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언제올지모름

14 posts

TOP POSTS

남편휴가 3일차. .

1. 열매찡 처음으로 오전 수요예배 다녀왔다. 판교성전은 역시 시원하고 좋았음..ㅠ 열매도 좋은지 울지도 않고 잘 놀고......... 휘문성전도..조..좋다능..;;;. .

2. #귀연하연@sophia__jh 와 점심을 야무지게 먹고 정자에서 유명하다는 헬싱키카페 #helsinkicafe 다녀옴. 예뻐서 깜놀! 커피가격에 깜놀! (커피는 역시 망원동 크림바닐라라떼가 맛있음ㅋㅋㅋㅋ). .

3. 카시트 사용법을 잘 몰라서 안전벨트를 못 했는데 그걸 놓치지 않고 뒤집기 시도하는 열매찡.. 집에 갈때는 결박하여 데리고 왔다. .

4. 젊었던 우리가 언제 이렇게 아줌마가 되었는지.. 나중에는 또 이 시간들을 그리워할듯ㅠ.ㅠ 육아 화이팅!. .

#열매찡 #귀연하연 #우리들교회 #수요예배 #또언제올지모름 #예배보다 #문화센터느낌 #카시트안전벨트 #꼭합시다👍 #뒤집기중독자 #허벅허벅녀 #내눈엔 #세젤귀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
퍼듐받자마자 세븐일레븐 뛰어감.
이럴라고 내가 비행기에서 1도 안먹음.
김치면은...나도 어쩔수 없는 한국인.
비행만 끝나면 속이 니글거리는데 어쩌겠노.
저거 다먹고 자면 얼굴 빵떡되겠지? 하면서 이미 사발면 끝냄.
-
-
#빅뱅에라모르겠다#방콕세븐일레븐#비행뒤니글거리는데에는라면이짱#남승무원#방콕레이오버#또언제올지모름#외항사.

병원검진있는날ㅋㅋ뜬금이작단소리에..폭풍고기흡입ㅋㅋ

#준우는얼집 #간만에여유 #영화관나들이 #3년만에영화관람 #또언제올지모름

홍콩엔 넘 좋은 사람들이 많다... :)
근데 저기 애기 뒤로 좀 가쥬.....ㅜㅜ..... #bbq #houseparty #rooftop #hklife

오랜만에 파티 한번하고 사진 대량 투척중 ㅎㅎ #또언제올지모름 #sns게으름뱅이

앵콜이 늘어날때마다 좋았지만ㅋㅋ나집에 못갈뻔...😭편곡들 너무좋다💕 (5개월기다린건 안비밀ㅋㅋ)
#히사이시조#joehisaishi#월드드림오케스트라#wdo#summer#symphony#잠실#롯데월드몰#6년만의내한#또언제올지모름...

👩‍👩‍👧‍👦❤ #햇살좋은날 #4월27일
매일같이 움직였더니 몸도 맘도 피곤💤
아침 일찍 일어나 청소하고 애들 낮잠자는시간에
짬내서 셀프 손발톱 색칠놀이💅
다 하고나니 저녁.. 쉴때는 시간도 잘가..
.
#동생집 #여동생 #우리넷 #대구 #친정 #유보라 #날씨좋음 #🌞 #바이오젤 #젤네일 #패디큐어 #색칠공부 #점심시간 #나른한오후 #졸린다 #💤 #얼마남지않은자유 #누리자 #즐겁게 #아무생각없이 #또언제올지모름 #😂 #남매 #육아 #소통 #육아헬 #ing #워킹맘

MOST RECENT

앵콜이 늘어날때마다 좋았지만ㅋㅋ나집에 못갈뻔...😭편곡들 너무좋다💕 (5개월기다린건 안비밀ㅋㅋ)
#히사이시조#joehisaishi#월드드림오케스트라#wdo#summer#symphony#잠실#롯데월드몰#6년만의내한#또언제올지모름...

남편휴가 3일차. .

1. 열매찡 처음으로 오전 수요예배 다녀왔다. 판교성전은 역시 시원하고 좋았음..ㅠ 열매도 좋은지 울지도 않고 잘 놀고......... 휘문성전도..조..좋다능..;;;. .

2. #귀연하연@sophia__jh 와 점심을 야무지게 먹고 정자에서 유명하다는 헬싱키카페 #helsinkicafe 다녀옴. 예뻐서 깜놀! 커피가격에 깜놀! (커피는 역시 망원동 크림바닐라라떼가 맛있음ㅋㅋㅋㅋ). .

3. 카시트 사용법을 잘 몰라서 안전벨트를 못 했는데 그걸 놓치지 않고 뒤집기 시도하는 열매찡.. 집에 갈때는 결박하여 데리고 왔다. .

4. 젊었던 우리가 언제 이렇게 아줌마가 되었는지.. 나중에는 또 이 시간들을 그리워할듯ㅠ.ㅠ 육아 화이팅!. .

#열매찡 #귀연하연 #우리들교회 #수요예배 #또언제올지모름 #예배보다 #문화센터느낌 #카시트안전벨트 #꼭합시다👍 #뒤집기중독자 #허벅허벅녀 #내눈엔 #세젤귀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 #햇살좋은날 #4월27일
매일같이 움직였더니 몸도 맘도 피곤💤
아침 일찍 일어나 청소하고 애들 낮잠자는시간에
짬내서 셀프 손발톱 색칠놀이💅
다 하고나니 저녁.. 쉴때는 시간도 잘가..
.
#동생집 #여동생 #우리넷 #대구 #친정 #유보라 #날씨좋음 #🌞 #바이오젤 #젤네일 #패디큐어 #색칠공부 #점심시간 #나른한오후 #졸린다 #💤 #얼마남지않은자유 #누리자 #즐겁게 #아무생각없이 #또언제올지모름 #😂 #남매 #육아 #소통 #육아헬 #ing #워킹맘

병원검진있는날ㅋㅋ뜬금이작단소리에..폭풍고기흡입ㅋㅋ

#준우는얼집 #간만에여유 #영화관나들이 #3년만에영화관람 #또언제올지모름

.
퍼듐받자마자 세븐일레븐 뛰어감.
이럴라고 내가 비행기에서 1도 안먹음.
김치면은...나도 어쩔수 없는 한국인.
비행만 끝나면 속이 니글거리는데 어쩌겠노.
저거 다먹고 자면 얼굴 빵떡되겠지? 하면서 이미 사발면 끝냄.
-
-
#빅뱅에라모르겠다#방콕세븐일레븐#비행뒤니글거리는데에는라면이짱#남승무원#방콕레이오버#또언제올지모름#외항사.

홍콩엔 넘 좋은 사람들이 많다... :)
근데 저기 애기 뒤로 좀 가쥬.....ㅜㅜ..... #bbq #houseparty #rooftop #hklife

오랜만에 파티 한번하고 사진 대량 투척중 ㅎㅎ #또언제올지모름 #sns게으름뱅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