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로즈엑세스

68 posts

TOP POSTS

-
가을의 무드를 더하는 데일리 스타일링의 마무리
체크 코트에 꼭 어울리는 #러브립스틱 의 가을 컬러 👄
-
#블레이즈버프 #스트랩레스
#로즈엑세스 #바레드 #버닝러브 #오키드인피니티
-
#에스티로더 #립스틱 #MLBB #가을 #OOTD #LOTD

#170926
세상에 하나뿐인 립스틱
영롱하다🙊
.
.
#에스티로더#에스티로더립스틱#로즈엑세스

#그라치아메이킹
지난 월~금요일 동안 스토리에 올라온 설리의 '오늘의 입술' 확인하셨나요? 💓💄에스티 로더 '러브 립스틱' 다섯 가지 컬러를 바르고 카메라 앞에 선 Sulli's #LOTD 를 하나의 영상으로 모아봤습니다. 어떻게 이 모든 색을 다 소화하는거죠?! 특히
하이-볼티지, 로즈 엑세스, 오키드 인피니티는 가을에 어울리는 신규 색상이니 체크해두세요✔️
Editor_ Lim Hyunjin
Film_ Nam Hohyung
Hair_ Seoyun (mepci)
Makeup_ Shinae (mepci)
Stylist_ Kim Jungyoung
#그라치아 #GraziaKorea #그라치아설리 #설리 #sulli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LoveLipRemix #하이볼티지 #로즈엑세스 #바레드 #오키드인피니티 #스트랩레스 #그라치아뷰티 #에디터LHJ

-
#MLBB 룩으로 8월호 커버를 장식한 #설리(@jelly_jilli)
오롯이 립 컬러만으로 가을의 표정을 담아낸 러브립스틱 룩을
이번 주 에스티 로더 공식 인스타그램과
그라치아 매거진(@graziakorea)에서 확인해보세요.
**러브립스틱 new shades 8월 출시 예정
-
#에스티로더 #메이크업 #더블웨어파운데이션 #러브립스틱 #로즈엑세스 #뷰스타그램 #코덕

-
깊은 갈색 눈동자와 짙은 장미빛 입술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설리 (@jelly_jilli)
빠져드는 눈빛에도 시선이 머무르는 입술은
#러브립스틱 #로즈엑세스
-
#에스티로더 #립스틱 #가을립스틱 #가을 #립스타그램 #설리립스틱 #메이크업 #뷰스타그램

세상 편한 안경🤓
💄
#에스티로더 #로즈엑세스

선물은 자랑해주야쥬,

#esteelauder#로즈엑세스

MOST RECENT

오늘의 #화장품 #소통 #공유


조합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몇일전 찍어놨던 사진이에요
#섀도우 #아이섀도우 #나스 #얼쓰샤인
#블러셔 #크리니크 #치크팝 #헤더팝
#립 #립스틱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로즈엑세스
#버건디립 은 굉장히 부담스러웠는데 겨울이 오니까
요즘 버건디 매력에 푹 빠졌어요👍🏻
차가운 느낌이 오히려 겨울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차분한 헤더팝과 러브립스틱 조화도 정말 꿀이었지만
오랜만에 바른 얼쓰샤인 색상이😍 펄감이😍😍
이래서 나스나스 하나봅니다❤️


#cosmetics #beauty #뷰티 #뷰티스타그램 #메이크업

크으 립색깔 진짜 쩌러버렸당❤️ 이번에도 역시 네일 성공적🙈❤️ 둥근프렌치 너무 이뻐💅🏻 역시 언니가 꼼꼼하게 잘해준당
.
.
.
.
.
.
.
#selfie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에스티로더 #에스티로더러브립스틱 #로즈엑세스 #네일스타그램 #둥근프렌치 #네일아트

#지름샷 💜
오랜 위시 청산😆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로즈엑세스
#맥 뷰러 그리고 친구 생일 선물🤟🏻
#메이블린 #매그넘빅샷마스카라
#미샤 1+1 때 #이탈프리즘 사야합니다!! #로즈폼폼 그리구 #레이스셔링 은 주문걸고 옴

#럽스타그램❤️ #불금🔥
같이 #초밥 냠냐미 하고
#신년 부터 하려고 #운동 등록하고~
둘이서 #코인노래방🎤 가서 씬나게 놀다가 집으로 킼
오션이 노래 진짜진짜 좋아요😘😗😙😚 또불러줭😆💕
오늘 금욜이라고 완전 쎈 립스틱 발랐는데...
뜻밖의 오빠야 친구들 만남.. 😂ㅋㅋ
평소에 이러고 안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해치지않아요 #불금엔 #버건디 #로즈엑세스 #설리립스틱

