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지그램

48 posts

TOP POSTS

2017.04.19
오늘은 뚜지뚜지😍
.
어제 폭망한촬영 오늘 다시하고 왔지욤.
촬영끝나고 밥먹으러가는길에~💃
햇살이 이뻤구나😘😙
지금은 저녁먹구 이떠요 ㅎㅎ
.
.
.
#뚜아뚜지#뚜지그램
#인스타베이비#럽스타그램#딸스타그램

#췍
뚜지쌤 수업에서 졸았다간 공포의 양갈래싸다구가 기다리고있다는 사실😨
.
.
.
인친님들~ 굿모닝입니다^^
울 뚜아뚜지는 아직 안일어났어요😅
뚜지 1시까지 책본다고 울고불고..
(어떻게울수가있는지..)
제대로 아점먹겠네요 ㅎㅎ
.
오늘도 행복한하루보내세요🤗
.
.
#뚜아뚜지#쌍둥이#딸스타그램
#귀요미#예쁜아기#유아모델
#뚜지그램#아동복#키즈패션#봄
#나들이룩#메르헨#메르헨1446
#오늘#토요일#1일1뚜아뚜지

#뚜지그램
소리나는 펜이 마냥 좋은 37개월😙
자기가 원하는대로 찍고 음악나오니
저렇게 눈웃음 날려주네요ㅎㅎ
마지막은 #아빠 를 반기는 #아빠바보
..남편아..좋겠네...흥흥흥😤
.
.
저희 미팅끝나고 #마블스테이크 갔다가 휴무라 허탕치고왔는데, 냉장고 고장나서
난리예요..다 녹아요 앜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멘붕이니 이따 저녁 피드에서 만나요
😣😥😢😭
.
.
#뚜아뚜지#오늘#일상#일요일#캐더움
#동영상#귀염귀염#예쁨예쁨#영어공부#영어전집#책스타그램#잉글리시에그#잉글리쉬에그#잉에#에그맘

#뚜지그램
오늘 중요한 미팅이있어서 논현동왔어요.
잠깐 대기중에 울 뚜지~😍
뚜아는 옆에서 꿀잠자구요😪
애미는 날씨가 뜨거워서 통구이되는중이요🐗ㅋㅋㅋ
더위조심하세요~♡
.
.
.
#뚜아뚜지#잉글리시에그#스토리텔링카드#잃어버림😢#잉글리쉬에그#37개월#쌍둥이#딸스타그램#영어노래#듣고있어요
#예쁘다그램#세젤예

#😘
월욜날 영상이예요~^^
전 날 호수공원으로 꽃놀이 다녀와서는 자연관찰책을 끼고살아용~😊
계란찜~ 민들레~~ 이제 장미를 보러 가야겠네요ㅎㅎ
.
책을 좋아하는 뚜아뚜지👭 지금도 책보는중이구요~
저는 라.스 안보구 피드돌러갈게욤.
😆😆😆
페북과 유툽에 매일 사진과 영상 올리고있어요~ #뚜아뚜지tv 구독부탁해요😉🤗
.
.
.
#뚜아뚜지#뚜지그램#동영상#봄#꽃놀이#개나리#이런계란찜#글뿌리#자연관찰#유아전집#아동전집#똘똘이오감지식그림책 #톡톡펜#책

#🙊
나는 머리숱이 많다
.
#자랑샷
#허세샷
#얼스타그램
#청순미뿜뿜
.
오늘 제 두통땜에 애들 얼집 못가고 옆에서 책보며 놀아요~ 😭
애들 생일준비해야하는데...흑흑
타이레놀 하나 톡 털어넣고 누버야지ㅜ
오늘은 충전좀해야겠네용🤗
.
#뚜아뚜지#뚜지그램
#예쁜아기#딸스타그램#유아모델#베이비모델#키즈모델#쌍둥이#딸둥이

2017.05.05
#어린이날#서울숲
뚜아 낮잠자는동안
아빠랑 #캐치볼 .
뚜아사진이 없다고 섭섭해하지마세요~
뚜아 뛰댕기느라 정신없고 주무시느라
사진이 없어요..😑
대신 영상은 있으니 곧 편집해 올릴게요~^^
.
.
.
#뚜아뚜지#뚜지그램
#행복한뚜지#씐나는뚜지
#딸스타그램#럽스타그램
#휴일나들이#숲세권#살고싶어라

MOST RECENT

#뚜지그램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UN 김정훈처럼 나옴 ㅎㅎㅎㅎ
.
요즘 외모비수기 뚜지...😂
그래서 사진을 잘 안찍게되네요😒
비수기상태로 어제 '우먼센스' 촬영했구요.
걱정되지만 뽀오샵이 있응께ㅎㅎ
.
미운우리새키들 저녁 차리러가요~
인친님들도 맛저😋즐저🎶
.
.
#뚜아뚜지#뚜지#내가좋아하는얼굴
#둘째딸#막내딸#예쁜이#핑크공주병
#얼스타그램#38개월#청마띠#쌍둥이#딸스타그램#육아맘#맘스타그램

