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베카루이즈

2117 posts

TOP POSTS

한 달 동안 #레베카루이즈 언니 좀 자주 만났더니
단추 날아갈 것 같던 원피스 핏감이 여유있어졌다요 🙊🙈💕#신기방기
(단추 날아가도 괜찮을 곳도 같이 여유있어 졌다는게 함정)
오늘도 버닝하고 자야지 🙂🙂
#홈트#중독#티파니허리운동도강추👍🏻

강도 높은 트레이닝 후에는 꼭 스트레칭을!
레베카언니를 따라하세요💪

#레베카언니가온다 #레베카루이즈
#르꼬끄우먼스 #르꼬끄

#다이어트식단 #늦은저녁 (토마토/치즈/풀떼기/견과류/발사믹식초/올리브유) #레베카루이즈 언니의 #운동 이 기다리고 있다ㅎㅎ.ㅎ🤸‍♀️

레베카언니 난 틀렸어 날 두고가 ... 👋🏻 -
#마일리사이러스섹시레그 #레베카루이즈 #다이어트 #지옥

운동을 사랑하고 즐겨하는 두 사람, #소녀시대 #효연#레베카루이즈 의 특별한 만남에 코스모도 함께했어요. #girlsgeneration #hyoyeon ▶goo.gl/Bt0MyF 💕

이젠 쇼파가 날 안놔준다.... #운동 마음먹는데 백만년걸림맨날😅 오늘도 #레베카루이즈 언니와 함께하는 복.근.운.동. #workout

3월27일->6월 22일 동안 약 4키로감량성공! 하하항 목표까지는 아직 4키로 더 남았지만 크게 힘들지않게 빼서 넘나좋다ㅋ 이게 다 #레베카루이즈 덕분ㅋ#workout

내가 맨날 보고 따라하는 그 유명한 '마일리 사이러스 운동' 유튜브 영상의 주인공 #레베카루이즈 언니가 바셀에 왔다. 그래서 같이 운동했다 이런 영광스러운 날이..이 언니 진짜 멋있어 실제몸매는 더 탄탄💪🏻 #barcelona #gloriousthursday

MOST RECENT

레베카언냐가 좋아요눌러주고 댓글도 달아줬다....!!!!! 씬기행 오늘은 바빠서 운동 많이는 못했고 복근운동(사진)1set 상체운동(르꼬끄)1set 트레이시캄폴리팔뚝운동2set 햇다,,, 점심땐 닭가슴살100g 단호박1/4 아스파라거스 2줄기먹공 저녁엔 치킨 네조각먹어따...간식으로는 고구마스틱먹꼬~ 힘들다힘들어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레베카루이즈

#20170724 #다이어트24일차 #운동 ⛳️ 오늘의 운동
- 실내자전거 1시간
- 레베카루이즈 전신운동
- 레베카루이즈 상체운동
- 레베카루이즈 하체운동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운동 #운동일지 #실내자전거 #사이클 #유산소 #레베카루이즈 #전신운동 #diet #dieter #health #홈트 #홈트레이닝 #hometraining #training #fitness

달다구리💛

저녁은 샐러드로 간단히 먹고
브라우니 치킨 닭강정 아이스크림
누가크래커 다먹고 싶은데
참고 이걸로 타협했어요
🍫오늘의 간식
#바나나초코샤베트
👉#아몬드브리즈초콜릿
👉#얼린바나나
👉#통넛츠바

아몬드브리즈초코맛+바나나를
살짝 갈아서 샤베트로 만들고
통넛츠바 얹으면 완성😘
💪오늘의 운동
#웜업스트레칭
#폼롤러운동 👉 홈필라테스 30분
#스미복근6종
#레베카루이즈
👉웜업+팔+복근+하체+힙+쿨다운
#유산소 - 1시간 산책
#강하나하체스트레칭
#폼롤러스트레칭
#L자다리 20분

#유지어터 #유지 #운동 #기록 #다이어트간식 #달다구리
#다이어트 #다이어터 #운동은빵이랑

#20170723 #다이어트23일차 #운동
⛳️ 오늘의 운동
- 실내자전거 60분
- 레베카루이즈 상체운동
- 레베카루이즈 하체운동
- 레베카루이즈 전신운동
.
어제 저녁은 찍지도 못한 쌀국수... 그리고 어제의운동 오늘 올려버리기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운동 #운동일지 #홈트 #홈트레이닝 #트레이닝 #실내자전거 #사이클 #레베카루이즈 #상하체 #복근운동 #diet #dieter #hometraining #training #fitness

