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땅코참숯구이

MOST RECENT

오옷 오랜만에 맛있는 고깃집!!역삼까지 가는게 굉장히 수고였지만 보람있게 마니머금 목살맛집이라는데 삼겹살이랑 갈매기살만 먹음ㅋㅋㅋ고기도 다 구워줘서 넘나 좋은것
#땅코참숯구이 #삼겹살 #갈매기살 #숯불구이 #회식 #고기포식 #동치미국수 #소주 #맥주 #강남 #역삼 #강남맛집 #퇴근 #칼퇴 #직장인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팔로우

뒤적뒤적 #땅코참숯구이

12~1월의 먹먹먹. 이렇게나 먹고 살 안찌길 바랬다니 나도 참 비양심🙄

#땅코참숯구이 #독립카츠 #바다회사랑 #스시려 #느린마을양조장 #늘거부소곱창 #김숙수가게 #청담수산 #달밝은집

강남 땅코참숯구이.
.
고기 기가막히게 맛있다. 숙련된 서버분들이 구워주시기 때문에 더 맛있다. 반찬부터 식사류까지 다 맛있다. 이거 먹으러 강남이나 왕십리까지 충분히 갈만한 듯.
.
#강남역맛집 #강남역 #강남 #땅코참숯구이 #목살#갈매기살 #고기 #역삼 #역삼맛집 #foodie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삼겹살목살뚜비두바

매번 찾아오는 생일이지만 정말 고마운 사람들과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생일날 식사하러오셔서 케잌을 사주신
@kenta_shigemitsu 셰프님
직접 찾아와서 앞치마 선물을 해준 @lee_hyunggyu99
또 퇴사를 했음에도 생일을 기억해주고 멀리서 찾아와서 케잌이랑 맥주를 선물해준 @mandgei ! 이 친구는 저번에 생일상까지 차려준ㅠㅜ
그리고 14일이 생일인줄 알고있는 현재 그라노식구들ㅋ
@seohe_21 의 예약까지해둔 완전 맛난 케이크로 초를 켜고
평소 가방이 누추한걸 보고있던 @hola__mario의 가방 선물에
@jj_1517 의 정관장 홍삼 선물에 (내가 벌써 건강식품 받을 나이라니!!잘 챙겨먹을게)
그리고 @sse5p 와 승열이,@yb1741 그리고 많은 분들의 메시지,문자,전화 축하까지
너무 행복한 이틀이었습니다(수솁이 처가집가서 함께 못 한게 넘나아쉽ㅠ)
행복해야 음식이 맛있어진다고 믿습니다
이 친구들이 주방에서 행복해질수 있게 더 나아지려 노력하겠습니다
주방에서 행복하자!
팀그라노!다들 너무 고마워!
#팀그라노#그라노#grano#땅코참숯구이#생일#행복한그라노#happygrano

소인지 돼지인지( °ټ°)
땅코는 사랑
.
.
.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
#육즙 #챱챱

오랜만에 갔는데 고기의 질이 너무 나빠졌다고 느껴지는건..그냥 기분탓인건가..
.
.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목살 #갈매기살 #왕십리맛집 #행당동맛집 #고기 #먹방 #맛집 #먹스타그램 #인스타푸드 #instafood

👉👉👉 고깃집에서 웨이팅이라니😱😱
그렇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
#먹스타그램#왕십리#땅코참숯구이

휴가인데 넘 아프쟈나...😭
사진은 어제 먹은 땅코~~~💕

#20180113
장장 19시간 동안 마라톤 불토🔥
방탈출 진짜 지렸다.......
꿀잼x심멎x두뇌풀가동⭐️
다음에는 충무공 이순신 ㄱㄱ
.
와나 초밥 입에서 순삭
회를 별로 안좋아하는 오빠이지만
내가 너무 좋아하니까^_^
오빠랑 꼭 다시 와봐야지❣️
.
봉구비어 낮술 첫 손님이었....
어쩌다 사장님이 일찍 여셨다는데
이 때부터 될놈 될 설ㅋㅋㅋㅋㅋㅋ
하 맥주를 넘나 많이 마셨다는....
.
느린마을 막걸리 부시고
목살구이 부시고
어제 먹은 것만 5000칼로리🔝
.
신세지고 새벽 3시 반까지 수다수다
뚜벅이의 존잼 나들이 였다...☺️☺️
.
또 만나 배꼽 가출했어 찾아와야지..😆
.
.
#일상스타그램 #방탈출 #코드케이 #핵잼 #심멎 #누워서 #풀었다 #은행골 #은행골초밥 #존맛탱 #봉구비어 #느린마을 #땅코참숯구이 #불토 #부시기 #칼로리폭탄 #그래도좋다 #2018년 #키워드 #될놈될 #ㅋㅋㅋㅋ #뚜벅이 #나들이 #끄읕 #배꼽가출 #주섬주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