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뚝섬카페

7429 posts

TOP POSTS

.
장미의 향긋함을 담은 이스파한 라즈베리콩포트가 들어있어 아이들에게도 인기있어요;-)

오늘도 여전히 이불밖이 무서운 날씨에요. 오늘만 버티면 내일은 영상이라니 따뜻하게 잘챙기고 출근하세요~

너가 브라우니라며 ?

이제서야 슬쩍-

한파주의보..
살을 에이는 바람..
외출하기 싫은 날..
포장..배달..손님 많은날..
홀은 썰렁한데.. 전화기는 계속 울리고..
주방은 바쁘게 움직인 하루..
팬트리에 오늘 하루는 이랬습니다.. ..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조금은 따뜻해진 내일을 기다려봅니다~
..
..
..
..
..
>장소대여 문의는 02-467-3888< ♥홈메이드 팬케익 & 수제버거 카페 팬케익팬트리♥
.
.
#일상 #소통 #디저트카페 #브런치카페 #카페 #카페스타그램 #팬케익팬트리 #팬케이크팬트리 #pancake #팬케익맛집 #브런치맛집 #생맥주맛집 #pub #건대 #세종대 #뚝섬 #뚝섬카페 #뚝섬유원지 #건대카페 #건대맛집 #브런치 #수제버거 #instafood #먹스타그램 #팬케익 #단체예약 #연말모임 #장소대여

#성수동카페 #뚝섬카페 #트와블루
.
.
겨울은 너무 앙상하고 춥다. 그래서 따듯함이 더 그립고 다가왔을때 소중하다.
그래서 결론은 춥다 추워😌😢😂
추웠다 따듯했다 하니 식곤증과 동곤증이 무작위로 오는구나....💤 늘어지게 자고싶다💤

MOST RECENT

오늘부터 직접 담근 수제청으로 만든 딸기차 #딸기가득차 개시했습니다. 감기예방에도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네요~ 내일도 신메뉴 개시할게요.

에프터눈커피☕️🥛🥄
존맛탱🤟👀
#아인슈페너 #커피 #비엔나커피

새로온 콩으로 라떼한잔☕️
꼬스븐 라떼 드시러오세요☕️💕
-
-
-
#서울숲카페 #서울숲 #뚝섬 #뚝섬카페 #성수 #성수카페 #성수동카페 #카페쉘위 #쉘위 #cafeshallwe

<--상담받고 할게요😊 아이디 누르고 문진링크꾹👆
.
.
.
봄에 이쁜옷 입으려면
지금준비해요
겨울에 방심하면
돌아오기 힘듬

.
장미의 향긋함을 담은 이스파한 라즈베리콩포트가 들어있어 아이들에게도 인기있어요;-)

모해언니의 감격스러운 순간입니다.. ✨ 이번주 토요일 뚝섬쪽 SAISA카페에서 플리마켓을 처음으로 열게 되었습니다-!
크나 큰 회사들 사이에 껴서 저 밑에 소심하게 웃고있는 모해 너무 귀엽지않나요..!!! 😭❤️ 행복한 저녁입니다 🤗
그동안 귀걸이 크기에 대한 감이 안오신 분들..! 와서 착용도 해보고 저도 만나고 그럼 재밌겠다 🤓
#모해 #모해쥬얼리 #모해귀걸이 #귀걸이 #귀찌 #earing #nonpierced #handmadejewelry #jewelry #jewelrygram #craft #핸드메이드귀걸이 #악세서리 #accessories #여자친구선물 #귀걸이추천 #맞팔 #크리스마스악세사리 #christmas #ootd #패션스타그램 #데일리 #イヤリング #koreanfashion #다니엘헤니 #플리마켓 #뚝섬카페 #서울 #서울카페 #연탄기부

.
딸기생크림케이크 다음으로 인기가 좋은
당근케이크에요🥕
호두와 당근을 아끼지 않고 넣어서
고소한 맛이 아주 좋아요 😊
홀케이크 주문은 최소 2일전에 문의주세요💓
.
얼마전 교통사고때문에 통원치료를 받고있는데요
병원에서 대기가 길어지네요😂
오늘 11시에 오픈할게요 뎨송합니다👉🏻👈🏻

오늘도 여전히 이불밖이 무서운 날씨에요. 오늘만 버티면 내일은 영상이라니 따뜻하게 잘챙기고 출근하세요~

너가 브라우니라며 ?

