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찾은

MOST RECENT

불같은 나 물같은 너
즉흥적인 나 계획적인 너
활발한 나 차분한 너
급한 나 느린 너
지출은 나 저금은 너
어쩜 이리 반대일까싶다가도😅

식탐 많은 우리
장난치는거 좋아하는 우리
눈물많은 우리
영화 좋아하는 우리
술못먹어도 분위기는 타는 우리
매일 할 이야기가 많은 우리니깐

열심히 살아봅시다👫👏 동굴 속에 혼자 들어가지 마시구여 👀 after 전쟁 후 다짐^^
-
-
#부부#신혼#다짐#우리#되찾은#평화#우리집#셀카#셀피#selfie#husbandandwife#newlymarried#sweethome

#만화책 #너에게닿기를 #꿀잼 #만화방 또 가고싶어라~
요즘 대여해주는 만화방 왜 없나요 ㅠ.ㅠ 읽고 싶은데!!!!!!
2권까지 보고 빠져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런 장르 진짜 좋아하는데
#엽기걸스나코 가 채워주지 못한 간질간질을 수혈 받은 느낌 👍🏻
#주말 #휴일 #일상 #만화책보기 #되찾은 #취미 #로맨스 #심쿵

#돌아온 내폰#깜놀#전북대 노트릭
#분실폰 습득#감사#환영
#되찾은 추억
한참 일하고 있는데....아이폰 습득했다고 연락이 왔다. 잃어버린지 한 2년 가까이 된거라 버린샘칠까......보이스피싱 진화버전인가~??모르는 번호에 보통 대꾸를 잘 안하는데 유독 그냥 답해봤다.
내심 내정보가 어디또 팔렸나보다 싶었는데 보내준 사진 한장에 진짜인걸 직감했다.
그래도 요즘 세상이 하도 흉흉하여 직접받을 용기는 나지않아 마침 전북대에서 주웠다길래 전북대 노트릭 카페에 맡겨달라고 해서 찾아왔다.🤗
세상에 잃었던 추억이 돌아와서 너무 좋다🎶
주워서 연락주신분 너무 감사하고~
잘 맡아준 재욱이도 고맙고~!흐흣~😄

-
#
낮잠 자는데 내가 뭐 찾는다고 너무 부스럭 대서 깨버림🙄
엄마자리 탐내는 아들 ㅋㅋ
너 침 흘려서 안됨😬😬😬 좀 있음 여기 침범벅 될듯🤦‍♀️
윤상이 이제 감기도 다 나은듯 비글미 넘침👍
-
-
#윤상이피드#윤상이성장기록#유윤상#어흥이#침대에#바로#누워라#제발#🙏#침흘리면서#내자리#탐내지마#원래모습#되찾은#아들#비글미#넘침#나#보약#먹어야할듯#ㅋㅋㅋ#일상#엄마의시선

기린이랑 놀아달라고 왔어요~
오구 귀여워라 내새끼~~~~♥ #포메라니안 #활기를 #되찾은 #여름#사랑해 라는 #말이 #절로나와

재밌는(?) 이야기 하나 해드릴께(요). 며칠 전 버스앱을 보니 버스가 한 정거장 전이길래 백미터 십이초의 속도로 뛰었지. 뛰다가 뭔가 가방 앞주머니에서 빠지는 느낌이 들어 멈추니 내 에어팟케이스가 떨어진거지. 부리나케 줍고 뛰어 버스를 탔고 이상하게 이틀동안 핸드폰으로 음악을 듣지 않았어. 오늘 음악을 들으려 케이스를 여니 안에 무선이어폰 알맹이 2개가 모두 없더라. 설마... 며칠 전 입은 자켓 주머니 오른쪽에 넣은거겠지라고 생각했지만 불길했다. 편집마치고 자정넘어 퇴근길, 지하철 끊기고 택시 안잡혀서 늦봄 새벽 거리에서 한참 있다가 겨우 택시 잡고 집근처 하차. 며칠전 케이스 떨어진 근처를 보는데.... 나는 새벽 두시 반에 토키풀 옆에 떨어져있는 이어폰 두 덩이를 거의 삼일만에 되찾았다. 모두 100프로 완충상태에 멀쩡하게 소리가 나온다는 사실. 뭐 그냥 간만에 심심한 새벽. 야호.
.

보스 이어폰 잃어버리고 장만한 거였다구. 🤣
.

#에어팟 #잃어버린 #되찾은
#애플 #완전충전 #백미터 #달리기
#무선이어폰 #버스 #리얼 #실화

행복이란 무엇일까
것은 어디에도 없으며 동시에 어디에나 있군하〰 -김하온-

#시험끝#되찾은#행복❣#하지만#남은건#과제#사실#시험도#한개#더#남음#흑발#여름엔흑발이지#와플_대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