아침운동
#레베카루이즈
마일리사이러스 레그
엔젤 레그
식스팩
강하나하체
수영강습

불굴의 의지로 5시에 기상해 운동하기로 마음먹은 1일차
👉🏻사실 운동은 더 해야겠고 수영 이후엔 운동하기 싫어서..ㅎㅎㅎ

아침은 #해독주스
오늘의 메인재료는 #단호박

#20170723_뚜이
*
#뚜이운동
*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공복 유산소 운동도 조금이지만 했고 오늘 물도 2L 넘게 마셨고 계획했던 운동도 다 했다! 다노 골반 운동은 우선 a만 해보았는데 진짜 골반 굳어있고 삐뚫어져 있구나를 새삼스럽게 다시 느낌. 처음 해봤는데 되게 스트레칭 잘되고 시원한 느낌이라서 내일은 b까지 합체해서 잘 해보아야지🏃🏻🏃🏻 (내일은 아침 요가 날이다.. 요즘 아침에 덥고 늦잠 잔다는 이유로 두번이나 빠졌는데 내일은 제발 빨리 일어나서 부지런하게 갈수 있길 바란다 ㅠ 다음달은 저녁 요가로 꼭 바꿔야지! 열시 수업인데 이십분 걸어가다 너무 지친다😭)

20170723 일요일
오늘의 운동2🏁
- 레베카 웜업 4분
- 레베카 하체 10분
- 맠튭과 함께 영상 한바퀴!!
방학을 맞아 진짜 잉여로운 지은은 점심을 먹고 씻고 그대로 잠이 들었다😪 깨보니까 7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방학을 너무 호화롭게 보내는거 아니야??🐮
여튼 그렇고나니 저녁시간 됐는데도 소화가 안돼서 저녁을 어떡하지 어떡하지 하다가 그냥 스킵해버렸다🙉 옛날엔 한끼라도 안먹으면 몸이 기아모드 접어들까봐 불안해했는데, 오늘도 약간 그랬지만 이젠 나도 몰라 헹😃
.
그래서 저건 점심에 먹은 자두🍑
티비에는 이노가시라 고로상🚶
맠튭과 함께 캡처와 좀 더러운 운동인증까지!😆
.
맠튭과 함께는 인스타 밍디님(이제 밍디언니 헿💕)이 운동인증으로 올리시길래 이름이 특이해서 뭐지- 뭐지? 하다가 도전해버렸다💪 소화가 안되는 거+오전에 운동 너무 쫌만 해서 밤에 운동을 또 했는데 좀 색다른 유산소가 하고싶어서 레베카 잠깐 하고 한번 했다가... 죽을뻔😫 캐시언니와 티파니언니는 대박이었다... 레베카 언니와는 또다른 힘듬이 막막 우워어... 장난아니었다👍 난 발목이 약해서 여름에도 긴양말신고 운동하는데 땀 엄청많이 나서 옷 다 젖고 양말까지 젖었다. 그래서 더럽지만 기록ㅋㅋㅋㅋㅋㅋ 나는 나를 굴리는걸 좋아하는 변태라서 역시 나에겐 홈트가 잘맞는다는걸 또한번 느꼈다💪😃
.
그나저나 뭘 이렇게 많이썼냐😅
이제 소라느님 보다가 자야겠다🐥
소라느님 과자 들고다니시는거 너무 귀엽다❤
-
#지은새로운다이어트#지새다15일차#다이어트#diet#다이어터#학생다이어트#학생다이어터#고딩다이어터#다이어트일기#식단일기#식단기록#식단조절#식이조절#운동#홈트#레베카루이즈#맠튭과함께#지은운동

