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홀리

312 posts

TOP POSTS

비오는날 아스팔트공사한줄알고 지하도 갓는데 여전히 타일에다가 예전보다 침수도 잘됨...좁은공간에서 사진도 찍고 조그만한 영상
#빙기리 #라온홀리 #지하도 #롱보드

드디어 손에 들어온 롱보드! 휠하구 트럭 바꾸구 커스텀까지💕 커스텀작업 도와준 여보 (@jongbuem.park 태깅 )너무너무 기다렸던거라 집앞에 오자마자 막내랑 쫌 타봄!!!! 이제부터 연습시작🙊🙊🙊 오늘은 치마 입고 가서 보드들구 예관을 그냥 지나왔다는거ㅠㅠㅠㅠ 근데... 크루저보다 훨씬 무겁다는데 함정ㅠㅠ 이거들구 예관에 자주 갈수있겠지?🙋🙋🙋 #라온 #라온홀리 #리어다이브 #라온홀리리어다이브 #롱보드 #롱보드커스텀 #패리스트럭 #오랑가탕휠 #라온홀리46 #라온스케이트보드 #코리아보드 #롱보드입문

오빠랑 같이 롱보드 들고 여의나루간당!!!
같이 서울 나들이 가줘서 고마워요❤️
#롱보드 #하이브로우 #라온홀리 #여의나루역 #한강데이트 #지하철 #움직이는에어컨

#longboards
#longboard
#board
#skateboard
#sk8
#raon
#raonboard
#raonholi
#라온
#라온홀리
#롱보드
#보드
#선팔
#맞팔

라온 홀리44 soft

여자친구 보드😆😆 다치지 않게 조심히 탔으면💕

MOST RECENT

새데크!!!! 개좋아.. 라온 홀리 45인치 웨일 (와인)

퇴근후 나를 반기는 새아가.. 영롱하구나!!! 46가온 타고 44로 내릴까하다가 하다 46포기하긴 싫었는데 45인치.. 오오,
그래픽도 짱이쁘고.. 와인보단 핑크에 가깝다.

남자는 삥꾸지!! 사장님께서 베어링도... 마침 베어링도 필요햏는데.. 감사합니다.. 역시 믿고 타는데 가격까지 착한!! 라온! 번창하길!!!! #롱보드 #롱보더 #새데크 #라온 #raon #라온홀리 #45인치 #웨일 #whale #데크교체 #광주 #무브 #문전 #문화전당 #구시청 #쌍촌동 #소통

#롱보드영상
.
여러분!
제가 노컴빅 씨앗을 심었어요!!
감격...😭😭😭😭😭
물개박수 짝짝짝👏🏻👏🏻
.
.
#일상 #취미 #평일 #진주 #마타 #롱보드 #롱보드댄싱 #롱보드트릭 #라온 #라온롱보드 #라온홀리 #longboard #longboarder #longboarddancing #movieoftheday #raon #노컴빅스핀

포토 시라노 @namdaewoon .
.
사실 잘하는것에만 의미가 있는건 아닌데
나는 잘하라고 내자신을 자꾸 내몬다
.
.
#일상 #취미 #주말 #사진 #촬영 #롱보드 #롱보더 #맨발 #롱보드댄싱 #라온홀리 #라온롱보드 아 저건 라온아니다 #longboard #longboarder #picoftheday #photography

#롱보드영상
카빙 감을 쪼금 찾은 어제!
평소 자세가 완전 잘못됐다는걸 드디어 알아차리고 ㅋㅋㅋ
카빙연습한다고 속도내다가
굴러다니고 날라다녔당😑
이제 적응해야지
.
.
#일상 #취미 #평일 #진주 #마타 #롱보드 #롱보드댄싱 #라온 #라온롱보드 #라온홀리 #longboard #longboarder #longboarddancing #busan #movieoftheday #raon #다이어트

#롱보드영상
아웃노컴+노컴
다리 힘풀리구여
아웃노컴할때 팔은 왜저리 베베 꼬는거람
영상찍을때마다 보이는 나의 튼실한 다리 깔깔 😑
.
.
#일상 #취미 #주말 #통영 #마타 #반다나 #롱보드 #롱보드댄싱 #라온 #라온롱보드 #라온홀리 #아웃노컴 #노컴플라이 #longboard #longboarder #longboarddancing #busan #movieoftheday #raon #다이어트

#롱보드영상
카빙 어딨는지 아시는분?
도대체가 찾을수가 없네요
카빙좀 저희집에 하나 놔주세요
.
.
#일상 #취미 #평일 #창원 #만남의광장 #롱보드 #롱보드댄싱 #라온 #라온롱보드 #라온홀리 #longboard #longboarder #longboarddancing #busan #movieoftheday #raon

새로운 취미 롱보드~~~ 예쁜 홀리로 구입><
#롱보드 #롱보드댄싱 #라온 #라온홀리 #비기너

그나마 조금 익숙해졌던 감 다 사라져써... 초보에서 생초보로 강등ㅋㅋ 물라스틱 뗐더니 뭔가 느낌도 다르고? #롱보드 #라온홀리

약 1년 반만에 라온 홀리 외출ㅠㅠ #롱보드 #라온 #라온스케이트보드 #라온홀리 #YUNY

송도 미추홀공원 나들이💜💜 @joonghwani @won_ikii @jiyoung4496

안녕하세요 라온의 비글미를 담당하고 있는
지혜입니당 🤗🤗🤗🤗🤗
다름이 아니고 라온의 뉴덱💜 "홀리네오"를 설명해 드리고자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글솜씨가 허술하지만 읽어주세요 고마워용😄

Longth : 45"
Width : 9.5"
Weight : 2.2kg
W.Base : 30" - 31"
Structure : Bamboo & Canadian Maple
Price : 149,000

라온의 1호 데크 홀리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데크죠 👍👍 홀리의 뒤를 이어줄 라온의 뉴덱
이름부터 홀리 + 새로움(Neo) = 홀리 네오
"홀리 네오에 홀리네요" 입니다 (홀려요 홀려❤️) 우선 보드를 처음 보자마자
딱 내꼬넹😉 싶더라구요 홀리네오 디자인은 미라그래픽 워킨(Walkin)과 제가 타는 통통 튀는 컬러가 매력인 스프레드(Spread)이렇게 두가지 입니다 여러 페인트 조합으로 밝은 분위기의 보드를 좋아하는 저는 이건 내꺼넹 나아니면 누가타😝
이런 생각을 조심스럽게 ㅎㅎㅎㅎ
저는 원래 48인치 이상 긴 데크를 선호했어요
트릭은 포기한지 오래라😥 겁이 많아 트릭은 엄두도 내지 못했거든요. 요즘은 기본 트릭이지만 많이 연습중이에요 ㅎㅎㅎ
왜 긴덱만 고집했나 싶을 정도로 길지도 짧지도 않고 길이감이 맘에 들어요 ㅎㅎㅎ 세로길이 뿐만아니라 가로도 넓어서 댄싱하기도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요즘 추워 게을리하던 저를 깨워준 너무 감사한 데크입니다💕💕 댄싱과 트릭을 병행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자세한 스펙은 라온 홈페이지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롱보드 #롱보드댄싱 #롱보드스타그램 #롱보드그램 #롱보드스팟 #해그늘 #해그늘파크 #서운체육공원 #longboardlove #longboardgirl #longboards #longboarding #라온 #라온보드샵 #라온롱보드 #라온홀리 #홀리네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