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레전드히어로삼국전

1970 posts

TOP POSTS

#레전드히어로
#레전드히어로삼국전
.

인기상승중인 어린이프로 레젼드히어로 주인공들입니다^^
.

Photography.JIJI

오늘 드디어 50화가 끝났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 너무 감사합니다!! 소원을 이뤘어요*^^* 모두가 행복하길~
#레전드히어로 #레전드히어로삼국전 #50화

이제 마지막 공연이네요~^^ 형님들 동생들 다들 고생 많았어요~!😀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막공

#레전드히어로삼국전 #생일선물🎁 #내일이면 할아버지집으로 슝#난 일주일간 자유 ㅋ

언니보러 놀러갔다가
공연도 보고 시계도 #득템 🙈❣
넘나 #취향저격
_
_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뮤지컬
아가들 리액션 잊을수 없어 😉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뮤지컬!
콘텐츠의 새로운 눈을 뜨다!
예상보다 대박! 재미지다!
일찍 봤어야하는데 ㅡㅡ;;;
입벌리고봄! 미녀 연출!
요즘은 왜이리 연출님들이 이쁜거임?
#레전드히어로삼국전뮤지컬 #어린이대공원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나도 오늘부터 레전드 히어로다~♪( ´θ`)

MOST RECENT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은 매우 재밌습니다... 조조 잘생김~~~ #레전드히어로삼국전 #조조

레히삼 3군주 4신선+공손찬 낙서!! 서서 너무 예뻐서 그리는데 넘 재밌었음ㅜㅜㅠ♡♡
.
#레전드히어로 #레전드히어로삼국전 #전설영웅 #legendheroes #유비 #공손찬 #조조 #사마의 #손책 #주유 #서서 #제갈량 #낙서 #drawing

야근 언제 끝나나..
쨋든 레히삼보세요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레히삼 뽕차서 자기전에 스케치도 없이 낙서해따
짧게 서서 낙서한거랑 3군주 4신선에서 제갈량만 안그렸다.. (저번에 열심히 그렸다..)
.
#레히삼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레전드히어로 #전설영웅 #legendheroes #유비 #조조 #손책 #사마의 #주유 #서서 #군신일체 #낙서 #drawing

여러분 제가 레히삼 다봤고요 레히삼을 꼭 제발 꼬꼭 봐주세요 좀 죽을거같네요 이게 무슨 어린이드라마야 아 심장과 정신에 유해하다 으흐흑 눈물펑펑입니다 제발 봐주세요 진짜 제가 무릎꿇고 싹싹 빌게요 유비가 너무 귀엽고 잘생겼고 제갈량 미모가 우주폭발이고 조조? 크으으으오진미모 지린미모 손책너무 맘아프고 너무멋잇고 잘생겻어요 공손찬 너무예쁘고 멋있고 서서 너무 맴찢에 너무귀엽고 손상향 넘 멋있고 넘예쁘고 주유 미모진짜 오지고지린미모이고 아 너무 멋있는 배우분들 최고입니다 제발봐주ㅅ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레전드히어로 #전설영웅 #legendheroes #삼국전 #삼국지 #유비 #조조 #손책 #공손찬 #손상향 #손권 #제갈량 #주유 #사마의 #사마염 #서서 #영웅패 #군신일체 #도원관 #강동관 #특촬물 #특촬드라마 #특수촬영 #어린이드라마 #EBS

아니 CG가 이렇게까지 귀여울 필요가 있어????????????????



관우야ㅠㅜㅠㅠㅠㅠㅠㅠ
영웅패 사려면 나 이마트에 가면 돼?ㅠㅠㅠ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레히삼 #영웅패 #관우가귀여운게실화냐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레히삼 빠빠빠빨간맛 궁금해 주군 내가 제일 조아하는 탄산 그 맛 #스타벅스 #패션탱고티레모네이드

진짜 내가 안올릴라고 그랬는데 더는 참을 수 없다 진짜 피겨 이후로 이렇게 강력 입덕한거 처음이다 레히삼 왜 아무도 안보는거지????이렇게 재밌는데???????진짜 너무 재밌는데 시험기간이라 20화까지 보고 끊었다 죽고싶다 조조님 너무 잘생겼어 최고야!!!!!!!!!!아니 시험기간이라고 공부하는것도 아닌데 괜히 끊었나 싶고 그런다 아무튼 레히삼 최고다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레히삼 #군신일체 #조조님 #산님 #존잘 #늘새로워_짜릿해_잘생긴게최고야♥️#특촬물 #처음이야 #덕밍아웃🙈 #나서지마라_사마의

못참고 결국 그렸다..😂
제갈량ㅠㅜ제갈량님ㅠㅠㅠ여러분 레히삼 보라니까요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 천지입니다진짜로
삼성모니터 색감 개구려서 색 또 이상하게 뽑았다..(대가리쾅쾅)
담엔 다른 등장인물들도 그려바야지.. 으흐흑 그림 언제늘어..¿?
난 다시 레히삼보러갑니다..
.
#drawing #레히삼 #레전드히어로 #레전드히어로삼국전 #전설영웅 #제갈량

여러분 저랑 레전드히어로삼국전 안보실래요..? 작년쯤 EBS에서 방영했던 특촬물드라마인데 배우분들이 하나같이 잘생겼어요 진짜 제발꼭봐주세요 유튜브가면 막화까지 다있으니까 제발 봐주세요 유비 조조 손책 배우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잘생기셧고 제갈량배우분..(오열) 말필요없으니까 독샷 두개..ㅜㅜ 사진 못가져왔지만 여캐 배우분들은 진짜 미모폭팔이심 진짜 너무예뻐 제ㅔ발 레히삼봐주세요 9화까지 보면 제갈량이 와도 못헤어남 제발 제발봐주세요 레히삼 최고야 잘생긴사람 나온다음에 예쁜사람 나온다음에 잘생긴사람 나온다음에..(무한루프임)
.
.
#레전드히어로삼국전 #레전드히어로 #전설영웅 #레히삼 #EBS #특촬물 #유비 #조조 #손책 #공손찬 #서서 #제갈량 #사마의 #주유 #삼국전 #영업 #특촬드라마 #제발 #봐주세요 #plz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