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제거리

MOST RECENT

✈️대만에서의 두번째 밤
더워서 실신 할 뻔..😫 아침부터 중정기념당 다녀오고 단수이로 넘어갔다가 스린야시장으로 마무리해땅.. 1년치 땀 다 흘린듯..😢
.
.
.
#대만 #여행 #대만여행 #타이페이 #taipei #중정기념당 #하워드철판구이 #단수이 #홍마우청 #소백궁 #라오제거리 #버블티 #bubbletea #스린야시장 #왕자치즈감자 #스테이크 #먹방 #먹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22 #97 #엄청 #덥다

#첫줄
이번여행은정말둘이서
발바닥도감각이사라질만큼걷고
배터지려는데비맞으면서까지먹고
발닿는대로움직인여행이라너무좋았다
감옥같은숙소마저추억이될듯한
고생한만큼추억이되는듯😝
.
.
.
.
.
.
.
.
.
#부산 #대만 #taipei #단수이 #홍마오청 #진리대학 #라오제거리 #단수이강 #빠리 #페리 #워런마터우 #일몰 #풍경 #예술 #추천여행지 #음식사진은 #배고픈시간에 #먹방 #발닿는대로여행 #좋아요 #💕

에어워크쓰레빠 득템⭐️ 푹신푹신 발편하다 총총

#단수이 #라오제거리 #추억템 #긴발가락

내 최애 영화중하나 #말할수없는비밀
촬영지😍
주걸륜이 학창시절 즐겨먹었다는 분식 세트도 먹었는데 이건 무슨맛..? 대만사람들 참 맛있게 먹던데 우린 다버림ㅠ #문화아게이 #주걸륜세트 .
#단수이 #라오제거리 #홍마오청 #말할수없는비밀촬영지 #소백궁 #진리대학교 #담강중학교 #발마사지 #타이완맥주 #대만 #대만여행

🇹🇼
바람이 너어어무 많이 불어서 빠리도 워런마터우도 못가고 ㅠ

#
대만은 덥고 습하다 #왕예민
첫째날부터 빡!신!일정,, 발바닥 불나는 중
담엔 휴양지 갈래요,,,😶
#진원정희#대만여행첫째날🇹🇼
#단수이#홍마오청#진리대학#담강중학교#소백궁#단수이강#단수이스타벅스#라오제거리

2018.09.15
바람아 멈추어다오✨
-
-
-
#대만 #단수이 #라오제거리

단수이 라오제거리에 대왕카스테라~~ 어딜가나 한글천지~~ 한국인 관광객이 그만큼 많다는거겠지? 오리지널이랑 치즈가 있는데 직원 추천은 치즈 ㅋㅋㅋㅋㅋ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으나 마실것 없이는 절대 단독으로는 먹으면 안되겠더라... 목 맥혀 죽는다는 말이 대왕카스테라에서 나왔다고해서 무색할 정도로 목구멍을 콱! 막는.... ㅋㅋ 그리고 다들 대만가면 꼭 먹어야한다던 밀크티.. 개인적으로 밀크티를 좋아해서 기대를 잔뜩 했는데... 좀 먹다가 버림... 한국에 맛있는 밀크티집 많다! 밀크티는 걍 한국에서 사먹어도 충분한걸로~!
#단수이 #라오제거리 #구경중👀 #대왕카스테라 #치즈맛 #치즈카스테라 #맛있음 #그러나 #목맥혀죽음 #밀크티 #도대체왜추천? #한국밀크티가 #더맛있음 #그래도즐거운여행 #추억 #여행친구