20170723 일요일
다이어트 계정인데 어제부터 자꾸 이런거 올린다🙈😆
.
오늘의 운동🏁
- 레베카 웜업 4분
- 레베카 마일리 다리만들기 17분
- 악마의 전신운동 5개
- 다노 골반요정 스트레칭 A 16분
가족들 꼬셔서 같이 운동 시작했는데ㅋㅋㅋㅋㅋㅋ 다들 진짜 못한다😃 확실히 레베카가 힘들긴 힘든가보다💪
.
점심식단🍴
- 잡곡밥 80그램
- 감자탕 고기 완전 많이
+콩나물, 파, 부추, 국물 쬐끔
- 상추 생으로 와삭와삭
- 자두 4개🍑🍑🍑🍑
아침피드에서 고민했던대로 점심은 감자탕!!!
엄마 아빠 동생은 2500원 짜장면 먹는다고 나가고
나 혼자서 차려먹었다😆
삼촌이 감자탕 포장해다 준거였는데 국물은 물과 2:1 비율로 희석해서 끓이고, 채소들 넣고 해서 그나마... 쪼오끔 건강하게👌 먹었다고 자부하고 있다😅
근데 문제는 저거 먹고 배부른 느낌이 들기 시작했는데 고기 저만큼은 더 먹었다는거🙈
그리고 이상하게 난 감자탕을 먹으면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 특히 빵빠레가!!🍦 집에 아스크림 완전 많아서 저걸 꺼내먹어 말아 갈등하다가 그것보단 자두가 낫겠지 하고 자두 먹었는데, 계속 먹어버렸다ㅋㅋㅋㅋㅋㅋ 네개나 먹어치웠어😂 사실 고기 더 먹을 때부터 입터진거 알아봤었다 내가🐥 지금까지 일주일에 한번씩은 마구와구 먹었고 오늘이 일요일이다 보니 아침부터 뽐뿌가 엄청났었지... 사실 자두 먹으니까 위장은 만빵됐는데 그래도 계속 단게 먹고싶어서 이건 폭식욕구라고 생각하고 그거 끊어주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물도 마시고, 양치하고, 설거지하고, 샤워까지 하고는 입에 뭐 넣느니 눕는게 낫지- 하면서 누워있다😃 네 전 소에요 음메에에에에🐮
.
말이 길어졌는데 여튼 결론은 오늘 폭식욕구 돋았다는거, 그리구 그거 조절해보려고 지금 별짓 다했다는거다🐥 그래도 바로 무너지지 않고 어떻게든 해보려고 노력하고 이 정도에서 쉬어주고 있어서 진심 다행이다 휴우우ㅜ😂
지금 배 빵빵하니까 저녁 조절해주면 몇키로 안뛰겠지...?
조만간 생크림 올라간 프라푸치노를 먹어야 할 것 같다. 정말 완벽한 결론이다👍
-
#지은새로운다이어트#지새다15일차#하마터면폭식할뻔#반폭식#다이어트#다이어터#학생다이아트#학생다이어터#다이어트일기#식단일기#식단기록#식단조절#식이조절#점심식단#감자탕#고기#자두파티#지은쓰식단#홈트#레베카루이즈#지은운동

56.x👉🏻공복무게 54.6

#레베카루이즈
마일리사이러스 레그
빅토리아시크릿 엔젤 부티
플랫 스토맥(?배)
👊🏻 씻고 와서 허리, 골반 교정 운동이랑 강하나 하체스트레칭 할 예정

얼른 코어 근육 더 키워서 티파니 허리 운동도 하구 싶다..!!

#20170722 #다이어트22일차 #운동
⛳️ 오늘의 운동
- 실내자전거 90분
- 레베카루이즈 상체운동
- 레베카루이즈 하체운동
- 레베카루이즈 복근운동
.
오늘의 나 칭찬해.. 실내자전거 90분에 레베카루이즈 복근운동까지 추가로 했다 두 시간 운동 칭찬해! 내일도 화이티이잉💪🏻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운동 #운동일지 #홈트 #홈트레이닝 #트레이닝 #실내자전거 #사이클 #레베카루이즈 #상하체 #복근운동 #diet #dieter #hometraining #training #fitness

.
.
머리가 터질것 같지만
운동은 계속됩니다💪
.
레베카 루이즈'마일리 다리'
.
.
#퇴근후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언제끝나 #안끝나 #다욧은평생 #레베카루이즈 #마일리사이러스다리운동 #머리가터질것같다

#다이어트식단 #늦은저녁 (토마토/치즈/풀떼기/견과류/발사믹식초/올리브유) #레베카루이즈 언니의 #운동 이 기다리고 있다ㅎㅎ.ㅎ🤸‍♀️

그래....다 태워서 없애버리겠다.
지방내이노무쉐키🤰
운동시작 한지 세달째
허리접어븜,얼굴무너져븜,나자신과싸워븜
@growgym84 철홍아ㅋㅋㅋ살 어째야 하닝?
광주살면 너한테 운동 가겠다만ㅠ
.
.
.
.

#발레스트레칭 #유산소운동 #무산소운동 #근력키우기 #레베카루이즈 #이소라다이어트 #아들둘맘 #다이어터 #체중계는내친구 #둘째낳고#살#the#안빠짐 #좋아요
#운동 #홈트레이닝 #소통해요 #diet #lfl #f4f
#몸이탄탄해져야한디얼굴이탄탄해짐😂
#운동하고배고파서또먹고 #결국#제자리#걸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