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뚱땡이들

600 posts

TOP POSTS

둘다 얼굴살 터지겠다〰🐽🐽
#뚱땡이들#살빼자제발

#진천선수촌 #봅슬레이 #뚱땡이들
싸이클 고장나지 않은게 다행
#teamkorea

우리는 전우이지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깡미엄마아빠 #부부 #뚱땡이들 #유후인 #노기쿠

천안갔을때..... 잉어 진짜 뚱땡이들
#일상#데이트#천안#독립기념관#잉어#뚱땡이들#먹이주기

#뚱땡이들 🐷💕 기욤기욤💛💚
바람땜에 머리 산발!!!!😂😤

하 넘 힘들다 맘놓고 놀고먹고싶다 일주일만 참자 환희야😷 그나저나 곰탱이들 내 폰 화면에 다 안들어와....🙄🙄

우리모두 췍길만 걷자🤘
#홍대#합정#대학동기#뚱땡이들

MOST RECENT

천안갔을때..... 잉어 진짜 뚱땡이들
#일상#데이트#천안#독립기념관#잉어#뚱땡이들#먹이주기

#겨울 은 겨울인가보다 #배터리 갈라했는데 미리 나가버리시고 #긴급출동 불러서 배터리충전하고 배터리 #교체 잼~
넘나 추워버리기~~~ #베지밀 쥬아~
#카센터 갔다가 #왕갈비탕 .....#돼지 #뚱땡이들 #뚱뚱보 #안산 #와동

둘다 얼굴살 터지겠다〰🐽🐽
#뚱땡이들#살빼자제발

감기로 개고생하다 이제 니들 감기는 나아가는데....
.
.
왜 엄빠는 아프기 시작하니.....
힘들다~ 하루만 쉬고 싶은데
쉴수가 없다... 하하하하하..........
.
.
버티기 시작~!!!
.
.
#그와중에니들몸무게는늘었구나 #뚱땡이들 #아들둥이 #쌍둥이 #이란성쌍둥이 #강현수 #강준수 #육아대디 #감기환자 #엄빠는쉬고싶다

밥을 밖에서 줬는데도 똥 때문에 결국 환수를 했다🤦🏻‍♀️
#진주린 #똥쟁이 #뚱땡이들 #진주린키우기 #물생활 #pearlscale #pearlscalegoldfish #goldfishkeepers #goldfishtank #goldfish #pingpongpearl #새우튀김
Lol you guys really look like fried shrimps sometimes

오늘아침은 빵빵빵~ 어제저녁도 아드님이 만들어온 #산타 모양케잌 #빵빵빵 점심은 뭐먹나~
#8시기상
#아침빵
#딸기사랑
#뚱땡이들
#다둥이집
#커피한잔의여유
#그여유는없다ㅜㅜ
#주말육아
#헬육아

여가 뜨끈하냐옹...💤
#한남동 #뚱땡이들 😽😾😺

❤아이고❤ 이쁜것들~ 생후 한달도안된..👶❤그렇지만 덩치는..(뚱땡이들) 왤케빨리크는거야ㅠㅠ좀만천천히 커라ㅠㅠ무럭무럭건강하게~행복하자~^^앞으로 밥도잘챙겨줄께!! 진순아ㅠㅠ애들키우느라 고생이많아ㅠㅠ맛있는간식 많이사다줄께..한번 버림받았어서 많이 외로웠을텐데ㅠㅠ너랑 친해진지도 2주정도 됬어..!!진짜 세상 부러울것 없는 멍멍이들로 키워줄께!!~~^^




#진순이 #진돗개 #유기견 #새로운 #가족 #강아지 #애기들 #여섯마리 #뚱땡이들 #귀엽다 #사랑스럽다 #하루피로 #충전중 #충전완료 #화이팅 #예뻐죽겠다 #♡

1년 동안 대장정 끝! 17대 하나되어 나아가는 일진 체교 짱 마지막은 감동적으로
정민이형 편지랑 선물 고마워👍👍

산책하니 뚱땡이도 피곤 나도 피곤
땡이는 소현언니품에 폭안겨 쉬고 땡이는 인생무상 ㅋㅋㅋ 잠 잘오겠다 😪
.
.
#일상#반려견#말티즈#뚱이#땡이#뚱땡이들#산책#율동공원#피곤#잠잘오겠다