#뚝섬카페 #뚝섬역2번출구 #뚝썸 #성수동카페
#saisa #cafe #interior #space #cafetour
#☕️












#센터커피 같이 건물리모뎅링한 카페
#신생카페#인쇄물 찾고 우연이 검색해서 안 카페
#샹들리에 가있는 조명에 힘쓴 카페

한파주의보..
살을 에이는 바람..
외출하기 싫은 날..
포장..배달..손님 많은날..
홀은 썰렁한데.. 전화기는 계속 울리고..
주방은 바쁘게 움직인 하루..
팬트리에 오늘 하루는 이랬습니다.. ..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조금은 따뜻해진 내일을 기다려봅니다~
..
..
..
..
..
>장소대여 문의는 02-467-3888< ♥홈메이드 팬케익 & 수제버거 카페 팬케익팬트리♥
.
.
#일상 #소통 #디저트카페 #브런치카페 #카페 #카페스타그램 #팬케익팬트리 #팬케이크팬트리 #pancake #팬케익맛집 #브런치맛집 #생맥주맛집 #pub #건대 #세종대 #뚝섬 #뚝섬카페 #뚝섬유원지 #건대카페 #건대맛집 #브런치 #수제버거 #instafood #먹스타그램 #팬케익 #단체예약 #연말모임 #장소대여

#스타벅스 #뚝섬카페 #성수동 #starbucks #스노우카라멜케이크 #페퍼민트티 #dessert #teatime .
어제오늘 새치 3개 뽑음 ㅜㅜ뚁땽해 힝힝ㅜㅜ.
.
소장 혼자 써보기 넘나 어려운것 ㅜㅜ

.
초코가 주르륵 흐르는 초코바나나케이크🍫
예쁘게 짤라 포장해 놓을게요! 어서오세요💛

장미맨숀 시즌메뉴 오픈!
한라봉초코치노🍊 한라봉의 상큼함과 달달한 초코 장미맨숀의 수제 오렌지잼의 조화🧡 요즘같이 추운날 당충전하기 좋은 음료! 하루에20잔 한정메뉴입니다^^ #장미맨숀#rosemansion#카페장미맨숀#카페#성수동#뚝섬#서울숲#cafe#coffee#chococino#성수동카페#서울숲카페#뚝섬카페#한라봉초코치노#시즌메뉴#신메뉴#20잔한정#당충전#맛스타그램#카페스타그램#커피스타그램#daily#instadaily#season#menu

클수메수!
쉘위에서 세상반짝이들과 커피타임_☕️놀러오세유☕️
-
-
-
#쉘위 #cafeshallwe #카페쉘위 #서울숲카페 #뚝섬카페 #크리스마스 #merrychristmas

.
마카롱프레지에의 계절💝
.

-
최강한파로 인해서 점심시간이지만 고요합니다😢
그래서 그틈을타 새로운 수제청을 또 만들었습니다!!!
무려 12번째 수제청입니다😰😰
🍎🍋사과레몬청🍎🍋
사과의 달콤함과 레몬의 상콤함이 어우러지는 어마무시한맛입니다😆
추운날씨 덕이언니네서 차한잔 하고가세요 :)
.
.
#과일파는덕이언니 #과일 #생과일 #레몬 #성수동맛집 #뚝섬맛집 #성수카페 #성수동카페 #카페 #뚝섬역5번출구 #뚝섬카페 #서울숲 #서울숲카페 #데이트코스 #핫플레이스 #수제청 #사과레몬차 #사과레몬청

좋아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아침💞
레몬파운드 더사올껄😭..
넘맛있다요🍋🍋🍋
쉘위는 빵 충전후 12-7시까지 열어둡니다.
오늘 너무너무 추운데
다들 롱패딩 장착하시고 놀러와주세요!🙉(빵은 #정조살롱 의 휘낭시에 레몬파운드입니다.) -
-
-
#카페쉘위 #쉘위 #서울숲카페 #서울숲 #뚝섬 #뚝섬카페 #성수동카페 #성수카페

#성수동카페 #뚝섬카페 #트와블루 2탄!
.
.
내가 원래 이런거는 가격은 사하아아아악하고 그에 반해 배가 안차서 안묵는데.. 이건 쩔었당.. #브루주아놀이 또 가고싶다ㅎㅎㅎ 빵도 맛있고 비쥬얼도 좋고 무엇보다도 이집만의 특별한 발사믹소스가 쩐다!!!!!! 보통 발사믹의 큼큼한 시큼새큼과 달리 달큼함의 풍미가 올라온다. 오오 쭤러횻! 추천👍
그리고 또하나!!!!! 모히또에이드(탄산이 세지않고 애플민트의 향이 깊고 좋다) 이것또한 넘나 추천👍

