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뚱뚱한여자코디

334 posts

TOP POSTS

반찌가 오늘 깔꼼하게 옷다운옷을 입었다고😯
그럼 내가 지금까지 입고다닌건 뭔데?ㅋㅋㅋㅋ😒
#카페투어#데이트#dailylook

페얼애쉬란 #빅사이즈브랜드 를 알고 있니? 난 오늘 그곳에서 산 쁘띠바디 #플레어스커트 를 입었어. 사진만 봐도 참 예쁜 옷이란 걸 알 수 있을 거야. 난 레드, 1사이즈를 입었어. 2사이즈는 110까지도 입을 수 있고 옐로우 컬러도 있는데 어떤 컬러든 가을과 잘 어울려. 가을은 체크무늬에 계절이라는 거 이미 다 알지?^^ 모델컷을 보니까 화이트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발랄하고 시원하게 입었길래 난 반대로 성숙하게 가을 느낌이 나도록 코디했어.😋 나 같은 직장인에게는 오피스룩, 결혼식장에선 하객룩으로 손색없어.^^ “디자인, 컬러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올가을 꼭 사야 할 아이템이라고 강력 추천합니다!👍”
_
주목! 명동 롯데 백화점 2층에서 10월 13일 ~ 10월 19일까지 팝업 스토어 행사가 열려.🎉 페얼애쉬 브랜드에 관심 있는 사람은 꼭 가보고... 후기 부탁해~. 지방 살고 차도 없는 나는 그저 울지요.😭
_
■ 오늘 코디한 제품 구입처 ■
* 니트 티셔츠 : 공구우먼
* 플레어스커트 : 페얼애쉬 (@pale_h_korea)
* 슈즈 : 네이버쇼핑/ 슈룸
* 가방, 그외 : 오프
_
#옷스타그램 #코디 #데일리룩 #플러스사이즈 #빅사이즈 #빅사이즈데일리룩 #빅사이즈코디 #빅사이즈옷 #뚱뚱한여자코디 #빅사이즈오피스룩 #빅사이즈하객룩 #쁘띠바디스커트 #키168cm_몸무게78kg #88사이즈_99사이즈 #가슴이크고_복부에살이몰려있음 #타고난근육으로_탄탄한체형 #당당하게 #난소중하니까 #몸매보정안함

MOST RECENT

오늘은 농장체험 다녀오는지라 ㅋㅌ
완전 후리한 차림으로 ㅋ
후드집업에 레깅스 ㅋ
신발 산거 왔당 ㅋㅋ 내일은 결혼식 가니깐
운동화는 좀 노노하고 일요일날 놀러갈때 신어야지~^^
집업후드는 아디다스
이너티는 로로텐
레이어드 롱 나시는 유니클로
레깅스는 아디다스
가방은 견학전용 가방인 키플링 ㅋ
운동화는 스케쳐스
#출근룩#견학룩#체험학습룩#농장간다#후드집업#레깅스#빅사이즈코디#뚱뚱한여자코디#레깅스좋아

오메~ 날씨가 금새 추워졌다
이제 맨다리는 없는걸로 ㅋㅋ
당췌 후드는 언제쯤 지겨워 지고 싫어질까???
내사랑 후드~~
오늘의 출근룩
박스롱후드원피스는 앙투
운동화는 스케쳐스
가방은 로에베
#빅사이즈코디#빅사이즈원피스#뚱뚱한여자코디#원피스좋아#후드사랑#후드원피스#눈갱은안요#후드원피스또사고싶다#다른컬러로또살까?

오늘의 출근룩~
비가와서 원래 신으려던 신발 다시 고이 신발장에
넣고~ ㅋㅋ
비오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셔틀 타는 날이네
에잇
원피스는 앙투
양말은 노브랜드에서 4개묶음 사서 잘신고 있음
가방은 토리버치
운동화는 퓨마
#출근룩#비온다#빅사이즈원피스#빅사이즈여성의류#빅사이즈코디#뚱뚱한여자코디#뚱뚱해도원피스좋아함#눈갱미안요#다이어트는하고있습니다

오늘의 산책룩~
루즈핏 후드는 앙투
레이어드 롱나시는 공구우먼
레깅스는 아디다스
운동화는 스케쳐스
가방은 유르트
#빅사이즈#빅사이즈코디#빅사이즈여성의류#후드티#레깅스#산책룩#뚱뚱한여자코디#다이어트는하고있습니다

엄마집으로 고고!
가을옷 사고싶은데~ 살은 더빼야 하고 ㅠㅠ
이힝 ㅠㅠ
원피스는 앙투
가디건은 옥션
스카프랑 가방은 버버리
신발은 구찌
그나저나 운동화 하나 직구 하려는데 왤케 복잡시려 ㅠㅠ
걍 다른 운동화 사야 하나 ㅠㅠ 에잉 ㅠㅠ

#빅사이즈#빅사이즈원피스#빅사이즈코디#빅사이즈여성의류#뚱뚱한여자코디#뚱뚱해도치마가편해요#눈갱은미안요#다이어트는하고있습니다

아침 부터 이태원 고고씽!! 오랫만에 라라양도 만나고!!!
추석 선물도 사고~ 오후엔 처음으로 4d영화보러 간당~~~
오! 신난다!
스웨이드 원피스는 앙투
데님후드자켓은 오견
양말은 노브랜드 ㅋㅋ
가방은 프라다
신발은 미우미우
그나저나 아는형님에서 본 현아 운동화가 참 이쁘던데
비싼거였어 ㅠㅠ
에잇
#빅사이즈#빅사이즈원피스#빅사이즈코디#뚱뚱한여자코디#뚱뚱해도치마잘입음요#눈갱미안요#그래도치마가편함#오늘은출근룩아님#이태원고고씽#룰루랄라

오늘의 출근룩!
실내는 덥고 밖은 춥고!
그래서 데님후드 자켓 안에 반팔 원피스~
ㅋㅋㅋ
데님후드자켓운 옥션~
원피스는 로로텐
니삭스는 양말트럭에서 ㅋㅋ
가방은 유르트 크로아상백!
운동화는 미우미우

#출근룩#전신샷#빅사이즈#빅사이즈코디#빅사이즈여성의류#뚱뚱한여자코디#뚱뚱해도치마잘입음요#니삭스홀릭#눈갱미안요#그래도치마가편해요#다이어트는하고있습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