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베시

3739 posts

TOP POSTS

촬영할때 뽀송하게 해주는
착한성분 라라베시 🍒🍒
#selfie #beauty
#lalavesi #악마쿠션 #테티스 #라라베시 #cosmetic #코덕 #셀피

.
2017년 라라베시 신상 악마쿠션!
난 쿠션중 #라라베시 쿠션이 진짜 최고인듯 .
.
물의 여신 메탈 테티스 에디션!
👏👏👏👏👏👏👏👏👏👏 .
#감탄쿠션 #등장 #악마 #애칭 #뽀송함 #화사함 #감탄 #커버력 #취향저격 #한정판 #메탈 #테티스 #세련 #끝판 #라라베시


악마쿠션의 새로운 디자인 에디션인
물의 여신 메탈 테티스 에디션 겟❤
유분과 잿빛톤은 쏙 빼고 촉촉화사함만이 가득한
감탄쿠션, 좋지아니한가😘
.
.
.
#감탄쿠션 #등장 #악마 #애칭 #뽀송함 #화사함 #감탄 #커버력 #취향저격 #한정판 #메탈 #테티스 #세련 #끝판 #라라베시
#모델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상 #selfie #daily#오오티디#ootd#model#데일리룩#사진

내가바로 #라라베시 쿠션 덕후😙
지금까지 #악마쿠션 만 몇개를 비운건지 모르게따💘
커버력이며 수분감 둘다 놓치지않아서 만족스러운 제품
#LALAVESI #쿠션추천 #쿠션비비 #쿠션팩트 #악쿠 #뷰티그램

라라베시 안녕👋🏻

수부지 아이템!! #라라베시 #악마크림 #핑크크림
기존 SF크림과 사용감이 조금 다르게 더 딥한 느낌이 드는데 유분감이 겉도는 느낌은 역시 전혀 없어서 저녁에 잘 사용하고 있는 크림이에요!
이거 쓰면 유분감도 적당히 조절되서 참 조음ㅋㅋㅋ

향기부터 #취저 ➳♡゛.
#라라베시 #악마쿠션 304SF 가 2세대로 업그레이드 되었어용! 더 촉촉하고 얇게 발리면서 밀착력 최고오 ㅎㅎㅎ 더 궁금한 내용은 #우사다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여! ٩(ˊᗜˋ*)و

라라베시 악마크림 시즌2 "테티스오리지널 수분크림"
핑크핑크한 예쁜 케이스에
천연 장미수가 들어가서 장미향이😳💕
라라베시는 진짜 매번 너무 좋음 👍
#라라베시#테티스#수분크림#악마크림

MOST RECENT

내가바로 #라라베시 쿠션 덕후😙
지금까지 #악마쿠션 만 몇개를 비운건지 모르게따💘
커버력이며 수분감 둘다 놓치지않아서 만족스러운 제품
#LALAVESI #쿠션추천 #쿠션비비 #쿠션팩트 #악쿠 #뷰티그램

요즘 나의 데일리 아이템들
언제나 사랑하는 루나솔 - 오렌지베이지
토니모리 치크톤 파우더 - 오렌지샤워
메이크업포에버 - 루즈라이트 L303
더샘 - 캔디틴트 레드망고 (먼저 바르고 위에 메포 303바름)
어딕션 - 스킨프로텍터
키스미 - 브로우카라 01호
라라베시 - 악마쿠션ss Y6
마가렛호웰 에코백
얘네 없음 허전해요~
#코덕 #화장품 #파우치 #데일리아이템 #마가렛호웰 #마가렛호웰에코백 #물틴트 #더샘틴트 #루나솔아이섀도우 #베이지오렌지 #토니모리블러셔 #오렌질러셔 #키스미브로우마스카라 #라라베시 #라라베시악마쿠션 #악마쿠션ss #어딕션베이스


악마쿠션의 새로운 디자인 에디션인
물의 여신 메탈 테티스 에디션 겟❤
유분과 잿빛톤은 쏙 빼고 촉촉화사함만이 가득한
감탄쿠션, 좋지아니한가😘
.
.
.
#감탄쿠션 #등장 #악마 #애칭 #뽀송함 #화사함 #감탄 #커버력 #취향저격 #한정판 #메탈 #테티스 #세련 #끝판 #라라베시
#모델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상 #selfie #daily#오오티디#ootd#model#데일리룩#사진

.
2017년 라라베시 신상 악마쿠션!
난 쿠션중 #라라베시 쿠션이 진짜 최고인듯 .
.
물의 여신 메탈 테티스 에디션!
👏👏👏👏👏👏👏👏👏👏 .
#감탄쿠션 #등장 #악마 #애칭 #뽀송함 #화사함 #감탄 #커버력 #취향저격 #한정판 #메탈 #테티스 #세련 #끝판 #라라베시

여름에 믿고 쓰는 라라베시 악마쿠션 🙆
✔사진=@hyeon.v

여름엔 무너지지 않는 악마쿠션이 짱이죠!
땀/유분 잡고! 잿빛/다크닝은 아웃!

