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책

MOST RECENT

#첫줄

드럼치라니까 춤만추는 그대여
리듬감은 모조리 몸으로 표현하나요? ㅋㅋㅋ

5월30일 오전 11시30분 cj오쇼핑
블루래빗 새로워진 토이북 만나기!

미리주문>> http://display.cjmall.com/p/item/47877975

#블루래빗 #블루래빗토이북
#일상 #육아 #토이북 #아기전집
#10개월아기 #2018블루래빗
#블루래빗토이북2018
#홈쇼핑방송 #cj오쇼핑
#육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육아
#동동동북치고랄랄라노래하고 #드럼책 #북치기
#북치는책 #리듬타기
#베이비그램 #아들그램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닭띠아기 #널스타그램 #아들래미 #사랑둥이 #블루래빗 #드럼책
블루래빗 드럼책 쳐주고있었는데 잠을 못이기고 내팔에 기대어 자는 아들래~ 스스로 잠든적은 첨이라 엄마가 얼떨떨하다ㅎㅎㅎ 앞으로 잠투정없이 잘자기를ᆢ

.
*점퍼루가 좋은 하윤이
*이모랑 드럼치며 노래부르기
*시골집 큰개랑
.
#생후142일 #점퍼루 #드럼책 #시골집개

애플비 베스트 제품 할인중!! 최대 40%까지 할인 중인 아이 선물들~
10~40% 다양한 도서들이 할인중이니 프로필을 통해 홈페이지 방문해보세요~
💡신제품 포함
💡핵이득 할인

이런책은 또 처음보네요.ㅎㅎ
책에서 알려주는 대로 음악을 틀고
리듬을 타며, 악보 보며 드럼을 연주하게 해주는
재미난 사운드북!!
#어스본코리아 #처음만나는드럼사운드북
(이건 내가 갖고 놀아도 재미짐😍😍)
큼지막한 책  보이시죠.
상단 부분이 책부분이고요, 하단부분이
사운드 버튼들 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다양한 악기를 들고있는
사랑스런 동물 친구들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네요..^^ 책 하단 왼쪽에는 다양한 곡이 연주되는 버튼 6개가 있고요. 오른쪽에는 하이햇 심벌즈, 스네어 드럼, 베이스 드럼 플로어 탐, 크래시 심벌 의 드럼 악기 버튼들이 보여요.
(드럼이 이런 악기들로 구성되어있구나!
하고 저도 새로운걸 알게되어요~^^) 서로다른 새로운 드럼 소리에 아이는 귀기울이며 들어보며
재밌어해요^^ 실제로 만져보기 힘든 드럼 악기들..
이쁘게 일러스트 그림이 그려져있어,
"이런 악기는 이런 소리가 난대~"라고 
아이에게 설명해줄수 있어 좋더라구요

아직 책에 있는 그대로 연주는 하지 못하더라도
팝, 행진곡 등의 흥겨운 곡에 맞추어 자신만의 박자를 만들어 나가네요.ㅎㅎ

자신만의 연주로 재밌는 시간 보내기 최고♡

#어스본코리아#사운드북#놀이북#육아#육아소통#34개월#유아책#책스타그램#어린이책#사운드북추천#어스본#책책책#책스타그램#홈스쿨#홈육아#드럼#드럼사운드북#드럼책#아들스타그램

돌멩이 - 마시따밴드 🎶

교수님 사랑합니다.❤️
고마워요 여친님❤️

오빠 대학교수님께서 드럼책 내셨다는 말 듣고
바로 주문! 오늘 택배왔는뎅 이거 오빠품으로 가려면
좀있다 우리 만나야겠넹?(책으로 유혹중😗)
그치? 어쩔수없이 만나야겠네엥~

#헬요일 #예쁘지효_귀엽지효🐻 #70days
_ 2주간 매일 외출해서 이번주는 집에좀있으려는데,,,
_ 오늘하루하고 지침... 낼부턴 그냥 나가자 😭
_ 집에있으니 잠도안자, 놀아주는것도 잠깐, 안아달라고 휴 👶🏻

이 책을 다시 펼줄이야...... #드럼책 #drum_book #다시 #시작 #커피는 #언제하나

유이야 그 책은 그러고 노는 책 아닌데 ㅋㅋㅋㅋ
#드럼책 #일본아기

-
호기심 가득한 표정👶🏻
무릎에 앉혀서 놀아주니 너무 좋아한다
(내려놓으면 짜증내면서 울어버림...😳)
한손은 엄마팔에 걸치고 한량처럼 놀고계심
-
오늘도 윤우랑 알콩달콩💚보낸하루
-
-
#짜증도본능인가 #가르친적이없는데 #😂
#요즘자꾸짜증내 #😭 #애플비 #드럼책
#내가더신남

2017. 03. 18

애플비 사운드북 도착~♡
.
.
책정리 하다가 발견한 드럼책!!
아빠 수준에 딱!?ㅋㅋㅋ
.
.
어설픈 실력이지만 퉁퉁딱!!ㅋㅋㅋ
연습연습!! 연습만이 살길이다!!ㅋㅋㅋ
.
.
그 와중에 우리아들 표정 뭐지!?ㅋ
.
.
사랑한다 장한아~♡
#아들스타그램 #아빠다그램 #베이비그램 #육아그램 #럽스타그램 #장한이 #장한내아들 #애플비 #애플비사운드북 #사운드북 #드럼책 #드럼 #드러머 #책정리
#아들을위해토마토송 #드럼연주
#토마토송은근중독성있음
#잠잘때까지토마토송이 #머리에맴돌아
#나는야케찹될꺼야~ㅋㅋㅋ
#사랑한다장한아

요새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는 드럼책 사줬는데
아들은 스틱 냠냠..냠냠하다 헛구역질까지하고....
엄마가 더 신나서 드럼치고 있고ㅋㅋㅋㅋ
#내스타일이야 #드럼책 #오예

아버님의 손주사랑🤗
드럼 사신다는거 말려서 드럼책으로 하핳😅
#아직어려서안되요 #감사합니다 #할비짱
#동물동요 #드럼책 #타이니러브 #장난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