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허지에야시장

MOST RECENT

#대만여행 첫째날2
#taiwan
#예류지질공원🗿
#101타워
#망고아이스크림
#taipei
#라오허지에야시장
#라오허제야시장
#라오허제야시장 오징어튀김
#20180604

습하고 살짝더웠지만
예보에있던 비는 안왔다.
날도 좋고
즐거운여행~~
대만의음식은
내입맛엔 조금씩 짜다

대만 마지막날

아쉽우그낭 날씨도 좋고요
기분도 너무 좋아요 헿

#대만 #101전망대 #라오허지에야시장 #자전거투어
#타이페이 #일상 #소통 #daily
@yooj__

#대만여행 #1일째☝ ⠀ ⠀ ⠀


숙소도 못 찾아 3일까지도 매번 숙소를 찾아 다닌
길치 둘이 대만의 더위를 느끼며 시작한 첫째날😛 ⠀ ⠀ ⠀


#먹방여행 을 하겠다며 떠났지만
더위에 결국 #한끼 물만 #벌컥벌컥💦 ⠀ ⠀ ⠀

#야시장 간다고 버스탔으나
정류장 잘못내려 의도치 않게 축제구경
사방팔방 폭죽이 #펑펑 🎉 ⠀ ⠀ ⠀


야시장에서 밀크티만 먹은 우리 ...멋짐👏⠀ ⠀ ⠀

#대만 #타이베이 #타이베이101 #딘타이펑 #라오허지에야시장 #50란 #버블티맛집 #친구여행👭 #15년지기 #첫여행
#더위에지치고체력바닥인친구챙기느라고생많았다😜

자우궁 마조 사원 기도드리는 시간☺️ 대만은 섬나라여서 그런지 바다의 여신 마조 여신에게 기도를 열심히 드려요🙏🏻 @lipby

#라오허지에야시장 보고 놀란 가슴 진정시키려 호텔 부근 음식점에서 #한끼🍲 #야시장 투어는 이제 못하겠어 #명동거리#광장시장 을 합쳐놓은 느낌이야💦 #넘힘드러

두꺼운 면에 달짝지근한 소고기를 얹어놓은 #xingbeefnoodle

뭔지도 모르고 줄이 댑따길길래 일단 먹었는데
맛디게 특이한데 중독성있네?
후자오핑? 후자오삥?
라오허지에 야시장 가는분들 드셔보시길
.
.
.
.
#후자오빙 #후자오삥 #라오허지에야시장 #라오허제야시장 #대만야시장 #대만여행
#대만맛집 #생활의달인

라오허지에 야시장의 명물 화덕만두와 맥주!! 크으~ 꿀조합이다 ㅋㅋ (탄산필수!!!) 근데 여기 웨이팅이 어마무시해
#개뜨거움주의 #구운만두 #타이완비어 #라오허지에야시장 #3대야시장모두섭렵 #대만여행 #taiwan #taipei #먹방여행 #길거리음식 #취두부냄새주의😱

#カオナシ #ねぎたまごぎゅどん 스키야 파, 계란 규동 #九分 #지우펀 #1062버스 Exit2!!! 중샤오푸싱 1번출구 말고 2번출구로.. 아 왜 저걸 안읽었었지ㅠ 역시 대만 사람들 친절해 #kindtaiwanese #지옥펀 목요일에 비도 와서 지옥펀은 아니었다 #누가크래커 너무 좋아ㅠㅠ #raohejieyeshi #라오허지에야시장 #후추빵 역시 고기 담백한 빵 #대만동네빵집 굿 #대만패밀리마트 푸딩 최고... #TaiwanLife #D+22 배는 안고팠지만 안먹으면 잠이 안 올 것같았다

어제,
내가 이거 사다주려고 민후를 안고 줄까지 섰는데 오빠는 한입 베어물고 안 먹겠다며..
#라오허지에야시장 #유명한집 #푸저우스주후지아오빙 #내가다먹음 #나는맛있었닼ㅋ

이거 먹어보고싶었다.
달고 맛있다.
#대만 #호텔근처 #라오허지에야시장 #탕후루🍓

타이베이에서 두번째로 큰 야시장. 현지인들에게 훨씬 인기 있다는~ #라오허지에야시장 #화덕만두👍 #18일맥주🍻 #대만식도락여행 #타이베이여행 #대만야시장 #taiwan

비는 왔지만 그래서 또 새로운 대만을 보았다😀
.
.
.
#대만 #타이베이 #라오허지에야시장 #여행 #셀카 #셀피 #데일리룩 #소통 #흔남

오랫만에 율리와 둘만의 맥모닝 모닝데이트 햄버거 먹으니 생각나는 대만 햄버거 ㅋㅋㅋㅋ 그리고 대만의 딴삥 도시락......
이주정도 밖에 안 지났는데 또 여행가고 싶다 ㅎㅎㅎ
#아빠와딸 #맥모닝 #가족여행 #蛋饼 #便当 #小笼包 #대만 #대만여행 #대만편의점 #카레계란덮밥 #대만세븐일레븐 #대만야시장 #라오허지에야시장 #饶河街夜市 #海底捞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