#버건디 #립스틱 #발색비교 .
.
.
#슈에무라 #wn285 너무 밝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으면서 탁하지도 않은 버건디라 데일리로 바르기 좋아서 손이 가장 많이 가는 #포지템 .
.
.
#에스티로더 #로즈엑세스 생각보다 많이 어둡고 브라운빛이 꽤나 많이 돌아서 생각보다 자주는 못바른다 어딘가 모르게 어렵다..!
.
.
.
#라네즈 #투톤립바 #버건디무드 다섯가지 중에 플럼빛이 가장 많이 돌아서 화장을 좀 플럼빛이 돌게 해야 잘 어울린다.
.
.
.
#헤라 #플럼레드 사진이 좀 더 어둡게 나왔는데 이중에서 제일 은은한 발색이지만 채도가 굉장히 낮은편이고 약간은 탁한 색이라 많이 덧바르면 내 얼굴에는 덜 어울려서 툭툭 찍어 바르듯이 번지게 발라야 예쁘게 발린다.
.
.
.
#맥 #디바 에스티로더 로즈 엑세스랑 상당히 흡사하지만 좀 더 검붉은 빛이 돈다! 에스티로더보다 브라운 빛이 덜 돌아서 내 얼굴에는 디바가 더 잘 어울린다!
.
.
.
이중에서 두개는 새벽님 인스타 영상보고 영업 당해서 산것들❣️❣️ 역시 립발색은 새벽❣️
.
.
.
#mac #diva #shuuemura #esteelauder #rosexcess #laneige #burgundymood #hera #plumred #lipstick #burgundylipstick

생일선물 너무 고마워요 ~~❤️❤️
#설리립스틱 #에스티로더 #로즈엑세스 #퓨어칼라러브립스틱

"형님 #설리립스틱 바르고 #섹시미뿜뿜 하세요."라며 새색시 동서가 생일선물을 보냈다.ㅎㅎㅎㅎ
슈어 와이낫? 김장때 섹시미 뿜뿜하며 갈게요 고마워요😻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로즈엑세스 #💄#형님이되었어요

대존예립,,, 케이스진짜 예쀼리 ㅠㅠㅠ
잘쓸게 곰마어 😝😝
#에스티로더 #설리립스틱 #퓨어컬러러브립스틱 #퓨어컬러러브립스틱120 #로즈엑세스 #립스틱 #💄

💄#에스티로더 #120 #rosexcess .
.
.
그라치아 화보에서 설리가 바르고 나온
에스티로더 로즈엑세스 컬러 🥀

플럼끼가 도는 가을컬러에요

버건디 잘 못 바르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데,
요건 물건이네요 🤢
진짜 고급스럽고 분위기 한껏 살릴 수 있는 색인 것 같아요
.
매트하고 발림성 질감 다 좋음 .
.
#cosmetics #autumn #burgundy
#rose #esteelauder #로즈엑세스
#lipstick #motd #오늘의립 #kbeauty
#가을 #가을립 #버건디

이거 어울릴 것 같다는 말에 그게 뭐죠? 하고 당장 달려가서 사부렀소.
#에스티로더 #로즈엑세스

내친구 여진족 왈, 설리 립스틱 바르고
다 발라버려. 라고 했다 선물때댕큐👄
@nijoey_ 발색성공적🤘🏼
#에스티로더 #esteelauder #로즈엑세스
#찬조출현 @kangh090 #자바칩프라푸치노 #잘먹었어요
#직장인 #셀스타그램 #selfie #점심시간

2017_1022

바빴던 이번 주
택배 한 번에 정리하기 💪🏻

💄
설리 화보랑 발색이 존똑
너를 내게 선물한다 💋
.
.
.
#에스티로더#로즈엑세스#mlbb#말린장미

바닥이 보일 때까지 쓸거야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줄세우기놀이...😑
120,130,140 쫙쫙쫙
그리고 430
#로즈엑세스 (120) #스트렙리스(130)
#네이키드시티(140) 그리공 #크레이지뷰티풀 (430)이에용
발색샷은 준비중이에요. ㅋㅋ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esteelauder #purecolorlovelipstick

