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뚠뚠이탈출

MOST RECENT

.
넌 귀엽지만
난 안귀엽네 😓
.
.
다이어트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번에 인스타를 통해서
다이어터들이 참 많다는걸 알았어요
좋은 정보 공유해요 ☺️
.
.
#뚠뚠이탈출 #다이어터 #화이팅 #소통 #건강 #건강스타그램 #맞팔

_
먹을땐 좋았지🐽
뺄려니 지옥이 따로 없네👿
먹고 싶은건 또 뭐 이리 많은지🍒🥐🥓🍔🍕🍝🍰🍺
하...시원한 ipa랑 파스타 먹고 싶다😭
.
.
.
.
이제 3kg 감량했고,
목표체중까지 8kg 남았..🤮
할 수 있다!!!
📷 @hirock100
#뚠뚠이탈출 #다이어트 #할수있다
#nottoday #winter #자덕 #라이딩
#bicycleschangelives
#shutuplegs #yolo #ride_bmc
#rcc #rccsel #rapha #rapha_rcc
#bmcslr01 #sram #ENVE #zipp
#cycling #bikeporn
#outsideisfree #fromwhereiride

불금🤗 다욧4일차!
정말죽을맛!! 오늘은 시크남이 날죽일판 ㅜㅜ 콧물인지 땀인지...
살다살다 옹동이 뒷벅지 쥐나려는건 ....내참 ㅜㅜ
비닐패션으로 넉다운 ㅜㅜ 창백하군..토나와
점심두거르고 바쁨모드...배두안고파..
@bora_bbo_ 싸온 유부초밥! 절대안된다는 너님!!
안무안무😑😑흥흥 🤐🤐😢😭😭
뽀라꺼중에 낵아젤좋아하는곤데...참었어 기특기특!
아들램머리컷트하고 동네방방출근!
초밥은 아들램 입으로~~하하 맛있대~~나두알거든??
다식어빠진 점심도시락 개봉...
배거파서가아니구 기운없어 묵는다..우적우적..
#일상 #불금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맘 #다이어터 #운스타그램🏋#공복유산소 #땀복패션 #창백모드 #실신직전 #못먹는유부초밥 #볼륨뼈그몬되기어렵다 #온몸이삐그덕 #멀정한덴복근뿐 #이뻐죽는너님😤😤 #뚠뚠이탈출 #휘트니스클럽s #영통점 #헬스타그램 #오늘두해냈다그램👌

드디어 헬스장 끈었다...💪
인바디재보니 충격그자체ㅋㅋㅋㅋㅋ
올해에는 #뚠뚠이탈출 할꺼야ㅠㅠ
기다려 비키니👙
#다이어트그램 #헬스장 #근력 #여름준비 #돼지탈출 #운동하는여자 #일상 #살빼자

드뎌왓다!!
1~2달만에 7키로 찐거 빼장
#닥터리브 #살찌기전에 #기초대사량증가 #7키로빼기 #뚠뚠이탈출

💫HAPPY NEW YEARS💫 .
.
2017년 마무리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2018년엔 원하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
.
2018년 목표....꼭 지키자!!!
.
.
#2017 #아듀 #2018 #시작

어젯밤 늦게 들어온터라
늦잠도 잤겠다.
뛸까 말까 고민하다 안뛰고 보강만 함.
몸이 무겁단 느낌은 뭘까....
난 역시 뛰어야 하는건가🤔
낼부터 기말고사지만
치워놓고 이~빠이 뛰어야 되것네
#보강 #혼런장인의길 #멀고도먼것
#안뛴내자신에대해 #반성합시다
#DL방지 #비시즌을알차게 #뚠뚠이탈출

옆으루👉👉
마른비만이었고 처음으로 운동으로 살을빼고 나름 정상가까운(??) 근육량을 올리며 나간 첫대회에서 대단한선수들보고 하루도 최선을 다하지 않은날이 없었던 #아시아그랑프리
아직도 부족함이 더 많지만 하면되니깐💪

