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뷰티

83 posts

TOP POSTS

#샵스타그램
#속눈썹연장
#분당속눈썹
#정자동속눈썹
#라인뷰티

속눈썹 100번 가까이 붙이면서
이걸 계속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늘 고민이였다.(몸이 아파서ㅜ)
하지만 배우길 참 잘했다능...
앞으로 더 열공모드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뷰티플래너가 되겠습니다😁

#라인뷰티 #동교동 #딸기 아침에 진서니 샾에 왔더니 이 귀한걸 주지않고 사진만 찍게한다 -,,- 먹고싶다

스승의 날이라고.
울쌤이 오늘 이렇게 고맙게.
15.16 출장이어서 샵에 없었더니
오늘 보내왔네요..
감사해요.
내가항상 감사한데.
그래도 샵 오픈해서 잘하고 계시니 또 감사하죠

저두 감사하며 살아야겠어요

#라인뷰티#포항속눈썹#이동젤네일#자연눈썹

오늘 새벽까정 술먹고 바로 천안와서 시술...
ㅠㅠ 술이 안깬 상태에서 마취가 안된다는...
참는다고 참았는데 역시 아팠다는-ㅁ-;; #성정동 #집앞 #라인뷰티

한국여름날씨 미리체험하고 왔음..
아..곧 이렇게 덥겠지..매일매일😠

여기 가구 이쁜것도많고 가격도 조으네.
우리샵에 가구바꾸고싶다 ㅋㅋ
가져갈방법이없넹 ㅋㅋ
우리 은성언니..어제 빈속에 김10장먹고 힘들어하심ㅋㅋㅋ힘내영😆😆😆
잘해봅시당. 다잘될꺼예요.
간절히바라면 이루어짐✌
.
.
#디자인페이스 #중국 #렛미인 #라인뷰티 #덥다 #여름은 #진짜싫음 #가구백화점 #쇼파 #테이블 #일상 #셀스타그램 #원원짱 #김대표님 #김원장님 #김먹지마 #놀러가고싶다 #힘내자 #우리는 #최고

티내지않기!
속상해하지않기!
웃기!
내려놓기!
때론,포기하기!
안녕~
#라인뷰티#일상#천안#행복바이러스#내려놓기#웃자웃자

💆피부관리 이벤트 진행중💆

특수재생관리 3만원
등+페이스관리 5만원
.
.
.
📍원장1:1맞춤 관리
📍산전후관리 특수관리 전문
📍고객님 한분 한분 맞춤 상담 및 관리
👉
.
.
📍원장 1:1 맞춤 디자인 시술
📍모녀가 함께 하는 16년이상 토탈 뷰티샵
📍1회용 제품 <철저한 위생관리>
📍100% 사전 예약제 운영
📍충분한 상담 후 디자인 및 칼라 결정
.
.
📞예약 및 문의 <24시가능>
.
.
👉카톡:linebeauty1004 /010-7516-3195
다이렉트 상담 메세지 환영

#계산동피부관리 #피부관리 #피부관리잘하는곳
#뷰티토탈샵 #라인뷰티 #linebeauty #얼굴관리
#등관리 #체형관리 #전신관리 #특수관리

왁싱은 여름에만 하는것이다?
아니예요~~겨울에도 꾸준히 관리해주셔야 여름에 관리하기 좋아요~^-^
불필요한 털제거는 면도기도 가능하지만 색소침착이 올
수 있고 피부표면에도 무리가 갈 수 있어서 추천은 안해요ㅠㅠ 사진에도 겨드랑이.다리.헤어라인 비포&에프터 보니 확연히 틀리죠~? 우리모두 깔끄미하게
관리받아용~^-^💕💕 #청주쿠폰 #청주왁싱 #헤어라인 #다리왁싱 #겨드랑이
#12월이벤트 #쿠폰제실시 #항시할인 #출장속눈썹연장
#라인뷰티 #반영구 #청주반영구상담 #24시상담가능 #선팔하면맞팔🙌 #친추환영😎

지선이가 이쁘게 속눈썹 해줬당
여태 한 것 중에 제일 이쁘당
1000000000000% 만족 👍🏻❤️
수고했어 지선이💕😊
@zysun_e .
.
#수원 #수원역 #속눈썹 #모델 #반영구 #라인뷰티 #짱 #셀카 #selfie #f4f #follow #ootd

