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똥고

227 posts

TOP POSTS

똥고발랄 패딩괜히입고나왓나..덥네#강아지#이름#똥고 #우리집막내 #김해#장유#인스타

#할머니네왔는데...실컷 뛰놀고 졸려ㅋㅋㅋㅋㅋ
#눈이 스르르💤💤💤
#똥고 털 자르다 살짝 찝어서 피나는데...키키씨 안 아파? ㅡㅡㅋ 엄마가 미안

#toypoodle#chocopoodle#poodle#토이푸들#초코푸들#개스타그램

진짜 과장해서 10년만에 #똥고 #아무것도 모르겟어..☺️

#똥고#계란말이#닭똥집마늘구이 #2차 ㅋㅋ 신난다 ㅋㅋㅋ

개구쟁이.개구쟁이가 되어가는 울똥고
안본지 오래되서 할미 잊어버렸을까?ㅎㅎ
담주부터 2주정도는 울똥고와 즐거운 시긴들을 지낼수
있겠구먼~~
주일인 내일은 염색도 할겸
울똥고 보러가야겄네..
지둘리고 있엉~
멀리있는 울똥고들도 조만간 만나러 가야겠네.
할미 얼굴 잊어버리기 전에.ㅋㅋ
#개구쟁이#개구쟁이#똥고#보고픔#보고프다#울똥고들

똥고 십탱구리들

이차 #똥고

MOST RECENT

똥꼬 똥꾸 ㅇ.ㅇ
2차는 똥꼬똥구
대선에서 밀크씨유 환을주넹
까루륙😋😋😋

똥고발랄 패딩괜히입고나왓나..덥네#강아지#이름#똥고 #우리집막내 #김해#장유#인스타

몸도 너무 지치고 힘든데 집에 바로 가기싫은 뭐 그런...?ㅋㅋ 답답하고 바람쐴겸 학교운동장에서 멍때리기ㅋㅋㅋ 오랜만이야 동대전👍🏻
.
.
#모교 #동대전고 #똥고 #답답해서 #바람쐴겸 #그러다입돌아갈뻔 #두통 #데일리 #일상 #소통 #일상스타그램 #외롭 #daily

#똥고#똥반오반
이맛있는게 왜 가게가 사라짓을까
창원이랑사직만있네ㅋㅋ서면은 살아있을라나

#제니#똥고냥이#3차접종까지끝
.
.
드뎌 이사도 끝나고 멀고 먼 길을 돌아
집으로 입성.....오늘 좀 피곤하고 힘들어
할꺼라는 병원 쌤 말과는 달리 이곳 저곳
구석구석 탐색하고 왔다리 갔다리......
1시간 만에 작은 거 큰거 볼일도 보고..
갑자기 무릎쪽으로 와선 골골골.........
이제 좀 자...
그동안 제니 치료에 신경써주신
#이승진동물병원#김미령원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갈곳없었던 녀석을
기꺼이 받아주시고 케어해주신
#Salondecat#울산고양이호텔#달진상회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
잘 지내자 나의 첫고양이
#똥고 그루밍좀 열씨미 하자

친구야 선물 받은건 티내야 한다고 해서 아픈데 바르는거 맞지? #아프다 #똥고 #맵다

호섭이가 되버린 울똥고.
아빠 작품이라는데~~
귀엽구먼..내똥고
그런데 할미 눈에는 봐도봐도 웃음이 나오는구먼.ㅋㅋㅋ
완전 개구쟁이.개구쟁이.
아프지말고.무럭무럭 잘크렴
#똥고#내똥고#호섭이#바가지#머리#

와구!와구!
이쁜 내똥고.신나게 놀다가
엄마가 마스크팩하고 보여주니
겁묵고 울음을~
귀요미^^귀요미^^ 내똥고3
안본사이 부쩍 더 큰거 같네.
보고프구먼~~
뭐든 나에게 맞는 걸 해야 한다는걸
절실히 느끼는 날들이구나!!
분위기는 좋으나 나와 스타일이 안맞고.
사람과 사람사이의 인간미에 싫증이 나서
그만뒀지만 그곳이 나하고 맞는것 같고.
적응해볼려고 노력해도.ㅠㅠ
나에게 맞는 다른걸 다시 찾아봐야하나
고민들이 되는군~~
좀더 신중히 생각해봐야할듯..나에게 맞는게
뭔지를..
남은 시간들도 즐겁게 근무하고
오늘은 칭구들 만나러 가야 겠구나.
아구찜에 이슬이가 기다리는곳으로...
#똥고#내똥고#3#보고프다#귀요미#남은시간#홧팅!#홧팅#