#성수동카페 #뚝섬카페 #트와블루
.
.
겨울은 너무 앙상하고 춥다. 그래서 따듯함이 더 그립고 다가왔을때 소중하다.
그래서 결론은 춥다 추워😌😢😂
추웠다 따듯했다 하니 식곤증과 동곤증이 무작위로 오는구나....💤 늘어지게 자고싶다💤

.
결혼기념일 케이크로
윗면에 로즈마리와 딸기를 듬뿍올린
케이크를 요청하셨어요😍
이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결기 보내시길💕

안녕하세요 오늘 몸이 너무 안좋아 조금 일찍 마감을 해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오후 6시까지만 열어둘게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모두들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랄게요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

진짜 영하 12도라니 말도 안되는 날씨에요. 이런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셔야죠~ 감기예방에 탁월한 새콤달콤한 딸기차가 곧 준비될 예정이니 드셔보세요.

#핵커피 #크리스마스

오늘은 낮에도 #영하 의 날씨
찬바람 부니 온몸이 웅크려지다가도
곧 다가 올 크리스마스에 마음이 #싱숭생숭

#미리크리스마스 기분 느낄 수 있는 방법!!!
핵커피에서 #휘핑크림 듬뿍 올라간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것!!!!!!! 이렇게 추운 날에는 따뜻하고 달달한 음료가 딱!

.
레드벨벳케이크 안에
제 마음대로 딸기 넣고 만들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딸기부자이니까요🍓
.
날씨가 많이 추우니 따뜻히 입고
조심조심히 놀러오세요💓

아임 오렌지소다 데쓰🍊ㅋㅋ
추워도 아이스는 포기할 수 읎따! 따뜻 따뜻한 타치에서 아이스소다를 즐겨보아요🤩👍🏻
#오렌지소다 #오렌지쥬스 #orangeade #orangesoda

감기 안녕 😷👈🏻
생강을 진하게 우려낸 수제 시럽으로 진저오렌지티를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믿고 마시는 타치의 음료! 따뜻 따뜻한 타치로 산책오세요〰️🎄
#진저오렌지티 #생강시럽 #ginger

-
어제 딸기가 예상치못하게 떨어져서 급하게 사장님께 전화드리고 아침에 시장나왔습니다!
날씨 춥다고 사장님께서 과일붕붕이로 지하철역 근처까지 데려다주셨습니다😆
머리끝까지 빨간아이들로 쇽쇽 골라서 출근중입니다 :)
.
.
#과일파는덕이언니 #과일 #생과일 #성수동맛집 #뚝섬맛집 #성수카페 #성수동카페 #카페 #뚝섬역5번출구 #뚝섬카페 #서울숲 #서울숲카페 #데이트코스 #핫플레이스 #수제청 #건조과일 #딸기 #딸기우유

오늘 한파였다는데 역시 전기장판이 최고야🤔

.
인절미, 민트초코칩, 프레츨머랭쿠키에 비해
무지개머랭은 기본머랭반죽에 스프링클스만 뿌려
달달+바삭한 맛이 나는 아이에요
요새 동네 초등학생들에게 무지개머랭이 소문이 났는지
5-6명이 우르르 몰려들어와 무지개머랭을 사가네요
무지개머랭 후딱 굽고 퇴근해야겠어요 😂
#안녕나의퇴근👋🏻

머리에 든게 많아서 대두일거야 라고 생각한 날
-
#카페 #뚝섬카페 #주말 #daily #snowy

夏天是泳池,冬天是冰屋
晚上超美der~! ❤

이글루카페 분위기 진짜 짱이다!
한국에 있는 마지막 밤이다...ㅜㅜ

#한국 #서울맛집 #서울 #성동구맛집 #서울숲카페 #카페앤아더 #커피 #커피스타그램 #뚝섬카페 #이글루카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스타그램 #먹방 #카페투어 #韓國 #首爾 #咖啡廳 #seoul #Korea #caffe

🐻🐻🐻

.
힘이 마구마구 나는 후기를 보내주셨어요 :)
감사합니다💕또 들러주세요 😊

.
초코마들렌, 레몬마들렌 170세트를 한 봉투에 담아 달라고 요청하셨어요
요청대로 요렇게 포장해드렸습니다 😬
직원들과 맛있게 나눠드세요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