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MOST RECENT

#파운데이션브러쉬 비교
.
🎨 이니스프리 뷰티툴 마이 파운데이션 브러쉬 (윤광)
정가 : 15000원
이니스프리 #그린데이 에 무려 반값(=7500원)에 구매하게된 브러쉬에요.
탄력있고 넓은 면적으로 빠르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섬세한 곳을 바르기엔 살짝 어려울듯한..
이 브러쉬는 스펀지랑 같이 쓰시는걸 추천해요 결자국을 없애는데에도 효과적이구요!
최근에 1+1 행사를해서인지 재고가 별로 없더라고여ㅠㅠ 온라인은 이미 품절이고 저도 동네에서 하나남은거 겨우 구했음 😢 구하실분들은 얼릉달려가세요!!
.
🎨 피카소 브러쉬 FB17 윤기창조
정가 : 57000원
저는 박스 구성으로 사서 몰랐는데 정가가 어마어마하네요 😱
하지만 비싼만큼 좋다는거ㅋㅋ
컷팅이랑 모량도 적당하고, 결자국도 제일 안남음.
결자국이 남긴하는데 지그재그로 덧바르고 브러쉬로 뚜들뚜들해주면 금새 없어져요!
가격이 좀 걸리지만 입문용으로 살며시 추천을... 👉👈
근데 제가 너무 막써서 처음만큼 좋진 않아졌어요ㅠㅠㅠ 다른분들은 꼭 소듕이 관리해주셨으면.. 😂
.
🎨 롭스 프로페셔널 파운데이션 브러쉬
정가 : 11000원
저렴이중에 유명한 제품이라 사봤는데 처음엔 사용하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ㅠ괜히 프로페셔널이 아니었따
모양은 피카소랑 완전 비슷한데 두께는 롭스가 더통통해요!!
그래서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을 잘 안머금어요.. 평소보다 펌핑을 더해주면 해결... ƪ(˘⌣˘)ʃ
그리고 끝쪽으로만 살살 바르면 피카소 못지않은 피부 표현이 되더라구요!!
게다가 이건 막써도 아직 멀쩡 bb 가격대비 짱인듯요
.
#이니스프리 #윤광브러쉬 #피카소 #피카소브러쉬 #fb17 #윤기창조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피카소fb17

너무 예쁘잖아...😂😂
.
.
.
.
.
.
.
.
돈아깝게 샀는데 안쓰지 말자🙌..

롭스 파운데이션 브러쉬 삿음!!!!
파데 브러쉬><!!
항상 쿠션만 써서 쿠션퍼프 더러워지는게 맘에 걸렸는데
이번 기회에 파데와 브러쉬를 같이 쓰는법을 배울라규!
브러쉬 모질이 굉장히 부드러움...♡
만족만족...!! 다음에 파데랑 같이 써봐야짓...><
롭스 온라인몰에서 사면 마스크팩도 같이줌
3장줬음..모델이 박해진인가봐...///ㅅ/// 잘생겼다..
.
#롭스 #파운데이션브러쉬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롭스마스크팩 #파운데이션브러쉬추천

#피카소 #fb17 vs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전채적인 기장은 피카소가 더 짧고
롭스파데브러쉬가 저렴한데 비해 컷팅도 잘되어있고 모질도 튼튼해보이고 실제 사용했을때 피부표현 이쁘게되고 좋았단 말이죠.. 제 애정템!
근데 피카소윤기창조는 사용 전이지만 정말 부드러운데 탄력있고, 롭스파데브러쉬모보단 가볍고 더 납작해요! 그래서 얇고 이쁘게 펴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확실히 가격차이가 있는 만큼 모질차이는 있지요 'ㅅ' 피카소는 비싼값을 한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기대중입니다 흐흐

롭스_#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원래 가격: ₩11,000
할인 가격: ₩9,900
* #롭스멤버십데이 할인

안녕하세요 알알입니다.

