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듄

483 posts

TOP POSTS

오빠랑 떠난 군산여행💚💛
.
.
.
.
.
.
.
.
.
.
.
#럽스타그램 #군산여행 #듄 #젼 #떠나요둘이서

공연 끝나고 맥주한잔이 이리도 좋다요🙈_

#포이동 #DUNE #듄 #구사장 👍🏻

이제 한달도 안 남았다.. 너무 아쉽다
내년엔 올해에 못 이룬 것들 선배들 몫까지 다 이뤄야겠다
#서울 #밀리오레 #야외공연장 #동대문디지털프라자 #DDP #듄 #DUNE #경포고 #라릿업 #흰셔츠 #코팅진 #댄스 #춤 #dance #dancer #l4l

매일 밤마다 같은 꿈이 이어졌어
어느 공간에 내가 서 있어
끝난 곳 없이 황량한 사막이었어
거긴 미래도 현재도 없어
아무도 무엇도 없는 그곳에
지나간 기억들을 되돌리는 향기가 있어
모래 골짜기 틈 사이에 걸린
차가운 달빛 너울 날아와 날 비추고 있어
그리고 날 미워했어
그리고 또 미워했어 너를
꿈이 깨어갈 즈음엔 세상도 멈췄어
아무도 무엇도 없는 그곳에
지나간 기억들을 되돌리는 향기가 있어
모래 골짜기 틈 사이에 걸린
차가운 달빛 너울 날아와
날 비추고 날 울렸어
.
.
💿가 훨씬 풍성히 들리는건 맞는거 같다
세월의 흔적으로 케이스 커버가 빛 바랬다
그치만 그것도 이제 일부이니 ...어쩔 수 없다
#아침#노래듣기#이소라6집#눈썹달#듄

#경포고 #듄 #제일고 #초청공연 잘 마무리 ㅎ..

언제나 완벽하신 #이소라 누님 콘서트
#이화여대삼성홀 #여섯번째봄
개인적으로 #듄 이 최고였다

MOST RECENT

이제 한달도 안 남았다.. 너무 아쉽다
내년엔 올해에 못 이룬 것들 선배들 몫까지 다 이뤄야겠다
#서울 #밀리오레 #야외공연장 #동대문디지털프라자 #DDP #듄 #DUNE #경포고 #라릿업 #흰셔츠 #코팅진 #댄스 #춤 #dance #dancer #l4l

사실 이 뒷부분이 제일 웃긴데! 제가 원작자가 아니니 웃음포텐은 링크 (바이오에도!) 걸어두겠습니당💕 타고들어가세여~! Soteria님 링크 바로 가시면 더 많은 달링두훈님의 모창 + 필립님과의 비교 + 충주님의 모창 + 강크리님의 색다른 자기소개 다 보실 수 있어용! 원본 보세요 (원본 홍보대사) 😉
.
.
출처: https://youtu.be/1SU6jUpPj6o
(적은 소스로 덕질하는 우리네 덕생 화이팅..!)
#조민규 #광풍테너조민규 #배두훈 #달링두훈 #듄 #정필립 #섹농테 #섹시농부테너 #농부테너정필립 #포레스텔라 #미라클라스 #LookInside #정수님보고파요 #모창 #팬텀싱어2 #갈라콘비하인드

.
앞뒤구별안됨핰
너무 즐거웠던 세스림.
사막여우가 우리 음식 뺏어먹으러왔었고, 자칼 3마리가 우리 냄비 끌고 가는 것도 봤고, 사막타는 오릭스도 보고, 모래언덕에서 내려오다 길도 잃고..

앜ㅋㅋㅋ듄 담배의존도가 칸을 뚫었엌ㅋㅋㅋ
#이영싫 #이런영웅은싫어 #듄 #이영싫듄 #EBS

사장님께서 흔쾌히 오케이해주셔서
내 아지트에서 즐거운촬영 마무으리😻
ㅋㅋㅋㅋㅋ
진짜진짜 신나는 촬영이어서 영상궁그미💙
.
.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회사 #회사스타그램 #촬영#뷰티#영상#주임님#동기#듄비어#양재동#듄#맥주#마케팅

Children of dune.
Sci-fi 채널에서 쌈마이 예산으로 만들긴 했지만, 극장판 영화보다는 훨씬 낫다. HBO 같은데서 제대로 만들어 준다면 좋을텐데.
#듄 #프랭크허버트

듄 3부 듄의 아이들 끝.
꽤나 재밌는 이야기인데, 다 읽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렸다. 영화 버전 보고 좀 쉬어가야지.
#듄 #프랭크허버트 #리디북스

이소라, "듄"

#이소라 #듄
작사: 이소라
작곡: 김민규(스위트피)
6집 눈썹달(2004)

지나간 기억들을 되돌리는 향기. #듄

그동안 팬아트를 많이 그렸다.
이영싫은 감정묘사가 우주최강이야....
#drawing #fanart #이영싫 #듄

오빠랑 떠난 군산여행💚💛
.
.
.
.
.
.
.
.
.
.
.
#럽스타그램 #군산여행 #듄 #젼 #떠나요둘이서

반원형 핸들이 매력적인 듄런던의 단델리온 세미 써클 핸드백을 소개드려요! 블랙과 블루로 출시되었고요,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녀석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런던스토어 블로그에서 확인해 주세요! #듄런던 #듄 #듄가방 #Dune #dunelondon #단델리온세미써클핸드백 #핸드백 #여자가방 #예쁜핸드백 #영국듄 #영국듄런던 #영국듄런던구매대행 #영국구매대행 #영국구매대행런던스토어 #런스

