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로드필드

535 posts

TOP POSTS

👑
다시 보는 퀸 로얄
재탕재탕
#로드필드 볼 겁나 좋음.
세 겜하고 숙성중

몸 푸는 중 티낼려고 조끼 입고 침 ㅋ 트로피칼 사놓고 오히려 겜수 많고 다 부서져가는 요놈( #로드필드 #블랙비숍 )으로 더 많이 치네.. #볼링

#로드필드 #블러디크로스
순하게 돌면서도 마지막 임팩트가
좋아서 핀이 잘빠지네요 😍
순해서 그런지 컨트롤 하기도 좋음 ㅎ

볼링공동영상
#로드필드 #key answer #키앤써 #madet
미디엄볼 레인이 사막일지라도 볼을 쳐야겠다
싶을땐 키앤써 추천합니다 길고강한액션 굿굿

#로드필드 #rev_tension #털어아대 #신형 #회전
요고요고~요게 생겼는데 말이지~ 쓰질 않아서 ㅠㅠ 어따 팔까나~?:;;
값~잘~~쳐주는~ 잘~파는데 있을까유? ㅋㅋ사실분?ㅎㅎ
- - - - 판매가 완료 되었습니다 - - - - 감사합니다. ^—^*

니가 우레탄이라고....??
.......ㅠㅠ
.
.
#볼링 #볼링공 #우레탄 #올드스쿨 #로드필드 너무돈다...

폴짝;
천천히 한다고 하는데도 급하게 가네...
#볼링스타그램 #로드필드 #블리자드헬파이어

MOST RECENT

도대체 하이는 언제쯤😔😔 하이는 202 지금도 202ㅋㅋㅋㅋㅋ

하.. 자세완전개판이네 개판개판🐶🐶🐶
스탭부터고치자ㅡ.ㅡ
드라이가없으니공이안돌아~~
##볼링🎳 #볼러많은인맥좋아요 #투핸드볼링 #투핸드볼러 #로드필드 #자세개판 #선팔하면맞팔 #다이렉트 #위너스볼링장#볼링 #볼링스타그램

로드필드 2번째 새볼 텔런트스킬
새로적응해야지 😳
언제적응하냐..... .
#볼링🎳 #볼러많은인맥좋아요 #투핸드볼링 #위너스볼링장 #선팔하면맞팔 #로드필드 #투핸드지공

#첫줄 #아이언맨 #수작업
집에 와서 심심하기도 해서 아이언을 아대에 그려넣어봄 ㅋㅋ 손이 #똥손 이라 배끼기작업으로 한다고 #삐뚤빼뚤 #레브텐션 이 골드라 잘 어울리는듯 ㅎㅎ 다음에는 #수전사 를 맡기겠어!! #리폼 에 재미 붙임 ㅋㅋ
#볼링스타그램 #볼링 #볼링장비 #볼링아대 #Revtension #bowling #bowlinggear #lordfield #로드필드 #수작업 #IRONMAN #sketch #reform

#첫줄 #로드필드 #이벤트
#레브텐션 에 관한 정보를 더 얻을 수 있을까 싶어 제조사인 로드필드 홈페이지를 기웃기웃 거리다 찾은 이벤트 소식 9월에 시작한 이벤트 이지만 아직 진행중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혹시 텐션을 구매하신 분이 계시다면 혹은 가지고 있거나, 로드필드 홈페이지로 가셔서 참여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볼링스타그램 #볼링 #Revtension #rev_tension #lordfield #볼링아대 #아대 #레브텐션아대 #운동스타그램 #운동

간만에치는 볼링인데
공이좋아서 그런지 248 256 난리나네ㅋㅋ
볼 보내주기만하면 다들어오넹ㅋㅋ

#일상 #선팔하면맞팔 #각인악세사리 #각인목걸이 #각인전문 #데일리 #악세사리 #팔찌 #볼링 #투핸드 #2hand #로드필드 #킹

#로드필드 #rev_tension #털어아대 #신형 #회전
요고요고~요게 생겼는데 말이지~ 쓰질 않아서 ㅠㅠ 어따 팔까나~?:;;
값~잘~~쳐주는~ 잘~파는데 있을까유? ㅋㅋ사실분?ㅎㅎ
- - - - 판매가 완료 되었습니다 - - - - 감사합니다. ^—^*

#인천#부평#볼링#볼링장#부평볼링장#뉴부평볼링장#부평볼링센터#뉴부평볼링센터#볼링스타그램#로드필드#스웩#레인마스타

성적이어떠하든..
남은올해잼있게치고..
좋은기억으로마무리하고..
잘치료받고재활잘해서..
새로운해를맞이하자.. 올해너무힘들었는데
내년엔잘좀풀리길바래본다..