.
💙에스티로더 퓨어컬러 러브립스틱 120 로즈 엑세스 230 쥬스드 업💙
.
.
연휴동안 구매한 화장품들이 하나둘씩 배송오고 있어요! ٩(๑❛ᴗ❛๑)۶
에스티로더 퓨어컬러 러브립스틱 울트라 매트 라인은 진짜 지속력, 발색, 디자인 모두 제 취향인 립스틱 라인이에요. 바 레드랑 쇼크 앤 오우 넘나 잘 쓰고 있는 것💞 시간이 지날수록 채도가 좀 높아지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런 색도 넘나 예쁘다는거ㅠㅠ
.
로즈엑세스는 가을에 새로 추가된 컬러로 딥한 버건디 컬러에요! 서치해보니까 맥 디바랑 똑같다는 후기도 있던데 맥 디바가 없음으로 패스,,,⭐️ 진짜 가을 겨울에 잘 쓸 것 같은 예쁜 버건디 컬러입니다 ;)
.
쥬스드 업은 보라끼가 많이 도는 플럼컬러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컬러군이라 진짜 넘나 마음에 드는 것ㅠㅠ 마찬가지로 얘도 가을 겨울에 잘 쓸 것 같아요💞
.
.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에스티로더 #퓨어컬러러브립스틱 #설리립스틱 #쥬스드업 #로즈엑세스 #juicedup #rosexcess #지름 #오늘의지름 #esteelauder

#170926
세상에 하나뿐인 립스틱
영롱하다🙊
.
.
#에스티로더#에스티로더립스틱#로즈엑세스

#선물스타그램 #자랑스타그램
#에스티로더 #떼샷📸
지난번에 #생일선물 받은거 내가 에스티로더 최근에 관심생긴거 어찌알고 사온 #오빠야 😮
그리고 친구들은 내가 골라서 키키
뜻밖에 #에스티로더덕후의길로접어들었다한다
저거 떼샷 찍어야하는데 너무 쓰고싶어서 한쪽만
살짝살짝 썼는데 그래도 짧아진 건 어쩔 수없음...ㅋㅋㅋ
#립스틱덕후 에게 #립스틱폭탄 #행복 #뿌야
#러브립스틱 #내게넌최고야 그리고 #아이크림
#블레이즈버프 #로즈엑세스 #스트랩리스 #와일드포피 #핫루머 #하이볼티지 ㅠㅠ #덕후는웁니다
@sssssoonnnnnn @yeonee__92 @jinharmonica
모두들 #고마워💕 #알라뷰💕
#남친스타그램💕 #절친스타그램

이거 완전 선물 릴레이 아니냐 왜 맨날 택배오냐고 물어보쟈나 。゚(゚∩´ㅅ`∩゚)゚。゚ #가을립스틱 또 생겨찌 고맙습니다 ( *˘ ³˘)❤️(💋'ㅅ') #에스티로더#로즈엑세스#립

선물은 자랑해주야쥬,

#esteelauder#로즈엑세스

아직 끝나지않은 내 생일👀 .
.
.
@young_hi_ 고마오😚💕

버건디 립을 바르고싶은데 누렁한 제 얼굴엔 안어울리는거같아서 조합을 한번 찾아봤어요! #입생로랑 #따뚜아쥬꾸뛰르 #16호 #누드엠블럼 +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120번 #로즈엑세스 입니다!
.
.
ps.선물해준 친구, 가족님들 스릉합니다💋
.
#코덕#cosmetics#화장품

세상 편한 안경🤓
💄
#에스티로더 #로즈엑세스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장영호손글씨
#인그레이빙
한참됐는데 이 러브립스틱을 10개산것같음
새로 120 #로즈엑세스 440 #하이볼티지 가 들어오는 바람에 꺼내봄
원래 쓰던 250 #레디컬시크 2 310 #바레드
새로온 로즈엑세스 하이볼티지
220 #쇼크앤오우 300 #핫스트릭
그리고 선물용으로 나간
#와일드포피 #프레아파티 #핫앤콜드
까지
색감도예쁘구 선물하기짱좋음

#엔비리퀴드립포션
330 #레탈레드 이쁨돋
최애템 #엔비바이닐립컬러 #라이프
짱추천
#립스타그램 #립스틱 #립덕후 #코덕 #뷰스타그램 #esteelauder #cosmetics #lips

-
시선이 머무는 매혹적인 마른 장미빛 입술의 비밀은
가을의 #러브립스틱 120 #로즈엑세스 👄
-
더 많은 가을 뷰티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에스티 로더 공식 인스타그램(@esteelauderkr)을 팔로우하여 확인해보세요!
-
#에스티로더 #설리립스틱 #말린장미 #립컬러 #MLBB

-
말린장미빛 #MLBB 부터 단풍을 닮은 #버건디 까지,
매일 다른 무드로 연출하는 매력적인 가을의 #러브립스틱
-
#에스티로더 #설리립스틱 #가을립스틱
120 #로즈엑세스 140 #네이키드시티
420 #업비트 440 #하이볼티지
450 #오키드인피니티 130 #스트랩레스
-
올 가을 뷰티 트렌드와 빠른 신제품 정보를 만나보고 싶다면?
#에스티로더 공식 인스타그램(@esteelauderkr)을 팔로우하여 확인해보세요!

