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로미살롱연지쌤

242 posts

TOP POSTS

오늘 예은고객님 머리💕💕
#하이라이트염색
이쁘게 블랙핑크 제니처럼 해드림 ☺️ㅋㅋ
#브릿지염색 부분부분 상담 후
원하는 느낌으로
다 다르게 들어가용!!
#옴브레염색 #신사미용실

오늘도 밥못먹었다 내 닭볶음탕들아〰
보람차고 좋은하루하룬데
체력이 저질이라 힘듀미 ,, ;
-
-
-
근무중에 카톡 확인이 너무 어려우니
급한건 매장으로 전화☎️ 주시거나
매장카톡 주세윰 ㅎㅎㅎㅎ
-
-
-
#단발머리 #단발 #로미살롱연지쌤 #단발펌 #단발c컬펌 #단발머리스타일 #단발s컬펌

💙👼🏼 한달동안의 머리색 변천사 👼🏼💙
예뿐 머리일수록 물이 잘빠진다 ,, (´°̥̥̥̥̥̥̥̥ω°̥̥̥̥̥̥̥̥`)
한달 전으로 돌려주세요 ~ .... 엉엉
.
.
.
@yeonnzing
#로미살롱연지쌤 #애쉬네이비 #다크애쉬그레이 #애쉬블루

#로미살롱연지쌤 등장 방가방가
#헤어모델 두분 구해요 ! -
- 염색 펌 등 시술 아무것도 안한 긴머리 <#옴브레염색 해요>
- 밝은 탈색머리 <극손상 x>

예뿌신 로미살롱 연지쌤이
예쁘게 염색해주셔땅 ♥️♥️
#로미살롱 #가로수길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고객님이 사진을 보내쥬셨었는데 이제 올려욤 ㅎㅎㅎㅎ 너무 이쁘시죠??😍 실제론 살짝 더 밝아요! 근데 #애쉬 빠짐 생각해서 제가 조금 어둡게 들어갔긴했어요'ㅁ' #애쉬베이지 #코토리베이지 #베이지 몇번 샴푸하면 더 이뻐질거에요〰💓💓 너무 이쁜 #염색추천 ! -
-
-
#탈색 #염색 #애쉬그레이 #투톤염색 #옴브레염색 #애쉬염색 #love #hair #me #follow #로미살롱 #로미살롱연지쌤 #신사역미용실 #신사동미용실 #가로수길 #논현동미용실 #강남 #daily

우리 매장 #마스코트 #만순이
울 이쁜이 요즘 컸다고 말을 안들어~~~~~ 신발 다 물어뜯고 요즘 다 물어뜯어요 ㅠㅠ
졸려? 눈을 꼭 감고있어요 ㅋㅋㅋ
기여밍😘👄ㅋㅋㅋㅋ💓
-
-
-
#프렌치불독 #로미살롱연지쌤 #개스타그램

넘 예쁜 우리 고객님😍
사진을 이쁘게 찍어서 보내주셨네여ㅎㅎ #기프트콘 도 감사해욤 짱짱💕🎀
#옴브레 굳 퀄리티로 해드렸어용 😘👍
-
-
하루는 너무 짧고 피곤해용 ㅋㅋ 내일은 #휴무 !! 내일도 할 일 산더미~♡ -
#로미살롱연지쌤 #옴브레연지

넘나 예쁜것 난리난리 👍
#로미살롱 #가로수길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MOST RECENT

오늘 예은고객님 머리💕💕
#하이라이트염색
이쁘게 블랙핑크 제니처럼 해드림 ☺️ㅋㅋ
#브릿지염색 부분부분 상담 후
원하는 느낌으로
다 다르게 들어가용!!
#옴브레염색 #신사미용실

오늘도 밥못먹었다 내 닭볶음탕들아〰
보람차고 좋은하루하룬데
체력이 저질이라 힘듀미 ,, ;
-
-
-
근무중에 카톡 확인이 너무 어려우니
급한건 매장으로 전화☎️ 주시거나
매장카톡 주세윰 ㅎㅎㅎㅎ
-
-
-
#단발머리 #단발 #로미살롱연지쌤 #단발펌 #단발c컬펌 #단발머리스타일 #단발s컬펌

#단발 에도 이쁘게
#탈색염색 하기 2탄!!
보라색이지만 촌스럽고, 쨍하지않은
은은한 #보라색염색
#애쉬퍼플 💜#애쉬바이올렛 💜
-
-
-
#수험생할인미용실 #신사동미용실

오늘도 고객님 해드리고
넘 이뻐서 사진찍기📸
애쉬+블루💙💙💙
어둡게 #다크애쉬그레이
실물 너무 이쁜 #애쉬블루 😇
#단발머리 에도 이쁘게 #탈색 #염색 해용!

