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떡메

38210 posts

TOP POSTS

으읔 .. 떡메 심콩 ••• 💫 첫번째 짤 떡메 덤으로 받은 것 같은데 정보를 몰으겠댜 넘 예뽀 ㅠㅠㅠㅠㅠㅠㅠ 한 장 뿐인 거 쓰고나서 아까워서 광광 울어버림.... 후엥 8ㅅ8 두번째 떡메는 선물하려고 산 건데 .... 조만간 하나 더 살 것 같댜... 땽구보다 흰둥이가 좋은 1인임니댜....🐶 남은 시간도 모두 홧텡!! ❤️ 떡메 자랑글 맞습니다... 킼

#위비베어#짱구 의 콜라보 💕👍🏻
진짜 세상 귀여움은 다 가진것같아여 달달달
예쁜 메모지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daggupang 님 💕
.
.
.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다이어리스타그램 #문구 #문구스타그램 #문구덕후 #인스 #스티커 #메모지 #떡메모지 #떡메 #다꾸스티커 #다꾸용품 #문구용품 #마테 #마스킹테이프

이틀동안 총4시간잠ㅋㅋㅋㅋ
밥먹고 낮잠 좀 자야겠당ㅎㅎ
전쟁같은 아침을 보내고
이제야 출첵피드를......
오늘 시험은 100점인듯....
푸하핫 ㅈㄹ도 이정도면 병이다😧
.
어제 @cpa.su @jurxxmon 님들이 보낸 우편이 뙇ㅎㅎㅎㅎ개행벅 겁나좋군🕺💃 아니근데 둘다 손이 너무 큰 거 아니신지ㅜㅜㅜ나 진짜 쪼끔 보냈는데...떡메인스 빈민층은 보내드릴 것이 없어 웁니다 광광ㅜㅜㅜ😢😢
어쩜 이리도 내취향인 것만 보낸건지 다들 센스쟁이들 제가 증말 사랑함니다😚😙😗😍😘🖤💜💛💚💙💟💗💞
.
#공부 #study #공스타그램 #공부기록 #공부인증 #회시생 #cpa #출첵 #출첵피드 #기상인증 #책상 #책상샷 #짱구 #덩덩이 #가오나시 #문덕 #인스 #떡메 #떡메모지 #일상 #daily

짱구에 한참 빠져 있을때쯤 선물을 받았다 !
예상외로 쿠우가 너무 이뻐서 오늘 플래너는 쿠우로.. 💙
저기 오른쪽이 춤추는 쿠우가 너무 귀여워 ㅠㅋㅋㅋㅋ
한동안은 이 떡메모지로 플래너 써야지 😊 .
.
떡메 정보 : @s2ccolis2
.
.
#공시생 #공스타그램 #떡메 #문구

보라 #위클리 완성 💜

@yeoni_world 여니님께 주문했던 메모지의 후기를 이제야 남겨요ㅎㅎ 넘나 귀여움😍😍 원래 색이 훠얼씬 이쁜데 제 카메라가 그림의 색을 잘 못잡아요 흑흑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정말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 이쁜 상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문구 #굿즈 #떡메 #캐릭터 #그림 #일러스트 #illust #illustration #drawing #드로잉 #스케치 #sketch #character

마지막 수량 스티커, 메모지 주문폼 다시 오픈했고요, 마테는 USJ에서 사온 엘모 마테입니다❣️

MOST RECENT

#비투비 #MyLady
요즘에 저는 다이어리 안쓰고 딴짓을 한다며👀👀

🐇 빼꼼달 떡메 🐇
✔ 9*9, 1권 약 100장 2500원! ✔
.
🔥 양식 : [ 빼꼼달 / 권수 / 우편or등기or택배 / 입금예정일 ] 🔥
.
🚫 공정 사정상 ±5 인 경우도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양식 꼭 작성하셔서 다렉부탁드립니다!
🚫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는 약간의 밀림은 파본처리하지 않습니다!
.

#인스 #떡메 #떡메모지 #다꾸 #공스타그램 #맞팔 #셀스타그램 #셀피 #소통 #selfie #문구스타그램 #문덕 #문구덕후 #스티커 #선팔하면맞팔 #인믹 #인컷 #판스 #공시생 #다이어리 #캐릭터 #덕질 #손그림 #덕후 #플래너 #애니 #만화 #암기빵 #세일러문 #우사기

