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그램

2160 posts

TOP POSTS

심각쓰

촬영용소품고르는데ㅋㅋ
팝콘들고진지스웩ㅋㅋ
안경알뺐어야했는데ㅎㅎ
꺼벙이포쓰
.

#나하은 #nahaeun #어제 #yesterday #한발늦은업로드 #뒷북그램 #촬영 #키즈모델 #kidsmodel #팝콘 #어느것을고를까요 #슈퍼믹스 #씨네마팝콘 #커널스

드디어 머거본 #존맛 #쉑쉑버거
#뒷북그램 🥁
#햄최몇

kt wiz 시구~
제대로 던지진 못했지만 이날 kt가 이겼었다는..괜히 기분좋은.. #뒷북그램 #시구

연탄 나르고 손목 아파서 풀고 있는데 찍혔당 ㅋㅋㅋㅋㅋㅋㅋ 뭐가 그리 신나다냥
#연탄봉사#나눔코리아#뒷북그램

우리나라에선 절대 50위안(구천냥) 주고 못할 네일

쀄밀리랑데이트~~헬스에이어서딱좋다 #streetkillerz #00년생18살 #airmax #뒷북그램 ^^
#####instagrammers
쀄밀리는언제또보겟나ㅠ

손재주가 있는것 같으면서도 없는 사람 #나야나
#뒷북그램#셀카

.
생후1000일 머리로 알리기
#🎉
.
.
#오늘사실1005일
#1000days
#뒷북그램

MOST RECENT

신나는 이태원 파뤼피쁠~~👯
..을 원했지만 말안하면 아무도 이곳이 이태원인지 모를
건전한만남😮😂
우리한텐 이게 맞는가봉가..^^
그래도 블루문은 역시나 맛있었고 두 친구들과의 만남은 더 역시나 행복했다..!
완전히 신나버리기~❣️❣️
.
.
#이태원 #할리스 #hollys #블루문 #bluemoon #불금 #불타는금요일 #착한23살 #7년지기 #모임 #우정스타그램 #신분증은꼭지갑속에 #daily #뒷북그램 #즐거운방학

드디어 머거본 #존맛 #쉑쉑버거
#뒷북그램 🥁
#햄최몇

여름 다 지나가고 운동등록했다...
#뒷북그램
몇분만에 몇십만원 공중분해시키고 허탈하지만
돈아깝지않게 열심히 하자👊

_
지금 우리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모든 권리, 자유가 힘들게 얻어진 것이라는 거
다시한번 느끼고 감사함을 느끼게 해준 영화 🎥
울컥하고 슬프고 감동적인 #택시운전사
#믿고보는배우 #송강호 #유해진 #배우님들 #완전최고 🙌🏻

우리나라에선 절대 50위안(구천냥) 주고 못할 네일

📖
살다보면 뒤에서든 앞에서든
남을 잡아끌어내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다
아니면 뒤에서는 잡아끌어내리고
앞에서는 아닌 척!하는 가식적인 사람들도 있다
나의 인격은 아직 고결하지 않기에
그런 사람들까지 다 껴안지는 못하지만
하다못해 불쌍하게 여길려고 노력해봐야지.
Poor you.
왜냐면 난 내 인생을 너가 아닌
나에게 좀 더 집중하고 싶거든
#독서#직딩독서#뒤늦게#말의품격
#뒷북독서#뒷북#뒷북그램
#이기주#이기주작가
#내인생은나를위해#memyselfandi

휴가 후 출근 2일째, 다시 휴가 였으면 좋겠다😵

나의 귀여운 배우 지민이👧🏻
팬으로써 그려주고 싶었던 캐릭터를 그려서 준 작은 선물🎁.
좋아해줘서 넘넘 고마워~🙋🏻ㅋㅋㅋㅋㅋ
언니가 항상 응원할게~~💛.
-
-
참고로, 이 그림은 준지 오래..ㅎㅎㅎ 그림을 올린 지금 뒷북입니당😅ㅋㅋㅋㅋㅋ
#일러스트그램 #캐릭터 #나의 #귀여운배우 #팬 #고등학생배우 #그림 #할수있다그램🙌🏻 #응원할게💕 #smile #happy #drawing #character #futureactoress #cheerup #시작이야🖐🏻 #뒷북그램

#기독서적#청년필독서#청년아울더라도뿌려야한다
#오직말씀#오직믿음#오직은혜#뒷북그램#❤️
드디어 다 읽었다 ㅠㅠ
이 책을 통해서 나의 문제점을 보게되었다
내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보게 되었다
나의 믿음을 다시 한번 점검하게되는 계기가 되었다
정말 좋은 책인 것 같다

노아는 하나님의 명령이 떨어진 그 순간부터
오직 그 일에 자신의 인생을 걸며
하나님 만을 바라보았는데
나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알면서도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인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것에 소홀히 했다

인정할 건 인정하자
내 잘못이다
하나님과의 관계가 바르지 못하니
응답이 잘못 올 수 밖에
내가 하나님을 바라보지 않고
한 눈을 파니 주춤할수 밖에
아프긴 하지만 괜찮다
아니 괜찮지 않지만 그럼에도 감사하다
하나님은 완전하신분이며
실수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불가항력적 은혜와 사랑을 주시는 하나님이다
단지 그 때가 오지 않았던 것이다
주님은 하나하나 하자 했는데
나는 늘 욕심이 많아 안되는 줄 알면서
이것 저것 손에 다 쥘려고 한다
한번에 한가지밖에 못하는데😂ㅋㅋㅋ
괜찮다 이제 정신차리고 집중하자
하나님의 뜻에 하나님의 비전에 집중하자
해야할것에 집중하자
하나님께서 하라 하신것에만 순종하자

사랑은 오래 참고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고린도전서 13:4-7 아멘
#괜찮아#하나님딸#아자아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