#용원헬스#허권혁관장#나는건방진제자#스쿼트#어제#다리운동#친구#동생들#기합#옷#똥고#배고파#왼쪽무릎통증#긴장#실비보험 정말오랫만에.권혁이행님이랑.다리운동!!ㅎ행님들하고할땐.긴장하고.열심히!동생들하고할땐.긴장안하고.꾀부리고.욕듣기! ㅎㅎ동생들이니깐!ㅎ권혁이행님도.꾀부리는같음.ㅎ.ㅎ시웅.정열이가.정신적으로.많이도와주고있음.ㅎ고마운동생들.현태행님은.삐질까봐.언급.ㅎ.평소에계속안좋은무릎! ㅠ

밤새 잠설치고.새벽에 잠들어
늦잠자버린 여유로운 주말아침..
딸랑구가 챙겨준 카카오닙스 요플레에 투척하고
친정엄마가챙겨준 과일로..
며칠 밤문화를 즐겼으니.이젠 제자리로~~
나름 긴장하고.조절해가면서 체중감량했으니
유지를 잘해나가야지..
뭐든 다시 시작한다는게 쉽지만은 않다는 생각을 해본다.예전에는 그냥 무턱대고 그때가서 후회하더라도 아무거나 닥치는데로 맘묵은데로 행동하고했는데.이젠신중해진다.생각이많아진다.
나에게 맞는것들이 뭔지?내가 선택한거에 과연!나란 사람이 후회없이 잘헤쳐나갈수 있을까???
창문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너무 좋고.
2층 창밖으로 보이는 하늘이 너무 좋고.
조용히 들려오는 음악소리가 너무 좋은 이시간..
내옆에서 곤히 자고 있는 울깡쥐를 보며..
슬슬 청소좀 하고.딸랑구집에 자전거 가지러 갔다와야겄네.오랫만에 자전거 라이딩을 해볼까나?
#주말#아침#카카오닙스#요거트#과일#배부르다#몸무게#유지#다시시작#선택#결정#장애#갈팡질팡#똥고보루가장#보고픈#똥고

어젠 머리염색도 하공~
친구들 모임도 하공~~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 울똥고 전주병원 갔다와서 일주일동안 미뤄둔 일들좀 하공.
이젠 준비하고 도서관 가야겠네.
내일 직무지식 시험.1년에 4번 보는직무지식
빨리도 다가오네.그만큼 시간들도 빨리 간다는거겠지..
나이묵어 머리속엔 하나도 안들어오는데.ㅠ
걱정이구먼..에효 ㅠ.ㅠ
그나저나 울똥고 많이 아프지말아야 될텐데.
수족구라고 며칠 심해질거라 하는데
울똥고랑 딸랑구 힘들어서 어쩌누..
#주말#전주#똥고#빨랑낫자#딸랑구#힘내삼#덥당#더워#

설이 탄이 똥고그루밍즁☺️
설이 동생으로 받아준거냐옹🙈
(feat. 탄이 뒷다리 포인트)
#설이#탄이#냥스타그램#똥고#그루밍#은밀#짭짭#형제#우애#귀요미들#마포구#미묘

#동물농장 #일편단심 #아저씨 #바라기 #고양이 #냥이 #ㅋㅋ #회사 인근에서 #발견#새끼 #고양이 주변에 #찾아봐도 #어미 낭이는 없어 보였고 #앞 이 보이지 않는 탓에 #공장 #마스코트 로 키우게 되셨다고 #화장실 가고 싶을 때면 맴돌며 아저씨의 안내를 기다리고 자다가도 깨면 아저씨의 채취 아저씨만의 걸음을 기다리는 아저씨 껌딱지 냥이 ㅋㅋ 갖은 #애교 를 부리는 #양이 너무 귀엽고 #인형 같아 ㅋㅋ 앞이 보이지 않음에도 정말 #똥고 #발랄 해서 너무 보기 좋네 ㅋㅋ 그건 아저씨의 사랑이 있기 때문이겠지? ㅋㅋ 직원분들의 마음도 그렇고 ㅋㅋ 양이는 선천적으로 눈이 보이지 않는 거였다네 흠.. 염증 없도록 수술을 했고 사장님인 아저씨가 계속 평생 돌봐 주실 듯 ㅋㅋ #너무 보기 좋고 #따뜻하다 ㅋㅋ 양이도 애기 부모가 되겠지? ㅋㅋ 너무 사랑이다 사랑 ㅋㅋ #한편#현실 #동화 ㅋㅋ 동물농장 고양이 사연은 그야말로 #치트키 ㅋㅋ