🌠10.19 데일리

❤고퀄인컷 판매❤무중복올투명
사진은 참고용 입니다😄
🌹1set(60+덤@5) - 3000원
🌹2set(90+덤@10) - 4000원
🌹3set(120+덤@15) - 5000원
🌹4set(150+덤@20) - 6000원
🌹+30 - +1000원
.
🎁모든 세트에 마감용인스도 추가덤으로 드려요
@덤은 세트수 많을시 비투명인스나 판스가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투명으로 많이 넣어드려요😙
5셋부터는 소소한 중복 있을 수 있으나 최대한 무중복으로 되는데까지 해드려요❣
.
우편비💌700(3셋까지), 1000(4셋이상)
택배비📦3500
.
바로입금 가능하실때 다렉으로 양식대로 주문해주세요😘
.
프린세스, 키티, 체리, 냥스케, 포켓몬스터, 도라에몽, 짱구, 칩앤데일,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배드바츠마루, 케로피, 에스더러브스유, 오버액션토끼, 라스칼 외 더 다양한 캐릭터들, 다양한동물들 구성 입니다❤
.
캐릭터 다 안들어갈수도있고 세트 수 많을 수록 더 다양한 캐릭터 들어가고 크기 큼직한것도 넣어드려요😊 구성은 랜덤입니다😄
.
버리는거 하나없이 예쁘게 잘라드려요😘
.
인스가아니라 인컷이며 환불은 안돼요😊
.
세트 수 많이 하시는 분은 여유롭게 주문해주세요^^ 저는 기계가 아니라 예쁘게 자르려면 시간 오래 걸립니다😂 많이 주문하시는 분은 다음 배송일로 미뤄질수도 있다는점 양해해주세요❣
.
포장인증, 영수증인증 다 해드리며 우편 분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및환불❌
.
#일상 #인스 #인쇄소스티커 #인컷 #떡메 #떡메모지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플래너 #플래너꾸미기 #다꾸 #스티커 #공스타 #공스타그램 #문구스타 #문구스타그램 #키티 #체리 #보노보노 #짱구 #포켓몬스터

약50세트 품절시 재발주 안합니다 😊
기다려주실분들 가계약 받습니다
.
.
(가계약) 손그림 고화질 스티커 판매 인스 11월6일 발주예정,빨라질수도있어요
투명 / 9x9
❣양식
세트수/성함/도로명주소,우편번호/입금일(48시간내)/배송방법
❣세트
A: 1set / 키키 20장 +모조지판스 랜덤 3장 / ₩2000
B: 1set / 포뇨 10장+키키 10장 +모조지판스 랜덤 3장 / ₩2000
(일반판매시 장수 내려감,판스없음)
❣배송비
우편 800원
3세트이상은 무게에따라 달라요
등기 1-2set + 2500
택배 + 3500원
.
.

#키키 #지브리 #키키인스 #인스 #판스 #떡메 #공시생 #스티커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일상 #문구 #문덕 #인쇄소스티커 #가계약 #랩핑지 #애니메이션 #공부스타그램 #학생 #팔로우 #맞팔 #소통 #떡메모지 #공부 #필기구 #필기구덕후 #공시생

🌠 10.18 데일리

다이소 숫자스티커 0 부분이 잘 안 떼어지는데 어쩌면 좋죠...(당황)

애쀼♡
소비가 곧 행복
이번 마켓역시 너무 이쁘다!
하늘색떡메는 진짜 하 정말정말 예뻐요ㅜㅜ
메모패드 하나가 왜 안보이나했는데 너만 왜 장바구니에 있니··· #에코드소울 #가을마켓 #다꾸 #떡메 #떡메모지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인스

역시 컨셉샷은 쉬운게 아니라는 걸 깨닫고 초심으로 돌아왔습니당,,😎 그런 의미에서 예전 일기부터 업로드💘

여기에 올리면 공부안하고 있다는 거라서 부끄롭다(๑ӦㅅӦ๑)
#떡메 #떡메모지 #인스 #인쇄소스티커 #도무송 #도무송스티커 #다꾸 #문구 #문덕 #문구스타그램

💕💞첫 나눔 후기💕💞 어제 택배로 보내주셨는데 오늘 점심쯤에 와서 택배받고 바아아로 뜯었는데 정말 귀여운 캐릭터 인스들이 많았다 난 띵하는것도 같이 보내드려야해서 아직 택배 못보내드렸지만 빨리 보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손글씨도 너무 예쁘시고ㅠㅠㅠㅠ 마테도 2개나 넣어주셨다ㅠㅠ전부다 너무 취향저격이예여😍😍
두번째 사진은 제가 니스님한테만 받은 인스와 편지로 꾸민 다이어리예요😊😊 #인믹#떡메#떡메모지#다꾸#공스타그램#맞팔#셀피#문구스타그램#문덕#문구덕후#스티커#인컷#공부#공시생#다이어리#캐릭터#덕질#플래너#도무송#다이어리꾸미기

💘 세일러문 떡메 💘
✔ 9*9, 1권 약 100장 2500원! ✔
.
🔥 양식 : [ 셀떡 / 권수 / 우편or등기or택배 / 입금예정일 ] 🔥
.
🚫 공정 사정상 ±5 인 경우도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양식 꼭 작성하셔서 다렉부탁드립니다!
🚫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는 약간의 밀림은 파본처리하지 않습니다!
.

#인스 #떡메 #떡메모지 #다꾸 #공스타그램 #맞팔 #셀스타그램 #셀피 #소통 #selfie #문구스타그램 #문덕 #문구덕후 #스티커 #선팔하면맞팔 #인믹 #인컷 #판스 #공시생 #다이어리 #캐릭터 #덕질 #손그림 #덕후 #플래너 #애니 #만화 #암기빵 #세일러문 #우사기

오프닝 겸 할로윈 이벤트가 내일 종료됩니당
종료 이후에는 스티커 6장 2000원 떡메 3000원으로 돌아갑니다!
계획중인 세트 할인 구성이 들어가긴 할건데 이게 더 저렴해오🙂
.
주문만 내일까지 넣어주시면 되고 할로윈 전까진 금욜에도 배송해두려요
입금 확인 후 발송!
25일 후 삭제할 게시물입니당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