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라사르디나

1049 posts

TOP POSTS

2000일 프레젠또❤️
짱이뿌당
.
#라사르디나#필름카메라#카메라#2000#기념일

_
아 너무예쁘다
세상엔 예쁜것들이
참 많다
_
#하지만중고나라행
#라사르디나

저거 장난감 아니고 진짜 카메라임!!
#로모그라피 #라사르디나 #서울에디션
그런데 나 #서울사람 아님

내가 여행한 부산의 또 다른 색깔
#부산여행 #필름카메라 #라사르디나 #lasardina #lomography

잘 부탁한다 #라사르디나 🙋🏻
#lasardina

MOST RECENT

나도 가고 싶다.
휴가도 없고 땡전 한푼도 없으면서.
퇴근 준비나 해야지😞

#또 #추억팔이 #아직도앓이중 #라사르디나 #필카 #여행사진 #옹플레흐 #남프랑스 #퇴근10분전

La Sardina - Fujicolor Negative C200 film

야 저번에 올린 폰카랑 같은 각도인데 완전 딴판이네📷
#lasardina#lasardinacamera#filmcamera#lomography#lomo#fujicolor#travel#trip#fussen#füssen#germany🇩🇪#germany#필카#필름카메라#토이카메라#라사르디나

La Sardina - Fujicolor Negative C200 film

이 카메라는 픽셀이 뭉개지듯 나오는게 특징인데 처음엔 별로여서 손이 안가다가..문득 또 집게되는 그런 매력이 있음
#lasardina#lasardinacamera#filmcamera#lomography#lomo#fujicolor#travel#trip#fussen#füssen#germany🇩🇪#germany#filmphotography
#필카#필름카메라#토이카메라#라사르디나

La Sardina - Fujicolor Negative C200 film

5년만에 잡은 필카 현상 사진 올려봅니다📷
그새 필름 값도 오르고 현상 값도 오르고... #lasardina#lasardinacamera#filmcamera#lomography#lomo#fujicolor#travel#trip#fussen#füssen#germany🇩🇪#germany#filmphotography
#필카#필름카메라#토이카메라#라사르디나

La Sardina - Fujicolor Negative C200 film

5년만에 잡은 필카 현상 사진 올려봅니다📷
그새 필름 값도 오르고 현상 값도 오르고... #lasardina#lasardinacamera#filmcamera#lomography#lomo#fujicolor#travel#trip#fussen#füssen#germany🇩🇪#germany#filmphotography
#필카#필름카메라#토이카메라#라사르디나

비오는 도쿄를 담아줄 애긔들❣️☔️
#라사르디나 플래시가 망가져서 일회용도 겟겟
.
#필름 #필름카메라 #일회용카메라 #코닥 #후지 #agfa200vistaplus #film #filmcamera #일본여행 #도쿄여행

필름카메라 벌써 도착쿠💘
쿠쿠쿠쿸😆 넘이뽀
🙏필름카메라 처음인데 꿀팁 알려주실뿐.. 큘큘😁
근데 깜빡하구 필름을 안샀당...😅
#필름카메라 #필름 #사진 #취미 #소통

2000일 프레젠또❤️
짱이뿌당
.
#라사르디나#필름카메라#카메라#2000#기념일

내가 여행한 부산의 또 다른 색깔
#부산여행 #필름카메라 #라사르디나 #lasardina #lomograph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