몸 푸는 중 티낼려고 조끼 입고 침 ㅋ 트로피칼 사놓고 오히려 겜수 많고 다 부서져가는 요놈( #로드필드 #블랙비숍 )으로 더 많이 치네.. #볼링

#첫줄 #볼링 #아대 #레브텐션 #사용후기

어렵고도 어려운 레브텐션 사용기 입니다 이론으로는 알고 있어도 몸으로 구현하기 참 힘들더라구요 텐션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스텝 타이밍 스윙 타이밍 다 바꿔야했습니다. 몸에 힘을 빼는 과정이 필요했고 순간적으로 공을 감아올리는 감각도 필요했죠 아직은 미숙하지만 (연습 30게임정도) 어느정도 감을 잡아가는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플렉션 상태로 손이 내려오다가 손목에 힘을 주게되면 아대가 쭉 하고 펴집니다(실은 손목에 힘이 들어가면 안되는데 ㅠㅠ 조금 더 앞에서 #익스텐션 이 되야하는데 죄송) 그리고 엄지가 빠지는 순간 미세하게 손끝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느낌으로는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
첫번째 영상은 제일 연한 스프링(노랑) 이고 두번째 영상은 중간(파랑) 입니다 두번째가 좀더 뻑뻑한 느낌이 드실 겁니다 이상 #착용기 였습니다 조금더 능숙하게 다뤄지면 #레브엑스 랑 비교해서 올리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볼링스타그램 #볼링장비 #볼링아대 #운동스타그램 #장비빨 #bowling #bowlinggear #Revtension #로드필드 #lordfield

켈리포니아에서 건너온 녀석 먼길오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근데 먼길오느라 그런건지 포장상태가 영 이상하고 맘에 안드네요, 후기는 유튜브에 조만간 업로드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녀석이 볼링공 하나 값입니다ㅠㅠ 지출이크다

#볼링아대 #로드필드 #revx #레브엑스 #투핑거볼링 #볼링 #bowling

#볼링
#볼링구력5년
#취미볼링
#26번째 구입
#로드필드
# 이제까지 볼링공 구입중
실패작이다!
이건 아닌데..
새볼 구입후 후해했음!ㅋㅋ

올만에 볼쳤당😉
그나마 친거 찍어둠ㅋㅋㅋ
밤마다 찜질..하는디..
손 얼른 완치되어라아
.
.
.
#일상 #볼링 #썬더레인즈송도점 #카바노답 #얼른나아라 #자유의평일이다가온다 #종강 #로드필드 #퀸

오랜만에 새볼 킹핀 구입🎳
2주동안 쳐봤는데 역시 내 팔이 문제다 ㅋㅋㅋ 볼은 죄가 없다🤣
몽구스 아대 쓰다가 코브라 아대로 바꿔봤는데 나쁜 습관이 없어졌다니 그건 다행🤗
볼 시작하고 처음엔 좀 잘되는거 같다가 슬럼프인가 안되서 속상하다😭
열심히 연습해서 12월 이벤트 게임에서 상 받아보자!!!! 아자!!
.
.
.
#대구 #볼링 #bowling #保龄球 #나이스볼링장 #칠광 #七光#볼링클럽 #브런스윅 #brunswick #킹핀 #kingpin #로드필드 #레브엑스 #레브엑스플러스 #코브라아대

한달도 훌쩍.. 얼마 안남았네요. 같은 곳을 함께 바라보고 계시는 분들 홧팅!! 응원합니다..
.
.
어제.. 클럽티 입고 볼 치는 사람이.. 지 뽈 닦겠다고 스프레이를 리턴 덱과 어프로치까지 흥건하게 뿌려놓고 하우스 타올은 물걸레로 만들더니.. 지가 쓴 뮬러랑 타이밍 테이프는 테이블위에 그대로.. 하.. 내가 물닦고 테이프 치우는데 본건지 못본건지 흠.. 이러지 맙시다.
.
.
#cavaplay
#카바플레이
#볼링#bowling#로드필드#올드스쿨#우레탄#케이비볼링장#kb볼링장

