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골드레트로

304 posts

TOP POSTS

-
매일 똑같은 음영 메이크업이 지루하다면?
스틸라 글리터 섀도우 로즈골드레트로 X 매트N메탈팔레트로 나만의 믹스앤매치룩을 완성해보세요!
by 스틸라걸 따니님
#스틸라 #글리터섀도우 #매트앤메탈아이섀도우팔레트 #믹스앤매치 #리퀴드섀도우
#cosmetics #motd #instabeauty #데일리그램 #로즈골드레트로 #뷰티 #뷰티그램 #코덕
#인생템  #リップ #アイメイク #今日のメイク

진짜 여기저기 영업 뛰고 다닙니다
두번 사세요 여러분 ㅠㅠ
#스틸라 #로즈골드레트로

#스틸라 #사왔떼뉴
#롭스 #파우더룸 #파룸믿고롭스질러
여러분!! 제가 롭스행사에서 어제 사온건 이 아이들이었습니다!! 매트앤메탈섀도우팔레트와 로즈골드레트로!!!!!! 저 얘네 얼마에 산 줄 아세여..? 단돈 62,650원!!!(홈쇼핑인줄) 스틸라 팔레트만 원래 58,000원인거 아시죠.. 심지어 매트엔매탈 팔렛사면 죠기 보이는 브러쉬세트도 주는데!!!! 30%할인을 받아왔다는거 아닙니까!!!! 게다가 스틸라 글리터는 5월세일품목이라 이미 세일인데 거기에 30%할인!!!! 하 어제 진짜 만족스런 지름이었습니다...메이쿠업은 차차 들고올게여❤️ 행보쿠..⭐️⭐️
.
.
#daily #beauty #cosmetics #makeup #eyemakeup #stila #lohbs #powderroom #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코덕 #메이크업 #아이섀도우 #아이메이크업 #매트앤메탈아이섀도우팔레트 #로즈골드레트로 #지름 #지름샷 #구매샷 #구매 #하울

화장한지 11시간 지났군요.... #스틸라 #로즈골드레트로#투페이스드 #세미스윗초콜릿바 의 합작입니다...! 아 어제 9시부터 자서 컨디션 최상이예요 ㅋㅋㅋㅋ 9시간이나 잤어...!

#스틸라#매그니피센트#로즈골드레트로#펄덕후 🙈👍 얘는 조명이 아래가 아니어도 그냥 미친 듯 반짝임 ㅜㅜ💕
진짜 펄덕후들에게 강추강추😆
베이스색도 불그스름한 게 넘 예뿌다 ㅜㅜㅜ ㅋㅋㅋ
진짜 미친 반짝임 최고👍🎉

.
.
밀어주세요👀✡ 펄덕후의 마음에 불을 지핀 #스틸라 #메탈글리터 사진으로는 담아낼 수 없는 (ฅฅ*)💦마음같아서는 전색상 다 사고 싶을정도😧 (왼) #로즈골드레트로 (오) #키튼카르마 둘 다 넘나 예뻐요 😻❣펄덕후라면 고민하지마시고 1컬러라도 사세요
.
.
#펄섀도우 #섀도우추천 #코덕 #뷰티블로거 #stila #eyeshadow #instabeauty

#스틸라 매트N메탈 아이팔레트 X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로즈골드레트로 를 활용한 믹스앤매치 메이크업
.
.
자세한 리뷰는 제 프로필에 링크타고 블로그로 와주세요🙆🏻💕💕

스틸라 매그니피슨트 메탈 글리터 앤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3종 발색!
#다이아몬드더스트
#키튼카르마
#로즈골드레트로
다이아몬드더스트는 오팔펄이라 눈밑에 바르면 겁나 예쁜컬러입니다!(개인적으로 제일 예쁨ㅎ)
키튼카르마는 베이스색도 이쁘고 실버펄로 반짝이고
로즈골드레트로는 펄감이 제일 작아서 큰펄이 부담스러우신분들 추천해용

#스틸라 #stila #메탈글리터 #발색 #글리터섀도우 #추천 #아이섀도우 #찍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일상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티 #코스메틱 #cosmetics #팔로우환영

지혜점장님때매 증말 저렴하게 샀눈데 이로케 이쁘다니,,! 이걸 바르는 순간 영롱의 길로 🌟🌟💫
#스틸라 #로즈골드레트로

MOST RECENT

-
매일 똑같은 음영 메이크업이 지루하다면?
스틸라 글리터 섀도우 로즈골드레트로 X 매트N메탈팔레트로 나만의 믹스앤매치룩을 완성해보세요!
by 스틸라걸 따니님
#스틸라 #글리터섀도우 #매트앤메탈아이섀도우팔레트 #믹스앤매치 #리퀴드섀도우
#cosmetics #motd #instabeauty #데일리그램 #로즈골드레트로 #뷰티 #뷰티그램 #코덕
#인생템  #リップ #アイメイク #今日のメイク

펄이 티가 안남ㅋㅋ
도통 어디에 발라야 이쁜지 모르겠어요 🤔
.
.
#motd #로라메르시에 #진저
#맥#아이섀도우#소프트브라운
#스틸라 #로즈골드레트로 .
.

#스틸라#로즈골드레트로 # 매그니피센트 메탈스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스틸라#로즈골드레트로# 매그니피센트 메탈스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나만없어템 #키튼카르마 by 뷰티 블로거 박하님.
✨매트n메탈 아이섀도우 팔레트
- 페더드 (베이스) & 벨루어 (눈 앞뒤에 음영)
✨눈 중앙과 언더에 #키튼카르마를 톡톡 발라주면 블링블링 Mix&match 메이크업 완성!
#스틸라 #글리터섀도우 #나만없어템 #매트앤메탈아이섀도우팔레트 #믹스앤매치 #리퀴드섀도우
#cosmetics #motd #instabeauty #데일리그램 #로즈골드레트로 #뷰티 #뷰티그램 #코덕 #인생템  #リップ #アイメイク #今日のメイク

스틸라 매그니피슨트 메탈 글리터 앤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3종 발색!
#다이아몬드더스트
#키튼카르마
#로즈골드레트로
다이아몬드더스트는 오팔펄이라 눈밑에 바르면 겁나 예쁜컬러입니다!(개인적으로 제일 예쁨ㅎ)
키튼카르마는 베이스색도 이쁘고 실버펄로 반짝이고
로즈골드레트로는 펄감이 제일 작아서 큰펄이 부담스러우신분들 추천해용

#스틸라 #stila #메탈글리터 #발색 #글리터섀도우 #추천 #아이섀도우 #찍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일상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티 #코스메틱 #cosmetics #팔로우환영

@stilacosmetics @stilakorea .
Let your eyes sparkle 🖤✨🌙
.
인스타 기록용으로 만들어본 짧은 발색영상입니다(나름 어울리는BGM 도 넣었어요 🎼 들어주세요) 🖤다른컬러들도 빨리 모으고싶은 욕심이😝


스노우 비정상적으로 나오는..
눈도 키워주고 얼굴살도 없애주는ㅎㅎ
눈이 이만큼 크면 괴물같겠지..ㅋㅋㅋ
언더에 #스틸라
#로즈골드레트로 발랐더니
눈이 반짝반짝💥
다음엔 #키튼카르마 사보기로😆😆 .
.

#외출 #주말 #휴일 #피크닉 #강천사 #스노우
#카메라어플
.
.


#광주맘 #독박육아 #주말부부 #럽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baby #15개월 #생후464일 #원숭이띠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f4f #맞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