장어배터지게먹고 바로카페갔는데 빵이 또들어간다
#밥배따로빵배따로 썰어먹는 #우아함따위는 #저멀리 통째로먹어야 제맛이지
소화시킬겸 #프리미엄아울렛 가서 쇼핑좀하고 우리답지않게 #트리샷 어색해죽을뻔
요즘 핫한 #이마트닭꼬치 사러갔다가 #골든블루 #새우칩 득템!! 하루종일 #먹방 #먹스타그램 #주말스타그램 #뚱땡이들 #주말조하 #기장카페 #기장로쏘 #빵스타그램 #이마트트레이더스 #닭꼬치구이 #핵존맛

이번겨울 눈 처음봐🌨
뚱땡이들처럼 하얗네🐶
.
.
#일상#집앞#겨울#눈#반려견#말티즈#뚱이#땡이#뚱땡이들#하얗다

#첫줄👋
너희들 돼지가 될려고하니...?
바뀐건 사료뿐인데..
크루슬리 해씨많지 않은데..
뚱땡이들...
#cockatoo #umbrellacockatoo #코카투
#유황앵무 #링고 #탱고 #뚱땡이들
#앵무새분양 #앵무새수입 #앵무새농장
#크루슬리 #앵무새사료추천

처음부터 끝까지 수업참여한 기념적인날
.
.
다음주면 마지막수업인데... ㅋㅋㅋ
.
#아들둥이 #쌍둥이 #이란성쌍둥이 #강현수 #강준수 #육아대디 #문화센터수업 #성공적인날 #뚱땡이들 #다음달부턴촉감수업

옹알이가 늘면서 둘이 대화를 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네요~
물론 찍기는 힘들지만 오늘도 하나 건졌음~ .
.
#아들둥이 #쌍둥이 #이란성쌍둥이 #강현수 #강준수 #뚱땡이들 #생후221일 #1일3똥

배불러ㅓ 곱하기 백
.
.
#171119#뚱땡이들#쪽

삼촌이 사준 장난감
.
처음 보는건데도 잘가지고 노네..
기특하다 아들들~
.
.
집착은하지마라 ㅋㅋ
#아들둥이 #쌍둥이 #이란성쌍둥이 #강현수 #강준수 #육아대디 #뚱땡이들
#삼촌은사장님 #친하게지내라 #집나가면의왕으로ㅋㅋ

26키로 카트밀다가 손목꺾일뻔했다 요놈들아😂😂😂
불쌍하게보는 시선들이 느껴져서 후다닥 컴백홈 ㅋㅋㅋㅋㅋㅋ
롯데마트점장님!!! 카트에 기름칠좀 해주소!!! #정신나간애미의 #무모한도전 #이제장보는건 #쓱배송 #남매맘 #포항맘 #뚱땡이들 #마이컸넹 #사랑한다아가들

잘 지내고 있다니 다행인데..
너무 잘 지내니깐 섭섭함😭
큰엄마미가 큰 식빵방석도 두개나 사주고
그래 좋겟다좋겟어ㅠㅠㅠ
잘지내라 뚱땡이들아
#스코티쉬 #크림바이 #블루바이 #모찌 #학동 #제리 #첸이는방석이싫다옹 #뚱땡이들

오늘 이유식 메뉴는 뭐냐?
나도 몰라~
그냥 흡입하자 ..
.
.
하루 두번 80g의 만찬...... 다먹는 돼지들
.
.
#쌍둥이 #아들둥이 #이란성쌍둥이 #강현수 #강준수 #육아대디
#니들이남겨야 #개불이해삼이를주지 #이유식먹고분유240ml #뚱땡이들

#내새끼#반려견#새콤이달콤이#새달이#뚱땡이들

제발잠좀자쟈ㅠ
나항테 웨그래?
아침부터 싸워보까? 엉? 으잉?
털보소~
낼은 미용하쟈~
긍데... 나좀 자게 내버려두면 앙되겠니?
사람살려ㅜㅜ
.
.
.
.
.
.
#미우나고우나#내새끼들
#말썽쟁이#진상#개진상
#이름바꿀테야#개달이#새달이#개새달
#주인닮아뚱돼지#그만머거#적당히머거
#잠좀자자

일요일 날씨좋네
온천천 나들이..😁
#온천천#선택장애 #조카들#뚱땡이들

.
너무 귀여워 죽겟다!
투뚱땡이들
밸리는 체리아이 수술후 눈이 다시 똘망똘망 밸리가 되서 좋다!
암바의 애교는 날 쓰러지게 만들어
.
#내새끼들 #뚱땡이들 #불독 #잉글리쉬불독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커플 #커플스타그램 #럽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