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레플러

727 posts

TOP POSTS

#카모샵 #레플러 들의 #천국 이라는데 첨에 들어와선 뭐 그 정도 아닌데? 했다가 좀 더 둘러보곤 나가기 싫었다 엉엉

전날 밤샘 게임하느라 2시간 자고
토욜 아침 내내 부동산 끌려다닌
37세 망포동토레스
#조기축구회아님 #레플입고부동산투어
#말많은 #부동산아저씨 #개피곤

1일 1레플
14-16 Suwonbluewings away jersey
#수원블루윙즈 #트리콜로 #염기훈 #레플러

왜 내가 오랜만에 레알 호날두 레플을 입어외출했는데 이적설이 나오냐... 그래도 맨유로 복귀하면 하나 장만해야짘ㅋ
#레플러 #레알레플 #호날두맨유복귀 #덥다💦

오랜만에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사실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무료음료쿠폰이라...ㅋㅋ
좀더 빨리 찍었으면 더 예뻤을텐데
아쉽

#대프리카 #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아침의고요 #레플러

#pogba
제일 좋아하는 컷❣
@over_the_pitch 팔로우하면
혜송이사진올라오지롱😜

#인천공항
1시간 지연 때문에
공항버스,기차 막차 끊긴거 실화냐?
#레사모 #레플러
#셀틱 #celtic
#수원블루윙즈

#감바오사카 #트레이닝 탑 오사카 여행갔을때 경기보러가서 데려온 녀석 오재석 선수 레플리카를 살까 이걸살까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이녀석으로 데려옴! 대신 오재석 선수껀 머플러로 대체! 메가스토어 들어가자마자 딱 눈에띔! 두개 남았던 것 중에 하나 데려옴😊 보시다시피 색감 깡패! 덕지덕지 스폰도 짱짱👍🏻 우리나라 K리그도 얼른 더 발전하고 많은 사람들이 경기장에 찾았으면 좋겠다.
.
.
.
.
.
.
.
.
.
.
.
#레플 #레플러 #레사모 #레4모 #re4mo #레플리카덕후 #레플덕후 #레덕 #트레이닝 #training #replica #collector #부따콜렉션

MOST RECENT

07-08 시즌 나폴리 홈
CFS에서 보다가 저렴한 가격에 색상도 예쁘고 마킹도 되어 있길래 구매했더니 마킹이... 마킹이... 너무나 약한 재질이라 더위에 녹았다😱 유니폼 자체의 색도 예쁘고 가운데 큼지막한 스폰서도 예쁜데 뒤에 마킹이 너무나 약해서ㅠㅠ 아마도 실축용으로 가야할 것 같은 아쉬운 녀석😭

전날 밤샘 게임하느라 2시간 자고
토욜 아침 내내 부동산 끌려다닌
37세 망포동토레스
#조기축구회아님 #레플입고부동산투어
#말많은 #부동산아저씨 #개피곤

요번껀 유벤투스 컬렉션!
...
이라고 해봤자 15-16 시즌, 16-17 시즌 두 장 뿐이다ㅠㅠ (17-18은 좀 나중에..) 사진 왜이리 안 예쁘게 찍히지ㅜㅜ
작년에 사서 꽤 입다가 밋밋함이 느껴져 확 업그레이드 해준 15-16 써드..♡ 풀패치에 마킹까지 해주니 아예 새 옷이 되었다.
(셀프로 하나하나 붙여주는 맛이란..) 디발라는 사이즈가 하나 작아서 딱 맞는... (난 널널한게 좋은데..)
운동 좀 하고 입어야겠다ㅎㅎ 그때까진 택도 안 떼고 둬야징ㅎㅎ
17-18 시즌도 디발라로 살 듯 싶다. 14-15도 구하고 싶지만 너무 비싸 걘;;ㅠㅠ
지금 경기 보니 디발라 또 헤트트릭... 레알 갈 거 아니면 유베 종신하자ㅎ

#juventus #유벤투스 #유벤투스유니폼 #레플리카 #축구유니폼 #축구 #축덕 #셀프패치 #디발라 #마르키시오 #레플룩 #레플러 #paulodybala #claudiomarchisio #forzajuve #포르자유베

나의 레알 마드리드 컬렉션.
My Real Madrid Collection.

