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밍고

3130 posts

TOP POSTS

.
아무수도쓸수없는날🙌
겸 웰컴 또담 파티💕💕💕
#베이비샤워 #핑크핑크 #러브밍고

🤧
눈을 왜그러케 떠???
.
졸린 플라밍고였다가
순둥이 플라밍고로 변신완료
#다이소 #플라밍고 #러브밍고

#다이소 #러브밍고
졸귀라서 엄청많이샀어여,,
근데 디퓨져랑 콜드컵은 못구함 ㅜㅜ

[다이소 #러브밍고 인증샷 이벤트]
다이소 ‘러브밍고’를 찾아라!
.
다이소 신상 러브밍고 출시 기념 이벤트-!
.
다이소 매장에서 핑크빛 파티웨어 ‘러브밍고’ 스티커 인증샷을 찍으면 상큼발랄템으로 구성된 러브밍고시리즈 키트가 여러분 품 속으로!
.
지금 바로 인증하세요♥_♥!
.
■참여 방법
개인 계정에 러브밍고시리즈 인증샷 + 해시태그(#다이소러브밍고) + 본인 인증샷 게시글에 @친구소환
.
■이벤트 기간
5월 25일 (목) ~ 6월 11일 (일)
.
■당첨자 발표일
6월 16일 (금)
.
■이벤트 경품
.
- 러브밍고시리즈 키트 2만원 (3명)
-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5명)
- 다이소 포인트 1만점 (15명)
.
#다이소#이벤트#다이소러브밍고

#랄라라🎶
탕비실에서 한 컷~👻
⛈날씨지만 이 작은 것 하나로 괜시리 기분좋네~
#다이소#러브밍고#분홍분홍해🌸

아얘몬데 안물어져 아우짜징나😬
자꾸 플라밍고 물어뜯을라함
#플라밍고 #러브밍고

다이소에서 산 5000원 러브밍고 디퓨저 로즈향🌹👍🏻진짜 저렴하고 잘산거ㅜ같다 내방에도 산뜻한 냄새가🌸

#다이소#디퓨저#러브밍고

MOST RECENT

몇일전에 영이 사준 디퓨저 친정집에있다가 이제집으로가져왔당 이쁘당 오늘명동나갔다왔는데
이것만없음ㅋ 인기템ㅋ
#플라밍고 #러브밍고 #러브밍고디퓨져
#홍학 #디퓨져

#랄라라🎶
탕비실에서 한 컷~👻
⛈날씨지만 이 작은 것 하나로 괜시리 기분좋네~
#다이소#러브밍고#분홍분홍해🌸

이상하게 기본 흰색티는 많이 사는 것 같으면서도 막상 입으려면 마땅한게 왜 없을까요..?!🤔🤣
이런 고민 해결을 위해 추천해드리는 #멋부린듯안부린듯한 #러브밍고 티셔츠입니당! 😏👻
리넨소재의 화이트 컬러가 밋밋하지 않고, 가슴한켠에 있는 예쁜 플라밍고 그림이 포인트가 되지요!!🙆🏻😍👍
.
#연남동옷가게 #에이미플러스
.
.
————————————————————
#코디 #데일리코디 #스타일 #스타일그램 #패션 #패션그램 #데일리패션 #일상룩 #멋스타그램 #오오티디 #인친해요 #선팔하면맛팔 #인친환영 #선팔맞팔 #f4f #맞팔해요 #맛팔선팔 #선팔 #맞팔 #맞팔환영 #fff #좋아요 #instalike

🌸7.23일 일요일하루🌸
비가 엄청 많이 내려서 교회는 못다녀왔구
금요일에 나간뒤로는 안나가서 몸도 찌뿌둥 하고 따분해서 엄마 약도 살겸 겸사겸사 시장 다이소 가서 폭풍쇼핑함!!
왼쪽플라밍고는 다이소거 오른쪽은 월미도거 역시 월미도거가 더 빵빵한듯?
네일아트 하는거는 도전할라고 산거고
나머지는 전부터 생각했던거라 샀구
부천역점은 무민 파란색만 있드만 ㅠㅠ
시장이 더 귀여운게 많아서 좋았다 ㅎㅎ
플라밍고 튜브 더사러 가야겠다 조만간..
다이소에서 이렇게 많이 긁은거 처음이닼ㅋ 엄마심부름겸 구경천천히 하면서 담다보니 ㅋㅋㅋㅋ 이렇게나 많이삼 쇼핑은 언제나 즐거운것😊😊 #시장#다이소#쇼핑#러브밍고#플라밍고#컵홀더
#헬로키티마우스패드#캘리페이퍼
#캘리펜#퍼프#퍼프받침대#네일스틱#네일스티커
#손목젤쿠션#다용도지퍼백#3배고속충전기
#파우치#무민#여름용#취향저격템#핑크덕후

韓国の#ダイソー で売ってた#フラミンゴ の布で、
#枕カバー を作ってみた!
布っていうか、テーブルカバーって売られてまして、、(笑)
何かに使えそうだったのでお姉さんに頼んで買ってもらって、
うん!かわいい😍
お布団晒すのどうかと思ったけど、まぁ気にしない(笑)

#다이소 #러브밍고#배게커버 만들었다....💕
#diy #handmade #sewing #flamingo #플라밍고

침대헤드를 장식하는 뉴아이템
#홍학홍학 러브♡.♡
.
.
.
.
.
#홍학 #써니라이프 #플라밍고 #러브밍고 #인테리어 #조명 #네온사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