오늘은 눈뜨니까 원당 ,,,,👀
맨날 자다가 삼송지나서 원흥 원당에서 내린다 흑흑
#로미살롱 #수험생할인 이벤트까지 하는중이라 초바쁨 문의폭발✨
12월 화이팅👸🏻💪🏻
일끝나고 병문안가거나 맨날 3시다되서 자고
저질체력인나는 체력방전 ㅋㅋ
어제는 아침일찍 의정부가서
#롬스뷰티 오픈준비하고 거기서잤는데
진짜 아침7시에일어나서 출근해보니까
항상 그렇게 출근하는사람들 생각하니
너무 대단하답 👍🏻
-
-
-
12월 예약받고있습니다
카톡 jee2e 로 문의주시구
블로그댓글 최대한 답글달지만
카톡으로 주시는게 가장 빨라요!!!!!!!
#로미살롱연지쌤

오늘은 로미살롱2호점
#롬스뷰티 오픈하루전날이라 대청소 !! 오늘 수고한직원들 모듀 알라쀼💋❤️
열심히 오픈준비 다 해두고 놀다가
자려구 승예스윗하우스왔음ㅋㅋ
-
-
-
#로미살롱연지쌤
#의정부미용실 #민락동미용실

일년만에 #단발펌 하고가신
고객님이 ㅎㅎㅎ
이쁜 셀카 보내주셨어요 •ɞ• 💕
너무 잘어울리셨음
#수험생이벤트 정신없던 날 !!
멀리서 와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두세달뒤쯤 다시봬요😍
#단발머리 #신사동미용실

와우 난리난리 💜💜💜💜
멀리서 또 와주신 제 고객님
은은한 보라하고싶다하셔서
고급스럽게 해드렸어요 이뿜ㅎㅎ!
감사해요 항상🤗💕
#신사동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탈색염색행사

로미살롱에서 연지쌤💕💕 한테 염색받았따 ㅎㅎ 컬러 너무예쁘고 연지쌤도 너무 예쁘시고 상냥하셨다😍😍 다음에도 잘부탁드려요:D

1호점에서 가족사진💕💕
염색의신 진이팀장님 @wooojin_89 오셔서
12월부터 같이일해융🤗!!!
2호점 롬스뷰티는 12월1일 open
행복행복👄❤️👄❤️

수험생할인 이벤트로 초토화 초바쁨✨
멀리서 찾아와주셔서 너무너무감사해요😍
그리고 만순이 여자앤데ㅜ 남자로봐서
핑크색옷 입혀놈 ㅋㅋ 러블리뚠💕💕
오늘 커플룩이에용~~~~~~~ㅎㅎㅎㅎ
-
-
-
카카오톡 아이디검색 안된다고 하시는분들!!
플러스친구에 감색하셔서 그런거같아요ㅠㅠ 카톡키면 오른쪽아래 저 노란색 동그라미 누르고 lD추가 눌러서 jee2e 검색해야돼요
1. 카톡열기
2. 오른쪽아래 노란동그라미🌕 클릭
3. 카카오톡lD로추가 클릭
4. jee2e 검색

혼자 일본살때
길모르는 나 데리고
여기저기 다녀줬던 노죠미💕💕💕 지금은 노죠미가 한국에있어서
머리해주고 같이놀았다 ㅎㅎㅎㅎ
너무 조앙!
커플신발 두개나 샀음 ㅎㅎ
#로미살롱연지쌤 #단발머리 #단발펌

위엔 어둡게 #애쉬베이지 아래는 밝게 #코토리베이지#옴브레염색 !!
어제 마감쯤 고객님이 왕 빠르게달려와주심 ㅋㅋ
뒷모습도 이쁘게 #하이라이트염색 으로 🤗💕 탈색1회진행하고 밝은부분은 보색토닝 해드렸어요
#로미살롱연지쌤 #신사미용실

넘나 예쁜것 난리난리 👍
#로미살롱 #가로수길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예뿌신 로미살롱 연지쌤이
예쁘게 염색해주셔땅 ♥️♥️
#로미살롱 #가로수길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머리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로미살롱 #로미살롱연지쌤 #가로수길미용실 #강남미용실

뿌리가 블랙인 ! #옴브레염색
은은한 포도로🍇 #애쉬바이올렛
빠질때조차 이쁠색
#신사동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내사룽 이치고케이스 ㅎㅁㅎ
원장님이랑 커플로다가 하나 장만했음
젤리라서 말랑말랑 너무 귀여워 😝💕
케이스욕심이많아서 조만간 또 사들이겠죠
블랙이라서 안끼우는게 최고 깔끔 이쁘긴한데 역시 귀여운게 젤루 조탕 탕탕🔫

