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레알

43359 posts

TOP POSTS

#레알
이 시간에 일어난거 실화냐?
난 잘준비하는데 일어나면 오똑하남?
옴마 자는척하면 잘려나?😂

새벽한시.
보기에 야식같지만 나 오늘 첫끼.
워킹맘 컴백한지 한달.
3키로 빠지고 임신전 몸무게 이키로 남았다.
5키로는 안빼려고 한건데.
남들보기에 부럽다 할수도 있지만 너무 마른 체형이라 피팅하는것도 스트레스였는데 .... 너무 마른것도 고민이라는거..
절대 자랑하는거 아니고 진심 짜증남 ㅠㅠ
보통몸무게가 제일 힘들다..
#레알
#자랑아님
#빈티

상무지구 돌아다니기 💗

#광주 #상무지구 #엔비 #상지포차 #레알

-
살구쨈 #온더테이블 🌵

메인은 주꾸미삼겹살인데
호박잎과 호박을 넣고 끓인
된장찌개가 더 맛있었어요 🎃
시어머니표 집된장은
뭘해도 맛이 좋고요🏅
#시어머니인스타안하셔요
#실화#진심#레알#팩트🙏
-
#신혼밥상#집밥#한식#신혼일상
#집된장#된장찌개#쭈삼#건강식
#쭈꾸미볶음#제육볶음#플레이팅
#plating#koreanfood#가정식

이건 진짠데요 저 사실 술 먹고 노래방 가는 거 안 좋아하고 노래방 가면 발라드만 불러요. #레알
.
All of a sudden, I got so confused that I forgot the way of spending my evening meaningfully after a full year of working. Something that can inspire me is truly in need. Seriously. (The video was taken in a #koreankaraoke #norae-bang which is different from westerner's style - quite private, using a room only with my companion and don't need to worry about how my song would be judged by others.)

#레알 #나혼자다먹음
가슴을 짓누르는 많은 일들중 하나가 해결되고 끝을 맺었다.
그럼 속편하고 시원해져야 맞는거지?

#밥을먹어도 #허기가진다
#몹쓸몸뚱아리 #다시시작인가
#밀가루반죽 #찰진내뱃살

이러지말고 다 품을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못났다 #무능하다
#잘난척 #똑똑한척
#미미한존재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제의 전율이 가시지 않고 분통이 사그라들질 않아서 밥을 굶더라도 뭔갈 쓰지 않으면 안됐다.
.
✍🏻✍🏻 "우원재를 좋아했다."
.
브런치 링크는 프로필에 있어요.
.
....ㅜ원재....ㅜㅜㅜㅜ😭😭

MOST RECENT

🐶
가만있어보자..
뭔가바뀐거같은데 연두야?
#근데#니방석#참편하다#레알#마약방석일쌔

깜짝 생일파티. 고마워 ㅎㅎ
.
.
.
#레알 #서프라이즈 #번호엠티 #남양주 #진짜놀람 #18

월요일에 대구 학생 문화센터에 현장 체험학습 갔당!! 진짜 핵꿀잼이엇고 담에 또 가고 싶기도 하고... 넘 힘들기도 하엿지만 친구들이랑 함께라서 더 즐거웟당~~ #학교에서🏫 #대구학생문화센터 #현장체험학습 #레알 #핵꿀잼 #또 #가고싶당💕 #그치만 #넘 #힘듬😩 #칭구들과 #ㅎㅎ

#동탄 #한림대 #성심병원 이다. #맹장 이란다😭 #수술 은 처음이라 #진짜 #레알 #대박 #많이 #헐 떨렸다. #중간고사 가 4일 남은 #고2 지만 난 아무것도 할 수 없다ㅜ 고로 #시험#망했다
.
#인스타그램 #병원 #팔로우 #팔로잉 #18 #00 #00년생 #인친

모르는사람이랑합석해서라도먹는다 '
'
#일산 #식사동 #준우식당 #새우 #대하 #맛집 #칼국수 #처음처럼 #소주 #불토 새우까주는 내사랑 #남친 #❤️ 태어나서 처음먹는다 #진심 #레알 #헐 #진짜 #존맛

#저녁밥 #맨밥 #반찬없음 #레알 #편식지도 #가차없이굶기려다 #그나마밥은준다 #식사시간지키기 #맨밥을더잘먹는건뭐니 #약속지켰으니 #간식대령

참다참다 오늘은 폭팔!!😠😡 요즘 편식은 기본이고 식사시간을 엉망으로 하는 문지후 땜시 점심시간때 폭팔해서 모든 간식이며 일체 안준다고 하고 점심 먹던거도 치워버리고 말한마디 안하다가 자꾸 옆에 알짱거리며 짠하게 구는 아들한테 이러면 안될것 같아 시후 낮잠 자는 틈에 차분히 이야기 나누며 앞으로 식사시간에는 30분 알람을 맞춰두고 그시간안에 못먹을경우 그날 간식은 없으며 다음번 식사때 반찬도 없을거라고 약속을 하고.. 오늘도 맨밥을 먹어보라고 했더니 왠걸?? 왜케 잘먹니?? 이게 벌이 아니라 오히려 상인건가?? 암튼 제발 편식과 식사시간좀 고쳐보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