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자냐

61078 posts

TOP POSTS

오늘은 연남동 노러쉬라는 브런치 카페에서 잉글리쉬 브랙퍼스트와 라자냐를 먹었어요 ❤️❤️ 인더스트리얼 분위기가 믹스된 곳이라 편안한 느낌을 줘요. 요리도 요리이지만 같이 마신 아이스더치도 참 인상적이네요 !!

무지막지하게 비가 오는 날이네요
슬리핑테이블 오늘 쉬어가기로 합니다

재난경보 떴어요(.....) 저희집 올라오시는 언덕이 물바다 쿨렁쿨렁이에요........ 박사장도 오늘은 집에 강제 감금 !
뽀송뽀송한 날씨가 얼른 와야
2층도 다시 개방할텐데 ! ;ㅁ;

#수원 #행궁동 #행궁동카페 #화성행궁 #카페 & #sleepingtable #슬리핑테이블 #맛스타그램 #수원맛집 #수원카페 #수원브런치 #브런치 #맛집 #파니니 #샌드위치 #라자냐 #크래프트비어 #수제맥주 #수원크래프트비어 #수원수제맥주 #food #cook #korea #suwon

라자냐 쟈냐 #라자냐

뚜또베네,
라자냐가 유명하지만 난 명란파스타 추천💛
.
.
.
#뚜또베네 #라자냐 #명란파스타 #먹스타그램

동네에 이런 근사한 곳이 있었다니!❤️
아지트로 결정 탕탕탕😎😎👊🏻
#클램 #klam #역삼맛집
#와인한잔 #라자냐 #새우관자살 #감바스

너무 유쾌하신 이사님이 대관하신 파티
#503recipe #대관파티 #송로버섯 #트러플 #후레쉬트러플 재고보유중 #포르치니파스타 위에
식감느끼시라고 두껍게 갈아보았습니다 ! ^^ 감독님 뵙게되어서 영광입니다!
광고 뮤직비디오 열심히 찾아볼께요!
#피에몬테지방 트러플 #서래마을맛집 #맛집 #파스타#크림파스타#버섯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라자냐#빠에야 #티본스테이크

.
다음달에 반차쓰고 에프터눈티세트 먹으러 올래유💙
#명동 #보버라운지 #라자냐 #마시쏘

인생 최고의 피자를 찾았다!
물론 그런 뜻의 이름은 아니겠지만 동네가 동네이니만큼 정말 부자들만 오는 곳 같았다.
맛과 분위기에 감탄하면서도 반드시 돈 많이 벌어서 피자 두 개에 디저트까지 시키는 멋있는 사람이 되리라 다짐하고 왔다.... #부자피자 #비스마르크피자 #라자냐 #샹그리아 #먹스타그램

홈메이드 #라자냐 라구소스 + 베사멜 소스

MOST RECENT

#신촌맛집 #라구식당 #라자냐 짱맛있다!!!!! 평일에만 문 연다는게 단점😭 #먹스타그램 #lasagna

밤엔 마싯는거 올리는게 최고👍
또먹고프다😶😶
-
-
-
-
-
-
#샤로수길 #씨앗양식 #라자냐 #치즈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음식 #foodie #foodporn

.
연남동 투어~ 인생 라자냐 자나자나~
진짜 맛있었다ㅜㅠ 스테키도 최고!
길잃어 들어간 카페는 더 최고!!.
#연남동맛집 #성격양식 #라자냐 #찹스테이크 #디저트는 #레또르떼 #몽블랑 #최고👍 #맛스타그램 #먹스타

중문투어첫날#기린r #라자냐 #함박로제
#리코타치즈샐러드 맛있넹🐷냠냠

#요리하는러블림😘
#라구소스 #볼로네제 #라구볼로네제 #베사멜소스
재료준비 빼고 만드는데만 4시간 걸린😂 #소스
어깨빠지겟당
고생해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얼마 안되네😥😥
다음엔 대량으로 만들어야지😁
소스는 숙성시켜야 맛있다니 내일 저녁은 #라자냐
그나저나 오늘 저녁은 뭐먹어야하나
#쿡스타그램 #아이고디다 #디다

주말 마지막 저녁까지 불태우기👊 분명히 다이어트하기로 다짐했는데..ㅋㅋㅋ #trevia #트레비아 #이태원 #이태원맛집 #경리단길 #피자 #마르게리따 #새우 #라자냐 #졸맛탱 #다이어트는내일부터

오늘은 #경리단길 #스핀들마켓 에서 #라자냐 랑 떡볶이먹고 #바잇미 간식도 사고 #덴티스츠어포인트먼트 가서 선글라스만 써보고 그냥 나오고(오늘 인터넷으로 옷 사서 살게없었어요)
#해방촌 까지 걸어와서 #드도트 와서 #복숭아스무디 마시고 아우는 떡실신중이예요~~#오늘까지만놀고 #낼부터는일열심히... #주말끝 #정신차리자

#청담맛집 #청담동 #서울맛집 #유명셰프 #레스토랑 #뚜또베네 #예약만가능 #따야린 #라비올리 #라자냐 #티라미수 띠야린 #고소하고 #맛있다 #핵존맛 라비올리는 #존맛탱 라자냐는 개인적으로 너무 고평가된듯... #비주얼갑 이지만 맛은 그냥 저냥.. 티라미수는 #진짜최고 #가격은사악 하지만 맛은 진짜 #존맛탱 #인생티라미수 !!! 이거먹으러 또오고싶을정도 ㅋㅋ #먹방 #맛집탐방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냠냠 #촵촵 이와중에 #무피클 너무 맛있어서 #리필 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