수능은 미뤄졌지만 #수험생할인 은 하고있습니다💞
#수험생할인미용실 신사동 #로미살롱 에서 하삼〰〰〰〰〰👍🏻
탈색1번하고 이쁘게 #베이지염색 했는데 이뿜 ㅎㅎ #애쉬베이지
오늘 바빠서 지금 첫끼먹었는데
아침에 빵이랑 귤 마구마구 주워먹어서 입맛이없음 ㅜ 헹ㅇ~~!!
#로미살롱연지쌤 #탈색염색 #긴머리염색

효나님 #단발 잘랐음 조녜 느므이뿜 😍
같이일하면 다 #단발머리 하고싶나봐영 ㅋㅋ
렌즈바깠다는데 눈이 흐리멍텅해졌음 ㅋ
난 알아봤쥐 킼키킼
광주에서 와가지고 사투리엄청쓰는데 같이일하면 졸웃 👯💕 #목요일휴무 지나고 오늘이 일주일의시작 스타뚜
바쁄것이다 모두 화이팅 🌻
#로미살롱연지쌤 #신사미용실 #단발

신나는 #미용실 #로미살롱
꿈나무들 열심히 연습하고있길래
원장님이랑 빵터져서 웃긴 영상 찍다가
내가 찍힘 ㅋㅋ
우영커먼 하면서 열심히 춤춤
@coin_cidence_0512 파마 시간 테스트보는중 회식을 위해🤗

짠 ! 저번에 #롬스뷰티 회의한날 🤗🌸
매장근처에 인스타감성 충만한 카페가 생겼길래
다같이 가봤는데 분위기짱조음 완전 체고👍🏻👍🏻 어제도 회의했어요 〰 공사는 거의 마무리고 지금은 인테리어 하고있답니다! 12월1일에오픈하는데 저랑 원장님은 신사 #로미살롱 에 잇어요!
2호점 매장은 의정부에 #민락동미용실 로 들어가용 유후 ㅎ
살짝 #일산 느낌도 날것같고 너무 기대돼 츄츄 ~~ 그리고 아침에 영상을 찍었는데 ㅋㅋㅋ ㅠㅠ 잘못찍어서 날려먹었어요 ㅋㅋ ㅋ ㅜㅋㅋ햏
요즘 제가 나태해져가는거같아서;-; 엄청 반성하고 생각하고 어제 네시에잠 열심히 해야쥐 다같이 화이팅💕

맨날 머리는 안자르려고 하시고 ㅋㅋ
#탈색 #염색 하러 자주 와주시는 제 몇없는 남자 고객뉨~_~ ㅋㅋㅋ 올때마다 재밌음 이번엔 #애쉬그레이 빠지고 이쁘게 딸기우유 느낌으로 #핑크염색 해듀림 🌸🎀 #긴머리염색 으로 해도 너무 사랑스러울 컬러 💕💘💘 이날이 제일 웃기고 고객님은 너무 힘들었음 ㅠㅠㅠ 자꾸 두피까지 뿌리탈색해달라고 ㅠㅠ (원래 탈색할때 두피까지 직접 안발라드림) 그걸 한달에 두번 ? 진짜 너무 자주 하시는데 하자말자고 말려도 왜물어보냐며 쿨하게 발라달라고하심 근데 이날은 너무 아프셨는지 샴푸해달라고 하심 ㅠㅠㅠㅠㅠ 고생하셨어용 진짜 👍🏻 다음엔 파란색 🐳 하신다니까 모두 기대해봅시다 #로미살롱연지쌤

요즘 맛있는거 많이 먹는중 !
일할땐 안먹고 못먹으니까
끝나고 몰아먹어서 문제😭😭😭
오늘은 #가로수길 #베가스 #수제버거 냠냠 나는 치킨 피자보다 햄버거가 더 좋다 너무 좋당 🍔💕 키킼킼
그리고 앞머리 잘랐는데 티도안남 ㅎㅅㅎ
-
-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selfie #팔로미 #맞팔 #단발

#로미살롱연지쌤 등장 방가방가
#헤어모델 두분 구해요 ! -
- 염색 펌 등 시술 아무것도 안한 긴머리 <#옴브레염색 해요>
- 밝은 탈색머리 <극손상 x>