15-16 시즌부터 차례대로 하나씩 모아가야지. 16-17 시즌은 내가 다림질로 손수 붙였단 거.. (사실 14-15는 어웨이로 사고픈데 너무 핫핑크라 못 입겠음..) 이렇게 보니 클럽 월드컵 3총사네ㅎㅎ 역시 갓레알 황족레알!

벌써부터 18-19 시즌 유니폼이 기대된다... 그땐 마르셀루? 크로스? 아센시오? 아니면 뉴 페이스... 마킹하고 풀패치로 모셔야지ㅎㅎ

#레알마드리드 #realmadrid #레알마드리드유니폼 #레플리카 #축구 #축덕 #레플러 #레플룩 #축구유니폼 #유니폼 #호날두 #라모스 #이스코 #christianoronaldo #sergioramos #isco #halamadrid #madridista

12-13 첼시 골리 레플리카
녹색과 골드의 조합😍 골드도 싸보이는 색상이 아니고 고급진 골드칼라! 유로파버전으로 풀옵해주고 싶은데 마킹이랑 패치 스폰서까지 다 구할 수 있을지 의문😮 실물보면 더 이쁨 이런 색으로 좀 더 뽑아주지😭

#뒤늦은포스팅
이곳이 바로 레플계의 성지 #김씨네
전국에 마킹하려는 사람들은 이곳으로 모인다.

가게 내부를 살펴보면
가히 레플계의 지드래곤이라 할수 있는
#보이비 싸인도 있음!!!!

07시즌 성남일화 어웨이 셔츠
레알 성남의 거의 끝자락 셔츠
팔에 황금색 K리그 패치가 굉장히 영롱하다. 등짝 마킹도 2도 마킹으로 색감이 잘 맞게 잘 만들어진 셔츠 그리고 무엇보다 과거의 프로스펙스 엠블럼이 참 예쁘다. 생각보다 조합이 잘 들어차서 그런지 아니면 내가 성남 팬이라서 그런지 예쁘기만 한 셔츠다2😜흰색이라 보관하면서 변색도있고 하지만 굉장히 아껴야 할 셔츠 중 한장!

07시즌 성남일화 어웨이 셔츠
레알 성남의 거의 끝자락 셔츠
팔에 황금색 K리그 패치가 굉장히 영롱하다. 등짝 마킹도 2도 마킹으로 색감이 잘 맞게 잘 만들어진 셔츠 그리고 무엇보다 과거의 프로스펙스 엠블럼이 참 예쁘다. 생각보다 조합이 잘 들어차서 그런지 아니면 내가 성남 팬이라서 그런지 예쁘기만 한 셔츠다2😜흰색이라 보관하면서 변색도있고 하지만 굉장히 아껴야 할 셔츠 중 한장!

드디어 도착한 17-18 레알 마드리드 써드 레플!! 챔스 풀패치와 클월 패치, 이스코 마킹까지 완벽하다...
차마 폰으로 다 담지 못한 청록빛 색감.. 몹시 만족한다 근데... 대체 홈 레플은 왜 딸려온 거니ㅋㅋㅋㅋㅋㅋ 시킨 적도 없는데?? 15만원 짜리 레플 샀더니 13만원 짜리 사은품을 줬다... 베일 마킹까지..! 메일 보냈더니 자기네 실수니까 걍 가지라고ㅋㅋ
이득이득 핵참이득!!이 아닐 수가 없다ㅎㅎ

아우 배 엄청 나왔네 살 빼야겠다..ㅠ

#축구 #축구유니폼 #레플리카 #레플 #레플룩 #레플러 #레알마드리드 #realmadrid #레알마드리드유니폼 #써드 #이스코 #isco #베일 #bale #halamadrid #masridista #공짜유니폼 #개이득

#미니 #유니온 #2일차
원래 루프렉은
올라가라고 있는겁니다 여러분!

#나요즘 #다시살쪄서 #솔직히 #부서질까봐겁났음
#acmilan #ogcnice

그만 살게요 🤥🤥🤥🤥🤥

#셀틱
녹색의 전사여 승리하라~
매수를 하는 한 그대를 지켜주리라~
#celtic #레사모 #레플러 #안양

#레플러
일찍일어나는 레플러가
레플를 일찍 받는다
#레사모 #축덕 #축구유니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