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염색

2558 posts

TOP POSTS

오늘은 조금 여유롭다요~
스타일업뎃 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함요
밀린 스타일 후딱 정리해서 더더 올릴게욤~ 어제 장시간 머리하시고 급히 가보셔야해서 ㅠㅠ 드라이 못하고 영상 촬영했어염 모발이 조금 부스스해보여 넘나 속상하지만 그래도 너무 좋은 작업시간이었어욤 색상빠지면서 더 예뻐진다는 #최디 만에 컬러레시피 ㅎㅎ 당일날도 예뻐야하고 빠지면서도 예뻐야하는 거 까지 저는 다~~챙깁니다 오늘은 조금 여유롭네요 저만... 며칠 운동도 못하고 얼굴에는 뾰루지투성 ㅠㅠ 내일 쉬니깐 다시 재충전잘해서 열일할겁니다!!💇🏻

-
염색햇는데 사진에서 1 도 안보인다 ^^ 어제 나름 과음 하시고 숙취남아잇는 상태로 8시 교육 ㅎ .... 인생 다사다난 하다 뀽
#로레알프로페셔널 #로레알염색 #알루리아 #실제로보면 #로즈핑크 라고

.
안녕하세여~
진앤정헤어 대표원장 최진 입니다.
.
오늘 청담점 최진원장님께서 소개해드리는 스타일은 "애쉬바이올렛" 컬러와 "숏컷" 을 보려드리겠습니다.
.
‼️아참 ‼️
좋은 소식하나 로레알에서 이번에 (컬러,건조,손상,곱슬모발을) 한번에 케어할수있는 👉🏻파워믹스👈🏻 제품을 출시했어요^^
.
당연히 첫 스타트는 진앤정헤어 에서 시작이죠 하하하^^
.
.
#진앤정헤어청담점 #진앤정헤어 #최진원장님 #애쉬바이올렛 #여자숏컷

.
원터치를 좋아하는 쭈쭈랑
톤다운해따 머리가 어두워져부러땅
#로레알염색 #majırel
#구남동 #비고르헤어 #머리잘하는집 💈

유일한 혼자만의 시간.
머리를 하는 시간동안은 생각들을 정리할수 있어서 좋다.
.
샴푸선물받아서더기분좋아졌다🙌
감사합니다~잘쓸께용!!^^
@above_choa @lna_zz .
.
#로레알#로레알염색 #로레알파리 #생각좀더하고싶은데#머리끝남
#난머리할때#지겹다고하는사람#이해안됨

진아고객님😄😄
넘나이쁘십니다

#로레알염색
신상컬러
투톤 그라데이션
사진으로 파스텔톤을 다잡을순 없다 🤣

그래도넘나이쁜것😍😍😍
오늘도 짱짱짱!!

#염색 도 하고 #옷 도 사서 뭔가 새로운 기분 ㅋㅋㅋㅋ이 색을 원한게 아닌데.. 뿌리만 덮으려 했는뎈ㅋㅋ 전체적으로 어두워졌다ㅠ 그래도 염색 잘됐다!! #셀프염색 #로레알염색 #6컷셀카

어두운갈색으로 염색하는데 왜 까망일까,,,🤔
#로레알염색 #어두운갈색 #좋아요

10년만에 처음으로 탈색해보는 제#친구 입니당😎🤘🏻 갑자기 #에쉬그레이 를 해보겟다면서ㅋㅋㅋㅋㅋㅋ 이제 더 나이먹기전에 해보겠다면서 #탈색 과 함께 언제나 #로레알염색 과 함께 #에쉬그레이 를 해줬습니당!!!😎🤘🏻 고생 많았어! @hyungsoo0728 .
.
.
#평촌미용실 #범계미용실 #관양동미용실 #남자염색 #에쉬브라운 #에쉬그레이 #탈색 #남자머리잘하는곳 #로레알염색 #로레알프로페셔널 #스마트본드 #염색스타그램 #염색잘하는디자이너 #친구 #친스타그램 #셀피그램 #살롱드마노아 #살롱드마노아평촌

MOST RECENT

핑크브라운이 잘어울리는 남자😍👍 로레알염색 + 로레알스마트본드크리닉 + 로레알쉐이킹크리닉 <손상없이 염색하기 > 이벤트중입니다 평균적인염색가격에 로레알크리닉 무려 두가지나 서비스 해드려영 문의주세여 ✔️ .
.
#로레알 #로레알염색 #로레알스마트본드 #로레알쉐이크클리닉 #염색잘하는미용실 #염색이벤트 #iphone7 #instagoodnight #instalike #데일리 #핑크베이지염색 #핑크베이지 #핑크브라운 #역삼미용실 #역삼동미용실 #역삼역미용실 #리안헤어 #리안헤어역삼신라스테이 #리안헤어역삼신라스테이점 #남자머리 #남자스타일링 #follow #follow4follow #instadaily #instagramer

Kiss My Hair 💕
Satin inc. by Satinhair Salon
.
#첫염색 #숱이많아요 #곱슬머리 #어중간한머리 #제대로변신
#변신 #변화 #브라운컬러
#로레알염색 #밀본염색
#머리의중요성
#나와어울리는머리 #찾아드려요
#동일인물
#볼륨매직 #숏컷 #컷트머리
#예뻐지고 싶으신분 모두모여라
#여자도머리빨
#삼성역미용실 #대치동미용실
#satinhair #사틴헤어  #삼성역4번출구
#디자이삼성역미용실너지아 📞02.508.0903
#인친 #첫방문 시 20%D.C + 두피클리닉
#소개고객님 20%D.C +두피클리닉
💇✌️
.
with 사틴헤어 삼성점
디자이너 지아 💇💇‍♂️👍✨
매장으로 문의주세요!😄
.
.
☎️매장문의-02.508.0903
📳Kakao-satinhair