MOST RECENT

뉸뉴~~ 친구의 추천으로 받은
눈썹문신〰♥️ 아픈거 하나 없이 한시간이면 끝!!
매번 눈썹 그리느라 시간낭비 따위 안해도 되서
너무 간편간편😘👍👍!!! 자연스럽구 맘에 든댱 ㅎㅎㅎㅎ 눈썹 디자인도 그 자리에서 가능해서 좋아용♥️♥️
내일 리터치 받으러 가야징 .
.
.
.
#수원역 #눈썹문신 #아이라인문신 #헤어라인 #틴트입술문신 #속눈썹연장 #라인뷰티 #linebeauty #쌩얼 #화장 #눈썹 #간편 #내일은 #리터치

#샵스타그램
#속눈썹연장
#분당속눈썹
#정자동속눈썹
#라인뷰티

속눈썹 100번 가까이 붙이면서
이걸 계속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늘 고민이였다.(몸이 아파서ㅜ)
하지만 배우길 참 잘했다능...
앞으로 더 열공모드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뷰티플래너가 되겠습니다😁

#첫줄안녕
#올만에
#미싱

천이 시원하고 보드랍다ㅎ
고객을 향한 나의 사랑이
세심한 배려를 통해
전달되길 바라며...ㅎㅎ

#피부샵
#피부관리
#전신관리
#속눈썹
#반영구화장
#왁싱
#라인뷰티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
#라인뷰티#수원반영구 #눈썹문신#완전맘에듬#온니짱❤️ #수원역#눈썹반영구#셀스타그램 #주말에
.
🎉여름 할인 EVENT🎉
.
남,여 눈썹 / 아이라인 / 헤어라인 / 틴트입술 / 속눈썹연장, 펌
.
🔆 전 시술 파격 할인
🔆 동반 예약 시 추가 할인
🔆 두 가지 이상 시술 시 추가 할인
🔆 SNS 팔로우 및 후기 사진 개제 시 추가 할인
.
무더운 여름 물놀이 걱정 No! 땀 걱정 No!
점점 더 더워지고 있는 요즘 여름을 맞이하여
모든 시술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기회에 더운 여름 서둘러 준비하세요~!
.
▪️1:1 맞춤 디자인
▪️인증된 천연색소 사용(중금속 미검출)
▪️일회용 소모품 사용
▪️사용된 소모품 즉시 폐기
▪️100% 예약제
▪️24시간 상담 가능
.
📞예약/수강 문의 : 010.2902.0627 💬카톡 js0627

모임겸 회의날 나름ㅋㅋ일때문에모인거니깐😁
포항에 이런좋은동네도있었네
밥먹고 옆에바로 커피명가
딸기케잌못먹어서 아쉽지만 블.베 케잌🍮
가족같은두분들 앞으로 더 달려갑시다요🏃‍♀️
.
.
#포항 #맛집 #환호 #커피명가 #디자인페이스 #울산 #포항 #영덕 #블루베리케이크
#키위생과일 #생과일요거트 #덥다 #안으로들어갑시다 #반영구화장 #왁싱 #타투 #네일 #속눈썹 #제이엔코 #j&;co #왁싱총판 #울산총판 #D.F #u스텔라 #라인뷰티 #렛미인뷰티

✔고객님 다른건 성분부터 보시면서 관리는
왜 아무곳에나 가시나요✔ .
.
.
💆벌써 2년전..교육 열공중인 노랑 병아리 컨셉인 나ㅋㅋ
.
.
고객님들이 놓치기 쉬운 한가지
제대로 교육받고 경험한 사람이 관리를 하고 있는지 한번 더 체크하는 센스🤗
.
.
📍원장1:1맞춤 관리
📍산전후관리 특수관리 전문
📍고객님 한분 한분 맞춤 상담 및 관리
👉
.
.
📍원장 1:1 맞춤 디자인 시술
📍모녀가 함께 하는 16년이상 토탈 뷰티샵
📍1회용 제품 <철저한 위생관리>
📍100% 사전 예약제 운영
📍충분한 상담 후 디자인 및 칼라 결정
.
.
📞예약 및 문의 <24시가능>
.
.
👉카톡:linebeauty1004 /010-7516-3195
다이렉트 상담 메세지 환영

#계산동피부관리 #피부관리 #피부관리잘하는곳
#뷰티토탈샵 #라인뷰티 #linebeauty #얼굴관리
#등관리 #체형관리 #전신관리 #특수관리 #임산부관리 #산전관리 #산후관리 #성장마사지 #계산동산전관리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
남자분들도 제대로 관리 받으세요.