#파운데이션브러쉬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퍼프 쓰시나요?
저는 퍼프도 쓰고 이것저것 쓰는데 유튜브 보면 많은 유튜버들이 #브러쉬 를 사용하더라구요!
물론 그 분들은 비싼 브러쉬를 쓰시지만, 그 중에 한 유튜버 분이 #저렴이브러쉬 로 이걸 추천해주셨어요!
바로 롭스의 파운데이션 브러쉬!!
.
요새 저도 이 브러쉬로 갈아탔는데, 퍼프가 먹는 양이 없으니 훨씬 잘 발리는 느낌적 느낌이 들었어요!
멤버쉽데이에 뭘 사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 이 기회에 #뷰티툴 구매해보시는 건 어떠세요?(뭐냐 이 광고글 같은 끝맺음은..)
.
#브러쉬추천 #파데브러쉬 #파운데이션브러쉬추천 #파데브러쉬추천 #화장품추천 #드럭스토어 #드러그스토어 #왓슨스 #왓슨스추천 #watsons #올리브영 #oliveyoung #올리브영추천 #롭스 #lohbs #롭스추천 #알바가알려드림 #알알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롭스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8800원에 판매중이에요😍
제가 여지껏 본 롭스파데 브러쉬 할인율 중 가장 큰 할인율로 판매하고있어요
이미 집에 하나 있지만 두개로 번갈아 가면서 쓸려고 하나 더 샀어요
저렴이 파데 브러쉬 중에서 롭스파데브러쉬 만큼 좋은 브러쉬 없는거 같아요💕

가성비 ★★★★★

✨세일 맞이 소소한 쇼핑✨
_
#피카소세일
👉#피카소108
블러셔 브러쉬 하나 갖고 싶었는데 세일하길래 샀다. 피카소는 세일할때마다 하나씩 산다. 원래 46000원인데 텐바이텐에서 할인 받고 포인트써서 35000원에 샀다 헿 그런데 브러쉬파우치도 준다고 했는데 안왔다 문의해놓음
_
#올리브영세일
👉#아토팜#리얼베리어에센스미스트
미스트타입 에센스로 7스킨 하면 좋다길래 사봄 원래 18000원인데 9900원하길래
_
#롭스세일
👉#얼트루#아임쏘리포마이스킨
주말에 사러 갔다가 없길래 그냥 왔는데 오늘 갔는데 있어서 샀다 막 쟁이는 타입은 아니라 네개만. 담배그려진게 제일 좋은듯. 주말에도 다른 팩은 있었는데 담배 그려진것만 품절이었다.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좋다길래
_
#아리따움세일 👉#아이돌래쉬#아리따움속눈썹
아리따움세일은 아니고 아이돌라인 50퍼센트 세일. 속눈썹 붙여본적도 없고 붙일줄도 모르지만....앞으로 붙여보려고...어떤게 잘어울릴지 몰라서 9호랑 11호 사봤다. 속눈썹이 길지는 않은데 숱이 엄청 많아서 최대한 숱이 적은쪽으로 사봤다.
_
#블러셔브러쉬#에센스미스트#속눈썹#얼트루마스크팩#롭스#LOHBs#올리브영#피카소#피카소브러쉬#아리따움

올리브영 털고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까지.
제일 기쁜건 우마에봉쵸코ㅋㅋㅋㅋㅋㅋ
레브론파데랑 파우더 슬림해서 들고다니기좋을거같아서 사봄.
.
.
.
.
.
.
#올리브영 #레브론파데 #레브론파우더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우마에봉쵸코 #주말엔 #맥 #털러가야지

오늘의 롭스 지름♡

유명한 롭스 브러쉬 3종
요즘 대세 양세바리님의 코팩
메소드 버블 핸드워시

3만5천원 이상 구매시 증정하는 메이크업 키트 사은품이있네요. 퍼프4개+면봉100개+손거울+화장솜 구성 :) 소셜에서 롭스 30%할인 상품권 구매하신 분들은 사은품증정 끝나기 전 방문해보세요!

#롭스 #롭스추천 #롭스브러쉬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롭스컨실러브러쉬 #롭스콘티어브러쉬 #메소드 #메소드핸드워시 #양세형코팩 #롭스할인 #롭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오늘의지름 #화장품그램 #월급날

#롭스 첫 구입 노원에 있는줄 몰랐다;;
#롭스세일 #롭스하울 #호갱 #호갱님 1호 ㅠㅠ
#지름 #지름샷
#화장품 #화장품세일.
#코덕 #뷰티스타그램 #koreacosmetic
#화장품소품 #마스크팩 9장
#폴라탐 3900원 인데 비싸 .. #1+1 이라 구입
#메이크업브러쉬. #롭스브러쉬
#롭스컨실러브러쉬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이사배추천템 ♥♥ 믿습니다 .. ;;
맹신 맹신 ㅋ
#아리따움 #아리따움1+1
#아리따움뽀오얀
지하철에서 #유튜브 리뷰볼려고 뽀오얀 검색했는데 이상한 언니 나옴;;;; ㅠㅠ ㅋ

니가 그 유명한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로구나... 지금 #롭스 는 세일중!! 8,800원의 행복😍

#롭스파운데이션브러쉬 #롭스컨실러브러쉬 컨실러브러쉬는 미요니꼬~ 드디어겟챠!! 내일써봐야징야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