#염색 도 하고 #옷 도 사서 뭔가 새로운 기분 ㅋㅋㅋㅋ이 색을 원한게 아닌데.. 뿌리만 덮으려 했는뎈ㅋㅋ 전체적으로 어두워졌다ㅠ 그래도 염색 잘됐다!! #셀프염색 #로레알염색 #6컷셀카

오늘은 조금 여유롭다요~
스타일업뎃 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함요
밀린 스타일 후딱 정리해서 더더 올릴게욤~ 어제 장시간 머리하시고 급히 가보셔야해서 ㅠㅠ 드라이 못하고 영상 촬영했어염 모발이 조금 부스스해보여 넘나 속상하지만 그래도 너무 좋은 작업시간이었어욤 색상빠지면서 더 예뻐진다는 #최디 만에 컬러레시피 ㅎㅎ 당일날도 예뻐야하고 빠지면서도 예뻐야하는 거 까지 저는 다~~챙깁니다 오늘은 조금 여유롭네요 저만... 며칠 운동도 못하고 얼굴에는 뾰루지투성 ㅠㅠ 내일 쉬니깐 다시 재충전잘해서 열일할겁니다!!💇🏻

유일한 혼자만의 시간.
머리를 하는 시간동안은 생각들을 정리할수 있어서 좋다.
.
샴푸선물받아서더기분좋아졌다🙌
감사합니다~잘쓸께용!!^^
@above_choa @lna_zz .
.
#로레알#로레알염색 #로레알파리 #생각좀더하고싶은데#머리끝남
#난머리할때#지겹다고하는사람#이해안됨

매트한 브라운 컬러🤗
얼룩이 심하고, 층층이 컬러가 다르다 ㅠㅠ
붉은색을 이제 더이상 하지 않겠다는 고객님👌
성공적🎉
차분해지고 고급진 느낌의 컬러 ~^_^
Ps. 사진을 너무 막찍는 나... 못찍는 나...😑
.
.
#디자이너혜리 #혜리쌤 #리안헤어문래점 #리안헤어문래 #헷스타그램 #매트한 #매트한컬러 #차분한염색 #쿨브라운 #로레알염색 #영등포미용실 #염색추천

염색 대잔치🌠
✔️초극손상모에 더 효과적인 로레알 #스마트본드케어 >염색시술시 함께하면 컬러는 오래가고 손상은 덜어줍니다 종말 스마트해요😁
칙칙한머리색 에뿐컬러로 기분전환하러 오세요〰💓
.
#성신여대미용실#h헤어#유진쌤
.
#여자머리스타일#레이어드컷#염색#탈색
#애쉬#애쉬블루#염색추천#로레알염색#스마트본드
#미용인그램#헤어디자이너#hairstlyist#일상#소통#데일리#맞팔

비가와요 비가...
비오는거 알고 있으면서 흰운동화 신었엉..
왜 그랬을까....😧😧
그래도 빗소리는 좋으다😊😊
머리카락은 애쉬바이올렛이라 그런가 엄청나게
차분해 보이는 색이댜

#셀카 #셀카그램 #애쉬바이올렛 #로레알염색 #비와요 #주룩주룩 #빗소리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소통

LOREAL alluria (로레알 알루리아) 두피자극 암모니아 냄새가 없는 염색약👍🏻 탈색 후 파리지엔 애쉬 컬러💕Good!!!! 투썸플레이스 케잌 잘먹었습니다😍 항상 맛있는 간식 감사합니다^^ #로레알염색 #광명사거리미용실 #이끌림헤어 #파리지엔애쉬 #탈색후염색 #애쉬그래이 #애쉬염색 #알루리아 #알루리아염색 #저자극염색 #냄새없는염색 #광명미용실 #광명이끌림 #광명이끌림헤어 #광명미용실추천 #광명사거리역이끌림헤어 #광명사거리미용실이끌림 #투썸플레이스 #투썸케이크

2017.08.21
너무 칙칙한 것같아 브라운염색. 예쁘진...않네ㅡㅡ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머리 #로레알염색 #얼스타그램 #예쁘진않음ㅋㅋㅋ 니얼굴에 만족하려면 다시태어나자..#다이어트 #운동 #고고

.
.
뿌리염색하고가신 고객님 😁.
바로 옆 #스튜디오베베카 에서 #증명사진 찍으시고 보셨다고 ...
하핫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
.
밑에 모발에 맞춰 #뿌염 #뿌리염색 하셨어요 ! 🎶.
역시 염색은 #로레알 #로레알염색 얼룩이 극 최소화 !.
#진짜레알 임.. 손상도 최 소 화 👍🏻.
하핫 즐거운 염색이였네요 감사드려요 😃.
.
.
.
#향남 #향남미용실 #향남미용실추천 #향남1지구 #향남2지구 #향남1지구미용실 #향남2지구미용실 #향남204호프로젝트헤어 #향남미용실204호프로젝트헤어 #향남2지구204호프로젝트헤어 #향남2지구미용실204호프로젝트헤어 #향남염색 #향남로레알 #로레알 #로레알컨셉살롱 #향남뿌염 #뿌염 #얼룩안짐 #앞머리

염색했따아
애쉬바이올렛!
그레이컬러도 보이고 퍼플컬러도 보이공😊
색이 금방 안빠지기를 바래고 바래본다😅

#셀카 #셀카그램 #염색 #로레알 #로레알염색 #애쉬바이올렛 #신상컬러 #박철헤어리쉬 #컬러야천천히빠져줘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