#노력은배신하지않는다#뚠뚠이탈출#최선을다했던1년#독하게#다이어트

#첫줄안녕
.
나 원래 뚠뚠이지만
더 뚠뚠이네 ㅠㅠ
먹어대서 결과가 너무 뚜렷하자나.
.
이러다 드레스 못입겠다ㅡㅡ
현실직시.
다이어트 다시 할게유....
.
Grace가 찍어 준 사진들♡
내 표정 어쩔 ㅋㅋㅋ궈노상이 어쩔 ㅋㅋㅋ
.
남표니야, 마누라 말 잘듣자^^♡
.
#대구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럽스타그램 #💑 #👫 #돈뺏는거아님
#혼내는거아님 #혼나는거아님
#순간포착 #ㅋㅋㅋㅋㅋ
#이런사진좋아 #다이어트
#현실직시 #뚠뚠이탈출
#🐷

오랜만에유아식사진
편식쟁이소식쟁이👶🏻
일주일아프더니몸무게가11.8
#뚠뚠이탈출

아침은 간단하게 과일이랑 두유
제주도 내려오고 일주일만에 2kg 늘어서
체중조절이 필요해😞
먹기 싫어도 임산부는 잘 먹어야한다며
부지런히 먹이는분들 덕분에
토실토실 보름달 떴네
#다이어트#식이조절#뚠뚠이탈출
#임산부#일상#예비맘#초승달되고파

같은사람인데요..분명....😱😱
대박대박!!!!!!!!
-
그 어떤것 보다도 칭찬할만 하죠??ㅎㅎ
근본적인 원인부터 해결하자구요!!🙋🏻
근본적인 원일케어를 도와줘서
건강을 되찾으니~!
살이 빠지는건 덤~~!!!
-
고민되세요??
한 마리의 토끼를 잡을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지
그건 당신의 선택이니까요~
-
바보같은 방황은 그만~~!!
-
-
같이먹었는데 나만 살찌는 억울함..😰🤔
이유는 내 몸안에 있다는 사실~~!!! -
맞춤형으로 내몸에 쏘옥~맞게!!
건강하게 예뻐져요~~!!^^🤗
-
-
🌟카톡상담 s2miichamas2
프로필 URL링크 누르면 건강체크하고 상담하기

#비만#유산소#다이어트#똥배#뚠뚠이탈출#요요현상#인생은챗바퀴#후회그만#디톡스#헬스#운동#요가

#요가매트 도착!!!
도톰하니 맘에든당
이제 땅콩볼마사지좀 해야지.. .
#지름신 #별걸다산다 #폭신폭신해서 #만족 #운동은장비빨 #운동좀하자 #뚠뚠이탈출 #부산 #일상

.
한시간 수경쌤한테 PT받고
오늘은 코어운동 위주로
.
30분 혼자 유산소하고 집가기전 인증샷😎
.
첫날 큰티입고 갔다가
딱 달라붙는거입고 오래서
오늘 완전 쫄쫄이st. 이심😂 나아지겠지모ㅋㅋㅋㅋㅋ
(타인의 눈보호를 위해 양심적으로 허리에 뭐라도 걸침..😶)
.
#뚠뚠이탈출#그림자패션#졸라맨인줄 #운동하는여자#코어운동#허리강화
#코어근육#근력운동#펄스널트레이닝
#헬스#운동#건강해져야지#화이팅💪#힘내

_
네네, 더이상은 안되기에 시작합니다요 ㅋㅋㅋ
효소단식10일해요 아하하하하하😂😂
구충제 먼저 묵구요,마그밀도 먹구요, 효소도 먹어요
보식까지 자알 성공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요
그그 카페인 안들어간 티는 마실 수 있어요
쌀쌀한 날씨 우리 따뜻한 차나 한잔해요 🙃
_
#instasize#일상#헬요일#10월끝자락#다이어트는월요일부터#instadaily#효소단식#할뚜이따#instapic#포기금지#성공기원#허단식#뚠뚠이탈출#운동#피부더좋아질듯#하루물2리터#다이어터#다이어트#diet#젊줌마#몇키로#selfies#다이어터환영#소통해요#인친#선팔하면맞팔

울금가루를 물에만 타먹는 분이 많은데
저는 요거트에도 타먹어요..❤ 아침에 요거트먹을때..
사실 저는 플레인을 안좋아하는데
울금가루로 맛을첨가한뒤 냠냠 ❤❤ #울금가루와 #유산균의 #조합은 #환상적이라고해요👍
꼭 이렇게 드셔보시길..
양은 질끔만 넣어도되용 ㅋㅋ

#쭌이네울금 #울금가루 #요거트와함께 #이제즐똥의시간 #변비탈출 #뚠뚠이탈출 #날씬이될래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