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랩

MOST RECENT

#첫줄
진짜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내 마음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것 같다....
.
.
.
.
.
.
.
.
#라쿤 #yolo #라쿠나마타타 #sweetspot #드림랩 #우드하우스 #인테리어중 #빡침 #떡실신 #개실신 #너구리 #너굴맨 #소통 #선팔하면맞팔 #dm

유어스 드림랩~
디자이너라면 알아야할 공간!
모든 기계 섭렵해주마😓
#유어스 #드림랩 #소잉디자이너

#부산#남구#대연#부산대#부경대#경성대#드림랩#드림캠퍼스#드림솔류션#스위츠폿#사무실#인테리어 ㅋㅋㅋ 점점 모양을 잡아가는구나 8월 1일 개소식 준비해야겠당 ㅋㅋ

#인테리어
철거에 변수가 많쿤 ㅋㅋㅋ
다음주면 벽 다 세워지고 먼지에서 해방되는건가 ㅋㅋㅋ
..
.
.
.
. .
.
.
#스위츠폿 #드림랩 #댓글소통 #대연동 #이제시작 #부경대 #부산대

#부산#남구#대연#부산대#부경대#경성대#인테리어중#인테리어#드림랩#우드하우스#철거 뜯으면 뜯을 수록 문제 발생 ㅋㅋㅋㅋㅋㅋ 사무실 난장판 ㅋㅋㅋ 인테리어 진행 중 ㅋㅋㅋ

인테리어 중,,
철거가 가장 중요하다고 했었는데 그게 사실이였다ㅎㄷㄷ
철거 할수록 계속 일이...
.
.
.
. .
.
.
#인테리어 #부경대 #부산대 #스위츠폿 #드림랩 #오픈준비중 #인친환영 #소통해요 #댓글소통

#부산#대연#부산대#부경대#경성대#인제대#고소한우#드림랩#회식#불금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가자 ㅋㅋㅋㅋ 나빼고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인스타,,
이틀동안 사무실에서 지내며 쓰고 있는 서류가 드디어 마무리되어 가는 중...
사무실에서 더이상 집중이 안돼서 집 앞 카페에서 분위기 전환!!!
.
.
.
.
.
.
#커피스타그램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아 #그리다 #대연동 #부경대 #SweetsPot #스위츠폿 #드림랩 #자취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댓글소통 #다렉환영

DREAM MAKER입니다:) 저희는 바로 어제 연세대학교에서 4월 D.day를 진행했답니다❤ .
무지무지 재미난 게임을 하기전! 다 함께 부팀장의 간단한 인사, 부서별 보고, KGI 보고를 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ㅎㅎ
.
교육팀의 이야기는 뭐가 있었을지 볼까요??? 살짝 흔들린 점 죄송하여요ㅠㅠㅠ 교육팀이 열심히 준비한 청년활동가를 키우는 드림랩이 ⭐리쿠르팅⭐중에 있습니다!
.
#180429#DREAMMAKER#드림메이커#dm디데이#꿈을향한외침#꿈꾸는사회#꿈꾸는사람#청년#연세대#신촌#일상#데일리#소통#일요일#주말#교육기부#비영리민간단체#멘토링#꿈#모임#총회#신나#드림랩#홍보#dm교육팀

예상치 못한 귀여운 펭귄 핏의
남성 두루마기 코트 제작 중📷
.
.
#오늘 #동대문 #드림랩 #주문제작 #남성용 #두루마기 #코트 #한복 #개량한복 #mm #brand #fashion #ootd #daily #design #like #selfie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