#18년9월9일 .
.
#대만여행 #타이베이여행 #여행2일차 .
역시나 아침부터 재난문자올정도로 폭우가 쏟아졌다..
.
꿋꿋하게 비맞으며 간 #베이터우온천 그랜드뷰리조트베이터우 #유황온천 😍 짱조아👍 .
.
다행히 온천을 하고 나오니 비가 아주 많이 잦아 들었다.
그래서 계획대로 #단수이 로 갔다.
#채가교자관 에서 대만식 짜장면과 우육면을 먹었다. 🤣
첨에는 맛있었는데 계속 먹을수록 속에서 안받아드렸다... 우육면 특유의 향이.... 너무별로ㅠㅠ
.
버스를 타고 #홍마오청 에갔다. 버스를 잘못타서 가는데 시간은 많이걸렸지만 , 아주 만족하는 #스팟 이었다.😎
홍마오청에서 #진리대학 을 걸어갔다.. #말할수없는비밀 촬영지인데 영화장면은 기억안나지만 학교는 확실히 이뻤다😊
.
비가와서 #대만빠리 는 못들어가고 #라오제거리 에서 대왕오징어튀김과 맥주를 드링킹🤣🤣 비가다시와서 우비를 사서 돌아다녀따! 비비탄총으로 풍선터트리기도했다. 잘했는데 선물이 영아니여서 안받았다.! .
#스린야시장 으로 갔다. 가자말자 #발마사지 를 받았다. 아주아주 만족 😍😍😍 ( 3만원이라 가격은 그렇게 싸진않았지만...) #지파이 는 향신료때메 두입먹고 버렸고, 감자치즈 는 맛이없을수가 없었다🤩 파삼겹말이 는 맵고 질겼다......ㅠ
.
#시먼 #백원술집 #안주실패 #공심채볶음 은 최고 👍
.
마지막 숙소와서 먹은 맥주와 #신라면 은 당연코 최고다 .
.
#여행스타그램 #주말스타그램 #3박4일여행 #음식안맞아 #술만먹음 #향신료싫어 #너무길게썼다 #일기끝

갈치님 방문하시니 때 맞춰 마중나와 주시는 대왕카스테라!! 훗😍 김이 모락모락~~ 촉촉한게 따뜻할때 먹으니 이게 바로 카스테라지 싶다 핵부드러움!! 👏🏻👏🏻
.
.
#여행 #휴가 #대만여행 #대만맛집 #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단수이 #라오제거리 #대왕카스테라 #치즈카스테라 #taipei #tamsui #castella #taiwan

.
#대만1일차 🇹🇼 (9/1~9/4)
체크인 할 때까지만 해도 저렇게 맑은 하늘이었는데 룸 배정받고 들어가자마자 갑자기 폭우가 미친듯이 쏟아짐😱 단수이 가기로 했는데 폭망이자나ㅠㅜㅠ 내가 일정을 얼마나 열심히 짰는데 이러기냐ㅜㅠㅠㅠㅠ 두세시간 퍼붓더니 비는 그쳤는데 이미 해가져서 말할수없는비밀 촬영지는 다 문을 닫았고 겨우 먹구름 드리운 홍마오청만 들어가봤다 사진도 못찍고😭아속상해죽을뻔!
그래도 라오제거리 가는길 해변가에서 예쁜 석양도 보고 대왕카스테라랑 대왕오징어튀김 먹으니깐 기부니가 다 풀렸다😍 카스테라 완전 부드럽고 오징어튀김도 존맛탱!!👍🏻👍🏻(근데 오징어튀김은 좀짰엉 시즈닝안뿌려도 맛있을듯!)
첫날부터 시간 아까워서 숙소안가고 계속 놀러다녔더니 한국에서부터 24시간을 깨어있고 2만6천보나 걸었더라😱
#아구내다리야 #24시간이모자라
.
.
#여행 #휴가 #대만여행 #대만맛집 #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말할수없는비밀 #단수이 #홍마오청 #라오제거리 #대왕카스테라 #대왕오징어튀김 #taiwan #taipei #tamsui #trave

⠀⠀⠀⠀⠀⠀⠀⠀⠀⠀⠀⠀⠀⠀⠀⠀
⠀⠀⠀⠀⠀⠀⠀⠀⠀⠀⠀⠀⠀⠀⠀⠀
내 꿈은 패셔니스타_🤘
⠀⠀⠀⠀⠀⠀⠀⠀⠀⠀⠀⠀⠀⠀
⠀⠀⠀⠀⠀⠀⠀⠀⠀⠀⠀⠀⠀⠀⠀⠀
⠀⠀⠀⠀⠀⠀⠀⠀⠀⠀⠀⠀⠀⠀⠀⠀
#데일리 #데일리패션 #패션 #ootd #dailylook #style
#패션스타그램 #옷 #스타일 #데일리룩 #옷스타그램 #인스타패션 #멋스타 #멋스타그램 #옷스타 #데일리코디 #오오티디#소통 #소통해요 #맞팔해요 #맞팔 #여행 #대만여행 #대만

드디어 둘째날 사진 스타또 ? (•̀ᴗ•́)و
#홍마오청 #紅毛城
우리 구키 사진 찍는 법 가르쳐야겠다 희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