휴무 지나고 본 울 만튜니는 더더더 이뻐져있었고😘💕💕 고객님들이랑 하루종일 김만순 얘기만하는거같다 ;-; 요즘은 재방 고객님들이 많이 와주셔서 떠들떠들 엄청 떠드는듕 ㅎㅎㅎㅎ
다시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 ,
처음 와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이쁜머리해드리고 웃으면서 나가실때 제일 뿌듯하당 😛✌🏻
비와서 추워진다는데 모듀 감기조심하세용❗️
-
-
-
#로미살롱연지쌤 #단발머리 #만순이 #단발파마 #신사미용실 #헤어디자이너 #수능생할인 #daily #ootd #selfie #selca

수험생여러분 #수능 을 응원해요〰👏🏻👏🏻 👏🏻 모두 화이팅 대박 수능기원!
#로미살롱연지쌤
🎀#수험생할인 event open 🎀

홀가분한 마음으로 #신사동미용실 에서
#탈색염색 #옴브레염색 #하이라이트염색
등등 이쁜 머리하고
#가로수길 놀러가요 눈누난나

안녕하세요 #신사동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입니다 ㅎㅎ 방가방가!
엄청난 #블로그 말투죵? ㅋㅋㅋㅋㅋ
블로그 하려고 열심히 카페왔는데 다놓고와서 다시 가야할것같아요😊

#짧은단발 #단발머리 #앞머리단발
예쁜 #단발 #옴브레염색 #옴브레머리 #탈색염색 #염색 사진 계속 올려드리고 #뿌리펌 #셀프스타일링 영상도 준비중이에용👸🏻 그리고 #로미살롱 은 지금 2호점 #롬스뷰티 오픈준비중입니닷! #단발머리끝판왕 @romizing 원장님의 제자들이 끝판왕기술로 대기중임 🙋🏻🙋🏻 @ruikimc 대표님이 제자들에게 날개를 주신다고 인테리어부터 공사까지 하나하나 다 신경썼기때문에 왕 기대중 #셀카존 〰💡 -
-
🎀 #수험생이벤트 🎀
#수험생 여러분 #수능 화이팅 ! 잘 보시고 #신사미용실 로 이쁜머리 하러 오세요

머리숱많은 #단발머리 #단발c컬펌 #매직세팅 으로 깔끔하게!! #단발#신사미용실 #로미살롱연지쌤 👸🏻💕

우영이 모자썼는데 왜 내가쓰니까 카페알바생이야...(?)
오늘은 울애기랑 아침부터 힘든출근함 일본 잘갔다와랏 내신발이랑케리엌ㅋㅋㅋㅋㅋ 일본구경 잘 시켜드려ʕ•ᴥ•ʔ 같이못가줘서 쏘리써리쏘리쑤ㅏ뤼 라뷰라부알라뿅

어제 자칭원빈 탁고객님과
욜라욜라 춤 #오두방정
#로미살롱연지쌤

짜자잔짠짠!🤔💙 #옴브레염색
#로미살롱연지쌤 이랑 하자구용 유후
#신사미용실 #로미살롱

나도 깔라만시~~~~ 효나찡이먹길래 뺏어먹었었는데ㅋㅋ 맛있더라구용 ㅎㅎㅎ 군것질 그만하고 마셔서 다이어트해야징 😛😛
#로미살롱연지쌤 #단발머리 #신사미용실
#위드클렌즈 #삼성제약깔라만시 #다이어트식단 #깔라만시 #클렌즈주스 #깔라만시는위드클렌즈

#단발머리 자르고 #톤다운 #염색 해찌롱
역시 기르는건 무리무리 ~ (°▽°)
#로미살롱연지쌤

퇴근하고 오랜만에 #연신내 가서
#곱창 먹고 노래방갔다와땃🎤
자려고 누우니까 2시🙀🙀🙀
동영상보다자려고 보는데 모래찜질 진짜 너무너무너어어어어ㅓㅇ어어어엉무우우ㅜ우우우웅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기들 너무너무넘너무 이뿌당 ㅜㅜㅜㅜㅜ
#로미살롱연지쌤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
올해는 #할로윈 으로 시끌벅쩍
효나찡 ~~~~~🎃🕸
#로미살롱연지쌤

#중간머리 하고싶어서 길러봤는데!!
항상 #단발c컬 넣고있어서 긴 티가 안나지만 지금 아주 길어요😎

#단발머리 #단발파마 #단발c컬펌 👸🏻 숱많고 부해서 #매직세팅 으로 #짧은단발 #턱단발 기장으로 깔끔하게
#단발앞머리 차이 🙌🏻

🌼🌻💛

머리위에 리본이닷🎀

사진첩보다가
#로미살롱 기요미 두명발견👯 @jeny_5119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