#생후233일 #설사발진 #똥수발 .
.
제주도여행서 얻어온 #설사 #발진
열안나고 잘먹고 잘놀지만 10번도 넘게
설사 하시고 그덕에 설사발진...ㅜㅜ
#똥고 씻길때 마다 자지러지는 #울아들
내가 힘드러도 빨리 나으려면 #기저귀
안채우고 벗겨놔야지 ㅜㅜ
그덕에 어제 저녁부터 난 #똥오줌수발
그래도 남편님이 휴가중이라 그나마 다행
근데 울아들 왜 이렇게 #귀여워 😙 .
#아프지말자 #설사야멈춰라 #발진아사라져라
#육아스타그램 #육아맘일상 #아들스타그램
#애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고양이 #냐옹이 #캣스타그램 #캣맘 엄마가 내일 쉬니까 밤새 놀아줘야하는데 왜이렇게 귀찮니..ㅎㅎ 오갱이 똥냄새 맡고 짜증나서 그런가 #오갱이 #똥냄새 나보다 심한듯 #제발 #똥고 #그루밍 해주라 #할말하않

#하단 #똥고 #똥집 한점에 써듀한잔💚

#쭈이야
#삐졌어 ??? #엄마
#오늘은 #혼자있고싶어요

#일주일 만에 #응가 싸고
#힘이없어요

쭈이 #7일 만에 #똥 싼날
그동안 엄청 걱정했는데
#모유 는 7일~10일 안쌀수도있다고 #걱정 할 필요 없다고했으나 5일째부터 #걱정한바가지

#변비 일까봐 #장마사지#면봉 으로 #똥고 마사지까지 해줬으나 #신호 가 없더니 #다행이다

#D+86일 #3개월 #아기 #Baby #육아 #육아소통 #아기변비 #신생아변비

난 오늘 치욕을 당했다. 갑작스런 손길은 내가 숨겨왔던 부분을 드러냈고. 난 너무나 창피하고 수치스러워 일어설 수가 없다. 싫고 괴롭다. 이제 난 아무것도 아니다. #슬픔#미용#똥고#털#수치#당황#괴로움#분노#좌절#개권상실시대#비앙코#분노하다#개#스피츠

이름부르니까 대답하고 동고닦는 어묵이#동고#똥고#동꼬 오늘은 레이져#노뿜뿜

똥공장 고양이
#똥고

울딸 #슬아 병원에 있기 싫다고 ㅠㅠ CT촬영하고 아무이상이 없단 말에 일단 안심이지만 이유없이 열이나니 #입원을 하자는말에 우선 집에 델꾸 가겠다고
계속 열이나고 함 다시 병원으로 와서 입원해야한다고
열이 오르락 내리락 ㅠㅠ 약 먹다 #토하는대 쉰내가
체한걸까? 내가 대신 아프구 말지 이건 애가 아프니 맘이 넘 안좋다 ㅎ이게 #엄마 #맘이지 #변슬아야#똥고 내새끼 엄마한테 다 주라 너 아픈거 ㅠㅠ

개랄발광

똥고 안짜주면 이러는데
너 방금 짜고 왔잖아ㅡㅅㅡ

#똥고
#항문낭
#개린이
#육아
#멍스타그램
#일상

개구쟁이.개구쟁이가 되어가는 울똥고
안본지 오래되서 할미 잊어버렸을까?ㅎㅎ
담주부터 2주정도는 울똥고와 즐거운 시긴들을 지낼수
있겠구먼~~
주일인 내일은 염색도 할겸
울똥고 보러가야겄네..
지둘리고 있엉~
멀리있는 울똥고들도 조만간 만나러 가야겠네.
할미 얼굴 잊어버리기 전에.ㅋㅋ
#개구쟁이#개구쟁이#똥고#보고픔#보고프다#울똥고들

#한강 #라이딩 엽이 자잔구 새로사고 #근질근질 #ㅋㅋ
라이딩후 #라면#진리 엽이는 오랜 만에 타서 #똥고 상실 ㅋㅋ

짜장면 먹다말고
"엄마 앞머리가 보여요." 귀신본거야 뭐야ㅋ

#아들 #이발 #미용 #까까중 #귀여워 #검정고무신
#스포츠 #모히칸
그러고보니 아주 어릴때부터 이발할때 한번도 운적이 없네 이쁜고♡

#사랑해 #똥고

똥고 십탱구리들

옷 버리려는데 왜 인형보다 옷에 집착하시는지요...;;;;;;;
#똥고 #강아지 #진돗개 #호구 #애완견 #반려견 #강아지장난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