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시계

947 posts

TOP POSTS

당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디젤의 Mr. Daddy 2.0 워치는 매우 섬세한 크로노그래프 블랙 다이얼을 공개했습니다. 진한 투톤의 스테인리스 스틸 IP 케이스로 세련된 룩을 완성시켜보세요. #WSI시계 #스타일 #디젤시계 #DieselWatch

#디젤시계 이걸 생일 선물 받다니...고마워...한나야........•¥•❤😍😘😻💋

#퇴근
퇴근길 버스 안에서. .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고맙다. 오늘아~^^
.
#어깨위에곰세마리
#피곤 #토닥토닥 #디젤시계

대장이 갑자기 나오라해서 나갔더니!!!!!!!ㅎㅎ#대장선물 #대장짱 #디젤시계 #시계스타그램

#아이폰6플러스 #디젤시계 주위에 떡같은 시계가 점점 많아짐 흠

갖고싶은건 갖고야 만다
그게 내가 살아온 방식

또 질러버렸군
#면세점 #디젤시계 #dieselwatch #dz7362 #시계스타그램

http://diesel.fossilstore.co.kr
솔직히 이 시대에 하나쯤은 꼭 있어야함!! 특히 셀피는 내가 자주 쓰는 기능이라 진짜 유용함!! 삼각대로도하고 그냥 셀카로도 하고!!
.
.
.
#DieselOn #DieselWatch #디젤시계 #디젤온
#스마트워치 #스마트시계 #남자시계 #가죽시계 #시계추천 #ootd #오오티디 #패션 #멋스타그램 #옷 #옷스타그램

야간 일 마치고 와서 행복한 생일맞이 !
여친이랑 생일이 같아 두배로 행복한듯 !

#생일#상민이가준케이크#디젤시계#오렌지색장미꽃다발#행복행복

MOST RECENT

쇼핑!!
쇼핑!!
요즘 자꾸 시계욕심이 생긴다
스네이크 시계~
첨엔 별루였는데 자꾸보니 너 설렌다 ㅋ

당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디젤의 Mr. Daddy 2.0 워치는 매우 섬세한 크로노그래프 블랙 다이얼을 공개했습니다. 진한 투톤의 스테인리스 스틸 IP 케이스로 세련된 룩을 완성시켜보세요. #WSI시계 #스타일 #디젤시계 #DieselWatch

잊을건 잊고
챙길건 챙기고
멘탈부터 챙기고

#더워 일못하겠다전해라
#디젤 #디젤시계 #diesel #dz7312
#시계 #남자시계 #메탈시계 #굳

이번에 새로나온 #디젤시계 #디젤온 어플 설치 후 #셀카 찍을 수 있고 신기하다!!
#스마트워치 하나 #DieselWatch 착용하니 참으로 좋구만!!ㅎㅎ
.
.
.
#디젤온#스마트시계#남자시계#가죽시계#시계추천#시계스타그램#Dieselon#Watch
.
http://diesel.fossilstore.co.kr

#디젤온 #스마트시계
요즘 #스마트워치 신세계!
어플이랑 연동해서 셀카도 찍을수 있고 기능 참 많구먼!

http://diesel.fossilstore.co.kr .
.
.
.
#DieselOn #DieselWatch #디젤시계 #스마트시계 #남자시계 #가죽시계 #시계추천 #selfie #셀카

상반기 끝 ㅜㅜ 시간빨라.. 내한테 선물준닷..묵직하군. 넘나무겁#디젤시계 #watch#상반기수고#시계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