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눈으로밤새기

MOST RECENT

요새 카메라만 보면 이쁜짓 하는 따님
입 내미는거 어디서 배웠니 미안하다 엄마가🤭🤭
.
그나저나 은서따라 낮잠 잤더니 잠이 안오네ㅜㅜ
다시 눈감고 있어야지
#뜬눈으로밤새기#🙄
#셀카쟁이#21개월아기
#무등산폭격기님스트레스푸는중

#신짱구
입덧이랑 불면증땜에 죽겄다ㅠㅋㅋ
얼른 안정기 왔으면...☆ #둘째 #둘째임신 #임테기두줄 #봄아기 #3살터울 #뜬눈으로밤새기

친구가 보내준사진~
보자마자 너무이뻐 캡쳐
근데..해가뜨는거야? 지는거야??😅
더위찍고 또더위😱
언제까지 더울꺼냐고 따지고싶음..;;;
-
#더운데 #하늘은무지이쁨
#뜬눈으로밤새기 #사진그램
#풍경사진 #하늘 #일몰 #일출

모기때문에 나 지금 이시간에 깨어있는거 실화?
.
..
...
....
#AM04:20 #4시20분
#모기 #모기퇴치
#뜬눈으로밤새기 #잠은다잤다
#졸린데 #못자겠어

자고 싶다... 잠 잘 자는 사람들 너무 부럽다...

아이고..아들아~낮에는펄펄뛰댕기더니..
밤되니깐...기운을못차리네...
열감기..더이상아프지말아라♥
#열감기😷
#뜬눈으로밤새기
#내반쪽❤️ #내소중한

잘자 우리애기👶🏻💕
.
.
.
모모는 태명이 모모라서 복숭아를닮은건가..?🍑🍑
내가 짱구를 너무많이봐서 짱구를 닮은건가..?😗 말랑말랑 너의볼이 너무좋다🧡💛
.
.
#사랑해모모😘
#생후47일 #곧50일 #50일의기적을기다리며 #오늘도난 #뜬눈으로밤새기 #육퇴란없다 #오빠는쿨쿨 #잘자라 #서하그램 #황금개띠맘 #아들맘 #도치맘그램 #육아스타그램

클라우드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내 추억이 고대로 남아있눼에~~~~? #뭐가그렇게즐거웠지 #이거본다고잘시간놓치고 #뜬눈으로밤새기

잠못드는밤 ..
#해가뜨고있다 .. 새볔5시40분.. #실화임 ??
3시간쯤뒤면.. #공주님 #기상 🤤
#자동알람 🔔
하 ... #뜬눈으로밤새기 ...😵

“지금 이 인생을다시 한 번 완전히 똑같이 살아도
좋다는 마음으로 살라”
.
잠 좀 자자..🙏내일은 첫 알람에 눈뜨길 꼭!
#밤 #저녁 #새벽 #뜬눈으로밤새기 #카페인 #과다복용 #커피 #부작용 #잠이안와 #근데 #졸려 #벌써 #금요일 #불금 #시간아멈춰라 #제발 #천천히가 #취침 #숙면 #알람 #기상 #일상 #데일리 #선팔 #맞팔

출근해야되는데...
잠이 안온다
뜬 눈으로 밤 샐 각🙄
.
.
.
.
.
.
#대구#경산#집#불면증#뜬눈으로밤새기#지방선거#출근#새벽#daily

첫째 이틀 열나더니 시작된 고열에 또 응급실행
왠만큼 해봐도 안잡히는 열에 들쳐업고 토욜 저녁에 분명갔는데 모든 인턴쌤들 다바껴서 집에오니 다음날 아침9시..입원아닌게 어디냐며 안도하며 그나마 첫째 괜찮아 지는데 둘째 고열시작 뜬눈으로 3일....내 입술안은 다 헐어트고.. #아직도#열내리는중 #두아들 #아직안잠 #아프지않게해주세요🙏 #뜬눈으로밤새기 #박카스가필요해 #두아들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