#뚜지그램
소리나는 펜이 마냥 좋은 37개월😙
자기가 원하는대로 찍고 음악나오니
저렇게 눈웃음 날려주네요ㅎㅎ
마지막은 #아빠 를 반기는 #아빠바보
..남편아..좋겠네...흥흥흥😤
.
.
저희 미팅끝나고 #마블스테이크 갔다가 휴무라 허탕치고왔는데, 냉장고 고장나서
난리예요..다 녹아요 앜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멘붕이니 이따 저녁 피드에서 만나요
😣😥😢😭
.
.
#뚜아뚜지#오늘#일상#일요일#캐더움
#동영상#귀염귀염#예쁨예쁨#영어공부#영어전집#책스타그램#잉글리시에그#잉글리쉬에그#잉에#에그맘

#뚜지그램
오늘 중요한 미팅이있어서 논현동왔어요.
잠깐 대기중에 울 뚜지~😍
뚜아는 옆에서 꿀잠자구요😪
애미는 날씨가 뜨거워서 통구이되는중이요🐗ㅋㅋㅋ
더위조심하세요~♡
.
.
.
#뚜아뚜지#잉글리시에그#스토리텔링카드#잃어버림😢#잉글리쉬에그#37개월#쌍둥이#딸스타그램#영어노래#듣고있어요
#예쁘다그램#세젤예

#👯
그렇게 빤~히 쳐다보지마😶
.
.
#심쿵사 는 엄마에게 안통해😎
.
.
어제찍은 사진이 100장이라 ㅋㅋㅋ
버리기가 아까워용😂
.
.
.
#뚜아뚜지#뚜지그램#세젤예
#쌍둥이#육아#육아스타그램
#둥이맘#딸#딸기엄마#예쁜아기
#오늘#일요일#일상#baby#photo

#👯
다들 잠들때까지 기다렸다가 올리기😥
둥이아빠가 그러는데 뚜지는 피곤할때가 이쁘다며😅
#셀카는10시이후에
.
.
#뚜아뚜지#뚜지그램
#예뿌니#😙#쌍둥이#딸스타그램
#세젤예#예쁘다그램#청순미#뿜뿜

#닥터슬럼프
한장은 아쉬우니께~😉
.
페북엔 더 많은 사진이 있떠욥😙
.
.
오늘 뚜아 똑단발로 잘랐는데
단발머리 이쁜 캐릭터가 뭐가있을까요?🤔 뚜아도 곧 변신시켜줄게요~😎😆
.
.
#코스프레#닥터슬럼프아리#아리
#뚜아뚜지#뚜지그램#예쁜아기#딸스타그램#세젤예#세젤귀#cute#baby#drslump#arale#costume#베이비#키즈#오덕#딸바보#내딸뚜지#럽스타그램#예쁨#뿜뿜

#밀어보기
오늘 인스타들어오자마자 눈에 뙇!!
육아잡지 #베스트베이비 피드에 울 뚜지이미지가 #개미똥꼬 만하게ㅎ
.
작년 4월호 표지구요~
저때가 21개월? 정도 됐던거같아요~~
완전 #동글동글 #귀요미#쪼꼬미 😙
sua_suji 계정의 첫 사진이기도해요😊
이때부터 인스타시작^^
아~~추억돋는당😆😆 .
.
#뚜아뚜지#뚜지그램#동글이
#추억#추억스타그램#복고#유아모델#키즈모델#예쁘다그램#인스타베이비#인스타키즈

2017.05.05
#어린이날#서울숲
뚜아 낮잠자는동안
아빠랑 #캐치볼 .
뚜아사진이 없다고 섭섭해하지마세요~
뚜아 뛰댕기느라 정신없고 주무시느라
사진이 없어요..😑
대신 영상은 있으니 곧 편집해 올릴게요~^^
.
.
.
#뚜아뚜지#뚜지그램
#행복한뚜지#씐나는뚜지
#딸스타그램#럽스타그램
#휴일나들이#숲세권#살고싶어라

#😍
머리감을때마다 울어서 잘라주고싶지만 너무 아깝쟈나~💇
.
#메르헨 옷이 잘 어울리는 뚜지~
@marchen1446
언제한번 매장에 놀러갈게요^^
.
.
저녁엔 뚜아사진으로 ~🤗
.
.
#뚜아뚜지#뚜지그램#예쁜아기
#엄마의#소녀시대#😙
#베이비모델#키즈모델#의류모델#광고모델#딸스타그램#원피스#아동복#예쁨#뿜뿜

#🙊
나는 머리숱이 많다
.
#자랑샷
#허세샷
#얼스타그램
#청순미뿜뿜
.
오늘 제 두통땜에 애들 얼집 못가고 옆에서 책보며 놀아요~ 😭
애들 생일준비해야하는데...흑흑
타이레놀 하나 톡 털어넣고 누버야지ㅜ
오늘은 충전좀해야겠네용🤗
.
#뚜아뚜지#뚜지그램
#예쁜아기#딸스타그램#유아모델#베이비모델#키즈모델#쌍둥이#딸둥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