.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
가을에 어울리는 New 컬러 #가을립스틱 과 기존에 예쁨받던 #설리립스틱 #레드립스틱 컬러 발색 업로드했어요 ❣️
저는 #와인메이크업 에 어울리는 120호 #로즈엑세스 컬러를 손가락으로 물들이듯 발라봤어요 ☺️❤️
.
#립스틱 #MLBB #신상립스틱 #매트립스틱 #lotd

나도인증🤘🏻예뿌게 잘 바를게💚

고마웡 우리현경이💋
맨날 나 이렇게 챙겨주고ㅜㅜ 나도 빨리 돈벌어서 우리 현경이 호강시켜줄게😗😗😗😗
.
.
.
#생일 #birthday #mybirthdayparty #생일선물 #립스틱 #에스티로더 #설리립스틱 #퓨어컬러러브립스틱 #로즈엑세스 #감사합니다 #❤ #립스타그램 #선물스타그램 #생일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네일다까짐

가을느낌 물씬!👏😀
#로즈엑세스 일단 매트라인인가요?
크림라인인가요? 그건 몰겠는데 되게 이쁘고 안건조해요.
매장에 품절날거같다는데
저 가져올때 한 개 남았다고..
얼릉얼릉 델고오시와요.😍😍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로즈엑세스 #esteelauder
#rosexcess

👉🏻넘기면 발색있어요!👉🏻
오늘의 #립스타그램 💋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러브 립스틱
120 #로즈엑세스 Rose xcess
130 #스트렙레스 Strapless
140 #네이키드시티 Naked city
420 #업비트 Up beet
440 #하이볼티지 Hi-voltage
450 #오키드인피니티 Orchid infinity
.
설리가 그라치아 화보에서 바른 립스틱이 #에스티로더 #퓨어칼라러브립스틱 이더라구요.
발색 엄청 선명하게 되면서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느낌 존좋👍 매트 타입 텍스쳐도 좋은데 엣지 크림 포뮬러 텍스쳐가 대박이에요. 입술에 쫀득하게 찹 달라붙음..! 컬러는 갠적으로 120 로즈엑세스와 130 스트렙레스가 젤로 맘에 들었긔❤️✨
.
#립스틱 #에스티로더립스틱 #설리 #설리립스틱 #설리그라치아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motd #lotd #lipstagram #협찬

#에스티로더 퓨어칼라 #러브립스틱 신상 컬러 5가지 ( #로즈엑세스 #네이키드시티 #업비트 #하이볼티지 #오키드인피니티 ) 그리고 기존 베스트컬러 #스트랩레스 까지 총 여섯개 립발색이에요 /0/
_
매트부터 쉬머 펄, 쿨 크롬, 크리미한 느낌의 다양한 제형부터 넓은 색상 범위로 다양하게 골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_
마지막으로 에스티로더의 뮤즈 #설리 씨가 그라치아에서 다섯가지 매력적인 립 포인트 화보를 보여줬어요. 제 사진은 #스트랩레스 를 사용한 화보컷을 따라해본것임당.. ㅎ1ㅎ1
_
#대가성광고 #설리그라치아

#그라치아메이킹
지난 월~금요일 동안 스토리에 올라온 설리의 '오늘의 입술' 확인하셨나요? 💓💄에스티 로더 '러브 립스틱' 다섯 가지 컬러를 바르고 카메라 앞에 선 Sulli's #LOTD 를 하나의 영상으로 모아봤습니다. 어떻게 이 모든 색을 다 소화하는거죠?! 특히
하이-볼티지, 로즈 엑세스, 오키드 인피니티는 가을에 어울리는 신규 색상이니 체크해두세요✔️
Editor_ Lim Hyunjin
Film_ Nam Hohyung
Hair_ Seoyun (mepci)
Makeup_ Shinae (mepci)
Stylist_ Kim Jungyoung
#그라치아 #GraziaKorea #그라치아설리 #설리 #sulli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LoveLipRemix #하이볼티지 #로즈엑세스 #바레드 #오키드인피니티 #스트랩레스 #그라치아뷰티 #에디터LHJ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