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드

1632 posts

TOP POSTS

#드...드디어 #끝났다..ㅏㅏㅏ#개좋아

#대학모임 #대천
등심 꽃삼겹 가브리살 광어회 전어회 전어구이 활새우 앱솔 바카디 참이슬 하이네켄 피자 치킨 먼치킨 던킨아메 순대국밥
와 진짜 많이 먹었네

오션검 인스타 스토리
☁️☁️☁️☁️☁️☁️☁️☁️☁️☁️☁️☁️☁️☁️☁️☁️
#롯 #데 #월 #드 #🎡 #퇴근하고싶은좀비 #ㅋㅋㅋㅋㅋㅋ #큰 #좀비 #발 #무섭다 #으 #😖 #로티로리 #보고싶다 #너구리들

지라르 드 풍자크 .
.
.
#지라르 #드 #풍자크

진심 너어무 힘들다 어젠 행복했고..🙏🏻
#르#쟈#댕#드 #남양주카페

힐링되는 음식 약선요리로 점심한끼 보약으로 먹었어요
#녹야원 #먹스타그램 #드 #선팔 #맞팔

🎡

#드레스투어 마지막에 선택한 #본식 #드레스

내 결코 탑에 벨라인만은 안 입으리라 생각했는데
당시 내 바디컨디션(?)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게
한국 신부들이 젤 많이 입는다는 #벨라인 드레스였으니
역시 토종 한국인 바디 인증 ㅋ

드레스가 아무리 예쁘면 뭐하나
나한테 안 어울리면 남의 그림의 떡이지.

입고나왔을 때 모두의 표정이 밝아졌던 유일한 드레쓰.
후덕했던 당시의 몸매를 웬만큼 카바해주고
고급스럽게 공들인 재질에 신상 프리미엄 블랙라인이라
50만원을 추가로 내야하지만 사촌언니랑 친한 샵이라
추가비용 없이 그냥 해주셨다. 인선언니 땡큐♥
그렇게 드레스 셀렉 완료.

여기서 잠깐, 한쿡 드레스 샵 사장님들께 드리고픈 말씀.
왜 저런 현실감 제로의 인형모델들로 화보 찍으셔서
카달로그 보고 고른 드레스... 입을 때마다
일단 거울 보고 깜짝 놀란 뒤 의기소침해지게 만드시나요.
달라도 너무 달라. 저게 뭐얔ㅋㅋㅋㅋㅋ
비교체험 극과 극인 줄 ㅋㅋ
예쁜 한국인 모델을 써주세요🙏
.
암튼, 이렇게 드레스를 고르고 본식까지 독하게 6kg 빼서
저기 뒤편 거울에 비치는 밀려올라간 등과 팔뚝살이
쬐끔은 사라진 상태로 식을 올릴 수 있었고
드레스 특이하고 예쁘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다.

#드 #드레스 #웨딩드레스 by #클라라 #Clara
#공주 같은 드레스를 입고 싶다면 여기 #강추
#결혼준비 #결혼 #후기 #wedding #결혼식 #이야기

아! 여기서 슬픈 후기 하나 더.
드레스 입어보며 안 그래도 두꺼운 팔뚝,
몸통에 눌려 더 두꺼워보이지 않도록 몸에서 떼고
저런 자세로 서있었더니 사진 찍던 예비 신랑 왈,
여림아 왜 레슬링 선수처럼 서있어... 팔 좀 잘 해봐봐
.
😲🔥👊💥💢💢💨
.
저대로 주저앉아서 엉엉 울어버릴 걸 ㅋㅋㅋㅋ
예민한 신부 히스테리 같은 거 경험 못 해봤지 이 오빠야
평생 안 잊어주마 💪👰
.
그래도 재미났던 드레스투어 끗. 끄읕.

롯데월드 쏘굿
#롯#데#월#드 #롯데월드
@minhye5023 @han_jae1009 @봉정횐

MOST RECENT

🎡

.
15가 14가 될 수 없 듯이 14도 절대 15가 될 수 없습니다.
.
C&C 15"x4"스네어😎 @ccdrumco
.
.
14뿐인 이 세상에 15를 마주할 좀 다른 당신을 기다립니다.
.
.
#드럼 #커스텀드럼 #스네어 #커스텀스네어 #드#드럼스타그램
.
#ccdrums #ccdrumco #candcdrums
.
커스텀문의🙌🏻 방문, 카톡ID fukdog, DM

아침부터 준비해서 #진흥반점 짬뽕먹기ㅋㅋㅋ
우린오늘 운이좋아 짧게 기다린듯 😅😅😅
한40분정도? 뒷사람들은 1시간50분대기ㄷㄷㄷ
매번 수리하거나 주인아프다고 문닫아서 못먹다가
#드 디 어 오늘!! #성공
#출산전 꼭 먹고팠던ㅎㅎ
한10년전에 먹어보고 맛이기억이 안나서 #재방문
다신못올까봐 #2인3메뉴 시킴!! 멀리와서 먹거나 오래기다려서 먹는건
제발 차라리 맛이없어야 되는데ㅋㅋㅋㅋ
맛있으면 또와야되니깡ㅜㅜ #근데맛있다그램

#진흥반점 #10년만에 #또올게유 🙋
#국물이진리👍 #깔끔단백

당신이 내 마음을 아프게했습니다 ×××나는 내 손을 의미한다 거리에서 졸지 마라
오늘 꺼져
이건 망할 하루 였어🖕
#빌 #드 #자뎅 #방배동 #꽃집 #마을 #꽃집 #서 #래 #꽃집 #초동 #꽃집 #꽃 #스타 #그 #램 #일상 #소통 #클래스 #플라워 #레슨 #꽃다 #발 #수입 #꽃 #꽃다발 #꼬다 #브

오션검 인스타 스토리
☁️☁️☁️☁️☁️☁️☁️☁️☁️☁️☁️☁️☁️☁️☁️☁️
#롯 #데 #월 #드 #🎡 #퇴근하고싶은좀비 #ㅋㅋㅋㅋㅋㅋ #큰 #좀비 #발 #무섭다 #으 #😖 #로티로리 #보고싶다 #너구리들

👧🏻

Can I please be on that plane right now

🌞

#대학모임 #대천
등심 꽃삼겹 가브리살 광어회 전어회 전어구이 활새우 앱솔 바카디 참이슬 하이네켄 피자 치킨 먼치킨 던킨아메 순대국밥
와 진짜 많이 먹었네

어제 썸데이페스티벌을 마치고
나만 사진없어서 🙄🙄
고닥이형 소각누나 다들 수고하셔쑴당☺️
#마#인#드#유 #썸데이페스티벌 #그래서손모양뭔데

공연을 시작해애ㅐㅐㅐ
시라노 보고싶다... 현실은 어울림공연 준비..
노래해요.. 세곡이나 해요... 탈주하고싶다ㅠㅜㅠ
#성균관대 #경제대밴드 #두 #드 #려
#나킹 #매직카펫라이드 #남이될수있을까🎶
결론은....#시라노 보고싶다...

0:00 🌈

오늘이 가을맞아?? 여름아니야??? 중요부위 자체심의 #겨#드#랑#이 #40금 오늘 아침부터 누워서 #청년경찰 시청!!!! 재밌다고 그랬는데 진짜 재미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