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마사지기

833 posts

TOP POSTS

홈쇼핑미용기기 디아비올레 스톤레이저리프팅♡
자기전5분씩 얼굴마사지 해주고 있는데
고가의 스톤테라피가 부럽지 않은듯 ^^
스킨케어 뿐만아니라 마사지모드 두피케어까지 다양한 기능마저 맘에 쏙들어요^^ #홈쇼핑미용기기 #디아비올레 #디아비올레스톤레이저리프팅 #얼굴마사지기 #두피마사지기

#삼시세끼 에 나온 #두피마사지기
대체 왜들 저럴까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남들은 천원에 홍콩간다는데
난 감각이없냐 ..
.
.
.
#일상 #소통 #두피마사지기 #무감각

#취저템 #브레오 본의 아니게 하나 더 장전.
전원 버튼 누르는 순간 또 신세계 체험 💆🏻
#두피마사지기 #셀프힐링

결국에 사버렸죠.
스트레스 받으면 두통이 자꾸 오거든요.
넘나넘나 시원함.
수능도 다시 볼 수 있을 것 같음.
#머리가팽팽돌아
#두피마사지기#브레오

(그림 왼쪽으로 밀면 계속 나옴)
#두피마사지기 해본 사람 손? #괜찮아애송이 #카카오페이지 #웹툰

두피마사지중인 마님.. 길가다 호기심에 샀는데~ 느낌 완전 이상해..ㅋ
.
#삼시세끼#두피마사지기#코엑스#seoul#instalike

MOST RECENT

.
브레오 두피 마사지기 최.초.특.가 진행중!!!
.
😝지금 필요한건 뭐? #스피드
.
#브레오 #띵동타임 #비밀특가 #쉿 #할인율실화냐 #두피마사지기 #개시원 #여름필수템

일찍 자고싶어서 잘까... 하다가
구냥 다시앉음.. 8ㅅ8
누워도 또 불안감에 온갖 생각만 자꾸나서
잠 못잘거 알기에 😧
다이소에서 천원주고 사온 두피마사지기 ㅋㅋㅋ 처음에 할땐 너무 간지럽고 이상했는뎅 하다보니 괜찮아지는군 ㅇㅂㅇ
괜히 공부하다가 한번씩 슥슥 ㅋㅋㅋ
밤만되면 이런저런 생각들도 많아지고
남자친구도 더 보고싶어지고 😥
ㅋㅋㅋ맨날 내가 전화하다가 갑자기 보고싶다 ㅜㅜ 라고 말하면
뭔가 말이 이상하다?!😡 라며 ㅋㅋㅋ
자기는 늘 보고싶은데 나는 보고싶을때가 정해져있냐며 ㅋㅋㅋ 귀여운것 ㅋㅋㅋ
ㅇㅂㅇ 좀만 더 공부하고 모닝콜을 기다리며 자러가야딩 💑
#임고생 #영양교사 #곰신 #반오십곰신의길 #반오십에곰신이라니 #반오십구닌도화이팅
#다이소 #두피마사지기 #오늘밤은 #잘자길 #ㅠㅠ #긍정적인생각만 #열공얄공

남들은 천원에 홍콩간다는데
난 감각이없냐 ..
.
.
.
#일상 #소통 #두피마사지기 #무감각

#breo #브레오 #scalprelaxer #두피마사지기 해보고 별루면 안사려고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호호호 #20프로세일 #득템 11만원정도에 구입했어요 손님들도 해드리고 저도 하려구요 #백회혈 부분에 대고있으니까 #엄청시원 💆🏻 #샴푸 할때 같이 하면 어떤지 #오늘밤 #엘리나쌤이한번해보겠습니다 #머리가시원해야 #뇌의피로 를 풀어야 #몸의피로 가 풀린데요 #엘리나쌤의두피그램 #엘리나쌤의뷰티그램 🌳🌿🌿🌿

#두피마사지기 보러왔다가 #손마사지기 해보고 #오좋아요 #디게시원 손빼보고 #깜놀 #수지침효과 래요 #시원하네요 😱✋🏻🤚🏻👍🏻👍🏻👍🏻 #breo #브레오 여기 #목 #손 #두피 #눈 #마사지기계 다 좋은듯요 #목마사지기 사신분이 좋다고 그러셔서 보러와봤는데요 암튼 저는 두피마사지기 #20프로세일 #득템 했어요 오늘부터 세일해준다네요 고생하는 내손과 맨날 안좋은 내 목을위해서 다른것도 다 사고싶었지만....🙌🏻 #엘리나쌤의두피그램 #엘리나쌤의뷰티그램 🌳🌿🌿🌿

두피마사지기를 첨 접한 아기
ㅋㅋㅋㅋ 반응땜시 자꾸 하게됨
#두피마사지기 #줌마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일상 #어린이집 #참여수업 #남자아기 #간질간질

🎶
요즘 스트레스로인해
머리가 우수수수수 빠지는 요즘😩
#옥토퍼스 #두피마사지기
선물받았지요😊
기대도안했는데 운좋게 따악! 당첨😊
완전 좋다 완전 시원함
태상이도 해줬더니ㅋㅋㅋ
가만히 잘있네ㅋㅋㅋ 아들도 좋은가부당🐋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zespacompany
#다리마사지기도 너무탐난다는♡
진짜대박인듯 탐나도다♡

#zespacompany #옥토퍼스
#두피마사지기 #다리마사지기 #제스파
#두피관리 #발마사지기 #칼배송 #시원함 #중독
#후기 #신세계 #아진짜 #강추 #취저 #🙆‍♀️
#남편을위해 #응모했는데 #2등 #🤣
#발마사지기다음에사줄게 😊

.
이거자꾸사달라고 ㅋㅋㅋㅋㅋ
눈찔릴거같아서안사줌 🙄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두피마사지기
#페퍼윤윤 #페퍼키즈웨어
#pepperyoonyoon #pepperkidswear

운전중 졸음 날리기~👍👍
#두피마사지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