#첫줄 #볼링 #아대 #레브텐션 #착용샷 #긴글주의
착용을 해보니 생각보다 손목을 많이 굽히게 해줍니다. 볼링에 대해 어느정도 지식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워볼링 을 위해서는 공을 빠르게 감아줘서 회전수를 극대화 시켜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공을 들때와 굴릴때 공을 감아서 들어주는 #컵핑 이라는 동작을 하는데 이는 매우 많은 손목힘을 필요로 합니다 그 부분을 스프링을 이용해 도와주는 샘이죠 사진에서 보시는 봐와 같이 엑스(코브라) 보다 많이 꺽여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는 최대한 각도를 올린 사진입니다 또한 레브 #체인저 #엑스 #콘 등은 공을 굴릴때 손목이 뒤로 꺽이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더 이상의 기능은 없는 거죠 #텐션 의 경우는 #컵핑 에서 #익스텐션 을 하는 순간 스프링 강도에 의해 손목이 풀어지는 정도와 속도가 조절이 되겠죠 그리고 엄지에서 공이 빠지는 순간 다시 스프링에 의해 손목이 굽혀지면서 재빠르게 #어브덕션 이 일어납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도와주는 아대입니다. 기존의 레브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메커니즘 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몽구스(또는 #맘모스)를 선택한 이유는 #코브라 의 경우에는 중약지뒤를 받쳐주지 못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몽구스를 이용할 시 #리프팅 동작에서 중약지를 받쳐주게 되어 회전을 더 만들어 줄 수 있게 되는거죠 (위와 같은 이유로 상대적으로 중약지의 힘이 부족한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몽구스가 좋습니다 코브라는 검지가 고정되어 일정한 롤을 발생시키는 것에 유리합니다. 몽구스는 검지가 어느정도 여유가 있어 검지를 놓는 방향에 따라 롤이 달라 질 수 있음을 유의해야합니다) 이상 장비 메커니즘에 대한 기나긴 이론 설명을 해보았습니다. 실착용은 점점 익숙하게 한 후 엑스와 비교해 올리겠습니다
#볼링스타그램 #볼링장비 #볼링아대 #운동스타그램 #장비빨 #bowling #bowlinggear #Revtension #로드필드 #lordfield

#첫줄 #볼링 #아대 #레브텐션
#개봉박두 상자를 열면 이렇게 레브텐션에 관한 기본적인 설명과 아대를 넣어다닐 수 있는 주머니 그리고 #레브텐션 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회전수 를 늘리기위해 #맘모스 를 선택했구요 색상은 블루와 골드 중 골드가 #이쁨이쁨 해서 골랐어요
그리고 #Tension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프링 장력을 이용해 볼링을 도와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말씀드릴께요ㅎㅎ 스프링은 총 세가지가 있고 노랑, 파랑, 빨강 순으로 강해져요 그냥 일반 스프링이 아니라 고장력 스프링이라 손으로 줄이려해도 줄이기 힘들어요 ㅎㅎ 스프링 교체는 반드시 설명서를 따라주셔야 가능해요
이상 #개봉기 였습니다
#볼링스타그램 #볼링장비 #볼링아대 #운동스타그램 #장비빨 #bowling #bowlinggear #Revtension #로드필드 #lordfield

#첫줄 #생일선물
#두둥! 드디어 받았다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 기존 레브시리즈와는 다른 #파워볼링 을 구사하게 도와주는 라인업 곧 #레브엑스#레브텐션 비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ㅎㅎ #커밍순
#볼링스타그램 #볼링장비 #볼링아대 #운동스타그램 #장비빨 #bowling #bowlinggear #Revtension #로드필드 #lordfield

😙
볼 너무좋다
로드필드 또하나의 걸작품이구나
#로드필드 #로드필드판타지

177점 동점❤️ 역시 볼링은 오빠랑 쳐야죠👍

구미사랑 하반기 볼링 총결산~
32명 꽉 채워서 게임~
살려고 했던 하드볼을
상품으로~ 팍~!!
11월은 운수대통~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구미사랑 #화요볼링 #로드필드 #운수대통 #볼링 #하드볼

🙏
레브텐숀아대(스콜피온)장점을 적어봄
개인적 생각

1. 얼리턴 예방에 큰 도움이됨
2. 컵핑유지 상태로 다운스윙이 되고 릴리즈 순간 언컵핑(플랙션)을 할 수 있어서 자신있는 릴리즈와 스윙 가능
3. 스프링의 강도(3가지, 9가지 텐션 가능)변환이 가능하기에 개인취향, 스타일에따라 사용가능
4. 로테이션 스타일 볼러가 손목부담을 줄이거나 일관성있는 동작을 필요로 할때 도움이 됨
5. 전진성이 강해짐. 레인이 드라이 해지기 시작하면 공략이 수월해질거같음
6. 탈아대를 생각하는 볼러에게 도움이 될거같음
7. 일관성 좋아짐