여자와 남자는 다르게?
차별해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남자분들이 더 좋아하는 피부관리 받으러 오세요😗
.
.
📍원장1:1맞춤 관리
📍산전후관리 특수관리 전문
📍고객님 한분 한분 맞춤 상담 및 관리
👉
.
.
📍원장 1:1 맞춤 디자인 시술
📍모녀가 함께 하는 16년이상 토탈 뷰티샵
📍1회용 제품 <철저한 위생관리>
📍100% 사전 예약제 운영
📍충분한 상담 후 디자인 및 칼라 결정
.
.
📞예약 및 문의 <24시가능>
.
.
👉카톡:linebeauty1004 /010-7516-3195
다이렉트 상담 메세지 환영

#계산동피부관리 #피부관리 #피부관리잘하는곳
#뷰티토탈샵 #라인뷰티 #linebeauty #얼굴관리
#등관리 #체형관리 #전신관리 #특수관리 #관리하는남자 #남성케어 #남자피부관리 #남자등관리 #남성전문케어

속눈썹연장이 불편하고 잠깐 쉬고 싶으신분들!
🙊해답은 뷰러펌 입니다.
.
.
이런분께 추천 드려요
.
.
✔속눈썹이 처지거나 위로 솟으신분
✔속눈썹이 눈을 찌르시는 분
✔뷰러를 자주 사용 하시는분
✔연장이 불편하신분
✔속눈썹연장을 잠시 쉬고싶으신분
✔속눈썹이 짧으신분 .
.
.
📍원장1:1맞춤 관리
📍산전후관리 특수관리 전문
📍고객님 한분 한분 맞춤 상담 및 관리
👉
.
.
📍원장 1:1 맞춤 디자인 시술
📍모녀가 함께 하는 16년이상 토탈 뷰티샵
📍1회용 제품 <철저한 위생관리>
📍100% 사전 예약제 운영
📍충분한 상담 후 디자인 및 칼라 결정
.
.
📞예약 및 문의 <24시가능>
.
.
👉카톡:linebeauty1004 /010-7516-3195
다이렉트 상담 메세지 환영

#계산동속눈썹 #계산동속눈썹잘하는곳 #뷰러펌 #언더펌 #인천속눈썹펌 #속눈썹연장 #라인뷰티
#계산동뷰러펌 #계산동언더펌

💆피부관리 이벤트 진행중💆

특수재생관리 3만원
등+페이스관리 5만원
.
.
.
📍원장1:1맞춤 관리
📍산전후관리 특수관리 전문
📍고객님 한분 한분 맞춤 상담 및 관리
👉
.
.
📍원장 1:1 맞춤 디자인 시술
📍모녀가 함께 하는 16년이상 토탈 뷰티샵
📍1회용 제품 <철저한 위생관리>
📍100% 사전 예약제 운영
📍충분한 상담 후 디자인 및 칼라 결정
.
.
📞예약 및 문의 <24시가능>
.
.
👉카톡:linebeauty1004 /010-7516-3195
다이렉트 상담 메세지 환영

#계산동피부관리 #피부관리 #피부관리잘하는곳
#뷰티토탈샵 #라인뷰티 #linebeauty #얼굴관리
#등관리 #체형관리 #전신관리 #특수관리

.
.
.
#부산 #부산대 #부산대속눈썹연장 #속눈썹연장잘하는곳 #라인뷰티 #얼스타그램 #눈스타그램
거의 밑낯 상태인게 부끄럽긴 하지만 ㅠ ㅠ
속눈썹 연장은 잘 되서 넘나 기분 좋은그 ❤️

#hello🙋🏻
.
.
#휘뷰티원장님#라인뷰티원장님
깜짝 샵방문😆
정신없이 손님받고 한가해질 타임에 오신 두분
라인원장님 화분 잘키울께용🙌🏻
휘원장님 손수 내눈앞에 제작해주신 미녀와야수 디퓨져
간지 철철나는 선물이니 안이쁘다고 하지마용🙃
오늘 너무 고마워용 담에 또봅시다🙋🏻
.
.
#라나뷰티#라인뷰티#휘뷰티#모두대박납시다👍🏻#개업축하#화분#디퓨져#diy#제작선물#반영구#반영구수강#반영구잘하는곳#수원반영구#광교반영구#눈썹잘하는곳#눈썹잘하는곳추천#자연눈썹#화장눈썹#그러데이션#수지눈썹#아이라인#헤어라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