춤인_줌아웃_프리뷰_제작의 생태학
.
.
.
플로리앙 페이글(Florian Feigl)
.
.
.
이것은 '생각하기'로의 초대이다.
이것은 '움직이기'로의 초대이다.
생각은 움직임이기 때문이다.
.
이것은 '움직이기'로의 초대이다.
이것은 '생각하기'로의 초대이다.
움직임은 생각이기 때문이다.
.
이것은 '움직여지기'로의 초대이다.
움직여지는 것은 생각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
이것은 생각으로의 초대이다.
생각하는 것은 움직여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
<춤:in 2017년 11월호 발췌>
.
.
#서울무용센터 #웹진 #춤:in #춤인 #무용 #플로리앙페이글 #장프랑수아리오타르 #리비도 경제 #프랑크 허버트 #듄

둥이들 +511 :)
잠깐 거실쇼파에 앉아 쉬고있는데 아가들 놀이방에서 꺄르르~꺄르르~
둘이서 뭐가 그렇게 잼있는지 듄은 딱꾹질까지 하면서 좋아한당!
매일 이렇게 잘 놀아주면 엄마는 정말 땡큐인데...늘 이렇진 않는다는거ㅋ
일단 지금 신나게 잘 놀아주면 그걸로 고마워 ^^*
아빠없는...3일동안....우리셋이서 잼있게 놀쟈♡♡♡♡♡
.
.
.
#행복한쌍둥이네 #둥이맘 #쌍둥이 #아들둥이 #쌍둥이형제 #이란성쌍둥이 #사랑둥이 #건강둥이 #사이좋은둥이들 #이른둥이 #16개월아기 #16개월둥이 #16개월둥이그램 #육아스타그램 #소통 #둥이들기분최고 #듄 #딱꾹질멈춰라 #급 #똥냄새가 #범인을찾자 #신나게놀고 #일찍자자

요즘은 맥주보다 칵테일류가 많이나가네요 추워서 그런가..? #산토리하이볼 #모히토 #수제과자 #말린과일 #다음신메뉴는 #따뜻한음료 #듄 #듄비어 #dune

안취하려고 노력했던 몇없던 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웃기구만

#브리태니커만화백과 너무 잼나요~
우리 #듄 이랑 #슈슈 가 넘 좋아해요~
#빅데이터 #신간 유익하고 좋아요!
.
.
.
#초등전집 #전집추천 #초등영재 #만화백과 #어린이백과사전

토트백으로도, 숄더백으로도 코디 가능한 듄런던의 드레틀 블랙 탑 핸들 백을 소개드려요:) 넉넉한 수납 공간에 데일리로 들기에 안성맞춤인 디자인까지! 더욱 자세한 내용은 런던스토어 블로그에서 확인해 주세요! #dune #dunelondon #dunebag #듄런던 #듄 #듄가방 #듄런던가방 #데일리백 #출근룩 #데일리가방추천 #영국듄런던구매대행 #영국구매대행런던스토어 #런던스토어

오아우와우와우와우 정말 대박이다 얼굴 왜 저렇게 나왔지 으아
.
.
.
.
#꾼들아평창가자 #경포고 #듄 #pyeongchang2018 #대한민국

.
요즘 대화주제로 사하라 사막이 자주 나와 뒤적여본 1년 전.
동행이 꼭 해보고 싶었던 것이라며 시작된
✡사하라 사막에서 굴러보기!✡
생각보다 딱딱해서 아팠고, 반의지로 몸을 굴려야했음ㅋㅋ
끝없이 펼쳐진 모래언덕 다시 봐도 그림 같고 믿기지 않는 곳
언제 다시 가볼까했는데 언젠가 다시 꼭 가보려고!
.
#모로코#사막#사하라#사하라사막#메르주가#사막투어#하실라비드#라소스#듄#morocco#desert#sahara#saharadesert#merzouga#merzougadesert#deserttour#camel#cameltour#lasource#aubergelasorce#hassilabied#dune

귀여운 테슬과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듄런던 디소벨 라지 슬라우치 숄더백을 소개합니다! 데일리 가방으로 딱인 이 아이를 런던스토어에서 만나 보세요! #듄런던 #dunelondon #듄 #듄런던가방 #데일리가방 #데일리숄더백 #숄더백추천 #숄더백신상 #영국듄런던구매대행 #영국구매대행런던스토어

정말 실력 좋은 팀들이 너무 너무 많아서 기대를 안 했는데 정말 운 좋게도 우수상 2위를 했다 정말 행복하다 다 올려야지 #평창응원대회 #2위 #전국대회 #우수상 #평창응원대회
#경포고 #듄 #원주따뚜공연장 #꾼들아평창가자

듄 미니시리즈를 보자.
#듄 #프랭크허버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