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기스

MOST RECENT

#첫줄
#밀어보기
.
#하와이#마무이#라하이나#맛집#롱기스
미친 뷰덕에 맛있게 먹은 #브런치
한번은 갈만하지만,, 두번은 안가야지 ㅋㅋ
인제 #일인분 충분히 소화하는 마루 덕에
항상 어른음료 2잔, 어른메뉴 2개, 키즈메뉴 1개 주문 ㅋㅋ
.
#여행#여행스타그램#가족여행#마우이맛집#맛집스타그램#럽스타그램#육아#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도치맘#예쁜아기#26개월아기#데일리#일상#주말#젊줌마

🛫🛫✈️
하와이 신혼여행 3일차
며칠저녁밥을 제대로 못먹은 우리에게 주는 포상 한끼에 20만원짜리 식사🍽🍽
.
.
#20180613 #신혼여행 #하와이 #마우이
#그랜드와일레아 #비치 #오션뷰
#일상 #여행 #소통 #여행스타그램 #투어 #허니문 #먹스타그램 #롱기스 #porterhousefortwo #CALAMARI

🛫🛫✈️
하와이 신혼여행 3일차
파스타&치킨샌드위치 한국스멜🧐
파스타에서 김치찌개 맛이 나요 :) .
.
#20180613 #신혼여행 #하와이 #마우이
#그랜드와일레아 #비치 #오션뷰
#일상 #여행 #소통 #여행스타그램 #투어 #허니문 #먹스타그램 #롱기스 #PASTA #SANDWICH

구름위에서 ☁️🌬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할레아칼라❣
또다른 행성 어딘가 와있는 기분👍
마우이에서 잊지못할 둘째날

누가 제 귀국편 XI-ER좀...😂
#hawaii#maui

#20180515#하와이#신혼여행#마우이#롱기스
밥 먹기 전 단디 머리 묶고 흡입!

.
.
.
.
.
.
하와이 1일차☺️❤️
넘쥬아쥬아!!!!!!!!!!!!!!!!!!!
.
.
.
.
.
#하와이#마우이#롱기스#에그베네딕트#로코모코#웨스틴마우이

늦잠 실컷자고 점저 먹으러간 롱기스.
버터 레몬으로 요리한 생선요리가 너무맛있었지만 생선이름을 알려줘도 모르겠어🙄
로컬피쉬라는것만 기억...........ㅋㅋ
.
.
.
#롱기스 #마우이 #와일레아 #hawaii #food #foodstagram #travel #daily

" 180510 #하와이여행 3일차🌈 "
.
비 안온게 어디냐만은 이게 최선이던 #할레아칼라일출 #sunrise + 무지개라도 봐서 다행 + 맛 없던 맛집 #롱기스 + #blackrockbeach + 마지막 날 담궈 본 풀 + #kaanapalibeach #sunset + 양껏 먹었더니 가격 폭탄 #japengo

.
#신행 #하와이 #라하이나타운 #롱기스
#lahainatown #longhis
오늘은 마우이를 떠나 오하우로 가는 날 😢😢😢
시간이 이렇게 순삭??? 넘나 슬푸....💧
.
체크아웃하고 롱기스가서 랍스타 베네딕트, 하와이안 팬케이크 와구 흡입 🍽
미싰셔 랍스타 베네딕트 핵뀨르맛 엄지척 🤩

숍스앳와일레아에서 브런치.
롱기스 방문, 11시 반쯤 갔더니
사람두 없구 한적하니 좋당

망고모히토, 파스타 굿!!
.
.
.
#마우이 #와일레아맛집 #와일레아
#숍스앳와일레아 #롱기스

오늘 정말 영화의 한장면같은 레스토랑을 다녀왔다.
안에 들어가서 앉자마자 석양이 지는데 레스토랑안에는 되게 어두워서 석양이 질때마다 실내조명이 확확 바뀌는데 정말 분위기도 너무 좋고 정말 반하고 왔다. 사진도 레스토랑 실내에서 다찍었는데 선셋 정말 제대로 보고왔다.
여긴 내평생 잊지못할곳으로 기억될거같다. .
.
.
.
.
.
.
.
#hawaii#maui#lahaina#longhis#sunset#food#beach#seafood#holiday#travel#instatravel#food#beautiful#likeforlike#followme#daily#happy#instadaily#potd#photooftheday#selfie#하와이#마우이#라하이나#롱기스#선셋#신혼여행#마우이맛집#여행스타그램#맛스타그램#여행

오빠는 아침부터 고기에 맥주. 사실 음식은 한국이 더 맛있음 #롱기스

#하와이#마우이
어제 마우이 도차악
#훌라그릴 에서 저녁먹고 뻗었다고 한다
라하이나 #롱기스 에서 아침먹구 #반얀트리 공원
#고래재단#pacificwhalefoundation#웨일와칭#혹등고래#짱짱신기
당당이를 핑계로 한 내여행
#여행스타그램#태교스타그램#내가즐거우면됨#럽스타그램#21w1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