#로드필드 #로드필드아대 #revtension

#firstcreditcard #discover #첫 #신용카드 #빚쟁이인생 그리고 카드 받자마자 바로 볼링 아대 #로드필드 #레브엑스프리미엄 을질렀답니다 하하 필요한물건이었지만 막상 큰돈 바로 지르니 뭔가무섭

🌀
요런 레이아웃이 참 좋더라
앞으로 지공은 중지위에 핀 두고 cg 각도?위치? 만 바꾸는걸로..
그나저나 요 볼 참 좋습니다.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핀케리가...👍
퀸 로얄도 좋았지만 요건 먼가 많이 다른느낌이네요
#lordfild #로드필드 #swag #fantasy #etchoo

🐷
돌덩어리같네
#로드필드

😗
새볼
조타ㅎㅎ
강하다
45×5 3/4×45
#로드필드

😀
아대와 볼
#revtension
#lordfild
#로드필드
#swag
#fantasy
신기한 아대입니다.
짝대기도 돌리기도 가능한...
더 써보고 자세한 후기 남길게요.

💣
어떤움직임을 보여줄까
#로드필드 #swag

로드필드배 전국볼링대회
마이볼구력8개월에 첫대회
오랜만에 대회란걸 나가보니 설렘 존잼
얼마만에느껴보는 긴장감인갘ㅋㅋㅋ

폴짝;
천천히 한다고 하는데도 급하게 가네...
#볼링스타그램 #로드필드 #블리자드헬파이어

#첫줄 #텀프로젝트

게임을 시작하지. 볼러라면 다아는 그것...
.
.
.
.
.
.
.
.
.
.
.
#대학생 #공대생 #캐드 #ProE #3D모델링 #로드필드 #레브콘 #설계

이벤트 볼 교환
터미네이터 시리즈 사이보그
#볼링공#로드필드#터미네이터#레인마스터

어제 곶감컵 결승전 유툽으로 보면서도 🎳치러가고싶었는데 . 배불러도 소화시키러 🎳장 가고싶😆 #볼링🎳 #볼스타그램🎳 #볼링중독 #썬더레인즈볼링장 공진짜 훅 나옴👍 #로드필드 #어허허허허👎👎👎 걍 일자로 슝~~~💔 #bowlingvids #bowling🎳 #lordfield

다운스윙 그립 바꾸고 릴리즈시 그립 바꿨는데 타이밍이😈유지가.....😈 안댕다 ㅋㅋㅋㅋ 평소 스타일이 아니라 어색한데 연습💪💪💪 #볼링🎳 #볼스타그램🎳 #로드필드 #블리자드헬파이어 #썬더레인즈볼링장 #10게임 에버러지는..에이쒸😤😵
.
#언제쯤 #복숭아뼈근처라도가보나😶😶😶 #bowling🎳 #lordfield #blizzardhellfire #bowling💙

넌 내꾸양 !
히히 마음에 드는공 삿다
언넝 굴리고 싶은 마음 ~설렘
공이름 마음에 든다 욜로~
#인스타그램 #일상 #21
#볼링 #볼링스타그램 #로드필드 #yolo #신상 #볼 #설렘

꼬맹이 머리 짜르는데 난리치는 바람에 머리 잡아준다고...양어깨가 😱😱😱 쪼매난게 왜이리 힘이 쎄니 ㅜ 아 어깨아파죽겄네 😖😭 #아빠는뭐하고 #가위에상처날까진짜..조마조마 #어깨아파볼링어케치나ㅋㅋㅋㅋ #에이쒸 #볼링못치니 볼동이라두😫 #볼링🎳 #볼스타그램🎳 #블리자드헬파이어 #로드필드 #yb볼링장 아침에 무제한볼링있던데😉 #bowling #bowlingvids

피곤해도 가고싶은 곳은 볼링장🎳 새볼사고 한번밖에 못굴려봤네잉😣 #자영업자는주말두열심히💪💪💪 .
#볼링장🎳 가고퐈 #화요일아 빨리와라😆 .#쉬는날 볼링장투어 가야하나😣😉
#볼링🎳 #블리자드헬파이어 #로드필드 #햄머 #x7 #라이노 #시온 #볼링중독 #bowling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