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터리까페

1016 posts

TOP POSTS

회사 밑 자주가던 까페가 문을 닫아서 갈 곳을 잃었었는데-

근사한 까페가 새로 생겼다 ☕️ 커피도 맛있다 #후루룩냠
#로스터리까페 #아메리카노시너지 #운동후꿀맛커피 🖐🏻

내사랑
쪼꼬렛~♡
그리고...
커피한잔~💕👍 #커피명작 #핸드드립
#로스터리까페 #고디바초콜릿
#원주까페


연한커피 싫어하는데
여긴 커피맛이 아주 깔끔하네
#레인드롭#raindrop#로스터리까페 #갤러리까페

더운날 단비처럼 아이스라떼😊

#정읍 #일렉커피 #로스터리까페 #내장산

MOST RECENT

니네 언제까지 이럴래

차떼기로 수백억 받아쳐먹은것도 니네고
담뱃값 쳐올린것도 니네고
특수활동비받아 룸싸롱다닌것도 니네고
의료보험확충 공약 니네도했잖아

니네 말로만 보수고 보수도 아니잖어
품격도 논리도 없이 까기만 바쁘잖아

불쌍한 군인애들 50년된 물통갖고
맨날 녹물받아마시는거 신경도 안쓰면서
몇천원짜리 usb 백만원가까이 주고사고
차액으로 세금 챙겨
몇대가 쳐먹고살 돈도 벌었잖아

전투기 개발한답시고
몇조나 해먹었잖어

소녀상 치우라 압박하고
세월호애들 다죽였잖아

하고싶은말 반도 안했는데 벌써 이만큼이야

나도 대대로 보수였어
여태 1번찍어줬는데
니네 도대체 한게뭐냐
씨발새끼들아

대안없으면 그만까고
나라다운 나라만들어보겠다는 사람
시원하게 한번 밀어주고
1년이라도 지난 후 까도 되잖어
쓰레기같은 새끼들아

그리고 니네 노무현도 죽였잖냐
씹쌔끼들아

이제 고만좀 하라고

이제 슬슬
문재인 문제점들 드러나기 시작하겠지
이제 점점 불만이 커져가겠지
하지만 이제 시작이야
힘도 없는 내가
그를 진정 도와줄수있는 시기란게 말야

우리 이니는 노통처럼 보내고싶지 않아
우리 이니
여전히하고싶은거 다해

우리 이니 이제부터 더 응원할께
좆같이해도 3년도 더 응원할께

우리이니
하고싶은거 다해
더해

난 우리 이니 일하는만큼
열심히 커피만들께
목숨걸고 만들께

우리 이니 잘부탁해

오랫만의피드인데
분통이터져 욕이나왔어요
이해해주세요♡

#김포까페
#라빅
#ravic
#raviccoffee
#김포원두
#로스터리까페
#우리이니
#하고싶은거다해

오늘도 칼럼이 배달 됐습니다!

두번째 주제는 <<커피시장, 스페셜티 커피중심으로 변화>> 입니다. 아래에 링크 걸어둘테니 유익한 정보 함께 나눠요!

#신혜경의커피와경제 는 아직 연재 중이니 미리 먼저 다른 회차를 읽으셔도 상관 무!

링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3/04/2016030403268.html **오늘은 날씨가 덜 우르릉 쾅쾅 했으면 좋겠어요..ㅜㅜ 젬 올림
.
.
#젬인브라운 #geminbrown #서초동맛집 #서초동까페 #예술의전당까페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 #남부터미널까페 #커피 #로스터리까페 #instafood #커피공부 #커피칼럼 #신혜경커피

-
☁️☁️☁️
뭉게뭉게,
☁️☁️☁️
#카푸치노 한잔 💓
.
.
#노필터#비오는날
#커피스타그램 ☕️
#cafelulu#로스터리까페

간만에 돌아온 젬입니다!

오늘은 저희 까페의 시그니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에 대해 소개 하려고 해요. 저희는 직접 볶은 #하우스블랜드 콩들로 #연한맛 #진한맛 을 나눠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사진에 각각 어떤 맛이 느껴지는 지 적어 놓았으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이 더운 날씨를 아메리카노와 함께 빠샤빠샤💪💪💪 젬 올림
.
.
#icedamericano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마일드 #스트롱 #mild #strong #houseblend #geminbrown #젬인브라운 #로스터리까페 #lightroast #mediumroast #남부터미널까페 #예술의전당까페 #남부터미널맛집 #예술의전당맛집 #커피맛집 #커피

맨날 말로만 하던 #베트남
처음 와보니까... 넘나 더운것.. 담부터 절대 베트남에서 일하겠다 하지말아야지😧
#toohot .
.
#다낭 #베트남 #호이안
#호이안선라이즈리조트 #travel #vietnam
#vietnamesefood #반미프엉 #로스터리까페

오늘의 커피 '로스팅 아라비카' 까페에서 핸드드립
콜롬비아 안티오키아 엘 로블랄
Colombia Antioquia
Best Cup Contest 2016 Top.8
적당한 산미 꿀같은 부드러움
멋지다~~..
서버된 커피잔처럼 향기로운 꽃밭에 하늘하늘 나비가 날아다니는 ~~^^
개업선물로 엘 로블랄과 코케허니 더치원액도~~^^
#오늘의커피 #로스팅아라비카 #당정동까페 #콜롬비아커피 #콜롬비아안티오키아엘로블랄 #콜롬비아안티오키아 #엘로블랄 #멋진까페 #로스터리까페 #개미나라 #개미나라베짱이 #gaeminarabejjangi


연한커피 싫어하는데
여긴 커피맛이 아주 깔끔하네
#레인드롭#raindrop#로스터리까페 #갤러리까페

젬인브라운의 Summer event!
#수박쥬스#복숭아쥬스 를 소개합니다☆

이 무더운 여름날 우리 생과일 주스와 함께 잠시만이라도 더위를 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젬 올림
.
.
#젬인브라운 #geminbrown #rollcake #specialmenu #selfmade #서초동맛집 #서초동까페 #예술의전당까페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 #남부터미널까페 #커피 #로스터리까페 #instafood #복숭아 #수박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