돌체비타#맥#루비우 랑 바르면 얼마나 예쁘게요 ,, ❤

평생소장각,,💄❤️
삥키맘 감사해여👏🏻

#내따룽 #고마워 #루비우 #사랑해용 ♥️ ♥️♥️ 셤 끝 방학 ~ ~ 🎂

#맥 #루비우

여름쿨톤 제 기준....루뷰는 완전 정석 레드는 아닌 것 같고... 조금 노란빛이 있는 정도???
그라데이션하거나 옅게 바르면 잘 모르겠는데, 풀립으로 바르면 노란가...싶고 그렇더라구욧...😞 그렇다고 루비우가 아예 대놓고 웜계열인 오렌지레드, 다홍레드는 아니에요 !!!
별 생각없이 보면 그냥 정석 레드인가???? 싶은데 자세히 보면 웜하구나 싶은......제가 머라는지 저고 모르겠군여...... 발색으로도 잡지 못한 그런 칼라....
그냥 제 피부에 올렸을 때 묘하게 노란빛이 올라오는 정도.....
근데 또 어떤 날에는 쿨레드로 보이는 날도 있고,,, 안색마다 또 다르고 베이스or파데 톤마다 또 다른 것 같아요....톤의 세계는 어렵고도 험합니다.......(횡설수설중)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동래 #온천장 #스타벅스 #루비우

MOST RECENT

립 선물 꼬마오💋

고생끄읕 고생시작 ㅎㅅㅎㅅㅎㅅㅎㅅㅎ 촌년 서울간드아 둠친둠틴

나만의 취미😍 누군가는 미쳤다고 하겠지만, 나만 행복하면 되지 뭐😵백화점 브랜드 빨간색 립스틱만 모으기!! 내가 알기론 샤넬, 지방시 남았다..!! 얼마 안남았다!!!으헤헤 💄💄💄이런 내 취미를 존중해주는 남편 감사합니다💕#레드립스틱#수집#최고는#맥#루비우

우리 언니~~💜❤ 오늘도 너만이 이퓨링하십니닷❣시원한 느낌의 남방이 언니라구 너뮤 잘 어울려용! 그리고 똥머리두 잘 어울리십니당.. 언니는 어떻게 하구 다니셔도 예쁘신 것 같습니당! 우리 은언니 앞으로도 홧팅! 그리고 오늘 올라온 루비우 레드 메이크업 영상도 우리 함께 보러가는! 고고싱!#이퓨링하시닷❣#시원한 남방#똥머리#은언니 홧팅!!#루비우 레드 메이크업#

왓다왓다 내사랑#맥 #❤️ #파우더룸 이주는 두번째 맥😂 정말좋당
계속 #루비우 생각하고있었눈데 이렇게기쁠수가!!!!!!!!
#다이스키 #알럽 #파룸 #맥사랑 #코덕

어제 퇴소한다고 나름 렌즈도 끼고 루즈도 발랐는데
집와서 연서덕에 땀범벅 눈물범벅
피...땀....눈물....... 진짜육아헬
수유콜에 보던 천사같은 연서는 없고
등센서 오지는 손 탄 장연서뿐ㅠㅡㅠ
다시 조리원 가고싶댜
다시 #임산부 시절을 즐기고싶댜🤰🏻🤰🏻🤰🏻🤰🏻🤰🏻
.
.
.
#연서야애미힘들다 #허리아프다그램 #육아 #조리원천국 #돌아가고싶다 #맥 #루비우 #워너비 #카멜브라운 ㅋㅋㅋㅋ #줌마스타그램 #일상 #소통 #팔로우 #맞팔 #데일리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육아소통 #젊줌마 #미역국 #개싫다 #친정에서도_미역국은_계속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는 왜들고 찍었ㅋㅋㅋㅋㅋ
그냥 오늘 사진잘나오길래 슈퍼갔다가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발병 서윤은 또 싹둑하셨습니당
입술도 레드립으로 바꿨습니당~!~!~!~!~!~!
.
.
.
.
.
.
.#셀스타그램 #여름 #더워 #집앞 #바람선선 #커피 #대학생 #방학 #종강 #잉여 #레드립 #맥 #루비우 #단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