악마쿠션 2세대가 새롭게 론칭했어요!💕 리필케이스는 물론 퍼프도 99.9% 향균처리!
20대 꽃순이를 대표하는 쿠션 ‘악마쿠션’

폭염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은
악마쿠션 2세대가 진리! 이 바닥 쿠션 접수!👌 .
.
#라라베시 #악마쿠션 #악마쿠션SS #악마의뽀송함 #악마의커버력 #잿빛아웃 #쿠션 #쿠션팩트 #불금 #금요일 #여름쿠션 #뽀송뽀송 #악쿠썸머 #악쿠썸머에디션 #뷰티 #메이크업 #화장품 #뷰스타그램 #lalavesi #cushion #beauty #makeup #summer #pink #mirror #sunglasses #case #design

돌고돌아 이것만한게없어 돌아온
애증의 #라라베시 💕
쿠션과 틴트밖에 관심이음슴
이번만 나름 #뷰티그램 ㅋㅋ
#신상#셀프젤네일 맘에쏙 💅
오늘은 화사해져서 여보봐야디😙
.
.
.
.
.
#오늘#금요일#nail#nailart#젤네일#보트글리터#쿠션#대전#couples#럽스타그램#사랑해#여보#추억#일상#인친#팔로우#선팔#맞팔#댓글#소통#like4like#follow#followforfollow#following

라라베시 안녕👋🏻

이번 여름 자외선이 쎄서 그런지
피부가 겨울철처럼 건조주의보
노화주의보😵👊🏻
.
악마수분크림 유명한 #라라베시 에서
#악마바디 도 나와서 쳐발쳐발 물광바디💆
.
오일보다 산뜻한데
오래오래 초크초크😍
✔사진=@beglam_yoojin

캐모마일 성분 30% 포함 자연유래 성분 85%!
착한 성분으로 폭염에 미녀 피부를 지키는 짐승 같은 용량! ‘악마바디’ 넌 내꺼야! .
.
#라라베시 #악마바디 #바디크림 #여름휴가#피부관리 #뽀송뽀송 #피부보습 #장마철피부관리 #좋아요 #얼스타그램 #뷰티 #메이크업 #화장품 #뷰스타그램 #종아요 #셀스타그램 #데일리 #lalavesi#cushion #beauty #makeup #summer#pink #mirror #sunglasses #case #design

#라라베시
핫인생템😍
왜 이제야 알게 된거니?
피부에 착착~바른듯 안바른듯ㅋ
가격도 저렴이라 더 맘에드는😙
#나도 예뻐지겠어 #시골아줌마 #저리비켜!
#화장하기까지 #큰맘을 먹어야하는 #귀챠니즘 #예뻐지는 것도 부지런해야 #돈도 있어야 함 #악마쿠션 #라라베시 #저렴이로
#예뻐지세요

악마쿠션 2세대가 새롭게 론칭했어요!

여름엔 무너지지 않는 악마쿠션이 짱!👍
2세대로 더욱 강력해진 악마의 커버력!

세련된 디자인의 끝판왕! 메탈테티스!
화이트 컬러의 빛과 실버 컬러의 EMBOSS 효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표현하여 여신 테티스 완성!💕 . .
땀/유분 잡고! 잿빛/다크닝은 아웃!👌
.
리필케이스는 물론 퍼프도 99.9% 향균처리! 
20대 꽃순이를 대표하는 쿠션 ‘악마쿠션’

폭염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은
악마쿠션 2세대가 진리! 이 바닥 쿠션 접수!

#라라베시 #악마쿠션 #악마쿠션 2세대 #악마의뽀송함 #악마의커버력 #잿빛아웃 #쿠션 #쿠션팩트 #여름철메이크업 #여름쿠션 #뽀송뽀송 #뷰티 #메이크업 #화장품 #뷰스타그램 #lalavesi #cushion #beauty #makeup #summer #pink #mirror #sunglasses #case #design

촬영할때 뽀송하게 해주는
착한성분 라라베시 🍒🍒
#selfie #beauty
#lalavesi #악마쿠션 #테티스 #라라베시 #cosmetic #코덕 #셀피

이번 주말에 할 일🙊...
회사 다닐 땐 일하기 싫어서 빨간날에 무조건 쉬고 무조건 칼퇴했는데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하고 싶은 일 하니까 주말에도 스스로 일을 한다ㅎㅎㅎㅎㅎㅎㅎㅎ😅
.
기초보단 색조가 재밌는데💕, 뭐부터 하지.. 급한거부터 해야되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